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여자들이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쓰는 주작질 방법.jpg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1.10.27 21:15:01
조회 80547 추천 1,532 댓글 487

7ceb8472b48b6ef636ee87e44482726d24f04d1103730c4202e1facaf9e025

7ceb8472b48b6ef636ee87e44482726c5bc731a2c507300691af3590bc421d

7ceb8472b48b6ef636ee87e44482726f75c788582ec6ef7d6c0043ae2aa444


남자흉내 +가스라이팅

7ceb8472b48b6ef636ee87e4448272693d35c9d6dac0008b62942ec11a3ba7

7ceb8472b48b6ef636ee87e444827268712cc4db96e0927f0b66e48312832d

+본인 뇌피셜이
세상 일반적이라는 식으로 얘기하면서
악플인듯 아닌듯 먹이면서 깍아내리기 (내려치기)

7ceb8472b48b6ef636ee87e44482726ad0c0af17a788a1b5acb376c86c04fd

+외국다녀온척 좆문가인척
+남자흉내

7ceb8472b48b6ef636ee87e44482726482cc8f4fa449a3b91666f0137caf053b





7ceb8472b48b6ef636ee87e44482736c5a38829fc0dad574e30e2dc61b739b

7ceb8472b48b6ef636ee87e44482736f7e4db9c1d8c2376ce35cae73536f07

7ceb8472b48b6ef636ee87e44482736e4da4b3b3ba6b706c3adea8049911d6


외국인(일본인)인척 자작글쓰고&퍼오기




7ceb8472b48b6ef636ee87e4448273689c6dc11ed7549114553c4acd7224b8a7

한국거주
한국인 여기자 기고문 올려놓고

7ceb8472b48b6ef636ee87e44482736a3d70e3510c204346c276aef905c168

서양 정론인척 주작질하기

7ceb8472b48b6ef636ee87e4448273644edd4575360bb02c7da0c0502792fb9d

7ceb8472b48b6ef636ee87e444827c6d77e8fba7ab3b4732960d7ba0959809


+남자인척 같은 여자 성희롱







7ceb8472b48b6ef636ee87e444827c6f52378fec4d24d94d0169953a2716634162

사람맞냐


- dc official App


출처: 주식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532

고정닉 300

3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착한역 이제 그만, 지독한 악역 보고 싶은 스타는? 운영자 21/11/30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216] 운영자 21.11.18 20314 75
32616 [주갤] 좆팔육 딜러 실패사례 [112] ㅇㅇ(1.230) 13:35 6650 304
32615 [야갤] 또 살인마 옹호하는 여초 카페 [228] ㅇㅇ(223.39) 13:30 25551 585
32614 [카연] 어린 귀신들 성불시키는 만화.manhwa [50] 장곤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8485 202
32613 [싱갤] 싱글벙글 세계의 독창적인 디자인의 아파트들 ㅇㅇ.JPG [145] ㅇㅇ(118.47) 13:20 13375 62
32612 [야갤] 죽은줄 알았던 딸...살아있던 사건 레전드 ㄹㅇ...jpg [279]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25439 514
32611 [몸갤] [ㅇㅎ] 갤럼들이 알아야 할 위대한 예술가.jpg [71] 사이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16165 94
32610 [싱갤] 오싹오싹 새마을금고 이사장...jpg [268] ㅎㅎ(114.108) 13:05 15826 249
32609 [야갤] 춘천여고... 골든벨... 누나... 5년 후... 근황... jpg [108] 누나(220.92) 13:00 18233 113
32608 [갤갤] S22 시리즈 가격 및 울트라 가격인상 [383] 아마자라시내한공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5 12142 179
32607 [야갤] 송영길 "조동연의 10년전 이혼 갖고 공격할 사안이냐" [533] ㅇㅇ(86.106) 12:50 14979 569
32606 [싱갤] 싱벙 글글 요즘 웹툰 특 [242] 니애미추미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29845 506
32605 [코갤] 속보 떳다 [293] ㅇㅇ(122.44) 12:40 18331 139
32604 [카연] 톰보이 여고생.manhwa [148/1] 홍짱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18315 437
32603 [야갤] 이준석의 적은 이준석 [901] ㅇㅇ(211.107) 12:30 38646 770
32602 [싱갤] 싱글벙글 의도와 다르게 찍힌 사진 [171] ㅇㅇ(61.82) 12:25 32566 392
32601 [야갤] 배달음식에 오줌싸는... 짱깨 딸배 ㄹㅇ....GIF [174]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24855 184
32600 [몸갤] [ㅇㅎ] 남심 저격룩 Vol.6.jpg [93] 고양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29271 96
32599 [싱갤] 화교들이 대한민국 국적 안 따는 이유 [493] ㅇㅇ(218.158) 12:10 34658 1153
32598 [주갤] [필독]일본 여자가 바라본 한국 남자 [420] ㅇㅇ(39.7) 12:05 27264 587
32597 [컴갤] 채굴충새끼 실시간.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5] ㅇㅇ(59.23) 12:00 32721 516
32596 [야갤] 깜짝.. 60년 넘게 무면허 운전한 사람..jpg [539] 마시로„„(223.39) 11:55 57385 461
32595 [싱갤] 싱글벙글 경찰이 또? [227] ㅇㅇ(175.198) 11:50 21678 401
32594 [새갤] 하태경 페북업 [350] 내여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5 16606 372
32593 [야갤] 유니클로 근황..gisa [594] ㅇㅇ(118.235) 11:40 34446 531
32592 [싱갤] 훌쩍훌쩍 에브리타임 인류애.jpg [182] ㅇㅇ(119.196) 11:35 36805 282
32591 [카연] 조선 왕실의 신화 ~ 20화 관우와 전쟁의 신 ~ [133] 우용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6281 85
32590 [싱갤] 싱글벙글 말 정액 채취하는 방법.jpg [242] ㅇㅇ(175.206) 11:25 40820 430
32589 [야갤] 속보) 백신 미접종자 식당 카페 이용 못할예정 ..jpg [653] 업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28417 528
32588 [야갤] 이수정 국힘 입당이유 떴다ㄷㄷ [705] ㅇㅇ(116.47) 11:15 38781 1277
32587 [몸갤] [ㅇㅎ] ㅁㅁ [76] ㅇㅇ(175.196) 11:10 26188 47
32586 [주갤] 코찰의 "여경은 노쓸모인가?"에 대한 연구 중간보고 떴다 ㅋㅋㅋ [359] ㅇㅇ(223.33) 11:05 25165 571
32585 [야갤] 조동연 연락두절 ㄷㄷㄷㄷ 경찰에 실종 신고접수돼 [600] ㅇㅇ(223.39) 11:00 34461 523
32584 [싱갤] 싱글벙글 돈받고 팔아도 아까운 음식 ..JPG [504] ㅇㅇ(14.37) 10:55 45512 531
32583 [해갤] 손흥민 골 + 세레머니 + 콘테 반응...gif [286] ㅇㅇ(222.100) 10:50 35936 443
32582 [야갤] 디씨 글 보고 빵터진 아나운서.....jpg [723] ㅅㅌ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5 81919 1569
32581 [야갤] 이준석 : 난 당대표지 윤석열 부하가 아니다...JPG [1054] 야필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41752 1520
32580 [싱갤] 오싹오싹 교통사고 [296] ㅇㅇ(223.39) 10:35 24772 283
32579 [야갤] 속보)조동연 사퇴아님 feat 민주당 피셜...jpg [361] ㅇㅇ(1.222) 10:30 14541 494
32578 [싱갤] 고전) 동물단체가 죽인 유명 영화 배우 주인공 [209] ㅇㅇ(121.146) 10:25 32355 447
32577 [디갤] 도망치듯 떠난 제주도 (2) [58] 스텔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8452 30
32576 [몸갤] [ㅇㅎ] 베트남계 화교 Gatita yan.png [106] 고양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9667 39
32575 [싱갤] 싱글벙글 취업 꿀팁 [301] 류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42131 255
32574 [해갤] 오늘자 5호선 [382] ㅇㅇ(218.147) 10:05 26106 325
32573 [야갤] 이준석 ㅈ됐다!!!.. "오로성" 등장 ㄷㄷ....jpg [889] ㅇㅇ(223.39) 10:00 53510 1746
32572 [주갤] 20대 여성공무원이 남자친구 살해.jpg [556] ㅇㅇ(223.38) 09:50 36772 606
32571 [주갤] 여중생 100차례 강간 성폭행 [888] ㅇㅇ(119.202) 09:40 42383 288
32570 [B갤] 리미 아크릴무드등 만들어봤어(스압) [81] ㅇㅇ(119.67) 09:30 6068 108
32569 [카연] 몇년전쯤 외국인친구 한국서 만난 만화2 [117] 기체인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7028 97
32568 [싱갤] 싱글벙글 대전 신세계 백화점이 갈아치운 기록 [33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39191 32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