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LG식물생활가전 출시.kpg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10.14 20:25:02
조회 48798 추천 498 댓글 488


7cf3c028e2f206a26d81f6e34588736d8b


7ae58872b5ed69fe3aeb8ee029807465ff2a2dd83473389d54dd3d7def289ead


7ae58872b5ed69fe3aeb8ee32980746ef38b3ab1befbe5f11b017e9c6baabba517


7ae58872b5ed69fe3aeb8ee22980746eb1b0263a198710b9e3032f4e09dc2320af


7ae58872b5ed69fe3aeb8eec29807568c115c5bb9b599bcca6267b28fd21265a




어 이거 설마..

















2eb2dd2be0dc2ceb7ab6c4b0049c283871371b71627acb471764c104d370c3d0650058f3485cf8f265088b6bdd397e7e7b600e6df76c9269b95f27f9898acb14d9cc666c9c0c


!!?!?




LG가 새로 출시한 가전제품 "식물생활가전"






1a8ed707f79c2fa36caff68b12d21a1d7c209edf5e


1ca8ca0ed49c2fa36caff68b12d21a1da3a55ddda0

식물생활가전 "틔운"

* 자동 온도 조절시스템 : 자연상태와 비슷하게 낮밤 온도차이 구현

* 자동 순환 급수 시스템 : 일일이 물 줄 필요 없음

* 통풍 환기 시스템 : 벌레 걱정 없음

* 내부엔 식물성장에 적합한 LED

* 어플로 물과 영양제 보충할때 되면 알려줌

* 선반 2개, 각 선반에 씨앗키드 3개씩 장착하여 6가지 식물을 동시에 키울 수 있음

* 씨앗키트마다 10개의 씨앗이 발아하여 최대 60개의 모종을 동시에 기를 수 있음

* 계절에 관계없이 채소 4주, 허브 6주, 꽃 8주 걸림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98

고정닉 112

3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6177 [카연] 후방] 암고양이가 사람되는 만화 2편 (퍼리레벨 : 베리이지) [271] XEMME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16081 127
26176 [X갤] 데이터주의) flight simulator 후기.jpg [165] ㅇㅇ(118.235) 01:45 10594 95
26175 [싱갤] 싱글벙글 돌봄감옥의 진실 [591] ㅇㅇ(14.63) 01:35 30616 797
26174 [몸갤] [ㅇㅎ] 드디어 풀렸노 [110] ㅇㅇ(222.237) 01:25 38556 139
26173 [싱갤] 오싹오싹 고추 커지는 법 [379] ㅇㅇ(175.123) 01:15 48990 473
26172 [레갤] 레이싱 모델들 근황 (송주아, 민한나 등등) [184] ㅇㅇ(14.52) 01:05 19072 33
26171 [디갤] 아무사진 [98] Mil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12609 57
26170 [야갤] 흙수저 야붕이 여친 만들었다 [285] ㅇㅇ(220.73) 00:45 31311 373
26169 [싱갤] 싱글벙글 유럽 인종차별 [924] ㅇㅇ(39.7) 00:35 38353 494
26168 [겨갤] bj 화정 [128] ㅇㅇㅇ(112.159) 00:25 38781 143
26167 [S갤] 각노루에 모니터 넣기(스압) [111] 씨스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10755 58
26166 [카연] 가족여행 왔는데 같은반 찐따 만난 일진만화.manhwa [279/1] 최팔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31196 688
26165 [싱갤] 싱글벙글 단통법의 유일한 순기능 [225]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8402 313
26164 [그갤] (스압) 5년 간 캐릭터 변화와 개소리 [187] 이육빵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19674 214
26163 [야갤] 오징어 게임... 달고나... 만들어주는... 셋째 누나.. gif [179] 누나(220.92) 10.15 41043 170
26162 [싱갤] 훌쩍훌쩍 여초 평균 능지 [1246]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51032 730
26161 [주갤] [ㅇㅎ] 슬렌더 롱부츠 [171] 69(117.111) 10.15 39648 188
26160 [야갤] 요즘 훈련소 앞에서 사기치는 놈들 ..jpg [750] 업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76414 1328
26159 [냥갤] 시골에서 러시안블루 고양이 '구조'한 유튜버 [491] ㅇㅇ(61.37) 10.15 35478 792
26158 [주갤] 블룸버그, 비트코인 etf 다음주 출시 확정?? [192] ㅁㅁㅁㅁㄹ(125.143) 10.15 18726 39
26157 [싱갤] 고전) 축구계 마법사 모음...gif [201] ㅇㅇ(218.156) 10.15 36077 449
26156 [우갤] [인간경마] 집념의 말붕이...74km 뛰고 왔다... [300] 우시노마스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1623 634
26155 [중갤] 메세지를 돈 받고 파는 게임.jpg [643] ㅇㅇ(220.83) 10.15 62342 436
26154 [싱갤] 오싹오싹 우주 근황 : 빅뱅이 첫 시작이 아닐수 있다 [1053] 연어는왜맛있을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48168 365
26152 [기음] 돼지콩팥 구워 먹음.jpg [448] dd(122.34) 10.15 39261 534
26151 [국갤] 선명 칼둥이 훈련시켜준거 기사떴네 [189] ㅇㅇ(106.243) 10.15 18136 229
26150 [싱갤] 싱글벙글 뿌주부의 군대식당 [44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41369 377
26149 [히갤] 조니뎁 이혼소송 판결안.jpg [548] 느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36177 289
26148 [소갤] 냉혹한 디아블로2하는 남편 바이럴 [331] ㅇㅇ(223.38) 10.15 35015 363
26147 [야갤] [ㅇㅎ] 남친.. 없어... 친구랑... 노는... 막내 누나... gif [251] 누나(220.92) 10.15 62181 202
26146 [군갤] 독일 연방군 횃불행사 근황의 근황 [336] ㅇㅇ(1.250) 10.15 27775 202
26145 [싱갤] 싱글벙글 게임정지 사유 [292] ㅇㅇ(61.81) 10.15 71021 617
26144 [아갤] 우리 동네 당근 클라스.. [249] ㅇㅇ(218.232) 10.15 53563 660
26143 [공갤] 대기업 끝판왕 sk …간접체험….jpg [822] 시설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51301 956
26142 [부갤] 문재앙이 대머리 백신 유통시키네 ㄷㄷㄷ [401] ㅇㅇ(223.62) 10.15 34568 402
26141 [카연] 고블린의 딸.manhwa [293] 한스짐머가쓰는vst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34441 535
26140 [군갤] 공군 전투기 기체결함 5년간 888건. 정비 예산 해외로 줄줄 [244] ㅇㅇ(121.150) 10.15 18749 99
26139 [싱갤] 싱글벙글 오늘 갑자기 바빠진 사람들...JPG [340] ㅇㅇ(121.186) 10.15 54767 358
26138 [국갤] 박근혜 측 "차기 대통령으로 윤석열 지지" [484] 자유우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31505 308
26137 [미갤] 주 영훈이 말하는 요즘 크게 지르는 노래가 안먹히는이유 [774] ㅇㅇ(223.39) 10.15 38389 516
26136 [부갤] 이재명 구라따리 걸려따.jpg [390] ㅇㅇ(175.196) 10.15 34661 516
26135 [연갤] [ㅇㅎ] 토미(十味) 그라비아 사진 [93] 바바바밤비(218.154) 10.15 30348 112
26134 [싱갤] 의외의외 관우가 죽은 이유 [466] 기신고래(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70366 715
26133 [기갤] 文대통령-김정숙 여사 '부스터샷' 맞았다..'화이자'로 교차접종 [387] ㅇㅇ(221.162) 10.15 26136 287
26132 [자갤] 아 ㅋㅋㅋㅋㅋㅋ 씨이ㅣ발 소화가능하냐 [213] ㅇㅇ(39.7) 10.15 56993 285
26131 [보갤] [단독] 靑 "北피살 정보, '대통령기록물'이라 비공개" [384] 고슴도치딩가딩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5423 619
26130 [싱갤] 싱글벙글 오늘자 개인정보 해킹당한 소개팅앱.news [356] 우동게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40977 392
26129 [대갤] 토스뱅크 9일 만에 대출 취급 중단ㅋㅋ [214] ㅇㅇ(106.101) 10.15 38005 308
26128 [야갤] 야붕이들 화들짝! 기사에 문크예거 떳다..JPG [593] DO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39635 1397
26127 [야갤] 깜짝..!! 오늘자 갈때까지간 K- 한녀 쌍방폭행 ....jpg [690] 찬0(118.235) 10.15 49788 107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