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미국 여고딩의 이상형.jpg

지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10.17 18:00:01
조회 112187 추천 871 댓글 793


7ceb8372b18368ff39e798bf06d60403e2c17ad2466b910c93628c


잘생기고 키 크고(183cm이상) 몸좋고 운동 잘하고 착하고 그것도 커야됨


인터뷰하는 동양인 한국계 미국인임




출처: 스트리머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871

고정닉 195

69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전성기 외모 그리워! 자기관리 필요해 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1/12/07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228] 운영자 21.11.18 23778 79
33296 [싱갤] 오싹오싹 맘카페.jpg [92] 돈콜리오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14281 210
33295 [기갤] 윤석열지지자 고3학생 연설문 표절논란 [210] ㅇㅇ(211.229) 18:25 6676 126
33294 [기음] (스압)한식 미슐랭 2스타 권숙수 [141] 핟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7184 72
33293 [야갤] (스압) 다솜마을 인터뷰.. 윤김지영 반응... [285] 청년2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19176 691
33292 [연갤] [ㅇㅎ]유키히라 리사 (雪平 莉左) [44] 바바바밤비(218.154) 17:55 6996 38
33291 [야갤] 서울우유 개ㅈ댔다 ..jpg [918] 업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36624 756
33290 [싱갤] 안싱글벙글 한국에서 남자로 사는것.jpg [458] ㅇㅇ(123.140) 17:35 28926 958
33289 [갤갤] 방에 갇혔는데.. 빅스비가 목숨 구해준 썰..jpg [446] ㅇㅇ(59.21) 17:25 24876 413
33288 [카연] 옆자리 짝꿍이 서큐버스인것 같은.manwha [150] 총두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22292 528
33287 [야갤] 태권도가 중국꺼라는...중국 논설위원 ㄹㅇ...jpg [746]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23262 493
33286 [싱갤] 울먹울먹 실전압축 일본 라멘 교육현장.gif [74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43484 534
33285 [주갤] 돌려까기 한국경제 [145] ㅅVR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21052 154
33284 [국갤] 김종인 대놓고 속셈 드러내네 ㅋㅋㅋ [759] 에일리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25691 249
33283 [싱갤] 오들오들 조선 두부 [555] ㅇㅇ(14.52) 16:25 44336 576
33282 [트갤] k마더 [230] hortens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22627 317
33281 [기갤] 청소년 접종? 너나 맞아라" 유은혜 생중계 창에 댓글 폭탄 [554] ㅇㅇ(223.62) 16:05 32614 379
33280 [몸갤] [ㅇㅎ]XX련의 백XX들 [111] ㅇㅇ(182.213) 15:55 40817 183
33279 [싱갤] 싱글벙글 일본의 겨울철 별미 [687] ㅇㅇ(14.33) 15:45 42383 184
33278 [토갤] 이승우: 아무도 왜 못 뛰는지 말 안해줬다 [620] ㅇㅇ(123.213) 15:35 34575 581
33277 [주갤] 중국인은 앞으로 코인 거래 못할듯??? [248] ㅅVR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41885 186
33276 [싱갤] 안싱글벙글 병자호란에서 진 이유(지도포함) [1127] 아우렐리우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30084 447
33275 [야갤] 조동연 교사 아이디 유시민 팬클럽에 가입되어 있었음 ㄷㄷㄷ [290] ㅇㅇ(210.236) 15:05 27727 799
33274 [군갤] 공군 또 사고 터짐 [430] ㅇㅇ(1.233) 14:55 39290 407
33273 [싱갤] 오싹오싹 의외로 우생학 대성공한 나라..jpg [467] ㅇㅇ(61.82) 14:45 54037 615
33272 [야갤] 오늘자 또또또 터진 한녀의 데이트폭력 살인.jpg [586] 우우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38021 1125
33271 [해갤] 재택치료 가이드라인 떳네요 [337] ㅇㅇ(118.235) 14:25 26734 250
33270 [싱갤] 싱글벙글 호주 고양이 200만마리 살처분 후 후폭풍.jpg [849] 우우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56771 1746
33269 [몸갤] [ㅇㅎ]막내인지첫째인지돈이급한지크리스마스혼자보낸다는지어쩌고하는눈나들모음 [95] H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 40905 93
33268 [키갤] 조아제약대상: 특별상 - 김하성 수상.gif [63] 겆갤유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11844 67
33267 [싱갤] 싱글벙글 요즘 대기업에서 흔한 조합 [61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68215 1143
33266 [군갤] 짱개네티즌 또지랄낫네 [61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37248 371
33265 [야갤] 민주당 “잘못없으니 조동연은 사과말라, 응원할것” [433] ㅇㅇ(220.74) 13:40 24401 992
33264 [싱갤] 싱글벙글 짱개본토 대학생들의 기숙사 생활모습 JPG [409] J.스티글리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45328 812
33263 [멍갤] 강형욱, "강아지를 예뻐하는 사람들을 교육하기가 더 힘들어요" [729] ㅇㅇ(128.62) 13:30 36991 619
33262 [몸갤] 남심 저격룩 v2.0.jpg [119] 고양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45278 95
33261 [카연] (스압)찐따남이 반 여자애 좋아하는 만화 [267] fash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30565 426
33260 [싱갤] 오싹오싹 폐아파트 [314] ㅇㅇ(124.53) 13:15 42923 516
33259 [자갤] 번호판 가린차 신고하고 세종부터 대전까지 따라갔다.gif [310] ㅇㅇ(183.107) 13:10 31153 830
33258 [싱갤] 싱글벙글 현실 저그 영원.txt [261] ㅇㅇ(219.248) 13:05 46872 501
33257 [중갤] 의외로 명작인 영화 원작 게임.GIF [312] 달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46073 401
33256 [싱갤] 끔찍끔찍 대선후보 모에화.JPG [413] ㅇㅇ(218.54) 12:55 45918 325
33255 [몸갤] [ㅇㅎ] 취향껏 모은것 [121] ㅇㅇ(125.129) 12:50 46857 191
33254 [기음] 냉동돈까스는 왜 맛없을까.jpg [412] dd(122.34) 12:45 48457 779
33253 [주갤] 서른 넘은 여자가 와인인 이유.jpg [410] ㅇㅇ(223.38) 12:40 59465 893
33252 [싱갤] 싱글벙글 유부녀와 카풀하면 안 좋은 점 [234] 레이퀀스뱅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63852 490
33251 [제갤] 도쿄도: 2022년 내에 동성 파트너 제도 도입 [344] ㅇㅇ(119.70) 12:30 21011 176
33250 [카연] 엄마랑 바닷가 가는 만화.manhwa [195] 장곤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5 22905 244
33249 [싱갤] 디시의 가짜뉴스, 유튜버 엿먹이기 레전드 사건 [366] 래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53946 998
33248 [야갤] 스압) 세계각국에서 건조 예정인 차세대 군함들.jpg [485] 슨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37436 26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