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젊은 여자들 와인론에 대해 의문점을 가지기 시작했다!!앱에서 작성

주갤러(121.160) 2024.06.20 18:05:01
조회 42648 추천 454 댓글 877

0f9f8203c78b6cf5239df3e7439c706a119564277526d19a37bf5589f778a0002d611ee20acd15caf77b826aebeebd6a201a818b

7ae58174b3f11d8323e88f97439c706e84ffa666e71e60559b0dd6ee2b64a0036435af207e4eed9df22291802c1957adc7ebb8ce

0c9e8270c38260f3239e8e94479c701c45890e9b997a05d9ebc9daaaf28383b733181ddd19d73f71f0232a0e0b6ef7c3e4600959

7898f577c38119fe239a85974e9c706cd697115b7380db84b726794d3dbc5dd99850e311ce551550ec3e075b95535b6563c3ea9d

0ce4f400b18b1ef6239980e7469c706da37932f738bb2ae1e4acd545362be08d29fffa8322242393c5131a083553208fa36d490e

7def8903c6f61ef023ea83e14f9c701c63ccca2f36d13bf62c6ac18f9d3c7a337662d9ec38dd2fb1045a937a97a980f572c11ad0

무시해~보지마~와인론이 맞다노 간호사 과학

7a9f837eb18b1a8323eaf096339c701f400b88b334d5aa4a327c0c26b1140ea961ae585cdc00d5ca1463f66699b00502abd4a051

팩폭 ㅋㅋㅋㅋㅋ

7e99f404b0f66dff23e78191449c706a2c0e06d86fc5fd036f535d1d0d108aaac8531ded8c2ea9485fb2b68ed4ecedab32e9718d

0ce98307b2841eff23ea8790439c706bc98ddb6149047baf6099c88c653b0e609b1a166e6cd7b77e9c01b95dd9a10af2aa88009c

749e8275b0871e8223e98590459c706ac4f214c02fdebda6f97c42acf7f10618170ac300e131bfc18462eb3dc06e17c39d657216

진짜 ㅈ댔노 ㅋㅋㅋㄱㅋㄱㅋㄱ 젊은 여자들 뭔가 이상함을 느끼기 시작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0c9f817fb6f46a8723eaf297459c7065e58729134ec6212e643ca8d0ea0cb10fdf872b4bb7c235562c18ac560976a4c9dd3548

0fea8307bd806ef4239987e5439c70657f8d74c77c525fdd471ee4cdc0c2c150c5cfc79df108dc970dd38f04d914977495a3ee

하지만 이미 남자 마음 잡기는 너무 늦었다

- dc official App


출처: 주식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54

고정닉 56

2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926/2] 운영자 21.11.18 6341870 452
249787
썸네일
[잇갤] 추정자산만 약 2조원! 조선 최고의 부자!
[39]
새벽달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765 35
249786
썸네일
[커갤] 스타벅스와 던킨의 틈새시장을 노린 뉴요커들의 블랭크 스트리트 커피
[23]
옌우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1709 13
249784
썸네일
[무갤] 노산의 처절함을 고백하는 어느 여자 이야기.jpg
[16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5014 126
249782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MBTI 만화
[65]
묘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3612 48
249781
썸네일
[유갤] 홍진경이 남편이랑 사귀고 싶은 마음에 했던 미친짓
[75]
ㅇㅇ(78.153) 08:20 5324 47
249777
썸네일
[카연] 같은 반 친구가 신경 쓰여 3화
[38]
나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3624 41
249776
썸네일
[프갤] 호주 시드니의 서코, SMASH콘 후기
[26]
Mat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2331 21
249774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33년된 카레 먹기
[67]
레이퀀스뱅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8483 49
249772
썸네일
[해갤] "나는 바보입니다"에 아직도 분노하는 국민브라
[47]
ㅇㅇ(146.70) 07:30 10148 48
249771
썸네일
[퓨갤] 승진신 악셀력 미치셨는지 ㅋㅋㅋㅋㅋㅋ
[77]
Rutschmea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6592 118
249769
썸네일
[미갤] 김풍이 홍대병 개심했을때 했었다는 머리
[52]
ㅇㅇ(45.84) 07:10 10946 22
24976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50년전 젠더갈등
[19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24971 206
249766
썸네일
[제갤] 미국 해병대 역사상 가장 힘들었다는 전투..JPG
[403]
leel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6 24069 118
249763
썸네일
[이갤] AV 여배우.. 한국 걸그룹 도전 ..jpg
[564]
3dd(121.183) 01:45 40148 597
249761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자살 절벽
[17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44654 241
249757
썸네일
[공갤] 스압) 코리아케라톱스 마리오네트 완성
[56]
제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1072 72
249753
썸네일
[무갤] 요즘 중국 업체들이 나거한에서 돈 버는 방법
[34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33218 340
249751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역대 미국 대통령들의 최애 음식들
[284]
시진핑의왼쪽부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26495 119
249749
썸네일
[이갤] 훌쩍훌쩍 당뇨 걸린 사람의 인생...manhwa
[377]
시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28270 157
249747
썸네일
[야갤] 수술실 조명은 어떻게 그림자가 안 생길까?.jpg
[1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23113 122
249745
썸네일
[상갤] <다크 나이트 라이즈> 관련 몇 가지 사실들…
[147]
어텀스나이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17963 96
249743
썸네일
[싱갤] 같은 배우가 성우 연기한 캐릭터들
[175]
노루망고상륙작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36845 164
249741
썸네일
[주갤] (블라) 남친이 짠돌이라는 블줌마 ㅋㅋㅋ
[332]
블라탐험가페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27550 441
249739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한반도의 미친 퍼리충 조상 이야기들.SSUL
[11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16320 109
249737
썸네일
[헤갤] Tanchjim x HiFiGO 4U 리뷰 - "당신을 위한 텐치짐"
[114]
RSGAR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9697 38
24973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코드 맞으면 극호인 데드풀 특유의 유머.jpg
[155]
수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24490 142
249731
썸네일
[야갤] 탈북민들이 국정원에서 가장 충격받았던 것
[265]
야갤러(211.234) 07.22 28605 177
249728
썸네일
[유갤] 어제의 위력정찰은~
[37]
마늘도살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11763 28
249725
썸네일
[기갤] 터키 여행갔는데 세탁기에 여권 돌려버림
[114]
긷갤러(78.153) 07.22 21728 164
249722
썸네일
[싱갤] 같은 반 여자애한테 야구 가르쳐주는 만화
[127]
Patron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17658 99
249720
썸네일
[메갤] 토트넘 공계의 조몬국 방문의 일뽕 만화, 영국인들 반응 떴다 ㄷㄷㄷ
[208]
ㅇㅇ(1.217) 07.22 12538 125
249717
썸네일
[헬갤] 현재 운동인들 사이에서 BTS급 인기라는 보디빌더.jpg
[29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33869 41
249713
썸네일
[주갤] adhd 아내와 24살 남편 같이보자.jpg
[562]
태아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39640 428
249710
썸네일
[싱갤] 감동감동 카피라이트의 중요성
[171]
이강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18089 148
249704
썸네일
[싱갤] 블라블라 눈수술하고 장님될 위기라는 블라인
[47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38161 202
249701
썸네일
[카연] 가족들이랑 샤워하는 만화 [야한거X]
[86]
박똥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16777 113
249698
썸네일
[유갤] 갑자기 분위기 싸해진걸 느낀 유재석
[236]
ㅇㅇ(91.109) 07.22 36819 70
249695
썸네일
[무갤] ‘벼랑 끝 자영업자’ 저축은행 연체율 10% 육박
[31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18555 102
249692
썸네일
[싱갤] 요즘 전쟁 이야기가 많으니 재조명되는 고전명작 영화
[210]
ㅇㅇ(221.165) 07.22 29818 178
249689
썸네일
[야갤] 아이돌 경호원...10대 팬 머리 때려 뇌진탕 ㄹㅇ...jpg
[644]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37943 550
249687
썸네일
[야갤] 진심 음식 먹으러 한국에 온듯한 일본인 유튜버
[379]
ㅇㅇ(106.101) 07.22 33504 254
249683
썸네일
[주갤] 수영강사에 환장하는 한국여자들 jpg
[417]
주갤러(106.101) 07.22 51500 624
249680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육군 막사별 난이도
[624]
nigger89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47164 242
249677
썸네일
[무갤] 부모도 경악할 정도로 속물인 한녀 썰
[254]
ㅇ.ㅇ(112.152) 07.22 34095 413
249674
썸네일
[싱갤] 훌쩍훌쩍 아들이 세상에 남기고 간 법
[31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43830 271
249668
썸네일
[야갤] MZ세대에게 일침놓는 남자.JPG
[1204]
코브라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43312 345
249665
썸네일
[디갤] 사진몇장
[16]
쿼르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9481 21
249662
썸네일
[새갤] 의외로 충청 카르텔이 장악한 것
[304]
한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30645 284
249659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막장 드라마를 만드는 이유
[195]
ㅇㅇ(27.124) 07.22 24659 10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