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제갈량같은인물이 ㄹㅇ 드물긴한듯앱에서 작성

길가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9.22 07:40:02
조회 47938 추천 504 댓글 653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b87fa11d02831de04ca5aee4f7f339edb1c2bd94678314e6d9073ced624d03069f41c512b763c3015f205cee3d604b59f825692c988a70e963c9c03f27d47e89e35ea93c95d2f01f88f2c02264339d9a280cf3cceec20

보통 지위높고 능력있으면 인성이구리거나 충성심이 애매한데..

그래서 계속 빨리는건가싶어

- dc official App


출처: 토탈 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504

고정닉 130

9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어르신들에게 인싸력 발휘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1/10/19 - -
26944 [카연] 로맨스의 신 (4화) - 이 남자 내꺼야! [56] 권가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5 3063 82
26943 [싱갤] 훌쩍훌쩍 못생긴 커플의 비애 [194] ㅇㅇ(1.233) 22:25 17594 285
26942 [그갤] 열흘 동안 칼로 긁어서 그린 그림 [101] bittersweet(115.91) 22:15 7627 145
26941 [야갤] [ㅇㅎ]美 P허브... 주간 인기... 6위... 누나... gif [80] 누나(59.20) 22:05 15670 43
26940 [부갤] 잡플래닛에서 보드게임 회사를 ARABOZA(초스압) [150] ㅇㅇ(182.208) 21:55 10353 60
26939 [싱갤] 싱글벙글 가출 여고생들 주워 키운 남자...jpg [612] 빠요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5 33576 529
26938 [야갤] 실시간 블라인드 한녀 망상...jpg [334] ㅇㅇ(116.42) 21:35 23375 201
26937 [카연] (실화) 폰팔이 하다가 뒤지게 처맞는 만와 2 [107] 양옥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5 15452 160
26936 [싱갤] 싱글벙글 아프리카 호수가 죽어버린 이유 [627] ㅇㅇ(222.97) 21:15 31009 684
26935 [몸갤] [ㅇㅎ]트위터 크림좌 [127] 김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5 39331 106
26934 [중갤] 유희왕근황.jpg [340/1] 울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5 40700 567
26933 [싱갤] 싱글벙글 유재석이 456억 있으면 하고 싶은 일 [568]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5 39113 598
26932 [판갤] 실시간 운전중인데 앞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6] 질럿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5 28081 165
26931 [싱갤] 오싹오싹 자식 찐따로 만드는 방법 3가지 [601] ㅇㅇ(122.202) 20:25 43017 755
26930 [E갤] 실시간으로 죽을뻔 [252] XNT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 31602 121
26929 [자갤] 한문철 또또또 레전드... [463] ㅇㅇ(218.147) 20:05 30969 337
26928 [야갤] [ㅇㅎ]몸에... 열이 많은... 왕가슴... 넷째 누나... gif [157] 누나(59.20) 19:55 35588 187
26927 [싱갤] 훌쩍훌쩍 월남 참전용사에게 생수를 바친 사연 [344] 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5 34694 627
26926 [킥갤] 와 이거보니까 ㄹㅇ 보험은 필수인거같다 [64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41016 343
26925 [중갤] 무슬림 소주 출시.jpg [359] ㅇㅇ(39.7) 19:25 39586 301
26924 [싱갤] 싱글벙글 딸배레인저 [444] 개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5 41314 532
26923 [디갤] 오늘자 블랙이글스 [175] 깅깅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 19003 134
26922 [몸갤] [ㅇㅎ]중국 [230] ㅇㅇ(117.20) 18:55 49665 134
26921 [중갤] 거상 온라인 확률형 뽑기 조작사건 ㅋㅋ [323] ㅇㅇ(61.33) 18:45 41127 389
26920 [엠갤] 국뽕 튜브 썸네일 만들어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 [426] 미야와키사누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35909 488
26919 [주갤] (속보) 누리호 궤도진입 실패 [1309] dustin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44907 781
26918 [코갤] 알바가 많아진 2유 [19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38565 493
26917 [싱갤] 싱글벙글 갤럭시 다 따라잡은 중국폰 [406]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47367 710
26916 [군갤] 누리호 각 유튜브별 채팅창 상황 [380] 첩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43914 489
26915 [여갤] 펜싱선수 L이 누구??? 얘도 낙태종용했대 [457] ㅇㅇ(116.125) 17:55 31321 107
26914 [연갤] [ㅇㅎ]아사쿠라 유이 [133] 바바바밤비(175.223) 17:45 24613 153
26913 [기갤] 유킈즈 빵집 사장님...jpg [582] ㅇㅇ(223.38) 17:35 43265 630
26912 [엠갤] 누리호 발사....gif [693] 건너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4 32193 203
26911 [군갤] 중국 선양 식당 가스폭발 사고 [584] AKV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36538 466
26910 [싱갤] 깜짝...싱싱한 회를 고르는 꿀팁.....ㄹㅇ [306] ㅇㅇ(211.46) 17:15 60292 666
26907 [토갤] 이제 북한 빨아주면 가산점 준대 [362] ㅇㅇ(124.49) 16:55 43747 917
26906 [싱갤] 오싹오싹 짱깨 백신이 부작용이 없는 이유 [273]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49166 849
26905 [야갤] 윤석열: 여가부가 남자를 성범죄자취급한다.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63] ㅇㅇ(116.32) 16:35 42814 1175
26904 [카연] 단편) 민석이의 고백! [324] 김지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27388 698
26903 [싱갤] 싱글벙글 마르크스의 수학공부.jpg [895] ㅇㅇ(58.140) 16:15 52589 468
26902 [야갤] 꽃과 나무...훔쳐가는 사람들 ㄹㅇ...jpg [542]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50954 677
26901 [몸갤] [ㅇㅎ]최고의직업 [247] ㅇㅇ(49.172) 15:55 69447 227
26900 [해갤] 축신두 역전골.....gif. [383] 토마스뮐러2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38843 831
26899 [야갤] [오피셜] 누리호 오늘 오후 5시 발사 확정 [385] 중앙대딱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26524 670
26898 [싱갤] 오싹오싹 석면이 위험한 이유 [820] ㅇㅇ(121.150) 15:35 64599 704
26897 [배갤] [단독]국세청, 40만 라이더 세금 걷는다 [833] ㅇㅇ(124.59) 15:25 39390 847
26896 [우갤] 시발 이런거 고소 가능하냐??? [380] 고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54966 394
26894 [싱갤] 국내에서 넷플릭스가 흥하는 이유 [631] 트라이던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70460 798
26893 [카연] 편식하는 서큐버스 교육시키기 -4- [94] 양갱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25977 154
26892 [조갤] ㅇㅇ이의 사진 모음 [116] ㅇㅇ(221.154) 14:45 30341 12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