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본 총선에 출마한 봇치에 대해 알아보자앱에서 작성

지카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21 22:55:01
조회 30429 추천 288 댓글 234

2fb2d325eddb07b266bae9a719d22f70fff5da1f761c1d9c92d508e17bcd57c38a9d41c4ac552d27a527568e024191058b882b

2fb2d325eddb07b266bae9a719d22f70fff5da1f761c1d9c92d508e17bcd57c38a9d40c4ac552d27a527568e02459d0d1df4


일본 총선에 출마한 봇치쨩...


7cea817ebc8760f336e78ee7469f2e2deea1adc273303e984ff22f65

7cea817ebc8760f33bee8ee6439f2e2d13adefd7406c5b203fbcff7491

정체는 원래부터도 미친새끼로 유명한 고토 테루키(41)

도지사 정견방송에 나와서 저지랄을 했으나, 정견방송이기 때문에 편집 못하고 저대로 방송 나감


"코로나, 코로나로 자숙하고 있어도, 북한이 미사일따위를 날리고 있습니다만

저는 말하고 싶습니다. 핵무기 따위는 필요없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사람을 죽이는 핵무기가 아니고, 사람을 살리는 자지!

총을 손에 쥐지 말고 자지를 잡아라! 자지를 잡으면 세계가 평화!"

-과거 연설 내용 중 일부 발췌



28a5c423f7dc39aa48b6dab058db343aa344393d0eb6b61394d6cb2f

a65614aa1f06b367923425499b3dc8b1fb3acfba698046f1ca6b80e6b425bd3b13269ba7a398e540651bbe2ce37c8808f513

a65614aa1f06b367923425499b3dc8b1fb3acfba698046f1ca6b80e6b425bd3b13239ba7a398e540651bbe2ce37c8f07d7ae


이미 동종전과도 수 차례 있다.



그만 알아보자....


출처: 봇치 더 락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88

고정닉 104

2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923/2] 운영자 21.11.18 6298262 452
249175
썸네일
[싱갤] 호연갤러리 극딜모음ㄷㄷㄷㄷㄷㄷ.jpg
[33]
Slayer66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4235 33
249173
썸네일
[군갤] 러시아가 80년전 히틀러에 대한 암살시도 문건을 기밀해제
[26]
KC-46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4203 32
249171
썸네일
[두갤] 오늘자 잠실 우천 취소 개지랄 정리.gif
[11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9517 336
249169
썸네일
[이갤] 꺾기 애드리브 한번당 15만원 준다고하니 무한 꺾기 시전하는 환희
[22]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3244 18
24916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선수시절 내내 부상에 시달린 레전드
[58]
ㅇㅇ(175.196) 07.20 12551 122
249165
썸네일
[카연] 쨀까 말까 게임
[46]
sgtHw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5367 94
249163
썸네일
[야갤] 강한 남성이 다시 시대의 주도권을 잡아야 하는 이유...jpg
[290]
앤드류테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7957 161
249159
썸네일
[보갤] 역대급 벅어운 ㅅㄲ 발견 ㅋㅋㅋㅋㅋㅋㅋ.jpg
[412]
ㅇㅇ(37.19) 07.20 21134 337
249157
썸네일
[야갤] 바카라로 돈 따서...리니지 현질한 고딩 ㄹㅇ...jpg
[153]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4780 272
24915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한문철 레전드 2
[14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7303 100
249153
썸네일
[대갤] 대만 사이트에 올라온 한국인 코스어
[160]
대갤러(222.121) 07.20 17420 60
249151
썸네일
[디갤] [WEBP] 50.8S만 들고 나간 카페스냅
[13]
ND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415 10
249149
썸네일
[싱갤] 중국의 남성향 이혼드라마 ㄷㄷㄷ
[278]
ㅇㅇ(210.216) 07.20 16363 274
249147
썸네일
[메갤] 아프리칸 사무라이 작가 영상에 달린 댓글
[10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0328 68
249145
썸네일
[카연] (ㅇㅎ) 갑자기 내린 장맛비를 잠시 피하는. manhwa
[40]
새만화금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1932 96
249143
썸네일
[싱갤] 오해오해 숏컷의 세계.jpg
[239]
ㅇㅇ(14.53) 07.20 25339 254
249141
썸네일
[이갤] 추성훈에게 엄청난 굴욕을 안겨준 사건...gif
[203]
leel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5098 116
249139
썸네일
[미갤] 이렇게까지 알려줄 의리는 없다만
[153]
sqqq 8.3(120.142) 07.20 21346 236
249135
썸네일
[야갤] 화장실 큰건 못가는 카페..
[364]
야갤러(223.62) 07.20 23038 252
249133
썸네일
[싱갤] 희대의 거품 폰 노이만의 실체..JPG
[495]
방파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7487 231
249131
썸네일
[야갤] 남자가 반드시 해야할 수술.JPG
[596/2]
코브라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36401 460
249129
썸네일
[제갤] 변희재조차 파악한 정세를 사람들은 아직도 모름
[308]
ㅇㅇ(212.102) 07.20 11144 133
249127
썸네일
[스갤] 스마트폰 포랜식에 관한 이야기 (최신판)
[111]
ㅇㅇ(169.150) 07.20 10383 73
249125
썸네일
[싱갤] 훌쩍훌쩍 만화작가 재능차이 ....jpg
[517]
ㅇㅇ(125.189) 07.20 43948 460
249123
썸네일
[싱갤] 훌쩍훌쩍 사진 하나로 나락간 해외 유튜버
[169]
rtO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36358 309
249121
썸네일
[무갤] 노인 최저임금 차등 적용으로 노인 문제 해결 고려하자는 기사
[27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0485 53
249119
썸네일
[싱갤] 딸깍딸깍 개고기집 새로운 프로젝트 근황
[26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0185 89
249117
썸네일
[야갤] 90년대 해병대 훈련.JPG
[509]
멸공의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32380 354
249115
썸네일
[도갤] 세계의 유명 도시해변(Urban beach) 20곳
[62]
NY런던파리(59.16) 07.20 5925 42
249111
썸네일
[싱갤] 건강건강 건강에 좋은 낫또
[36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4334 95
249109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한국에서 코성형받은 일녀
[12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3174 81
249107
썸네일
[야갤] 키가 작다고 불평하면 안되는 이유...jpg
[332]
앤드류테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9389 107
249105
썸네일
[이갤] 역대 수학자 순수재능 TOP 15..JPG
[243]
이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3788 47
24910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팡야가 망한이유..jpg
[189]
아린퍄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1568 112
249101
썸네일
[디갤] 마포 고봉밥 (18장
[30]
데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3914 10
249099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남자 168은 작은 키인가요?
[615]
ㅇㅇ(211.241) 07.20 21144 166
249098
썸네일
[새갤] 밖에선 몸싸움, 안에선 말싸움…청문회 첫날부터 '아수라장'
[90]
정치마갤용계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9092 35
249096
썸네일
[미갤] 머스크 뒤통수 친 트럼프…머스크는 꿀 먹은 벙어리
[200]
ㅇㅇ(151.236) 07.20 20279 176
249092
썸네일
[M갤] 2024시즌 병프 미드시즌 리뷰
[27]
T.Lincecu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5662 77
249090
썸네일
[카연] 진호의 순수한 연애몽마들 14화
[63]
po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6686 87
249088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미국의 9월 금리가 중요한 이유(씹스압)
[138]
카후(220.88) 07.20 12831 83
249086
썸네일
[이갤] 늦은 나이에 나타나 엄청난 재능을 발휘한 피자 장인의 정체
[165]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2468 130
249084
썸네일
[야갤] 한일전 대승리?? 세계 최초 치킨 월드컵
[207]
옌우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5475 93
249082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가난한데 애낳으면 병신인 이유
[944]
ㅇㅇ(210.104) 07.20 34271 595
249080
썸네일
[무갤] 음주운전 저지르고 무죄 받는 파훼법 등장한 나거한 근황
[2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6466 239
249078
썸네일
[싱갤] 신곡 반응 망한 조현아 근황
[177]
무스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5412 61
249076
썸네일
[주갤] 한국여자를 CPR해주면 안되는 이유 jpg
[787]
주갤러(124.51) 07.20 32979 946
249074
썸네일
[메갤] 일본인은 차별을 당하지 않는www
[29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6228 271
249070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스님들이 군대가서 고기반찬을 만나면
[217]
에지오아디토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8325 7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