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상향혼 정당화를 위해 총결집한 한국여성들.jpg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234) 2024.06.21 19:25:02
조회 44571 추천 1,421 댓글 1,187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34d83d2d4c9b5b2c4c4254b0c919a619be27f1ed16d3251abcce497055eee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34d83d2d4c9bab6c3c4254b0c919a561393270bc9bfa4a1eabfd393419a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34d83d2d4c9bab7c5c4254b0c919a7660470143df76c0efd27277bea609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34d83d2d4c9bab4c0c4254b0c919a6938ca4741b5cdf8da363ce86cfb9f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34d83d2d4c9bab4c6c4254b0c919a95791deab13f027cec7dcf5a5df2cbce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34d83d2d4c9bab2c0c4254b0c919a2b3b6e44867e85b20de46baee0fff397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34d83d2d4c8b3b7c6c4254b0c919ab77934ca8ab5657be9174fc7ea61f2c6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34d83d2d4c8bbb2c3c4254b0c919a761f1875e344b0ca1bf7cc45e0730a

7cea817ebc8760ff3de898bf06d604035bd13d4f27accd10e7

7cea817ebc8760ff3de89be458db343a12de118a51e256448fc49f65

남자가 돈 조금 더 버는 것 빼고 모든 면에서 여자가 우월하기 때문에 여자가 상향혼을 해야 그나마 균형이 맞아진다는 블라녀

이에 한국여성들의 반응은

"이거에 긁히면 연애권력 최하층 남성"
"난 내가 돈 훨씬 많은데 전형적 한국 남자 시댁 어쩌냐"
"언니 여기 맞는말 하면 페미라고 때려"
"남자들 가사노동 생각하면 상향혼해야 균형이 맞음"
"남녀임금격차 1위국가라 소득동질지수 낮을 수 밖에 없음"
"여자는 나이도 어려야돼 돈도 벌어야돼 애도 낳아야돼"

등등 본인들의 상향혼 정당화를 위해 총결집하는 한국여성들

그런데 있잖아요

나이도 어려야 돼 > 한국여자가 전세계에서 가장 나이 많음
돈도 벌어야 돼 > 소득동질혼 지수 꼴지
애도 낳아야 돼 > 전세계 출산율 꼴지

전부다 꼴지인데 도대체 뭐가 억울하신거예요? ㅋㅋ

상향혼을 정당화하기 위해 뭉친 한국여성들

역겨우면 개추 ㅋㅋ


출처: 주식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421

고정닉 209

4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919/2] 운영자 21.11.18 6263431 452
248609
썸네일
[러갤] 결정사에게 1조 자산가 해달라? 돈많은 남자 해달라?
[285]
배터리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7821 116
248607
썸네일
[주갤] 중한부부의 일상과 결혼식까지 같이보자.jpg
[408]
태아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9784 509
248605
썸네일
[공갤] 노량진에서 7년째 9급 공부중인 공시생.jpg
[158]
공갤러(117.111) 01:35 10062 131
24860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그렇게, 아들은 아버지를 닮아가고.manhwa
[62]
Unjis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7895 96
248601
썸네일
[야갤] 30대 남자 결혼 현실
[326]
ㅇㅇ(106.101) 01:15 16095 211
248600
썸네일
[주갤] 시댁 연 끊고 결혼하고선... "매달 생활비 좀"
[147]
ㅇㅇ(106.101) 01:06 8728 11
24859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서울대 까고 부산수산대 입학한 병신
[199]
dd(112.172) 00:55 25658 287
248595
썸네일
[교갤] 쿄붕이 인생 첫 성지순례
[32]
이윤모르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4432 24
248591
썸네일
[야갤] 앵무새와 고양이로 병들고있는 일본, 반려동물의 역습
[115]
옌우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9052 51
248589
썸네일
[싱갤] 해군 출동나가면 뭐해요?
[406]
ourlastn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19980 205
248587
썸네일
[히갤] 유튜브 출연한 <데드풀 & 울버린>출연진 근황...jpg
[89]
ㅇㅇ(175.119) 00:05 10739 84
248585
썸네일
[싱갤] 상글벙글 60년대 미군 혼혈들.jpg
[182]
운지노무스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8080 94
248583
썸네일
[골갤] 골프장 상상 vs 현실
[133]
멸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7224 200
248581
썸네일
[루갤] 극(증수 산천어)과 극(산간계류) 산천어 조행기
[22]
림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5261 20
248579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남다른 직원식사 메뉴로 근무 만족도 100%를 자랑하는 어느 고
[84]
수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6093 55
248577
썸네일
[이갤] "애교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이라는 명언을 남긴 츄
[104]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5232 27
248575
썸네일
[디갤] 20240715 탐조
[30]
곤듈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3162 16
248573
썸네일
[카연] 키위에 대한 일지.manhwa
[25]
사자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7122 36
248569
썸네일
[과빵] 손님이 가져온 식재료로 만들어 주는 커스텀 피자
[115]
고기왕레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3663 38
248567
썸네일
[디갤] 디지몬공식이 2차 창작을 긴빠이한 사례를 알아보자.araboza
[94]
ㅇㅇ(14.38) 07.18 13417 88
24856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중국집 20년 운영한 자연인의 탕수육
[158]
수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22845 217
248563
썸네일
[폐갤] 일본 숲속에 버려진 폐가썰 매우장문-1편
[74]
ㅇㅇ(106.101) 07.18 8795 72
248561
썸네일
[상갤] 전직 은행 강도가 평가하는 영화 속 은행털이씬들.jpg
[124]
팅테솔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8395 160
248559
썸네일
[갤갤] 갤갤문학) 태문쿤... 가는거야...?
[96]
ㅇㅇ(220.84) 07.18 10904 218
248557
썸네일
[싱갤] 꼬맹이가 사이비 종교를 권유하는 manhwa
[86]
ㅇㅇ(110.8) 07.18 20278 105
248555
썸네일
[야갤] 킹메이커 부상한 트럼프 장남…'문고리권력' 예약?
[119]
옌우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2415 69
248553
썸네일
[싱갤] 입이 떡 벌어질수밖에 없는 천조국의 햄버거 맛집...jpg
[303]
키배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42081 125
248551
썸네일
[주갤] 요즘 2~30대 사이에서 진짜 심각한 사회문제
[926]
주갤러(114.204) 07.18 53276 1120
24854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미국 대통령 중 역대급 인자강
[262]
하와이안징거더블다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40348 359
248545
썸네일
[이갤] 승객이 버스에서 내리는 순간 승객과 부딫힌 자전거.jpg
[170]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6634 89
248543
썸네일
[야갤] 바람피는 여자는 고양이 키우는 것과 똑같다...jpg
[262]
앤드류테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22615 392
248540
썸네일
[러갤] 트럼프 손녀딸이 말하는 할아버지의 진짜 모습
[425]
배터리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30402 301
248537
썸네일
[야갤] 뻑가가 잼미 죽였다던 축리웹...당시 분위기 ㄹㅇ...jpg
[698]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30575 1072
248534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유럽 각지에서 발견되는 과거 문명의 흔적
[367]
수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21646 228
248531
썸네일
[잇갤] 일본에 잡힌 호주 간호사들
[389]
새벽달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22995 355
248528
썸네일
[카연] 재능감별사.manhwa
[91]
분발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2501 348
24852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요즘 성별 분류법
[556]
차단예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48043 295
248522
썸네일
[카연] 스윗 딥 데드 2화
[15]
Y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4195 19
248514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의외인 출산의 이점...jpg
[403]
오른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31918 366
248512
썸네일
[대갤] 일본의 "청소도르" 병에 대해 알아보자.jpg
[307]
ㅇㅇ(27.35) 07.18 17882 258
248510
썸네일
[박갤] 일본 도쿄마저 뛰어넘은 한국의 최저임금
[59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20341 136
248508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요즘 한국이 빠르게 위상 높이는 지역
[46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49596 541
248506
썸네일
[중갤] 음주운전 대통령실 선임행정관, 15분간 2차례 측정 거부
[138]
ㅇㅇ(211.251) 07.18 10076 135
248504
썸네일
[싱갤] 오싹오싹 천운으로 암을 발견한 유투버 누나..jpg
[256]
ㅇㅇ(122.42) 07.18 33803 87
248502
썸네일
[스갤] 잇섭 버즈3 프로 10연깡 후기
[289]
ㅇㅇ(106.101) 07.18 23072 255
248500
썸네일
[더갤] 진중권 "투표일, 3일만 늦었으면 이재명이 대통령"
[225]
고닉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19253 102
248498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다시는 없을 레전드 시대
[206]
ㅇㅇ(118.223) 07.18 27052 70
248496
썸네일
[야갤] 뉴진스, 표절에 대한 입장 발표 [전문]
[485]
ㅇㅇ(220.74) 07.18 21825 508
248492
썸네일
[오갤] 산지직송 홈마카세 8(씹스압) - 1
[32]
금태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7134 2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