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매달 60억원 일본에 세금으로 내는 한국인앱에서 작성

노차이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14 21:45:02
조회 54000 추천 395 댓글 544

28b9d932da836ff637ec81ec4781746e18b0b63d5bda91de4b77aa06a943d8a80e

3fb8c32fffd711ab6fb8d38a47e2272f4473c91437a430acd1cb7e03eae99e0a5681c055233fe012d6eeb16f9cb4f0627682b9f513816fb981e2eb5f990c24c038ac60770d1c

2024년 1월~4월 방일外国人 수가 1000만명을 돌파.
이대로 가면 연간 3천만명 달성 가능!​
이라는 뉴스가 있어서 보다보니 재밌는게 있더라.




3fb8c32fffd711ab6fb8d38a44e2272fffed9ce887102c7c2a69806eac1f0c78b26b56356ed0ea216226fb75d9485c665cafd9f84c9a0d80aafa635dd64f3e7e97687f2497f821


3bb78272b58607f63ff1c6bb11f11a3974233a9f13d2d6

5월 15일 일본정부관광국 발표에 따르면
올해 4월 방일外国人이 짱깨폐렴이전인 2019년에 비해 4%증가 했다고 한다

1월~4월 총계 1160만1200명.
가볍게 연간 3천만명 넘길듯





3fb8c32fffd711ab6fb8d38a45e2272ff4a345c88573025a329cd8201eec2400ac2d052185dcd4ae07821f9a3f783c18eb57f46062841ae428ac2aa96f7e4bf80edd1eac97a69d

방문객 1위는 한국(ㅋ)66만명,
3위는 대만45만명
인구규모 대비 대만인들의 방문수가 엄청난것을 알 수 있다.






3fb8c32fffd711ab6fb8d38a42e2272f0c180bd340c788f94fab45bdf2a6e31a058580ae69c972f24aa6a5a9573c9d28e71b0fe84a833ca7b03f31b1e7b7ac96085dec5b0b9e41

3bb78272b58607f63cf1c6bb11f11a3966fda30c43892758

2019년 4월과 비교한 표.
2019년은 한국이 노재팬광기에 놀아나던 시기라
지금보다 10만명이나 적었다.



3fb8c32fffd711ab6fb8d38a4ee2272f0e9601707c5cae9ed70b7037d6eed1c672425b6ee4069e92a463f0cc10dff441c92cb0087889a655da504c1720f9b612cb9fbdc5e292

일본에는 관광여객세가 있고
지역별로 숙박세 (1박당 100엔~2000엔)가 있다
섬이나 관광지는 입도세가 있어서
세금이란 제도로 관광객들의 주머니를 효율적으로 털고 있다.

관광세1인당 1000엔인 것만 생각해도
한국인 661,200명 x 1000엔 = 661,200,000엔

한달에 60억원에 육박하는 돈이다.

그렇게 일본을 혐오하면서 매달 60억원을 일본에 갖다바치는 한국인. 우습지 않은가?

찢극기


세금만 계산하면 그렇고
추가로 관광하면서 쓰는 돈은 1인당 9만엔 정도로 예상되고 있다.

3fb8c32fffd711ab6fb8d38a4fe2272fbb6decd614182bf5222a86531b661ba96f397f4bfa0bc2991651fd345879476fb70b9c0ee3cdf473212d08293185df2af032d5ec1a7d

2020년 예상치가 약 8만7천900엔이었으니
지금은 9만정도 예상해도 될듯
(상세보고서는 이쪽


그럼 소비액을 9만엔으로 예상하면 관광객들은 얼마나 쓸까?
661,200명 x 90,000엔 = 59,508,000,000엔

.....
뭐고 이거 한국돈으로 얼마냐? 5천억원쯤 되냐

한국인들 매달 5천억씩 일본에 갖다주노 ㅋㅋ










한국인들은 평균 2박3일, 3박4일 일정이고
중국인들은 4박5일 이상이 많다고하는데

일정이 길수록 돈을 더 쓰게되고,
중국에서 해외여행은 부유층만 가는 것이니
대체 짱깨들은 얼마나 일본에 갖다바치는거노....
일본 관광 기업들이 짱깨손님 잡기에 열을 올리는 것이 이해가 간다.






최근 기사는 아니지만 일본의 관광경쟁력(수입)순위는 세계 4위다.

7fed817fb58b68f036ef86e046ee7473c3302eb2e9703b52802c35fb396ff5

욱일기




출처: 무출산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395

고정닉 75

13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922/2] 운영자 21.11.18 6275521 452
248820
썸네일
[주갤] 한미커플 혼인신고 브이로그를 같이보자.jpg
[12]
태아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549 14
248818
썸네일
[싱갤] 왜 유럽과 미국은 격차가 나게 되었을까?
[32]
싱붕이(1.177) 18:40 1789 8
248816
썸네일
[스갤] 에반게리온을 너무 좋아해서 성경을 읽었다는 마젠타.jpg
[110]
스갤러(211.234) 18:35 2784 16
248814
썸네일
[이갤] K-드라마에서 봤던 무속인이 사주봐주는 것이 너무 신기한 미국인 엄마
[42]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0 2063 7
248812
썸네일
[해갤] '하루 전화 100통' 해병대 장교의 스토킹 "잃을 게 없다"
[51]
해갤러(118.235) 18:25 2833 26
248810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일본의 코스프레 해주고 사진찍어주는 스튜디오
[5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4966 22
248808
썸네일
[무갤] "3만 원에 행복감 느끼며 세상 떠"... '안락사 캡슐' 도입 임박
[26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7156 134
248806
썸네일
[M갤] 아무도 안써서 내가 쓰는 폐족 전반기 결산(1)
[24]
조지부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2056 36
248804
썸네일
[걸갤] 아이돌 라이브에 대한 외퀴 생각
[12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3748 24
248802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외국인한테 군고구마에 우유 먹이기...jpg
[198]
빠요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7873 28
248798
썸네일
[키갤] 전세계적으로 윈도우 블루스크린 에러 뜨고 있대
[16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0 8874 34
248796
썸네일
[야갤] 북한 극딜하는 중국인? 중국이 자국의 역사라 주장하는 고구려 유적 탐방
[172]
옌우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5324 56
24879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도쿄 한인타운에서 한국인 출입금지를 내건 식당
[247]
파파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7964 61
248791
썸네일
[히갤] 스압) 문명특급 출연한<데드풀 & 울버린>근황....jpg
[104]
ㅇㅇ(175.119) 17:35 4665 17
248789
썸네일
[중갤] 메이플 페미 개발진 기싸움 근황.jpg
[300]
왕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0 14462 69
248787
썸네일
[주갤] 한베부부 한국으로 시집온 여자의 일상을 같이보자.jpg
[300]
태아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11546 230
248785
썸네일
[디갤] 유럽여행중인 디붕이 파리사진 올린다
[30]
김김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2311 15
248783
썸네일
[싱갤] 컵에서 컵으로 음료를 따를 때 왜 꼭 흘리게 되는 걸까?
[142]
ㅇㅇ(182.210) 17:15 10999 55
248781
썸네일
[새갤] [JTBC] '임성근 구명로비 의혹' 보도에…국민의힘 "제보공작"
[48]
정치마갤용계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 3754 26
248779
썸네일
[싱갤] 몇시간전, 일본 사이타마현 가와구치시의 아파트에서 폭발사고
[1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8753 25
248775
썸네일
[싱갤] 먹방 스타 사망...
[333]
ㅁㅇ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38922 108
248773
썸네일
[야갤] 성추행 혐의 출석하는 허경영
[95]
ㅇㅇ(112.173) 16:50 8235 34
248771
썸네일
[중갤] 디아블로4 확장팩 신규 직업 " 혼령사 "
[270]
웅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10811 41
248769
썸네일
[특갤] 라이브 비디오를 실시간 스타일 변환하는 'Live2Diff' 등장
[3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0 6320 22
248767
썸네일
[무갤] “욱일기 벤츠 女차주, 스티커 찢자 신고” 계속되는 목격담
[46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12788 188
248765
썸네일
[싱갤] 서구 주도 세계질서가 흔들리고 있는 이유...
[298]
싱붕이(1.177) 16:30 12752 88
248763
썸네일
[이갤] 외래종 라이언피쉬 잡아서 회 떠먹는 유튜버.jpg
[94]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11226 31
248761
썸네일
[새갤] 14억명의 인생을 바꾸고 있는 남자
[109]
라파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18466 88
248759
썸네일
[전갤] 카드깡으로 무려 55억 챙긴 20대 사기꾼 긴급체포..jpg
[222]
몽쉘통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13752 41
248757
썸네일
[싱갤] 최재천 저격함.
[425]
ㅁㅇ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24870 334
248755
썸네일
[대갤] 中, 한국 올림픽 대표팀 단복은 더글로리 연진이 죄수복... 황당한 조롱
[158]
난징대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8772 101
248750
썸네일
[필갤] O-Zone 롱텀 사용 후기
[17]
원툴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5 4834 22
248748
썸네일
[로갤] 매년 장마철에 강가에서 캠핑하다 죽는 사람 나오는 이유...
[227]
시마시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13001 184
248746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방금 새 유튜브 업로드한 북한 레지스탕스 채널
[193]
ㅇㅇ(211.119) 15:45 15413 165
248744
썸네일
[주갤] 여성시대에서 군인 비하하는 한국 여자들
[279]
주갤러(124.51) 15:40 15703 322
248742
썸네일
[남갤] 어느 패션 유튜버가 생각하는 다양한 패션 소화에 적합한 몸.jpg
[190]
ㅇㅇ(211.234) 15:35 16125 53
248740
썸네일
[싱갤]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남편에게 이혼 통보한 두바이 공주.jpg
[85]
ㅇㅇ(113.130) 15:30 16378 36
248738
썸네일
[이갤] 남해에서 수제 식혜 기부한 염정아.jpg
[88]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8413 14
248736
썸네일
[메갤] 프랑스 국가대표팀 'JAP' 표기 논란
[33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14133 196
248734
썸네일
[대갤] 日정부, 중국군은 1주일 내 대만 완전 봉쇄 후 상륙 가능할 것
[442]
난징대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11240 125
248732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작년 탈북한 일가족 9명의 이야기
[28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21226 254
248730
썸네일
[중갤] 대한민국 보수당 성희롱 사건 정리ㄷㄷ
[415]
정치병자(49.164) 15:05 11093 120
248727
썸네일
[주갤] 우울한 34살 블라녀
[598]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38653 476
248725
썸네일
[기갤] '쯔양 협박의혹' 카라큘라, 영상 65개 무더기 삭제
[221]
긷갤러(104.129) 14:50 18253 87
248724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100명의 언냐들 앞에 무릎꿇은 손흥민
[16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5 14887 62
248722
썸네일
[부갤] 트럼프, 대선직 수락... 금리인하 강행
[308]
ㅇㅇ(211.234) 14:40 13238 84
248721
썸네일
[이갤] 탈북민이 10년동안 당한 세뇌 5분만에 풀린 이유.jpg
[291]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19901 270
248719
썸네일
[야갤] "이거 치워!" 손짓 휘휘, 찰스 3세 또 '짜증 폭발'.jpg
[20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0 12978 70
248718
썸네일
[싱갤] 와들와들 무속인이 된 딸을 받아들일 수 없는 모친.jpg
[450]
BlackWolfStudi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16610 6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