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징어게임 러시아 인기 팩트.jpg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10.23 18:50:01
조회 86707 추천 1,023 댓글 551


2ebe8475b7866ff739ed8fe24e89226d3de9a8f5110cb8daabfac069b7442257c50f0bcf3985c6c617c9fdf0d428445649389bd76db7abbb


28e88675e4d03af56ced86e51487706a80c218a3d3712fafafefb231b785315a630c7842d80ad90ca230b293cf02a0a9919f652e369a113e


79bbd17ee38a69a43aeb85b114d0726887c770e1810cf7bb7e516a322eded3d389ed804315d9c413a3fa7aced12eb4560129b6df3e3c5294


허성태 LG전자 러시아 영업부에서 일했던 과거 있어서 인스타에다가 러시아어로 글 몇 개 썼는데 그거 땜에 인기폭발 ㅋㅋ






출처: 오징어게임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023

고정닉 215

9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만두 서비스 종료 사전 안내 운영자 21/11/29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208] 운영자 21.11.18 18062 72
32170 [싱갤] 의외로 생각해보면 꿀잼인 곳 [56] 발레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5533 88
32169 [로갤] 마망이 있는 LA의 길거리음식들 수준.jpg [68] ㅇㅇ(220.90) 11:10 3217 29
32168 [야갤] 야붕이…깜짝…뉴질랜드…근황 ㄹㅇ….jpg [395] 오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5 37533 639
32167 [싱갤] 싱글벙글 김새론.JPG [164] ㅇㅇ(119.70) 11:00 18702 354
32166 [카연] 악마 사냥꾼 4화 [42] 딸딸딸달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5 3347 75
32165 [야갤] 올해 일본 20대 남성 헤어스타일 트렌드.jpg [202] ㅇㅇ(156.146) 10:50 12344 50
32164 [몸갤] [ㅇㅎ]천우희 [76] ㅇㅇ(58.234) 10:45 22662 73
32163 [싱갤] 싱글벙글 비건 논비건 [240] ㅇㅇ(58.72) 10:40 11774 210
32161 [싱갤] 중국과 대만의 환상의 콜라보.한국 조롱하기~ [280] ㅇㅇ(61.79) 10:35 18990 501
32160 [키갤] 고교야구선수 국영수40점 이하면 경기출전금지 [279] ㅇㅇ(118.235) 10:30 11793 160
32159 [여갤] (스압) 서울 문화재 투어 - 2 한글고비에서 서울 문묘까지 [37] 여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5 1561 27
32157 [싱갤] 와들와들 여성의당 충격적인 근황.JPG [365] ㅇㅇ(58.124) 10:20 26198 668
32156 [해갤] 호날두 인스타 글 존나 병신같은 이유......jpg [156] 메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0740 431
32155 [싱갤] 허언증 환자 아지매 한비야 근황 [241] ㅇㅇ(180.67) 10:10 27490 325
32154 [중갤] K-게임 오마쥬와 표절의 차이...jpg [407] ㅇㅇ(221.164) 10:05 34548 368
32153 [해갤] [오피셜] 2021 발롱도르 수상자 [211] 메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17537 431
32152 [야갤] 국힘멸망) 이준석 gg 선언ㅋㅋㅋㅋㅋㅋ [1568] ㅇㅇ(211.36) 09:50 30993 636
32151 [국갤] "김사니 대행과는 악수하지 않겠다" 여자부 6개 구단 의견 일치 [120] ㅇㅇ(121.145) 09:40 11603 123
32150 [싱갤] 오싹오싹 의외로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되는것.JPG [167] ㅇㅇ(119.70) 09:30 38306 395
32149 [키갤] 버튜버 판떼기 만들어옴(제작과정/스압) [265] gnr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6522 341
32148 [연갤] [ㅇㅎ] 인기 급상승중인 무라시마 미유 [78] ㅇㅇ(223.39) 09:10 16171 58
32147 [싱갤] 싱글벙글 av배우가 시미켄을 신용하지 않는 이유.jpg [211] ㅇㅇ(218.50) 09:00 49110 517
32146 [카연] 우주개새끼 철민이 10 [116] 수지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10037 169
32145 [야갤] 일본에서 페미가 유행할수없는 이유....jpg [455] ㅇㅇ(104.149) 08:40 54286 781
32144 [싱갤] 싱글벙글 당신 가족이 살해당했어도 사형 반대할거냐? [425] BlackWolfStudi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34926 330
32143 [디갤] 어제 찍어온 겨울은하수랑 이것저것 [70] living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8052 103
32142 [기음] 프렌치 런치 코스 [107] :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16109 67
32141 [주갤] K-유튜브 특징 ㄹㅇ.JPG [480] ㅇㅇ(211.36) 08:00 44196 1236
32140 [싱갤] 오싹오싹 요즘 한국여성 국제결혼 트렌드 [438] ㅇㅇ(14.37) 07:50 42501 447
32139 [몸갤] [ㅇㅎ] 피트니스 모델 김효정님.jpg [112] 고양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30823 99
32138 [야갤] 유일하게 여가부 폐지하겠다는 후보 .jpg [673] Dd(222.233) 07:30 54357 1352
32137 [싱갤] 싱글벙글 남편한테 팩폭하는 부자 와이프 [226]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40821 546
32136 [야갤] 위례 신도시... 미시룩... 입어 본... 첫째 누나.. gif [126] 누나(220.92) 07:10 35769 108
32135 [주갤] K-출산율 최신작 떳다.....jpg [1152] ㅇㅇ(222.112) 07:00 40979 664
32134 [싱갤] 싱글벙글 넋을 놓고 계속 쳐다보게 되는 몸매 [378]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7 71596 504
32133 [주갤] 주린이 5일간의 동동주 만들기 이야기. [163] 한가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7 19134 136
32132 [여갤] 스압) 방구석 설레임 1화 주요장면 ....webp [268] 드립노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7 28547 169
32131 [몸갤] [ㅇㅎ] ㅁㅁ [91] 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42194 131
32130 [싱갤] 싱글벙글 한국영화에 나오는 북한인 특징 [562] ㅇㅇ(49.161) 01:17 60142 1254
32129 [돌갤] 블리자드 블랙프라이데이.JPG [278] ㅇㅇ(124.50) 01:07 58606 737
32128 [트갤] 페미 언냐들 시럽아트로도 선동했음 [277] ㅇㅇ(114.206) 00:57 35408 630
32127 [싱갤] 훌쩍훌쩍 빈곤 포르노 [349] 무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7 79213 675
32126 [주갤] 쌍꺼풀 수술 받는 연령대가 갈수록 어려지는 이유.jpg [600] ㅇㅇ(175.215) 00:37 53783 952
32125 [야갤] 춥다고... 집에서... 운동하는... 셋째 누나... gif [182] 누나(220.92) 00:27 53680 121
32124 [싱갤] 싱글벙글 유시민의 이재명 평가 [446] ㅇㅇ(121.130) 00:17 43247 538
32123 [군갤] 전역날 전역을 강제 취소시키던 나라가 있다?! [438] 시마시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53870 729
32122 [몸갤] [ㅇㅎ] 우리가 미술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198] OO(14.37) 11.29 59945 61
32121 [싱갤] 훌쩍훌쩍 짱깨 국뽕채널 [542]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51562 875
32120 [히갤] 톰스파 단역 찐따친구 근황 ㅋㅋㅋㅋ..jpg [421] ㅇㅇ(122.42) 11.29 54235 63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