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중국, 대만 독립파는 사형시키겠다... 대만은 반발하며 동요 억제 주력앱에서 작성

난징대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23 13:20:01
조회 23603 추천 300 댓글 470

1bb4d423eaf139b67aaac4b02983746f6fa3510ab1d80a03aea2a0bf1d7d64d222418625dd12928f89fb9c0f

중국 사법당국이 대만 독립을 주장하는 등 국가 분열을 초래하는 행위애 대해 사형을 하겠다고 발표해 파장이 일고 있음

1bb4d423eaf139b67aaac4b02983746f6fa3510ab1d80a03aea2a0bb1d7d64d24d1133bc159dcaa8ff7fe1da

21일, 중국 법원과 국가안전성이 공동발표를 했는데

1bb4d423eaf139b67aaac4b02983746f6fa3510ab1d80a03aea2a0b71d7d64d2e6e8bff7a7ec1beac5bab5c4

대만 독립 저지를 목적으로 국가분열법과 형법 등에 근거해 재판 절차와 양형 기준을 정한 내용이었음

1bb4d423eaf139b67aaac4b02983746f6fa3510ab1d80a03aea2a2b61d7d64d2381122c83fc2524ba68ca7d1

국가나 국민에 대해 특별히 심각한 의해을 가한 경우 사형을 적용하겠다는 내용을 명시했는데

중공에 의한 통일이 현실화 되면 민진당부터 대만 수뇌부는 싹 다 뒤진 목숨이라는 소리임 ㅋㅋㅋ

1bb4d423eaf139b67aaac4b02983746f6fa3510ab1d80a03aea2a4bb1d7d64d2fa6314835877cb3b10e9e4e3

당연히 대만은 강력히 반발함

대만 대륙위원회는 극히 비문명적이고 난폭한 도발이라고 비판하는 담화를 발표했고

(대만 대륙위원회는 우리로 치면 통일부에 해당하는 기구임)

1bb4d423eaf139b67aaac4b02983746f6fa3510ab1d80a03aea2a4b71d7d64d2259466f1008b3cad42edc6cf

중국의 이번 조치는 구속력이 없으니 동요할 필요가 없다며

놀란 대만인들을 안정시키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고 함

2eb5c229e8d707b56dadd3b018c22c32f18f18abf2bbab638760560521f25bdced0d6c5be2c3f8d8e42c8f449061f4a6f9ed935f6aac79c37e74b8198484b76afcd7e7923e97ffecba18

전쟁에서 이기면 타이베이 핵찜질 불바다 잿더미

전쟁에서 지면 사형 당하거나 수용소로 끌려가기

섬짱깨들의 미래는 암울하기만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c829877ac9c3faf689fe8b115ef046cba5b559f222302

서로 죽여라 짱깨들아


출처: 대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300

고정닉 48

6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923/2] 운영자 21.11.18 6304963 452
249213
썸네일
[부갤] (장문) 보드게임 제작기 - 전투 방식 소개
[22]
TheMelod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904 7
249212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더이상 보기 힘든 예쁜 할리우드 배우촌
[69]
Laur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4500 21
249210
썸네일
[디갤] 화각별 은하수
[14]
엉터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1182 10
249208
썸네일
[토갤] 워햄 설정상으로 존재하는 스켈레톤워리어 유명연대들
[30]
병신맞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4138 43
24920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G7 국가들의 산업 경쟁력 비교.jpg
[154]
싱갤러(106.101) 08:20 8762 44
249205
썸네일
[일갤] 9박10일 도쿄여행 5일차 - (라멘, 군함, 마리오카트)
[8]
기신고래(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032 15
24920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한의대 실습간 전과자
[84]
ㅇㅇ(1.250) 08:00 9142 36
249200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서울역에서 일본응원
[135]
nigger89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21025 155
249198
썸네일
[디갤] 떡이 멈추길 기원하며 사진을 바친다
[14]
난꽃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3210 5
249197
썸네일
[카연] 개찐따 긁는 만화 11
[40]
발랑토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5525 59
249195
썸네일
[유갤] 백패킹 3대 성지 소개와 짧은 소감
[31]
댕댕이애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4014 34
249193
썸네일
[싱갤] 건강건강 건강에 좋은 음식
[17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14214 80
249189
썸네일
[그갤] 그림이 쌓여서 올려봄 굉장히 스압
[5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11704 53
249187
썸네일
[해갤] 일본 사세보 해상자위대 사료관 (박물관) 후기
[85]
해갤러(220.70) 01:35 10600 55
249185
썸네일
[싱갤] (스압) 훌쩍훌쩍 가축방역 수의사의 하루
[226]
ㅇㅇ(49.170) 01:25 28277 154
249183
썸네일
[삼갤] 세계최초... 시즌중 방출 기념 헹가래.gif
[209]
삼갤러(14.4) 01:15 34613 631
249179
썸네일
[히갤] 데드풀의 여자...<모레나 바카린>.....jpg
[108]
ㅇㅇ(175.119) 00:55 21007 127
249177
썸네일
[이갤] 동갑내기이지만 서로 어색해서 친해지고 싶은 전현무와 진선규
[58]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22374 10
249175
썸네일
[싱갤] 호연갤러리 극딜모음ㄷㄷㄷㄷㄷㄷ.jpg
[248]
Slayer66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29040 307
249173
썸네일
[군갤] 러시아가 80년전 히틀러에 대한 암살시도 문건을 기밀해제
[94]
KC-46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22284 74
249171
썸네일
[두갤] 오늘자 잠실 우천 취소 개지랄 정리.gif
[18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30998 429
249169
썸네일
[이갤] 꺾기 애드리브 한번당 15만원 준다고하니 무한 꺾기 시전하는 환희
[46]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20941 54
24916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선수시절 내내 부상에 시달린 레전드
[111]
ㅇㅇ(175.196) 07.20 27585 256
249165
썸네일
[카연] 쨀까 말까 게임
[54]
sgtHw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4487 111
249163
썸네일
[야갤] 강한 남성이 다시 시대의 주도권을 잡아야 하는 이유...jpg
[491]
앤드류테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5228 349
249159
썸네일
[보갤] 역대급 벅어운 ㅅㄲ 발견 ㅋㅋㅋㅋㅋㅋㅋ.jpg
[585]
ㅇㅇ(37.19) 07.20 42589 546
249157
썸네일
[야갤] 바카라로 돈 따서...리니지 현질한 고딩 ㄹㅇ...jpg
[258]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33147 385
24915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한문철 레전드 2
[22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6834 178
249153
썸네일
[대갤] 대만 사이트에 올라온 한국인 코스어
[206]
대갤러(222.121) 07.20 34538 83
249151
썸네일
[디갤] [WEBP] 50.8S만 들고 나간 카페스냅
[15]
ND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4769 14
249149
썸네일
[싱갤] 중국의 남성향 이혼드라마 ㄷㄷㄷ
[415]
ㅇㅇ(210.216) 07.20 29611 458
249147
썸네일
[메갤] 아프리칸 사무라이 작가 영상에 달린 댓글
[14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8761 87
249145
썸네일
[카연] (ㅇㅎ) 갑자기 내린 장맛비를 잠시 피하는. manhwa
[53]
새만화금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0757 125
249143
썸네일
[싱갤] 오해오해 숏컷의 세계.jpg
[284]
ㅇㅇ(14.53) 07.20 41414 382
249141
썸네일
[이갤] 추성훈에게 엄청난 굴욕을 안겨준 사건...gif
[258]
leel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5342 180
249139
썸네일
[미갤] 이렇게까지 알려줄 의리는 없다만
[180]
sqqq 8.3(120.142) 07.20 30935 258
249135
썸네일
[야갤] 화장실 큰건 못가는 카페..
[445]
야갤러(223.62) 07.20 35391 335
249133
썸네일
[싱갤] 희대의 거품 폰 노이만의 실체..JPG
[613]
방파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39718 315
249131
썸네일
[야갤] 남자가 반드시 해야할 수술.JPG
[791/2]
코브라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55136 582
249129
썸네일
[제갤] 변희재조차 파악한 정세를 사람들은 아직도 모름
[375]
ㅇㅇ(212.102) 07.20 18490 178
249127
썸네일
[스갤] 스마트폰 포랜식에 관한 이야기 (최신판)
[140]
ㅇㅇ(169.150) 07.20 16985 87
249125
썸네일
[싱갤] 훌쩍훌쩍 만화작가 재능차이 ....jpg
[647]
ㅇㅇ(125.189) 07.20 56089 585
249123
썸네일
[싱갤] 훌쩍훌쩍 사진 하나로 나락간 해외 유튜버
[249]
rtO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49248 382
249121
썸네일
[무갤] 노인 최저임금 차등 적용으로 노인 문제 해결 고려하자는 기사
[47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6975 81
249119
썸네일
[싱갤] 딸깍딸깍 개고기집 새로운 프로젝트 근황
[3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9541 114
249117
썸네일
[야갤] 90년대 해병대 훈련.JPG
[550]
멸공의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41424 397
249115
썸네일
[도갤] 세계의 유명 도시해변(Urban beach) 20곳
[72]
NY런던파리(59.16) 07.20 10049 48
249111
썸네일
[싱갤] 건강건강 건강에 좋은 낫또
[40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1164 121
249109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한국에서 코성형받은 일녀
[14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33287 10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