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나토 근황

ㅇㅇ(175.210) 2024.02.28 10:30:01
조회 38132 추천 343 댓글 442

7fed8272a8826aeb3ce796e5468a7768ddf9c318ba95c782e492736974d0c61198fb317f

7fed8272a8826aeb3ce796e5468a7768ddfac218ba95c782e492736974dbcb1b062037


7fed8272a8826aeb3ce796e5468a776a3f912204d601fb158b977ceac6f34098d6f4f4e0




우크라 드럽게 못싸우니까 이제 직접적인 군대를 파병하기로 검토중임






7fed8272a8826aeb3ce796e5468a7768ddffc418ba95c782e492736974d0c0118dd69d54



7fed8272a8826aeb3ce796e5468a7768ddfbc418ba95c782e492736974d1c516541d8bbd





물론 푸틴은 듣자마자 니네 파병하면 이제 우크라가 아니라 나토를 목표로 전쟁할거라고 강하게 경고했음










7fed8272a8826aeb3ce796e5468a776b63761675053a69e9937917c1ef6bc21a233712




한편 러시아랑 국경을 맞대고 있는 폴란드, 체코등은 화들짝하며 파병계획 없습니노 하고 선긋는중










39b2dd6be6de39a86da69ba65bd42a39dc150b6562e1ca35b83ae213060d9e5d0fa6bf468b7061eaf4649a15b7887892dbac604ad27107b4b2096b947358f6deee70d9acf2b3d7



세계대전 쿨 확실히 돌았다 3차대전 가즈아~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343

고정닉 112

4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운전대만 잡으면 다른 사람이 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15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481/2] 운영자 21.11.18 4701474 414
224911
썸네일
[미갤] 팬 덕분에 미미미누 성덕 된 재수생 출신 아이돌
[13]
ㅇㅇ(45.84) 13:30 1323 3
224910
썸네일
[미갤] 부산행 KTX 예약 날짜를 착각해서 곤란한 일본녀.jpg
[10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3049 28
224908
썸네일
[부갤] 외로운 당신에게, 신종 로맨스스캠 사기. 몇억씩 보낸 한국여자
[86]
테클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3569 38
224906
썸네일
[싱갤] 오싹오싹 군대에서 CRPS 얻은뒤 인생이 망가진 사람
[189]
ㅇㅇ(118.38) 13:00 13959 108
224905
썸네일
[카연] 단편) 아는 선생
[60]
릴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4939 90
224901
썸네일
[이갤] [단독] ‘인터넷 주민번호’ 아이핀도 뚫렸다! 피해자만 수십명 이상
[19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8390 70
224900
썸네일
[싱갤] 4월의 산골
[94]
전성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14485 69
224898
썸네일
[주갤] 싱글벙글 블라인드) 퐁퐁사건 또 터졌다.
[497]
ㅇㅇ(106.101) 12:10 18874 485
224896
썸네일
[A갤] 해피일본뉴스 112
[90]
더Inform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4231 40
224895
썸네일
[싱갤] 지하철 이용할때 뒷목잡게 하는 환승역들.......jpg
[241]
ㅇㅇ(60.196) 11:50 15304 54
224893
썸네일
[야갤] 유재석 때문에 바뀌어버린 예능 문화...JPG
[431]
포흐애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37991 294
224891
썸네일
[이갤] 강남 학원 마약' 공급 중국인 검거…"미드 보고 범행 계획"
[26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2596 93
224890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북극곰 걱정하는 사람들 집중
[2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28145 271
224888
썸네일
[코갤] 이라크 군사기지에 폭발음…"미확인 공습 추정"
[152]
약속의8시(116.47) 11:11 11573 54
224886
썸네일
[서갤] 미국 서브컬쳐 행사 Anime Boston 2024 다녀온 후기
[64]
우리아부지는미국가셨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6703 51
224883
썸네일
[위갤] 라프로익(10cs, L1.0, 18년, 배시25년)블라인드 그림리뷰
[55]
이탄들린모코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4099 44
224881
썸네일
[싱갤] 의외로 아직도 현역인 전차.........jpg
[23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33841 146
224880
썸네일
[이갤] 성인페스티벌 남녀차별 논란 오세훈 서울시장 해명영상 내용...jpg
[1370]
ㅇㅇ(211.223) 10:20 21963 506
224878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미국의 시골 인심 수준
[398]
니지카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36448 477
224876
썸네일
[기갤] 성격이 너무 좋아서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논란인 출연자
[227]
긷갤러(45.84) 10:00 24910 56
224875
썸네일
[월갤] 워쉽 7티어 씹사기 배 벨파스트 제작해봄
[48]
도색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0 5703 46
22487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특이점이 온 동물 피규어 지구촌..jpg
[112]
ㅇㅇ(61.82) 09:40 24268 240
224871
썸네일
[러갤] 트럼프를 위해 분신자살도 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7]
러갤러(124.56) 09:30 19544 52
224870
썸네일
[세갤] 제주도 슈퍼루키세린이 성장기
[46]
팍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5524 23
224866
썸네일
[중갤] 폴아웃 드라마 알고 보면 재밌는 부분들..JPG
[190]
홍지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22558 101
22486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배트남전이 끝난 직후 미국에서 150만개나 팔린 애완돌
[105]
캐논변주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16216 51
224863
썸네일
[부갤] 요즘 조직폭력배 다구리 수준 ㄷㄷㄷ
[468]
ㅇㅇ(110.10) 08:40 27878 341
224861
썸네일
[미갤] 한국 중화식당에서 만두를 팔수 없는 이유
[26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27001 231
224859
썸네일
[야갤] 어머니가 사형당할때 자식들이 한 일
[247]
ㅇㅇ(106.101) 08:20 23978 140
224857
썸네일
[싱갤] 세계 주요 국가들의 슬로건
[107]
ㅇㅇ(110.70) 08:10 13855 37
224855
썸네일
[필갤] 드디어 닉값 안합니다
[30]
사진찍을시간없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7342 18
224853
썸네일
[이갤] 여행 온 김에 주한 이탈리아 대사와 만나 일 얘기하는 이탈리아 시장들
[46]
ㅇㅇ(91.207) 07:50 10074 54
224851
썸네일
[무갤] 자고 일어나면 '공포'...돌아돌아 찾아온 차주들
[158]
ㅇㅇ(118.235) 07:40 17392 25
224849
썸네일
[육갤] 탈영병 잡으러 다니는 DP
[133]
육갤러(45.67) 07:30 17689 85
22484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내부 대격변중이라는 마블
[25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33111 528
224843
썸네일
[싱갤] 노무현을 엄청 당황하게했던 판결.jpg
[1143]
수류탄이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46648 654
224842
썸네일
[고갤] 흔한 열도의 여중생
[600]
ㅇㅇ(185.114) 01:56 45879 364
224839
썸네일
[M갤] 이정후 현지에서 만족하는 이유.jpg
[204]
ㅇㅇ(124.58) 01:45 33190 215
22483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최근 전역한 씹존예 이스라엘 여군 누나..jpgif
[39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43805 198
224831
썸네일
[서갤] 나도 사진 자랑이나 해볼까
[79]
로미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4126 29
224826
썸네일
[그갤] 움짤있음) 4월 3주간 그림 정산
[43]
원딸라기브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12246 42
224824
썸네일
[야갤] 요즘 많이 과감해진 누나들 ㅗㅜㅑ
[657]
ㅇㅇ(211.36) 00:55 81524 748
224822
썸네일
[싱갤] 단톡방에서 하는 1:1 개인 리딩
[258]
ㅇㅇ(220.120) 00:45 34431 110
224819
썸네일
[야갤] 14층 창문 밖 위태로운 여성의 결말...JPG
[283]
포흐애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30355 384
224817
썸네일
[야갤] 일본남녀가 바람을 많이 피는 이유.jpg
[1066]
야갤러(223.39) 00:25 56159 509
224812
썸네일
[멍갤] 일주일동안 개사료만 먹은 유튜버
[186]
ㅇㅇ(45.128) 00:07 32930 308
224810
썸네일
[전갤] 관찰 예능 전성시대, 요즘 다시 주목 받는 추억의 ‘체험 예능‘
[151]
몽쉘통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9 24926 202
224808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사진과 함께보는 한국의 합계출산율
[209]
일리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9 17994 173
224803
썸네일
[이갤] 지역별 대표 국밥 서열
[452]
슈붕이(45.12) 04.19 25342 4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