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의 블리자드 섹드립 관련 일화.vice

ㅂㅈㅍㄱ(175.209) 2021.08.01 13:45:29
조회 46136 추천 461 댓글 280


viewimage.php?id=3db8d224e9d7&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772dc60f5b728d00365e90b5e55ec6b62fe9c4454114aa6f5accdda40d92ca60abf5a8f8e


viewimage.php?id=3db8d224e9d7&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772dc60f5b728d00365e90b5e3881606ff392443b0ce4dab5dce64a82a293b8920f9bb043fe


직업 박람회에 온 여성 보안 전문가가 "Penetration Expert"라고 적혀있는 티셔츠를 입고 있었는데


블리자드 채용맨들이 거기다 대고 "님 뚫려봄? 뚫리는거 좋아함? 얼마나 자주 뚫림?" 이라는 드립을 쳤다는 폭로가 등장







viewimage.php?id=3db8d224e9d7&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772dc60f5b728d00365e90b5e3881606ff392443b0ce4dab5dcbd1f83f593e9ca069bb0d82d


그런데 2년 뒤에 보안 관련 협의를 하러 찾아간 회사가 그 여성 해커가 책임자인 회사


당연하지만 바로 CEO에게 "씨발 그 새끼들이랑은 일 안해요" 라고 바로 폭로함






viewimage.php?id=3db8d224e9d7&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772dc60f5b728d00365e90b5e3881606ff392443b0ce4dab5dceb4bd7a797eec4039bb0d445


그래서 공식 사과 받고 성추행 관련 교육 하겠다고 서약하고 계약비 50% 올려받고 여성 컴공과 학회에 스폰서 넣겠다고 합의하고 나서야 협업해줌

올려받은 계약비는 관련 학회에 후원





viewimage.php?id=3db8d224e9d7&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772dc60f5b728d00365e90b5e3881606ff392443b0ce4dab5dcef1a82fc97becb559bb065c6

블리자드 관련자들은 이에 관해 답변하지 않음






요약


채용 박람회에 왔던 여자 해커에게 블자 채용맨들이 섹드립침

2년 뒤에 보안 업체와 협의하러 갔는데 담당자가 그 여자 해커

쌍욕먹고 바가지크리



출처: 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61

고정닉 123

2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충격 고백으로 놀라게 한 스타는? 운영자 21/09/21 - -
23322 [싱갤] 훌쩍훌쩍 사회 생활하면서 느끼는 점 [129]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12786 214
23321 [기갤] [단독] 북한 "종전선언할 때 아냐…” [78] ㅇㅇ(223.39) 11:35 2495 31
23320 [오갤] 오징어게임 할배 성대모사 [76] 리리먹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8859 207
23319 [싱갤] 꺼이꺼이 여동생한테 다 털리고 사는 오빠 [136] ㅇㅇ(133.32) 11:25 10240 169
23318 [몸갤] [ㅇㅎ]마더 로씨아 모델 Mary Nabokova.jpg [59] 쥐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10245 64
23317 [필갤] (뻘짓) 초망원렌즈로 필름사진 찍기 [61] myw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3226 53
23315 [야갤] 박원순 유족 측 변호사 "이재명, 모 여배우와 썸씽은 사실일 듯".jpg [172] ㅇㅇ(175.223) 11:05 15026 369
23314 [군갤] D.P. 본 미군의 감상.jpg [267] ㅇㅇ(121.171) 11:00 16848 277
23313 [싱갤] 싱글벙글 전세계 유명 대기업들의 출발점.jpg [147] ㅇㅇ(222.121) 10:55 23635 234
23312 [해갤] 잠실 이글스 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 2021메츠우승(183.109) 10:50 7859 107
23311 [새갤] 하태경 저격 떴다!!!! [165] GΚ4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5 9266 140
23310 [중갤] 21.09.24 닌텐도 다이렉트 정리 [20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17902 104
23309 [바갤] 경인고속도로 입갤 ㅋㅋ [136] Jud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5 12495 71
23308 [리갤] 美언론 “페이커, e스포츠 세계 3대 아이콘” [434] ㅇㅇ(118.235) 10:30 27594 409
23307 [해갤] 메시 수개월 결장 가능성 제기ㄷㄷ [209] 예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5 20702 506
23306 [야갤] [단독]대장동 화천대유 관련 사람들 사라지고 있어 [211] ㅇㅇ(27.112) 10:20 11288 323
23305 [해갤] 오늘자 김민재 ㄷㄷㄷ.gif [116] ㅇㅇ(118.221) 10:15 15601 151
23304 [몸갤] [ㅇㅎ]브라질 혼혈 [117] Cicinde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29081 45
23303 [기갤] 개그맨 서승만 "대장암 걸렸으면"→"경솔했다" 사과 [159] ㅇㅇ(112.144) 10:05 13965 155
23301 [미갤] 현대통화이론(MMT)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봄. [375] ㅇㅇ(121.129) 09:50 12050 186
23300 [야갤] 집 없는 새끼 사는 곳.jpg [221] ♥파오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26916 324
23299 [싱갤] 싱글벙글 3명이서 1명을 폭행한 이유.jpg [397] ㅇㅇ(118.130) 09:30 30625 253
23298 [싱갤] 싱글벙글 모텔에서 쉬었다가 가자는 오빠 [276] ㅇㅇ(222.107) 09:20 45148 485
23297 [배갤] NC 이주희 치어리더 [64] ㅇㅇ(221.143) 09:10 19600 90
23296 [야갤] 근무지...에이스 되는 방법 ㄹㅇ...jpg [294]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58890 1206
23295 [싱갤] 싱글벙글 배우 곽도원이랑 술마신 썰.jpg [193] ㅇㅇ(220.73) 08:50 36008 404
23294 [카연] 은행나무가 도대체 왜 가로수일까 (만화) [173] 만화가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18508 223
23293 [야갤] [ㅇㅎ] 코로나시대... 홈트하는... 왕가슴... 인스타... 누나... gif [100] 누나(14.42) 08:30 27357 145
23292 [그갤] 0914~0923 공부 [76] has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13201 87
23291 [싱갤] 싱글벙글 BTS 팬 연령대.jpg [580] ㅇㅇ(110.9) 08:10 40203 446
23290 [더갤] 수상한여론조사 ‘공정’을 취재해보았다 [193] 헨리조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13200 131
23289 [야갤] insta.. 논란에 휩싸인... 스튜디어스 되는 과정.. [387] ㅇㅇ(118.47) 07:50 34470 144
23288 [싱갤] 싱글벙글 14년전의 과오.jpg [205] ㅇㅇ(221.156) 07:40 43103 423
23287 [야갤] 주문 실수가 잦은 식당...jpg [627] ㅇㅇ(121.188) 07:30 41475 343
23285 [야갤] 깜짝... 폰대리점 삭제사진 복원해 유출 .gisa [550]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51903 651
23283 [야갤] 마트.. 간식사러갔다가... 운동하고 온... 누나.. gif [443] 누나(14.42) 01:55 72319 140
23282 [몸갤] [ㅇㅎ]Maria Brink [156] 조선바이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42593 37
23281 [그갤] 그림 몇장 그려옴 [234] 0000(221.133) 01:35 22813 254
23280 [싱갤] 와들와들 동양인 얼굴로 성형하지 않는 이유 [360] ㅇㅇ(175.114) 01:25 75162 446
23279 [국갤] 아까부터 두놈이 헛소리하길래 내그림 올려봄 [232] ㅇㅇ(175.195) 01:15 26170 185
23278 [야갤] 이강인.. 일본 트위터 반응…jpg [261] 마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44027 556
23276 [야갤] 미국 백인 비율 역대 최하.jpg [938] 바쵸ㅗ부리ㅐ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60151 399
23274 [아갤] [제작] 후지이 토모 지우개 도장 만들기 [337] 판버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17606 359
23273 [야갤] [ㅇㅎ] 속옷리뷰... 촬영중인... 유튜버... 누나... gif [184] 누나(14.42) 00:15 69291 93
23272 [싱갤] 싱글벙글 러시아 여행기 (스압) [264] ㅇㅇ(223.62) 00:05 35711 380
23271 [야갤] 블라인드... 먼저 맞아본사람의 일침 .jpg [1083]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94147 1429
23269 [주갤] 위기의 페이스북 메타버스로 돌파!! [204] ㅅVR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39102 56
23268 [토갤] 추석 문닫기 한복 토이 만들어왔음 [134] 미친놈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18457 209
23267 [몸갤] [ㅇㅎ]ㅁㅁ [112] 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55359 202
23266 [싱갤] 훌쩍훌쩍 결혼정보회사 가입거부된 여자들 (최신 버전) [1556] ㅇㅇ(175.198) 09.23 67267 80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