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유족 "박원순의 젠더감수성, 남성중 최고"

ㅇㅇ(175.196) 2021.08.04 16:00:13
조회 40078 추천 1,371 댓글 526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0ebbc0a6d5118bec9feab6f3a70d47036cdddd7e9df73b86e9226fed59d5fee6f317c1ce7be13c517d43c16661d05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0ebbc0a6d5118bec9feab6f3a70d47036cdddd7e9df73d503992bf2d4965ce869351673e9bc9687473ca28ba1f0291d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0ebbc0c6d51b09960c53f7ed4d90a56ea1a9ae6d142e4098e80f1221e82c8d7c794fd9e64476c29ade838c3a0b3a7


아직도 고통받는 박원순 성범죄 피해자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0ebbc0a6d5118bec9feab6f3a70d47036cdddd7e9df73b86e9226fed59d5fee6f317c49e7edaeddd8f0f591aab957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e076d51e37d8a6d62619f891f37f7e2737805dc5b843a40d0a6d0adbfe5f057f7c14b6b58fa94da9030bc62aa65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febbe076d51e37d8a6d62619f891f37f7e2737805dc5be95449d1afd2adbfe4f4529aa71c60e55560416d7e5cfc38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0ebbc0f6d516f89b05f535a67cf1cec85172873e858b7ad94eb3a85887f884733cf55d998e197fc40a666fa833ef9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0ebbc0c6d51b09960c53f7ed4d90a56ea1a9ae6d142e464e38bfc251b8ec8d9c8979ba73115e140def575cebe93b460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0ebbc0f6d516f89b05f535a67cf1cec85172873e858b7c0f9e037828d7d8a493dce3db49bb11b626a77de8162cce8fa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0ebbc0f6d516f89b05f535a67cf1cec85172873e858b7c0f9e037828d7d8a493dce3db4cdb22f8731cba0c2e32602f5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0ebbc0c6d51b09960c53f7ed4d90a56ea1a9ae6d142e4098e80f1221e82c8d7c794fdc86343d3c002173218339295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0ebbc0c6d51b09960c53f7ed4d90a56ea1a9ae6d142e464e38bfc251b80cad9c99595a7344f66f1294fd047e8a43876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6fa11d02831b7cca0f2855e21730c7240ebbc0f6d516f89b05f535a67cf1cec85172873e858b7ad94eb3a85887f884733cf55d8c2e23bfc99ab0d4b2f3d11


안산 선수 사태때 큰 목소리를 내던 메갈과 페미니스트인

정의당, 민주당, 문재인 대통령, 이재명 후보 모두 침묵하고 있다.


여론 조작까지 하던 여성가족부, 여성단체, 여초 커뮤니티도 모두 조용함


역시 안산 선수 이용해서

남녀갈등과 갈리치기로 이득을 얻으려 했던건가? ㅋㅋ

공감하면 추천!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371

고정닉 302

28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2909 [싱갤] 싱글벙글 탈북女...jpg [453] ㅎㅎ(114.108) 01:50 35614 315
22908 [비갤] [ㅇㅎ]란제리회사의 ㅂㅈㅂ 근황 [191/1] 란제리회사직원(14.53) 01:40 36162 89
22907 [싱갤] 싱글벙글 인간이 만든 가장 빠른 것들.jpg [304] ㅇㅇ(124.111) 01:30 39342 257
22906 [몸갤] [ㅇㅎ]우유통을 배달해보자 - 1 [131] ㅇㅇ(124.50) 01:20 38232 203
22905 [싱갤] 싱글벙글 국군 근본 시절의 간첩 사살.jpg [370] ㅇㅇ(223.38) 01:10 37147 621
22904 [야갤] 깜짝... 페미탈출한 언냐 일침 .jpg [489]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34655 443
22903 [야갤] 깜짝... 구조전화 장난취급... 노인7시간 방치 .jpg [754]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45614 945
22902 [싱갤] 싱글벙글 고화질의 위험성 [462] ㅇㅇ(221.154) 00:40 43770 469
22901 [몸갤] [ㅇㅎ]미카미 유아 [138/1] ㅇㅇ(121.166) 00:30 35000 141
22900 [싱갤] 싱글벙글 드디어 미쳐버린 2030여성 연애관.jpg [633] ㅇㅇ(106.102) 00:20 50645 629
22899 [야갤] ★ 희대의 명작 '오징어 게임' 해외반응 떴다!!!!!!!!!! ★ [1112] ㅇㅇ(124.60) 00:10 78838 1813
22898 [야갤] 배달시킨 음식에서 커터칼 3조각 .jpg [494]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42380 441
22897 [싱갤] 일본 배수관에서 자주 보이는 생물.jpg [354] ㅇㅇ(221.154) 09.20 57998 536
22896 [야갤] 여초카페 또 개소리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 [525] ㅇㅇ(223.39) 09.20 38868 630
22895 [몸갤] [ㅇㅎ]몸매갤은 왜 슬렌더 안좋아하고 뚱녀들만 좋아해?? [188] ㅇㅇ(111.118) 09.20 53719 352
22894 [싱갤] 싱글벙글 장군...jpg [222] ㅇㅇ(58.126) 09.20 45583 571
22893 [두갤] 미국돡붕이 해명ㅋㅋ.twt [125] ㅇㅇ(219.241) 09.20 25068 294
22892 [싱갤] 싱글벙글 오늘자 화산 구경.GIF [146] 싱글벙글움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33034 121
22891 [싱갤] 싱글벙글 유럽 틀딱 jpg [504] 픠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42401 297
22890 [몸갤] [ㅇㅎ]이거 의상 뭐라고 함? [22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66466 92
22887 [야갤] 실시간 배달 시킨 야붕이... 이새끼들 죽여도 되냐? [675] ㅇㅇ(175.118) 09.20 67250 1307
22886 [야갤] 싱글벙글 신기한 사실 15가지 ㄹㅇ....JPG [782]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81704 800
22885 [싱갤] 싱글벙글 남친 허위신고한 싹수가 노란 여중생.jpg [559]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58348 673
22884 [블갤] 오늘자 PC리니지 근황.JPG [436] ㅇㅇ(39.7) 09.20 58889 875
22883 [야갤] 북한... 한국 SLBM 평가 .jpg [536]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46389 766
22881 [싱갤] 싱글벙글 인생 치트키...jpg [772] ㅇㅇ(218.155) 09.20 73405 1334
22880 [야갤] 실시간) 야붕이 좆됐다.jpg [462] OO(118.34) 09.20 61606 736
22879 [야갤] 독일....소녀상 근황ㅗㅜㅑ....jpg [603] ㅇㅇ(106.101) 09.20 65575 584
22878 [몸갤] [ㅇㅎ]서양 눈나들의 몸매.. [208] ThugBo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68215 227
22877 [싱갤] 싱글벙글 독특한 대한민국 건물들 [410] ㅇㅇ(221.154) 09.20 51974 194
22876 [야갤] 어느 남자 연예인...이혼한 이유 ㄹㅇ...jpg [479]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63584 1063
22875 [기갤] 김유정 한복, 명나라 것이란 中의 억지"하나도 안 똑같다" [456] ㅇㅇ(223.62) 09.20 40980 256
22874 [야갤] 지금도 러시아랑 전쟁중인 우크라이나 근황.jpg [610] 만날수있나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61015 676
22873 [야갤] 깜짝... 남자가 레깅스입으면 경범죄 .jpg [714]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60807 1096
22872 [야갤] 실시간) 야봉이 유명한 탐정 봤다...jpg [252/2] 먁그리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55405 846
22871 [야갤] 현재 인터넷 논란... 피한다vs 못피한다...gif [667] 야드벨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58949 132
22870 [야갤] 야붕이 중딩 때 받은 러브레터...jpg [568] ㅇㅇ(223.33) 09.20 65718 1268
22868 [싱갤] 싱글벙글 일본의...오타쿠...공개처형...JPG [683] ㅇㅇ(221.159) 09.20 88831 1731
22867 [오갤] 할배 성대모사 또 해봄 [347] ㅇㅇ(221.165) 09.20 39146 503
22866 [싱갤] 싱글벙글 출판계 근황.news [932] ㅇㅇ(1.224) 09.20 58314 654
22865 [싱갤] 오싹오싹 러시아 총선거 근황 [429] ㅇㅇ(61.82) 09.20 45832 507
22864 [3갤] [생프대회출품] 7인치 게임기(스압주의) [92] singlec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21976 173
22863 [싱갤] 오싹오싹 130cm에 달한다는 무서운 설치류ㄷㄷ [813]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87292 1041
22862 [몸갤] [ㅇㅎ]짤리넹 순화버전ㄱㄱ [114] HOND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66947 210
22861 [해갤] "머나먼 10승".. 오타니 8이닝 108구 10K 모음...gif [225] 유동이 미래다(110.70) 09.20 22389 244
22860 [해갤] 호날두 빠진 유벤투스 근황.....jpg [327] 토마스뮐러2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63426 1372
22859 [싱갤] 싱글벙글 싱붕이 10달러 버는중이다...jpg [39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69627 1423
22858 [야갤] 오늘자 메호대전 ㄹㅇ…jpg [444] 삐약삐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65525 816
22857 [싱갤] 싱글벙글 천조국식 말장난 유우-머 [332] ㅇㅇ(211.106) 09.20 51354 594
22856 [연갤] [ㅇㅎ]이번 TGIF 참가자 예습 (1) : 카타세 미즈키 [72] 비고정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32555 5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