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 초딩도 이해 가능한 김실장 영상 요약 ◆

ㅇㅇ(125.185) 2021.10.17 01:50:01
조회 99118 추천 759 댓글 846


7cef8377b78176b660b8f68b12d21a1d55cd9ebcfa140a



37a5d33cfdd176b660b8f68b12d21a1db829f22e673b





1. 인게임에서만 골드를 수급하는 사람들에겐 말도 안 되게 부담이 늘어났다 (김실장이 인정한 팩트)



2. 골드를 현금으로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겐 오히려 지금 상황이 이득일 수 있다



3. 지금의 인플레 상황이 모든 유저에게 안좋은 상황인 것만은 아니다








내가 요약해보자면



1. 로아는 더이상 무과금에게 혜자 게임이 아니다



2. 마찬가지로 로아는 더이상 쌀먹에게 혜자 게임이 아니다



3. 현질 효율이 좋아지기 시작했다






출처: 로스트아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759

고정닉 137

13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202] 운영자 21.11.18 15735 68
31782 [싱갤] 싱글벙글 이승우 근황...jpg [8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2686 121
31781 [야갤] 국민대 미대...페미 근황 ㄹㅇ...jpg [342]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36912 808
31780 [야갤] 2021년 세계 도시 순위 [291] 커여운티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24607 441
31779 [몸갤] [ㅇㅎ]조수석 민폐녀 [64] H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32960 94
31778 [싱갤] 싱글벙글 세계인의 염원이 담긴 중국의 모습 [8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15515 156
31777 [일갤] 빈티지 4대 악기 모으고 써본 후기 (깁,펜) [35] ㅇㅇ(58.236) 08:30 4255 31
31776 [카연] 아케인에서 아니꼬운 점 [153/1] 트린/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13438 171
31775 [디갤] 갤러리정리하다가나온폰카사진들.. [28] 마일드세븐F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6464 35
31774 [싱갤] 오해하는 짤의 진실 [101] ㅇㅇ(123.143) 08:00 28691 308
31773 [몸갤] [ㅇㅎ] 2000년대 일본 그라비아 [37] ㅇㅇ(211.237) 07:50 14668 48
31772 [기갤] 크롬도금 후기 2(스압有) [52] ㅇㅇ(114.202) 07:40 5405 48
31771 [싱갤] 싱글벙글 진짜 잘그리는 만화가들 특징 [289]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28768 290
31770 [그갤] 봐주는 사람없는 최근 끄적댄거 모음 [35] 뻬인타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6341 72
31769 [카연] 우주개새끼 철민이 7 [55] 수지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8299 117
31768 [싱갤] 슬픔슬픔 여자가 쓴 여자 찐따 특징 160가지.txt [264] ㅇㅇ(118.36) 07:00 35813 178
31767 [디갤] [미스트] 반가운적 없던 안개 [204] ㅇU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13626 55
31766 [싱갤] 싱글벙글 틀딱 화석 빙고 [634] ㅇㅇ(210.117) 01:45 43574 197
31765 [주갤] 주붕이들은 모르는 ㅅㅅ후기 [512] ㅇㅇ(118.235) 01:35 58712 203
31764 [바갤] 전국일주 5일차_동해바리 [104] 엠도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8513 55
31763 [연갤] [ㅇㅎ] coral sharon [106] 마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31752 133
31762 [닌갤] [문화상식] 문화적 전유란 무엇일까? [449] 모르네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16489 251
31761 [식갤] 해외 식갤러들의 밈 2탄 [215] ㅇㅇ(118.33) 00:55 26740 340
31760 [싱갤] 싱글벙글 아시아 전통의상.jpg [50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58885 879
31759 [트갤] 남자 싫어서 레즈 되겠다며 줏대도 없네 [620] ㅇㅇ(223.39) 00:35 47402 908
31758 [카연] 전세보증금 반환소송 체험기 6~10(완결) [247] 마사토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13824 184
31757 [싱갤] 싱글벙글 저가 코스프레 최근 [330]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52941 749
31756 [모갤] (스압) 삼성 M5 스마트모니터 27인치 후기 [202] 순수한변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23349 85
31754 [싱갤] 고전) 싱글벙글 애미.jpg [561] ㅂㅈㅁ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49936 676
31753 [몸갤] [ㅇㅎ]ㅋㅅㅍㄹ [75] DO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34474 86
31752 [카연] 야스전용 안드로이드 manhwa [395] 조보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44778 990
31751 [야갤] 일본 넷플릭스 근황…jpg [909] 마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53068 513
31750 [싱갤] 싱글벙글 실베간 스시녀 레이싱모델 누나모음 [297] ㅇㅇ(211.238) 11.26 44734 429
31749 [싱갤] 오싹오싹 중국 인플루언서 자살 사건...jpg [333] ㅎㅎ(114.108) 11.26 58098 620
31748 [연갤] vanessa [88] 마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25666 90
31747 [디갤] 국경없는군악제 [181] Mil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24328 103
31746 [야갤] 킹재명..... 대선 승리의 미소......gif [2268] 캡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70145 2782
31745 [주갤] 지금 결혼시장을 단순하게 비교하면 이런거야 [833] ㅇㅇ(112.173) 11.26 51915 1643
31744 [싱갤] 실베간 페미전교조 사이트 유출 초등여교사들 반응.jpg [533] ㅇㅇ(1.221) 11.26 53909 1071
31743 [주갤] 실베예약?)요즘 태권도 유튜브 [526] 나는(223.33) 11.26 46098 457
31742 [디갤] A컷 보여달래서 [128] ㅇㅇ(118.35) 11.26 32943 134
31741 [싱갤] 군대에서 제일 힘들었던 것... REAL [746] ㅇㅇ(222.104) 11.26 52521 420
31740 [야갤] 반달가슴곰도 복원했는데 삵은 복원 못한 E.U...jpg [822] ㅇㅇ(203.243) 11.26 72622 2668
31739 [싱갤] 싱글벙글 우리나라와 많이 다른 해외 백신패스 저항 분위기 ㄷㄷ [1077] ㅇㅇ(220.119) 11.26 39854 547
31738 [싱갤] 눈에 이빨 삽입해서 시력되찾은 할아버지.jpg [563] ㅎ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81604 1004
31736 [중갤] PC를 초월해버린 블리자드 [756] ㅇㅇ(58.123) 11.26 75090 825
31735 [해갤] 요한신 워딩 ㅆㅅㅌㅊ [232] ㅇㅇ(1.224) 11.26 38567 338
31733 [자갤] 지하철 맥심 사건 gif [335] 운동하자 투운(182.209) 11.26 66550 481
31732 [스갤] 개추요망) 안녕하세요? 이번 사건의 저격이 된 댄서의 남자친구입니다 [395] ㅇㅇ(118.235) 11.26 33088 123
31731 [몸갤] [ㅇㅎ]옆트임 원피스 처자 [191] ㅇㅇ(221.147) 11.26 75493 17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