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의사 선생님...요즘 불면증이 심합니다...

ㅇㅇ(221.159) 2021.09.25 20:40:02
조회 79086 추천 1,446 댓글 646


7fed817fb58b68f23eef8eed43ee747311d726547576157d45a7eaae8e5c


요즘 잠이 안와서 미치겠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의사 선생님..












27ab8177bc816ef33ce898bf06d604032d87cb91e7d0382fac


저런... 불면증이 심각하시군요... 하지만 걱정 마십시오 제가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7fed817fb48069fe3eed86e44eee7473f924f6f351128f16844dbcb12436


간호사, "치료제"를 가져오세요













04908319f3c169993be786fb1cc1231d1343246fb9304b0e7943


네, 선생님














7cef8175abc236a14e81d2b628f1766fa8d483bdb0


이건...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닌가요??
















7fed817fb48069fe3eed86e44eee7473f924f6f351128f16844dbcb12436


맞습니다. 하지만 의심은 그만...단 30분만 해보시면 답이 나올겁니다.
















게임 플레이중 ( 치료중 )...........















7fed8277b58a6af33fea84e647847664c2c810122aef5a398694de1373085ecd59035a96


2ab08573b18361ff51abc7a107c53529b6b804e1c97c10d35267f65e297b5360d4


38b3de27e8d73ce626ee9ffb1cc1231dab105cd70bbf8fd0a534


38b3de27e8d73ce864afd19528d527038199ac9f6b66


30분 후......

























7dbb8575fc8b2ef23eaec6a04e897568a3d16ca1794108733bbe83bd1f6baa3b528e33


zzzzzzzzzzzzzzzzzzz
















7fed817fb48069fe3eed86e44eee7473f924f6f351128f16844dbcb12436


환자분?? 일어나세요...















27b7c636fd9c32b6699fe8b115ef046c16ebdea9


커헉...!!!(?!?!?!?)


제가 잠을 든건가요...??













7fed817fb48069fe3eed86e44eee7473f924f6f351128f16844dbcb12436


네...정확히 30분 후에 잠드셨습니다...


아주 편하게 주무시더군요...














a65614aa1f06b3679234254958c12a3ae31061529cdd2002ef2d21


효과가 확실하네요 얼마입니까?














06f0837eb49c32b6699fe8b115ef04647ea91843


단 돈 48,000원에 평생 불면증 치료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처방전 내드릴까요?











0490f719bd8a69fe20b5c6b236ef203efaac5d2513453d


네!!!!!! 바로 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불면증에서 벗어났습니다








출처: 중세게임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446

고정닉 376

92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6549 [카연] pc방 알바 눈나 [394/1] 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7 29929 457
26548 [몸갤] [ㅇㅎ] Nata Lee [107] ㅇㅇ(1.241) 01:47 21734 59
26547 [야갤] 요즘 최전방부대에서 일어나는일.....JPG [2460] 카라데키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7 51487 913
26546 [야갤] 돈되니까 한국 연예계에 때려 박는 중.jpg [622] qkffldyr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36999 577
26545 [B갤] 방붕이 여자한테 연락왔음 ㅋㅋㅋ [246] Tor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25389 321
26544 [싱갤] 싱글벙글 수중 액션씬.GIF [197] 싱글벙글움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29953 324
26543 [카연] (리뷰)〈죠죠의 기묘한 모험〉이 개 쩔어주는 .manhwa [257] 멤메머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7 14498 333
26542 [주갤] 체형별 몸매 [284] 나는(211.234) 00:47 36989 107
26541 [야갤] 中 대륙... 드라마에... 사진 도용 당한... 백마 누나.. gif [207] 짱도그(59.20) 00:37 27336 364
26540 [F갤] WRC 방송사고 레전드 [108] 스코치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7 19007 171
26539 [싱갤] 유익유익 광고전화 인실좆하는법 [198] 복슬복슬Teem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7 34104 649
26538 [카연] (소꿉친구 순애 NTR) 양다연-3(완결).manhwa [223] Chan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22360 322
26537 [야갤] 오늘자 윤석열...레전드 드립ㅋㅋㅋ [603] ㅇㅇ(121.139) 10.18 35296 758
26536 [몸갤] [ㅇㅎ] ㅁㅁ [64] 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32674 73
26535 [야갤] BTS 예능 근황 .jpg [558] ㅇㅇ(223.62) 10.18 35632 627
26534 [싱갤] 의외의외 인싸에겐 불가능한 것.jpg [563] ㅇㅇ(220.126) 10.18 57408 636
26533 [오갤] 미국레딧에서 촬영지 후기 실베보냈다 ㅋㅋ [262] 호성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34797 401
26532 [싱갤] 싱글벙글 프로불편러들 때문에 난리난 뭉찬2 게시판 [204]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30565 191
26531 [배갤] [ㅇㅎ] 강태리 [202] ㅇㅇ(175.223) 10.18 38421 121
26530 [디갤] 카린이..사진 평가 부탁드립니다..(29pic) [106] hb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1513 88
26529 [야갤] 조국수소홍....이새끼 존나 웃긴 점....jpg [559] ㅇㅇ(58.150) 10.18 23658 386
26528 [카연] 여중생 죽이기 中 [167] 어패류메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37082 310
26527 [싱갤] 싱글벙글 평생 갤럭시쓰다 아이폰13으로 바꾼사람 [1282]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48761 627
26526 [야갤] 재난지원금... 동네 마트...장보러 간... 셋째 누나... gif [244] 누나(59.20) 10.18 47370 103
26525 [위갤] 만화) 힙의 길, 렙업의 길 (1) [98] 칼라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3336 59
26524 [야갤] 러시아 슈퍼스타 장례식 ....JPG [850] 지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02247 1874
26523 [몸갤] [ㅇㅎ] ㅁㅁ [80] ㅇㅇ(180.182) 10.18 39033 104
26522 [싱갤] 눈물눈물 좆망겜들 좆망 직전 사진들 [499] ㅇㅇ(175.196) 10.18 59468 530
26521 [알갤] 로마로 본 미래 사회 [683] 빅숏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35858 691
26520 [싱갤] 싱글벙글 일본 미소녀 스모선수 근황.jpg [523]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68575 957
26519 [순갤] 큰 일은 역시 30대 순시생이 한다.news [253] ㅇㅇ(222.103) 10.18 32998 189
26518 [독갤] 라노벨들의 첫문장 [952] ㅇㅇ(110.14) 10.18 50373 550
26517 [싱갤] 싱글벙글 부산대 경북대 몰락떡밥 팩트체크...JPG [530] ㅇㅇ(223.39) 10.18 39886 410
26516 [카연] 음침박쥐쟝을 놀리는 금발사자쟝 만화.manhwa [131] 한번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26654 356
26515 [배갤] [ㅇㅎ] 수영복 ㅂㄲ [115] 우주대폳발(112.144) 10.18 44572 62
26514 [야갤] 깜짝 “ 또 깜짝 “. 태양광 근황 꺼억~~~~~~~~~ [351] ㅇㅇ(39.7) 10.18 45797 543
26513 [누갤] 씨네21 인터뷰 수준.jpg [268] ㅇㅇ(210.221) 10.18 31543 732
26512 [싱갤] 공포의 롯데리아.manhwa [352] ㅇㅇ(124.28) 10.18 58205 1082
26511 [야갤] 허경영 현충원 방문 ....jpg [598] 나야트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41218 505
26510 [싱갤] 싱글벙글 경찰에 경찰 신고하기 [198] 기신고래(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49636 609
26509 [힙갤] 얘 왜 이러는지 아는 새끼? [850/1] ㅇㅇ(118.235) 10.18 83765 1593
26508 [부갤] 지잡 포항공대 근황 ㄷㄷㄷ [1635] ㅇㅇ(27.173) 10.18 61300 974
26507 [싱갤] 싱글벙글 푸산식 오1징1어1게임..jpg [374] ㅇㅇ(39.7) 10.18 50418 319
26506 [국갤] 이재명 끝난듯.JPG [1258] kantrawl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69725 1617
26505 [중갤] 해외 롤 유저 인식 레전드.jpg [945] 달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96265 1658
26504 [몸갤] [ㅇㅎ] ㅁ [105] ㅇㅇ(125.185) 10.18 47696 174
26503 [싱갤] 싱글벙글 Kㅡ여경 희망편과 절망편 [439] 떡마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53041 934
26502 [야갤] 한국 취업 경쟁률 좆됨.jpg [110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86504 527
26501 [미갤] 교안씨는 참지안긔! [481] ㅇㅇ(1.254) 10.18 27449 474
26500 [싱갤] 싱글벙글 자신의 1점 리뷰 지워져서 화난 부산대 에타녀 [911] ㅇㅇ(39.7) 10.18 50100 45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