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홍팍 KBS 박제 ...웃긴점.jpg앱에서 작성

ㅎㅇ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7.31 17:42:49
조회 57292 추천 1,705 댓글 458


- 실시간 KBS 뉴스...홍팍 입갤 ㄹㅇ...jpg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f0e6d51815ada811d931f6ed2de09838b5cd2150ef1069e9d8bf57d223c2c1199ce9fa2815ba4d71cfa0dad7233155828f02d06ea603d6d8b28e84525d77e93ed667ba9c75bb1c6492a98e85ed5478b6a16ebb4be

홍팍 축리웹 둘다 박제됨 ㅋㅋㅋ

- 홍팍 KBS 박제 ...웃긴점.jpg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f0e6d51815ada811d931f6ed2de09838b5c9645392df687b20355ca811c3d13883cd44225b6225785cd464a315f60ab0d9a69a22907a56c58789eab2dd31dadfa2f72c43b1635199f39d741b94d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f0e6d51815ada811d931f6ed2de09838b5cd2150e9c6a989e8df57029302b14f5f7cca3b3fd31e48d672da837f1a88b3d5304600f280162199cdb2353f5efbfd2784999022c97c4d741bdae254c81a1b777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f0e6d51815ada811d931f6ed2de09838b5cd2150e9c6a989e8df57029302b14f5a09df1ec441a8554421595f81069fab038af468d1f5ef1341c1157407b41f9e713a3b47203fdb48dae561ee9a382df315b


댓글은 다 선넘었네 하면서 동조안하고 있는데

kbs는 영악하게 댓글 다 잘라서 글만 박제해서 선동함ㅋㅋㅋ


싱글벙글 공영방송이 보도하는 방법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773dc636feb662841385a5c68b8abcefdd44db6465252ffed11639359ca069ffebb671693f3f545148cfbd94a21b9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773dc636feb662841385a5c68b8abcefdd44db6465252ffed11639359ca069ffebb671c8edef44b5e39df0ae90e9e








남자들한테 추천 0개 비추천 9개 받은 댓글을

교묘하게 추천/비추천수를 지워버리고 남자 전체의 의견인양 보도함

정작 저 댓글 쓴 사람이 남잔지도 불확실함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705

고정닉 299

5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충격 고백으로 놀라게 한 스타는? 운영자 21/09/21 - -
22966 [몸갤] [ㅇㅎ]2d인 카페알바인 제가 짜주는 우유는 좋아하시나요? [23] ㅇㅇ(124.50) 16:20 18592 42
22965 [싱갤] 싱글벙글 CF 찍는...귀여운 스시녀...gif [111] 김소연(223.39) 16:10 14211 94
22964 [갤갤] 2021 베스트 안드로이드 폰 [160] SundayMo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10088 132
22963 [야갤] [단독]더듬당 청년대변인, 자신을 비판한 개그맨 전화로 '양념' [251] ㅇㅇ(110.70) 15:50 16785 581
22962 [싱갤] 싱글벙글 넷플릭스에 천만원을 쓴 언냐...jpg [426] 지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0 30773 327
22961 [군갤] ??? : 편하게 푹 쉬어 그런데 추석 분위기도 좀 내야지 [212] ㅇㅇ(125.185) 15:30 20890 250
22960 [싱갤] 싱글벙글 알래스카 어부의 거친 삶 [167] 쥬로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25409 120
22959 [싱갤] 싱글벙글 아무도 반박 못하는 답변 [624]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37792 987
22958 [야갤] 다시보는 추석 레전드 총 모음ㅋㅋㅋㅋ.jpg [367] 유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0 64424 1258
22957 [더갤] 칼자국 테러당한 세월호 노란 리본 붙인 차량 [543] T-62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21340 175
22956 [싱갤] 싱글벙글 레고의 유연성.GIF [204] 싱글벙글움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0 36873 463
22955 [몸갤] [ㅇㅎ]배럴 모델 박찬이 2 [121] AlterEg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0 30932 86
22954 [카연] 조선 왕실의 신화 ~ 추석 기념 특별편, 명절 차례상의 진실 ~ [169] 우용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12125 226
22953 [기갤] 도로 위 뻗어잠든 만취女, 차가 밟고 넘었다…과실 비율은? [302] ㅇㅁㅁ(116.40) 14:10 26799 229
22952 [싱갤] 싱글벙글 트짹이가 노가다를 안하는 이유.jpg [596/1] ㅇㅇ(120.142) 14:00 41418 705
22951 [싱갤] 싱글벙글 검머외 의료보험 근황 [321] ㅇㅇ(220.120) 13:50 22667 600
22950 [야갤] ‘한국은 핵잠 안되나’ 질문에 美 고위당국자 "안돼". [549] ㅇㅇ(211.36) 13:40 23866 210
22949 [기갤] 단독] 고속도로서 파리바게뜨 배송차 연료선 절단... “민노총 소행에 무 [416] ㅇㅁㅁ(116.40) 13:30 22276 348
22948 [L갤] 소통창구 닫아버린 소통왕 [163] ㅇㅇ(222.119) 13:20 34163 290
22947 [싱갤] 싱글벙글 아빠 찬스.GIF [420] 싱글벙글움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42584 537
22946 [카연] 증조할배의 새우튀김 꿈 만화 [178] 증조할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28222 669
22945 [싱갤] 싱글벙글 갑자기 코로나가 종식된 예능.jpg [324] ㅇㅇ(118.235) 12:50 57405 1064
22944 [몸갤] [ㅇㅎ]이현민 트레이너 몸매. [159] 백송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55460 100
22943 [야갤] [단독]여가부, 106억 예산받고 박원순 성범죄 피해자 지원안했다 [373] ㅇㅇ(27.112) 12:30 39960 1094
22942 [미갤] 펌) 중국 관련 헝다에 관한 마이클버리 View [323] ㅇㅇ(175.223) 12:20 70368 415
22941 [싱갤] 싱글벙글 서울대 대나무숲 현자 [1390] ㅇㅇ(223.39) 12:10 49944 1052
22940 [싱갤] ㅇㅎ)싱글벙글 러시아 치과 모습.gif [315]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67725 545
22939 [카연] 찬란한 연방의 공무원에 대해 [101] 셋하나둘은둘셋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27028 167
22938 [펜갤] 러시아 무섭네 [197] 제이슨솅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37845 114
22937 [삼갤] 고전) 승짱 일본예능 레전드.gif [217] 리슨요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39832 285
22936 [디갤] 9월 19일 부산 산복도로 야경 [145] SoS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15759 88
22935 [싱갤] 약혐) 실시간 싱붕이 진짜 좆됐다 [394] ㅇㅇ(112.187) 11:10 63310 438
22934 [싱갤] 씨발씨발 요즘 은행 근황 [35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63677 634
22933 [야갤] 오바마가 백악관에 가수를 부른 이유...jpg [522] ㅇㅇ(49.142) 10:50 84119 1355
22932 [몸갤] [ㅇㅎ]몸매 원툴 서양녀 [208] ㅇㅇ(175.205) 10:40 67032 242
22931 [B갤] 방붕이 중학교때 교과서 보는데 [530] 아리마카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43411 666
22930 [싱갤] 부들부들 인서울 에타 핫게촌 [496] ㅇㅇ(119.195) 10:20 55080 797
22929 [싱갤] 붓싼에서 장사하는 법 [548] 윤세윤(210.99) 10:10 57831 655
22928 [카연] 매크로 용사 19 [56] 이름없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18507 124
22927 [싱갤] 싱글벙글 명동에서 전도하는 노방전도단 [37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0 35137 232
22926 [싱갤] 싱글벙글 개쩌는 미국 휴게소 [559] ㅇㅇ(1.252) 09:40 66430 497
22925 [발갤] 안젤리나 다닐로바 맨발 모은거 다 올린다ㅋㅋ [252] ㅇㅇ(211.46) 09:30 50924 220
22924 [공갤] 발전소 씹오지 근무지 실상.jpg [386] ㅇㅇ(220.88) 09:20 56973 309
22923 [싱갤] 싱글벙글 마리 앙트와네트 실제 몸매.jpg [542]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80732 1038
22922 [싱갤] 싱글벙글 수리 장인의 책 복원작업 [46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45821 715
22921 [몸갤] [ㅇㅎ]ㅁㅁ [75] 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45264 53
22920 [싱갤] 싱글벙글 600만원짜리 중고차 jpg [486] ㅇㅇ(192.16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65461 910
22919 [주갤] 요즘 여자 피겨 근황 gif [846] 나는(58.77) 08:30 58526 218
22918 [싱갤] 싱글벙글 독일 인터넷 속도.jpg [419]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69416 837
22917 [연갤] [ㅇㅎ]미야자키 아미사 (宮崎あみさ) [57] 바바바밤비(218.154) 08:10 20580 6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