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자 메호대전 ㄹㅇ…jpg앱에서 작성

삐약삐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9.20 17:20:01
조회 71485 추천 853 댓글 427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7fa11d0283175f95a5bb5a9434fdc24c2adb14e4bdb6a0b29be16a02524c27064726b0d34a664b41bb03a7431ec7b577ecfda2f0b03ca0475f234dcd9d7345f149dc04a0e07d14bc1924e9bdf2842570fb4a1876177671501a24118bf0ae4cc14abc812

호날두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7fa11d0283175f95a5bb5a9434fdc24c2adb14e4bdb6a0b29be16a02524c27064726b0d71f36e6bd9ed45adfb5e454beb2fd344c174fa846b8716a86fdffd16b60d9c70413edc338a91e658daf643a665b16ef9f0813c900283aabfebe1960a

1-0 상황에서 동점골 넣음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7fa11d0283175f95a5bb5a9434fdc24c2adb14e4bdb6a0b29be16a02524c27064726b0d34a664d976b23a7439e1785278cdb21155047b7486f2f3692aff6aa69334385aac9aee814d5c4680ff98e18ee875cfd67a065f3c63584c2bc9c07229f8b159b34d

결과 2:1 역전승



메시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7fa11d0283175f95a5bb5a9434fdc24c2adb14e4bdb6a0b29be16a02524c27064726b0d71f36e6bd9ed45adfb5e4549b57f8343917bbba09f5e634d47281e7fe8d2ef002ba090d90f7c430a7ba1816827f1e0ba950468426d453ff28a730ad9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7fa11d0283175f95a5bb5a9434fdc24c2adb14e4bdb6a0b29be16a02524c27064726b0d71f36e6bd9ed45adfb5e451ee82b8546942b07ba1cdaf8b38d05354b047699c9a34b97c9e7a1b388923eba45406ff1457cc010a31b5e668badaf43a4

빅 찬스 미스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7fa11d0283175f95a5bb5a9434fdc24c2adb14e4bdb6a0b29be16a02524c27064726b0d71f36e6bd9ed45adfb5e451cbb7a8c459c7add8520e3145e3e79844cb2aa80c87ee8c41275ce0199d874bba76b466448ff64474b495546e53831d8bd

구토



결과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7fa11d0283175f95a5bb5a9434fdc24c2adb14e4bdb6a0b29be16a02524c27064726b0d34a664d976b23a7439e1785278cdb21152541fdc1ab785d20c722d3b186d8a93aa1878af2ec0d69edd365d98ab29a25547288c4434f5417a57317655f5e8f2d3ed

2:1로 이기긴 했는데 1:1 상황에서 교체출전 당하고 결국 골은 못 넣음

viewimage.php?id=2fbcc323e7d334aa51b1d3a24781&no=24b0d769e1d32ca73feb87fa11d0283175f95a5bb5a9434fdc24c2adb14e4bdb6a0b29be16a02524c27064726b0d34a664d976b23a7439e1785278cdb211050592135ac981f5bb2887479a1f9482ab9ea1dac0e00ce3c87403da4c1cce6d6cffc10980708c9990409635019d821a3d

네이버 메인ㅇㅇ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853

고정닉 156

19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6413 [연갤] [ㅇㅎ] 아마키 준 [10] ㅇㅇ(223.39) 07:30 916 9
26412 [중갤] 성인 90프로는 틀린다는 문제...jpg [144] ㅇㅇ(220.83) 07:20 4640 8
26411 [싱갤] 싱글벙글 사람 살리는 시크한 터번쟁이들 [69] 홍익인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9412 176
26410 [야갤] 징역 7년 받은 성범죄자...교도소에서 ㅗㅜㅑ 시도.....jpg [392] ㅇㅇ(118.38) 07:00 58670 1034
26409 [주갤] 50년 전 모습 그대로, 람보르기니가 완전 복원한 ‘1971 쿤타치’ 공 [311] 나는(223.39) 01:50 27526 87
26408 [원갤] 수영복 진단장 코스프레 [293] ㅇㅇ(221.138) 01:40 48760 420
26407 [마갤] 5일이 지나서 쓰는 125회 보스턴 마라톤 참가 후기 [191] 브이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11904 275
26406 [주갤] 요즘 mz녀한테 절대 쓰면 안 되는 말 [835] ㅇㅇ(58.224) 01:20 52460 371
26405 [싱갤] 싱글벙글... 머리카락의 신비...jpg [339] ㅇㅇ(58.124) 01:10 51048 822
26404 [연갤] [ㅇㅎ] 유쾌해서 좋은 홍콩의 백수 누나 [17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37783 33
26403 [주갤] 회계사,세무사가 뽑은 돈 잘버는 직업 BEST 5 [504] 나는(223.39) 00:50 36876 161
26402 [그갤] 그림일곱장 [180] 쌈바라차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18153 255
26401 [주갤] 소원 빌 때, 주어를 신경써야 하는 이유 [194] 나는(223.39) 00:30 36510 257
26400 [중갤] 끼가없어서 av 도전한 누나...gif [176] ㅇㅇ(219.241) 00:20 58111 208
26399 [B갤] 츠쿠시가 좋아하는 인도맛 치킨스테이크 만들기 [160] 남자는익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19613 145
26398 [주갤] 플라스틱 트레이를 없앤 도시락 김.jpg [392] 나는(223.39) 00:00 42708 276
26397 [디갤] 태어난지 4주째인 메추리들 [189] ㅇㅇ(175.223) 10.17 25710 203
26396 [일갤] ㅇㅎ) 후미카눈나 [106] ㅇㅇ(121.130) 10.17 31497 100
26395 [장갤] 훌쩍훌쩍 소설 연중 사유.jpg [34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45539 457
26394 [싱갤] 싱글벙글 성균관대 [356] ㅇㅇ(221.140) 10.17 56285 433
26393 [역갤] 증강현실을 이용한 간지나는 석탑 전시,.jpg [216]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28463 119
26392 [싱갤] 오싹오싹 정부비판하다 암살당한 슈퍼모델 [303] ㅇㅇ(61.82) 10.17 55425 604
26391 [야갤] 80년대 팬데믹...전염병 대처 방법ㄹㅇ....jpg [447] ㅇㅇ(218.144) 10.17 64349 755
26390 [냥갤] 냥냥펀치 엄청 아플 거 같은 大껄룩,.jpg [288] 을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43343 405
26389 [몸갤] [ㅇㅎ] 인생시발일하기존나싫어시발시발시발시발 [152] H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71413 180
26388 [야갤] 지식인...심폐소생술 후 범죄자가 됐습니다 ㄹㅇ...jpg [1199]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73545 1936
26387 [야갤] 한국사 가장 비밀스러운 공백의 2천년.jpg [1882] 유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91406 1773
26386 [주갤] 습관의 무서움 [353] 나는(58.77) 10.17 65825 621
26385 [싱갤] 싱글벙글 이과도 반박 못하는 우주 탐험 방법...jpg [2013] ㅇㅇ(175.123) 10.17 56729 564
26384 [중갤] 싱글벙글 공개처형.jpg [592] Araghas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68097 1093
26383 [아갤] 두 달 그린 패드그림 [189] 깨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31982 221
26382 [싱갤] 훌쩍훌쩍 교권 추락...jpg [1299] 쪼낙사랑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60228 797
26381 [전갤] 회계사 공부하는 av배우.REAL [223/3] ㅇㅇ(223.62) 10.17 62184 307
26380 [싱갤] 어질어질...갈 데까지 간 요즘 여성혐오...jpg [1047] ㅇㅇ(27.100) 10.17 68303 744
26379 [더갤] 내 월급은 어디로 사라졌을까 [1314] 얠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52768 786
26378 [싱갤] 싱글벙글 태국 여왕 [394] ㅇㅇ(211.34) 10.17 60235 839
26377 [몸갤] [ㅇㅎ]손으로 가리기.gif [282] 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95104 685
26376 [싱갤] 싱글벙글 여자모솔과 남자모솔 마인드 차이 [1118]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73697 1222
26375 [주갤] 회사에 입고가면 핵인싸되는 티셔츠 [395] 나는(58.77) 10.17 65687 575
26374 [싱갤] 싱글벙글 오럴섹스가 위험한 이유 [760] ㅇㅇ(110.12) 10.17 86420 630
26373 [컴갤] 얀센 효과, 5개월새 88%→3% 급감..美 전문가 "얀센 부스터샷 시급 [466] ㅇㅇ(221.162) 10.17 35159 189
26372 [동기] 햄스터 방목하면 안되는 이유.jpg [430] Popp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64935 980
26371 [주갤] 150년 전 사과깎는 기계.gif [477] 나는(58.77) 10.17 65000 481
26370 [야갤] 책 검수 깜빡...실수로 자백...레전드jpg [517] ㅇㅇ(117.123) 10.17 81680 920
26369 [야갤] 오징어게임 개최...네덜란드 근황 ㄹㅇ...jpg [842]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91255 943
26368 [새갤] '대장동 키맨' 남욱, 귀국편 탑승…"검찰에서 소상히 말씀" [135] 냉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6451 77
26367 [몸갤] [ㅇㅎ]ㅁㅁ [132/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57976 246
26366 [싱갤] 훌쩍훌쩍 초상권 개념 밥말아쳐먹은 짱퀴벌레들 [609] ㅇㅇ(218.158) 10.17 54604 921
26365 [롯데] mbc 뉴스에 나온 당시 상황.gif [626] ㅇㅇ(220.92) 10.17 58401 213
26364 [싱갤] 싱글벙글 성능좋은 담 해결법..manhwa [317] ㅇㅇ(218.157) 10.17 58898 53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