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프붕이 싸이국밥 맛있게 다 먹었다앱에서 작성

카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10.19 20:25:01
조회 53987 추천 926 댓글 770

3da8c22feedd36a351add3b11fc72170393c3c2ccea49d5c1c26dfa6e575855f13730d6b91fd539855b128564fed35f8ff60cd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97185df53866c155b1289e02521d24187d8346d460073cc75ef

어떤 미친놈한테


싸이버거 소매넣기 당해서


결국 일이 커져버림

3fb8c32fffd711ab6fb8d38a4483746f36118d8ced54334d83b468d08581ca16f061131bdd29c6613536574986


정갈하게 찍은사진 하나


3fb8c32fffd711ab6fb8d38a4583746f618fc73efc9d7170d46ccf554d542a62604753e6092989d3b9a7a610a3

첫입은 두려워서  일단 찍어서 먹어봄

3fb8c32fffd711ab6fb8d38a4283746ffeaa722e4510dcf75134d7338b9d72953508bddacefeed89c18db3bffe

씨발 맛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빵이 국물 다 흡수해서

흐물흐물하고 개뜨거워서 입 천장 다 데임



3fb8c32fffd711ab6fb8d38a4383746fc182511526b935ace0b047f5dd5682c2537c45f72bfc5f1a312d7f5a50

마음을 가다듬고 제대로 목욕 시켜줬다

3fb8c32fffd711ab6fb8d38a4083746f70683332c253e74818717a9ff5acd4b37bb9dc7208b0a5215be284949c

3fb8c32fffd711ab6fb8d38a4183746f6046072d8cb4452484b86f836e8aa314c30b8cc015380a431b94ac12b5

3fb8c32fffd711ab6fb8d38a4e83746fc4db9f810d7bccd1fcce56c3f8a776e5c4b9499dbc6b40f66c0ebfed81

치킨은 국물에 적셔 먹어도 맛있더라

3fb8c32fffd711ab6fb8d38a4f83746ff90f59a8c752ec44498de51e6647cec21b8f4f7e896d822fb843612de7

가장 큰 적은 이새끼였음


프붕이들도 싸이국밥 먹을땐 꼭 피클 빼라

3fb8c32fffd711ab6fb8d38a4781766d4f6043d2c2b811f305e52127ef1e85ed82a5d26bfd93b8295059cbb62ef3

3fb8c32fffd711ab6fb8d38a4780766db026d90aeabe2b280fb284d22f0e835b5d510093b070c6c1a0595e722125

3fb8c32fffd711ab6fb8d38a4783766d70c902d8ec2ef9b1bb1ab0958f7ae4bbffc5618d070dd5ec4920aac1dcfc

3fb8c32fffd711ab6fb8d38a4782766de7e79f4f9d2f4d57d6ff54d0ea25c396cd6318eae0698d59e83f05211af5

싸이국밥에 김치가 빠질수 없지 ㄹㅇㅋㅋ

3fb8c32fffd711ab6fb8d38a4785766db36b0bce318adf333966d2e3c062acb5c3f5c36916594194ffe72179529b

3fb8c32fffd711ab6fb8d38a4784766d5e6ff33ba4c395b96f094f1fddf3b38e75a13cabb767fc76d9a6ae5e8ff3



씨발...


총평

으외로 빵빼면 먹을만 함


싸이국밥 5점만점에

빵 1점

패티 5점

양상추 2점

피클 0점   << 씨발새끼

국물 5점 으외로 소스랑 쓰까져가지고 국물에 깊은 맛 나서 좋았음


돼지고기 2점 이건 별 차이 없었음


총점 3점



- dc official App


출처: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926

고정닉 374

87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만두 서비스 종료 사전 안내 운영자 21/11/29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208] 운영자 21.11.18 17354 71
32067 [싱갤] 훌쩍훌쩍 한국전 당시의 기마부대 [46] ㅇㅇ(112.146) 14:47 12107 91
32066 [기음] [금주의 신상] 11월 5주차 신제품 먹거리 모음.jpg [51] dd(122.34) 14:37 4237 50
32065 [국갤] 남배 항공도 트럭시위 시작했네 [49] ㅇㅇ(175.198) 14:27 8304 229
32064 [싱갤] 복원 건축물이 문화 유산으로 등록된 이유..jpg [321] 사대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7 18838 418
32063 [야갤] 실시간 더불어공산당 황운하 근황 [683] ㅇㅇ(175.201) 14:07 20874 674
32062 [몸갤] [ㅇㅎ] Bambi Moon [89] ㅇㅇ(220.118) 13:57 19286 54
32061 [싱갤] 싱글벙글 남동생이 디시해서 고민인 누나 [550] ㅇㅇ(182.211) 13:52 28901 343
32060 [누갤] 엘리엇 페이지 형 근황 [331] ㅇㅇ(211.36) 13:47 17657 77
32059 [카연] 초딩때 PC방에서 같은반 여자애랑 카트한 만화-1- [215] 크루키드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2 19519 354
32058 [싱갤] 싱글벙글 삼풍백화점의 재림 [276] ㅇㅇ(121.179) 13:37 21438 168
32057 [싱갤] 싱글벙글 한국식 간판 빌딩을 본 외국인들 반응.. [454] ㅇㅇ(203.130) 13:32 31351 262
32056 [야갤] 중국 "이재명은 반미의 선봉장, 윤석열은 친미".JPG [356] ㅇㅇ(1.222) 13:27 15752 519
32055 [기갤] 어제 방탄 콘서트 전광판 참사 [162] ㅇㅇ(211.229) 13:22 20071 199
32054 [주갤] 도태남들 망상 쩌네ㅋㅋ 여자는 잘해주면 당연히 고마워 함ㅋㅋㅋ [521] ㅇㅇ(211.204) 13:17 25615 738
32053 [싱갤] 와들와들 아프리카 여행담..txt [448] ㅇㅇ(221.157) 13:12 29390 297
32052 [리갤] 내가 가진 패딩이 몇 티어인지 알아보자.JPG [892] 념글장인(209.141) 13:07 79109 2758
32051 [몸갤] [ㅇㅎ] 예전 아프리카 비키니 [110] ㅇㅇ(121.146) 13:02 38558 120
32050 [싱갤] 싱글벙글 골든벨 역대 탈락문제 [326] 허예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26591 95
32049 [야갤] 실시간 야붕이...군대선임 뭐냐?...jpg [1122] ㅇㅇ(218.55) 12:52 67247 2146
32048 [주갤] 이거보고 세상이 각박해졌다고 느꼈음 [589] 화류인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7 27203 133
32047 [싱갤] 싱글벙글 친절해진 요즘 웹툰...jpg [384] 시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2 37333 367
32046 [야갤] 스압) 윤석열이 영입한 이수정 발언 모음ㅋㅋㅋ [1158] ㅇㅇ(175.223) 12:37 20288 851
32045 [카연] 국밥소녀 53화 [112] H_Lif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2 7525 100
32044 [새갤] 와 꺼무위키 이재명/비판 및 논란 문서 레전드네 [258] ㅇㅇ(223.62) 12:27 16245 329
32043 [싱갤] 싱글벙글 "진짜" 착한 중국인.jpg [350] ㅇㅇ(221.140) 12:22 40828 777
32042 [겨갤] [ㅇㅎ] 코바야시 유이.jpg [75] ㅇㅇ(116.121) 12:17 14981 35
32041 [토갤] 실시간 레스터 경기장.gif [125] ㅇㅇ(118.32) 12:12 22559 159
32040 [싱갤] 싱글벙글 유럽근황 [193] ㅇㅇ(175.113) 12:07 23891 93
32039 [해갤] 감동주의) 실시간 부상 당한 네이마르 인스타 글...jpg [260] 혁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2 27352 488
32038 [기갤] 근데 손학규는 왜 대선 출마 하는거임? [134] ㅇㅇ(117.111) 11:57 13698 110
32037 [몸갤] [ㅇㅎ] ㅇㅇ [75] ㅇㅇ(125.181) 11:52 23437 90
32036 [야갤] 요새 코로나 변이가 속출하는 이유...jpg [310] ㅇㅇ(118.222) 11:47 35924 690
32035 [싱갤] 싱글벙글 본인 xx 되는 상상함 원조 [309] ㅇㅇ(222.117) 11:42 38578 533
32034 [해갤] ■ 26분이면 충분했던 젖큰예거의 대환장 죠랄꾸러미 [130] 나경히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7 19029 411
32033 [해갤] 재명신 선대위 윈나우 달리네요 ㅋㅋ [381] ㅇㅇ(118.222) 11:32 17113 335
32032 [히갤] 이쯤에서 알아보는,,유난히,,한국을 좋아하는,,,배우,,, [389] ㅇㅇ(223.38) 11:27 33192 877
32031 [싱갤] 싱글벙글 종부세 2억 청구받은 20대 [1241] ㅇㅇ(220.122) 11:22 38918 695
32030 [군갤] 한일중베 연합 결성하는 짤 [204] 시마시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20283 273
32029 [몸갤] [ㅇㅎ] 남심 저격룩 Vol.3.jpg [82] 고양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2 39002 125
32028 [힙갤] 실시간 여초 민심 ㅈ박은 머드 더 둠치땃치... [291] ㅇㅇ(118.235) 11:07 37655 539
32027 [싱갤] 8년차 남경이 말하는 여경 문제점과 못 없애는 이유 [471] ㅇㅇ(116.42) 11:02 42957 944
32026 [야갤] 속보) 윤석열 페미 이수정 교수 영입 확정ㄷㄷ [1256] ㅇㅇ(106.102) 10:57 20908 801
32025 [카연] 임덕배와 메스가키 후임의 군생활 만화 [96] 우동닉ㅇㄱ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2 17366 314
32024 [싱갤] 싱글벙글 어벤져스 vs 조커 [32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7 34453 772
32023 [기갤] 조민 학생부 확인 못해.. 교육청이 제출 막아 [312] ㅇㅇ(223.33) 10:42 20680 406
32022 [싱갤] 싱글벙글 2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의 과정 [183] ㅇㅇ(1.239) 10:37 26219 264
32021 [국갤] YTN 리얼미터) 대선 D-100 여조 종합 [309] 석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2 15018 315
32020 [몸갤] [ㅇㅎ]15 - 세계의 남녀몸짱 [51] 1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7 22366 29
32019 [싱갤] 싱글벙글 지금 개욕쳐먹고있는 빌보드 순위표..jpg [735] ㅇㅇ(61.82) 10:20 45735 49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