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미 육군은 우크라이나 군의 브래들리 운용법을 보고 충격을 먹음앱에서 작성

KC-46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19 20:25:01
조회 31399 추천 81 댓글 376

0490f719b7826af23ee987ed298377685b82eb838aae15263583ac73975c05de7e1daa1e41d9f3

0490f719b7826af23ee987ed298377685b83ee838daf11263583ac73975c05deb444e528432330

0490f719b7826af23ee987ed298377685b82e78388ad12263583ac73975c05dedcebfec3710b4c

0490f719b7826af23ee987ed298377685b82e78386ae15263583ac73975c05de95c30c0f25a877


미 육군은 브래들리 전투차량을 전장에서 사용하는 독특하고 극단적인 방법으로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The Washington Post

최근에 우리는 별도의 기계화 여단의 Bradley 47 BMP 승무원이 보병과 함께 적 BTR-82A를 해체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정면 결투 영상을 보여주었습니다.

빅토르, 바실, 비탈리를 만나보세요. "비터"외에도 그들은 탱크, BMP, BRDM을 파괴하고 세 명조차도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적 보병을 죽였습니다.

여기 그들은 가장 화끈한 방향인 포크롭스키(Pokrovsky)에서 적을 무자비하게 파괴하는 맹렬한 전사들이다. 그리고 민간인 생활에서는 트램 정거장의 기계공, 경찰관, 굴착기가 완전히 다른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전문가들이 싸우게 하라"라는 말을 우리는 종종 사회에서 읽거나 듣습니다.

다음 번호로 전화하세요.
?050 247 47 47 그리고 우리는 당신을 같은 직업 전사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전쟁은 계속되고 우리의 전투도 마찬가지입니다!

?? 여기에서 우리 페이지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
텔레그램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https://www.washingtonpost.com/national-security/2024/06/12/ukraine-bradley-fighting-vehicles-combat-video/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04483d1d4cebab6c5c4044f179093c53219b3a1b3b674079eca267335886d07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04483d1d4cebab7c5c4044f179093406ed7df45a9b9c92983c3d44942d77146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04483d1d4cebab4c3c4044f179093d25032f3a2421f52308d602efc990d5731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04483d1d4cebab5c1c4044f1790936c69508933856cb4af70a7e1190f9c2a14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04483d1d4cebab5c9c4044f179093413f2f846305bdd0c626fbbae19435ce3f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04483d1d4cebab2c8c4044f17909326f5fe4f6c57a6c602646d6058b4621fa7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04483d1d4cebab3c7c4044f1790934aebd370247437d3fd9fcba1462bc7aed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04483d1d4cebbb7c0c4044f17909315076dfe508c09de6226c3748bdab3b69b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04483d1d4cebbb4c2c4044f17909385dac812593be536a027dea33f2aaa2f1b39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04483d1d4cebbb5c3c4044f1790935b0ebc31e2ddc81b311c5aa42fd1611d67


출처: 군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81

고정닉 29

11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852/2] 운영자 21.11.18 6167232 448
247069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nc소프트 호연 손가락 근황
[1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1614 11
247067
썸네일
[이갤] 아시아인을 대표해 백인과 싸웠던 민족..JPG
[139]
이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975 42
247066
썸네일
[대갤] 트럼프는 대만을 버릴 것이다... 한국 G7 참여는 찬성할 것
[190]
난징대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3258 45
247064
썸네일
[남갤] 이진호) 카라큘라, 허웅 전여친 업소녀 자료 조작
[64]
농갤러(106.102) 11:10 6683 96
247062
썸네일
[디갤] 오아라이 1~2일차
[19]
리소르지멘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1001 4
247061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다큐멘터리 감독이 사자가 근처에 나타났을때 대처법
[108]
수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0 4599 36
247059
썸네일
[오갤] 아시아 18위 레스트랑 세브세도어 방문기. 구강 대만족
[73]
임승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3892 29
247057
썸네일
[A갤] 해피일본뉴스 (일본 상여금 역대급 ㅋㅋ)
[156]
더Inform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5840 51
247056
썸네일
[싱갤] 태국 치앙마이의 9만불짜리(1억 2천가량) 집 ㄷㄷ
[167]
ㅇㅇ(210.216) 10:20 7521 9
247052
썸네일
[야갤] 성인방송 강요 딸 잃은 아버지 "X같은 세상" 분통
[587]
은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14160 211
247051
썸네일
[자갤] 8년째 공무원 시험중인 여자 ㄷㄷㄷ
[664]
ㅇㅇ(106.101) 09:50 19848 62
247049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1박2일 이승기 유일하게 진짜 화냈던 순간.jpg
[19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16565 169
247047
썸네일
[일갤] 일본 2주 배낭여행기 후쿠오카 편
[49]
마요홀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5473 38
247046
썸네일
[판갤] 남고 개인정보 유출 기사 내용 수정됨
[258]
ㅇㅇ(222.102) 09:20 15758 346
247044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퍼스널컬러 진단 받는 댕댕이언냐들
[165]
수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9934 19
247042
썸네일
[이갤] 역대 물리학자 순수재능 TOP 15..JPG
[429]
이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12287 93
247041
썸네일
[인갤] [빠따 소녀 게임 / KILL THE WITCH] 개발 일지 #1
[46]
SnakeEag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5904 29
247039
썸네일
[싱갤] 런닝맨런닝맨 연애할 때 수갑이 필요하다는 야소민....jpg
[8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18325 96
247037
썸네일
[유갤] 남편 장례식에서 종교 대통합을 이뤘던 선우용여 ㅋㅋㅋㅋㅋ
[146]
ㅇㅇ(155.94) 08:30 13579 182
247033
썸네일
[최갤] 오늘자 대학야구 소식(인하대 feat.문교원씨)
[22]
몬붕이(59.26) 08:10 9706 79
247031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다시 보는 구제역 레전드.jpg
[302]
q'^'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39376 446
247029
썸네일
[치갤] 강퀴가 설명하는 찐따 특징.jpg
[392]
ㅇㅇ(121.135) 07:50 31542 179
247027
썸네일
[카연] 푸른곰팡 다이어트 썰만화 0화1화 (다시그림)
[59]
푸른곰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7820 23
24702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조주빈 42년.....형량 체감......jpg
[420]
ㅇㅇ(39.116) 07:30 25359 279
247023
썸네일
[힙갤] 빌스택스 인터뷰에서 한 말 진짜 명언인듯(장문주의)
[319]
힙합전사김성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0489 267
247021
썸네일
[야갤] 한국에서 결국 타락해버린 미슐랭 스타 이탈리안 셰프
[141]
ㅇㅇ(106.101) 07:10 20104 116
247019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삼성이 애플 짭이라고 판결이 나온 이유
[450]
지구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18389 182
247011
썸네일
[인갤] 몇몇 국산 스팀게임 리뷰
[167]
ㅇㅇ(175.116) 01:25 25156 54
247009
썸네일
[필갤] 호이안, 250D
[13]
gakug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8880 11
247007
썸네일
[야갤] 일본 지하아이돌의 빈곤한 생활.jpg
[305]
야갤러(143.244) 01:05 38427 134
247005
썸네일
[싱갤] 공연장에서 박명수가 바다의 왕자 부르니 싸늘해진 20대
[415]
무스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53081 336
247003
썸네일
[카연] 먹어는 봤어도 알지는 못했던 음식 인문학 만화 #4. 파스타(3)
[63]
리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20383 90
247001
썸네일
[남갤] 남미새였다가 쯔양 사건 보고 남혐됐다는 판녀
[739]
ㅇㅇ(118.235) 00:35 51723 1377
246995
썸네일
[기음] 큰일났다는 제주도 꽃게 근황
[274]
ㅇㅇ(84.17) 00:05 33680 228
24699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녹취본 유출된거에서 쯔양보다 궁금한거
[234]
ㅇㅇ(118.32) 07.12 37127 257
246991
썸네일
[일갤] 스티브 바이 기타 도난사건
[63]
우효교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15329 48
246989
썸네일
[싱갤] 상하이 2030 중국여자들의 결혼조건
[578]
ㅇㅇ(118.218) 07.12 56661 287
24698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르노코리아가 망하면 벌어지게 될 일
[70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41865 643
246985
썸네일
[유갤] 하고싶은 말 솔직하게 말하면 꼰대라고 해서 억울한 꼰대들?!
[353]
ㅇㅇ(68.235) 07.12 27352 87
246981
썸네일
[야갤] 블라) 남편이 서운해 할까요?
[198]
야갤러(212.102) 07.12 30531 89
246979
썸네일
[싱갤] 훌쩍훌쩍 그 시절 쯔양이 당한 댓글테러
[361]
차단예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43132 305
246977
썸네일
[해갤] 월드컵 출전이 절실해야되는 이유.....jpg
[231]
ㅇㅇ(211.234) 07.12 29704 359
24697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스시녀 타령하는 도태남 환상 박살내는 갓본누나
[1028/2]
노무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39381 395
246973
썸네일
[잇갤] 고소고소 견과류의 세계 (3) 음식으로서의 견과류 - 협과, 삭과 등
[76]
에스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10818 47
246971
썸네일
[카연] 30일 후 함락되는 여검사 11화 [10일의 여정]
[41]
붕어붕어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14898 91
246969
썸네일
[싱갤] CU에서 두바이 초콜릿을 먼저 내놓을 수 있던 이유
[46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46242 315
246967
썸네일
[F갤] 오늘 할 일을 90년 뒤로 미루자
[9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24560 156
246965
썸네일
[이갤] 직원 바쁜 틈타 '먹튀'한 모자
[230]
ㅇㅇ(106.101) 07.12 25891 86
246964
썸네일
[야갤] 인천의 한 중학교에 들어온 행정소송..jpg
[390]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35096 54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