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희귀한 동물들에 대해 알아보자...jpg앱에서 작성

설윤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19 21:45:02
조회 25230 추천 166 댓글 134

29e88827bdd768a03beed7ed43d4223e6aa766a399a5b56d8c9a110053c86a843cb38b16c3ef385d54724ac6e575ed

1. 마타마타​


이 돌멩이 처럼 생긴 거북이 이름은 '마타마타' 라고함

이 거북이는 목이  긴 긴목거북이라는 종의 한가지 종임

얘들은 목이 길어서 등껍질 아래로 목을 넣을 수 있다함


79ef8427e78439f039b984ec1389253cc24a7a1c46587d02ccd4545475fd35a28fb43eb979b714e62af90d672c2203bd

마타마타는 움직임이 엄청 느린 거북이임

물속에서도 존나게 느려서 사냥하는데 어려움이 있음

이 느린 움직임을 극복하기 위해서 저 사진 턱 밑에 저 돌기로 먹이인 물고기들을 유인해서

먹인줄 알고 착각하고 다가온 물고기들을 잡아먹어 버린다고함.


74b88424b2d73ea23dbd86e543822139d4354eef9ba2f0cc5976693ad71aeb191c6a3e1581285c5d37fe74402eea5d

7bb9d120e6816ef73aeb87e340852065ded6c57a13b5dcf2c5508d51c4ffd874be734fe43b77d34052cf584af57d477b

2. 거북 두꺼비​


몇 년전에 처음 발견된 종이라고 하는데 개체수도 적다

그래서 생태에 대해서는 알지 못하는 정보가 많다함

생긴게 걍 거북이처럼 뒤뚱뒤뚱거리게 생겨서 거북 두꺼비라고 이름 붙혀진듯...



2fed8875e08a6aa43abe86e717d27d6809948f9264cea96a8609533cf63db43d35fa6b559a098cad7e50c82ded2f0d

3. 왕도롱뇽​

이름 그대로 존나 큰 도롱뇽이라  '왕도롱뇽' 임

이 도롱뇽은 고생대의 유물이라고 불리는데 6500만년 전에 공룡들 멸종할 때 왕도롱뇽 조상들도 같이 멸종될뻔했는데

그래도 소수가 살아서 그 대를 이어왔음. 얘네 조상은 3m까지 자란다는데 얘네는 1.5m 정도까지 밖에 못자란다함



7eedd625b58b68a438e886b414d3203e74e4bfd6ca0511c413e5bc1ef211e8b0747d47889b3e171ea779ce0a1e7d0e2a

현재는 일본과 중국의 산지에만 서식하며 1급수의 물에만 서식하는 존나 물에 식견있는 도롱뇽임.

그래서 멸종위기종이라함

얘네가 또 중국에서는 고급한약재로 쓰여서 멸종속도가 빨라진다함

하여튼 짱개새끼들은 시발 별걸 다쳐먹고 있노

28eb8775b3836bf26be6d2e510d3753c6ce7c63df9336233f885865c10ca82cca02be78149c35626b2deac0f908ceb

4. 옛 도마뱀​

이 동물은 '옛 도마뱀' 이라고 한다. 뉴질랜드에서만 서식한다고 알려져있음

얘는 정확히 말하면 이름은 도마뱀인데 도마뱀은 아님

도마뱀과 뱀의 중간의 진화과정에 속해 있는 종이라고 추정되는데

그래서 도마뱀과는 다른 특징들이 존재함


28e5d277e7d66fa76cbb80e240d0216fe78e8211a9a4939cd5a52dbaa16ccd4f3c554fdbc1ad130df8d52396b3db7fb5

이 옛 도마뱀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제 3의 눈' 을 꼽을 수 있음.

이 새끼는 유년기 시절에 진짜 이마 위에 눈 1개를 더 달고 다님

이 제 3의 눈은 생후 6개월이 지나고 나면 사라진다고함

이 눈은 성장기 때 비타민D를 더 잘 흡수하기 위한 기관이라고 추정하고있음


7ebf8722b18b39f13eec86e314d7743bc184f5e6a18c6f1da48b958e155c669c9f7abde734aff8a3dc1fc08b960d24

옛 도마뱀은 주로 곤충, 작은 포유류, 작은 동족을 먹고 살음

동족을 잡아먹는 사진



78e58270b0d069a06def80e51585226aba616cf4bc532d6e01375927be3237096469e7205fd3743e13ce0276f1e134

5. 애기하마​

보통 하마는 몸길이가 4m정도 된다고 하는데 얘는 이름 그대로 1.5m정도만 자란다고함

성격도 다른 하마에 비해 온순한편 이라고함.


2ee4d320e7813cff39e8d2e44f807d6f7a60999fcd4f0da02cafbe4f93a0e618b0b67ed09a220ae77b284576b60a1f

이렇게 덩치가 미니미한 이유는 서식지의 영향이큼

애기하마는 아프리카 열대우림에 주로 서식하는데

그래서 그 환경에 맞게 진화된 걸로 추정함



7abfd427b7826ff26def84e417d2756effc593b446d9e734778c93882d4e33406e9c00e8f6b558fa618c98f5919b80

6. 늑대고기​


이 물고기 이름은 '늑대고기' 라고함

생긴게 내가 볼땐 늑대가 아니라 걍 존나 빻은 것 같아 보이는데
늑대 닮았다고 해서 늑대고기라함

생긴거랑은 다르게 온순하다고함


74ed8025bc8b3bff3abed4e715d07d3995aaa4be769ebfd885441167a7a8cc7723f1cb0cb21fcfaa3b97c8eaa606d3f5

종에 따라서는 2m까지 자라는 종도 있다고함


2fbe8877b28a68a76feed5e64589206cf14122e4cd7dfcb5f7496448b0d72d4705b842b9f6cc6b11b0ce929abc710de6

늑대고기는 움직임이 느린 편이라서 사냥하기에 적합하지 않음

대신 강한 턱으로 위 짤처럼 성게 같은 바닥에 사는 동물들을 잡아먹음



28be8471b4843ef36deb83e44282733f8deee34a6e58bcea9616b0e26b9e73ccb4d22c0663dd45a5e3e10bfc90b8a3

7. 마눌들고양이​

마눌고양이는 중국의 티벳지방에서부터 중동지방까지 매우 넣은 지방에 서식하는 들고양이임

산악지대나 눈 덮인 스텝, 초원 등 추운 지방에서 서식해서 저렇게 털이 길다함

근데 1년 내내 저렇게 털이 긴 건 아니고 봄 여름에는 저것의 절반정도 길이의 털을 지닌다고함

색도 붉은 빛부터 회색까지 변화한다고 함


79bb8325b2846ea23eba87e217d3266b848effe1ffad67d4040fa0fa9b1dd36d23ea4839f18bf8b5170fcf767ef8ea

28bbd575b5d06da03cea81e041d425398ed609991a261a08406ca6aba46d621f5cc191bad125c92841a4754c0cdea9

마눌고양이는 과거에 비해 그 수가 매우 줄고있다함

현재까지도 몽골, 중국, 러시아 등지에서 매년 상당수가 모피를 노리고 사냥되고 있고

러시아 등지에서는 주식인 토끼가 전염병에 걸려서 수가 꽤 줄어서

얘네도 먹을게 없어서 개체수가 상당히 감소했다고함


출처: 이론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66

고정닉 38

2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919/2] 운영자 21.11.18 6262764 452
248609
썸네일
[러갤] 결정사에게 1조 자산가 해달라? 돈많은 남자 해달라?
[232]
배터리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5362 92
248607
썸네일
[주갤] 중한부부의 일상과 결혼식까지 같이보자.jpg
[336]
태아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7985 485
248605
썸네일
[공갤] 노량진에서 7년째 9급 공부중인 공시생.jpg
[135]
공갤러(117.111) 01:35 7728 109
24860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그렇게, 아들은 아버지를 닮아가고.manhwa
[57]
Unjis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6231 88
248601
썸네일
[야갤] 30대 남자 결혼 현실
[267]
ㅇㅇ(106.101) 01:15 12853 182
248600
썸네일
[주갤] 시댁 연 끊고 결혼하고선... "매달 생활비 좀"
[131]
ㅇㅇ(106.101) 01:06 7004 9
24859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서울대 까고 부산수산대 입학한 병신
[181]
dd(112.172) 00:55 23557 254
248595
썸네일
[교갤] 쿄붕이 인생 첫 성지순례
[32]
이윤모르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3427 24
248591
썸네일
[야갤] 앵무새와 고양이로 병들고있는 일본, 반려동물의 역습
[107]
옌우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7724 45
248589
썸네일
[싱갤] 해군 출동나가면 뭐해요?
[389]
ourlastn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18701 198
248587
썸네일
[히갤] 유튜브 출연한 <데드풀 & 울버린>출연진 근황...jpg
[84]
ㅇㅇ(175.119) 00:05 9554 78
248585
썸네일
[싱갤] 상글벙글 60년대 미군 혼혈들.jpg
[173]
운지노무스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6507 88
248583
썸네일
[골갤] 골프장 상상 vs 현실
[126]
멸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5931 186
248581
썸네일
[루갤] 극(증수 산천어)과 극(산간계류) 산천어 조행기
[20]
림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4714 20
248579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남다른 직원식사 메뉴로 근무 만족도 100%를 자랑하는 어느 고
[82]
수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5074 53
248577
썸네일
[이갤] "애교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이라는 명언을 남긴 츄
[101]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4229 26
248575
썸네일
[디갤] 20240715 탐조
[30]
곤듈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2864 16
248573
썸네일
[카연] 키위에 대한 일지.manhwa
[23]
사자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6595 33
248569
썸네일
[과빵] 손님이 가져온 식재료로 만들어 주는 커스텀 피자
[112]
고기왕레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2979 38
248567
썸네일
[디갤] 디지몬공식이 2차 창작을 긴빠이한 사례를 알아보자.araboza
[92]
ㅇㅇ(14.38) 07.18 12720 85
24856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중국집 20년 운영한 자연인의 탕수육
[151]
수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21962 212
248563
썸네일
[폐갤] 일본 숲속에 버려진 폐가썰 매우장문-1편
[70]
ㅇㅇ(106.101) 07.18 8253 71
248561
썸네일
[상갤] 전직 은행 강도가 평가하는 영화 속 은행털이씬들.jpg
[121]
팅테솔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7637 159
248559
썸네일
[갤갤] 갤갤문학) 태문쿤... 가는거야...?
[94]
ㅇㅇ(220.84) 07.18 10415 213
248557
썸네일
[싱갤] 꼬맹이가 사이비 종교를 권유하는 manhwa
[85]
ㅇㅇ(110.8) 07.18 19751 103
248555
썸네일
[야갤] 킹메이커 부상한 트럼프 장남…'문고리권력' 예약?
[117]
옌우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1878 68
248553
썸네일
[싱갤] 입이 떡 벌어질수밖에 없는 천조국의 햄버거 맛집...jpg
[299]
키배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41239 125
248551
썸네일
[주갤] 요즘 2~30대 사이에서 진짜 심각한 사회문제
[910]
주갤러(114.204) 07.18 51889 1106
24854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미국 대통령 중 역대급 인자강
[256]
하와이안징거더블다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39533 352
248545
썸네일
[이갤] 승객이 버스에서 내리는 순간 승객과 부딫힌 자전거.jpg
[167]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6102 89
248543
썸네일
[야갤] 바람피는 여자는 고양이 키우는 것과 똑같다...jpg
[262]
앤드류테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21861 387
248540
썸네일
[러갤] 트럼프 손녀딸이 말하는 할아버지의 진짜 모습
[421]
배터리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29602 297
248537
썸네일
[야갤] 뻑가가 잼미 죽였다던 축리웹...당시 분위기 ㄹㅇ...jpg
[686]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29842 1055
248534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유럽 각지에서 발견되는 과거 문명의 흔적
[364]
수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21103 221
248531
썸네일
[잇갤] 일본에 잡힌 호주 간호사들
[387]
새벽달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22359 351
248528
썸네일
[카연] 재능감별사.manhwa
[91]
분발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2082 341
24852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요즘 성별 분류법
[545]
차단예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47220 290
248522
썸네일
[카연] 스윗 딥 데드 2화
[15]
Y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3864 19
248514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의외인 출산의 이점...jpg
[402]
오른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31229 361
248512
썸네일
[대갤] 일본의 "청소도르" 병에 대해 알아보자.jpg
[306]
ㅇㅇ(27.35) 07.18 17358 256
248510
썸네일
[박갤] 일본 도쿄마저 뛰어넘은 한국의 최저임금
[59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9757 136
248508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요즘 한국이 빠르게 위상 높이는 지역
[45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48882 531
248506
썸네일
[중갤] 음주운전 대통령실 선임행정관, 15분간 2차례 측정 거부
[138]
ㅇㅇ(211.251) 07.18 9713 135
248504
썸네일
[싱갤] 오싹오싹 천운으로 암을 발견한 유투버 누나..jpg
[254]
ㅇㅇ(122.42) 07.18 33091 86
248502
썸네일
[스갤] 잇섭 버즈3 프로 10연깡 후기
[288]
ㅇㅇ(106.101) 07.18 22443 253
248500
썸네일
[더갤] 진중권 "투표일, 3일만 늦었으면 이재명이 대통령"
[225]
고닉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8702 102
248498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다시는 없을 레전드 시대
[192]
ㅇㅇ(118.223) 07.18 26399 69
248496
썸네일
[야갤] 뉴진스, 표절에 대한 입장 발표 [전문]
[479]
ㅇㅇ(220.74) 07.18 21273 501
248492
썸네일
[오갤] 산지직송 홈마카세 8(씹스압) - 1
[32]
금태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6787 2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