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모교수의 은밀한 목욕노출 ㅗㅜㅑ앱에서 작성

ㅇㅇ(106.101) 2021.10.28 11:10:02
조회 72859 추천 462 댓글 354

1eb0d134f1e13daa6bbcc28a4481766c25ee85fa26b6e4a493c53a648db82afa7e9797b6657391da5e1e43f5ea116ed16638a8e04c

한양대 에리카라고 함



오늘 오전에 있었던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의 한 전공 수업, A 교수가 9주 차 강의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온라인 강의였지만 음성으로만 진행됐습니다.

그런데 수업 도중 갑자기 웹 카메라가 켜졌고 교수의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학생들이 목격한 화면은 충격적이었습니다.

교수가 욕조에서 온몸을 물에 담근 채 수업을 하고 있었던 겁니다.

[수강 학생 : 충격이었죠. 이 수업을 들어왔지 목욕 감상 수업을 들어온 게 아니잖아요. 당황했고.]

사실을 알아챈 교수는 곧 카메라를 껐지만, 수업은 계속 진행했다고 합니다.

[수강 학생 : 아무 얘기도 안 하고 수업과 관련된 태연하게 얘기하고, 물소리가 중간에 계속 첨벙첨벙 들렸거든요.]

목격한 장면도 충격적이었지만, 학생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닐 거라고 의심합니다.

예전부터 수업 중 들리는  울리는 소리와 물소리 때문에 이상하다는 이야기가 꾸준히 나왔기 때문입니다.

[다른 수강 학생 : 2주 전쯤에 같이 듣는 학생한테서 물소리가 난다는 연락이 왔는데, 족욕을 하시는 게 아닌가. 사정이 있겠지, 넘어갔는데….]

문제가 불거지자 A 교수는 수강 학생들에게 메일을 보내 "코로나 백신을 맞고 고열이 났고 휴강하지 않기 위해 무리하게 수업을 진행하다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다"며,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밝혔습니다.

학교 측은 내일 인사위원회를 열어서 사실관계를 파악한 뒤 A 교수에 대한 징계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A 교수는 학교 측에 이전에는 욕실에서 수업을 진행한 적이 없다고 해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62

고정닉 113

1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착한역 이제 그만, 지독한 악역 보고 싶은 스타는? 운영자 21/11/30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215] 운영자 21.11.18 20169 75
32580 [싱갤] 오싹오싹 교통사고 [17] ㅇㅇ(223.39) 10:35 1677 23
32579 [야갤] 속보)조동연 사퇴아님 feat 민주당 피셜...jpg [162] ㅇㅇ(1.222) 10:30 5289 245
32578 [싱갤] 고전) 동물단체가 죽인 유명 영화 배우 주인공 [78] ㅇㅇ(121.146) 10:25 14817 191
32577 [디갤] 도망치듯 떠난 제주도 (2) [34] 스텔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039 22
32576 [몸갤] [ㅇㅎ] 베트남계 화교 Gatita yan.png [48] 고양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11918 14
32575 [싱갤] 싱글벙글 취업 꿀팁 [157] 류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20329 123
32574 [해갤] 오늘자 5호선 [137] ㅇㅇ(218.147) 10:05 9053 74
32573 [야갤] 이준석 ㅈ됐다!!!.. "오로성" 등장 ㄷㄷ....jpg [592] ㅇㅇ(223.39) 10:00 36002 1395
32572 [주갤] 20대 여성공무원이 남자친구 살해.jpg [380] ㅇㅇ(223.38) 09:50 19104 377
32571 [주갤] 여중생 100차례 강간 성폭행 [503] ㅇㅇ(119.202) 09:40 20945 158
32570 [B갤] 리미 아크릴무드등 만들어봤어(스압) [68] ㅇㅇ(119.67) 09:30 3546 77
32569 [카연] 몇년전쯤 외국인친구 한국서 만난 만화2 [76] 기체인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9897 67
32568 [싱갤] 싱글벙글 대전 신세계 백화점이 갈아치운 기록 [23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26780 234
32567 [야갤] 내가 벤츠를 안사는 이유...jpg [356] Top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24296 146
32566 [싱갤] 오싹오싹 꾸밈노동 [386] ㅇㅇ(222.109) 08:50 32997 400
32565 [몸갤] 99년생 박현영 치어리더.....gif [72] ㅇㅇ(101.235) 08:40 42993 127
32564 [그갤] 근 두달동안 그렸던것들 [75] 김해늑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9686 82
32563 [몸갤] [ㅇㅎ] 민트는 왜 야한거임?ㅇ [7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37254 147
32562 [아갤] (스압) 라이엇 게임즈한테 한테 택배 받았다. [108] 과자왕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0193 124
32561 [지갤] 던전앤파이터 김태준 일러스트 모음 (스압) [152] ㅇㅇ(1.240) 08:00 17899 108
32560 [디갤] 젊은감성 [70] 남양주아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10737 56
32559 [싱갤] 싱글벙글 히틀러가 말하는 남녀평등 [352] ㅇㅇ(222.97) 07:40 38157 431
32558 [카연] 지존탐정 -5~6화- [52] 지존박실짱짱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4951 118
32557 [싱갤] 싱글벙글 운전매너 [150] 바삭한거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32543 277
32556 [수갤] (스압용량큼) 리얼촬털짤털.jpg [210] 펀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14829 78
32555 [그갤] 11월 중에 그렷던 것들 [67] ㅇㅇ(180.83) 07:00 8938 52
32554 [야갤] 저녁에... 맛있는거... 해준다는... 셋째 누나... gif [251] 누나(220.92) 01:55 49182 120
32553 [싱갤] 유익유익 인간 없인 살 수 없는 몸이 돼버린 동물들 [591] ㅇㅇ(119.195) 01:45 61249 407
32552 [주갤] [ㅇㅎ] 띨띨하다느니 대가리가 덜 여물었다느니 그런 얘기하지마 [98] 69(117.111) 01:35 54511 110
32551 [롯데] 꼴붕이, 따뜻한 대한민국을 만들어주신 분들에게 다녀왔다 [205] 함께가는친구롯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25407 807
32550 [장갤] 출판사에게 표지 표절로 메일보낸 후기 [342] ㅅㄱㅅ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45511 948
32549 [코갤] [단독]'명품 만든다'는 삼익가구…400만원대 소파서 벌레 우수수 [276] New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38858 215
32548 [중갤] [후방] 바하3 토끼녀 .jpg [329] ㅇㅇ(210.91) 00:55 61450 430
32547 [야갤] 이시각 가장 그리운 새끼..ㄹㅇ [749] ㅇㅇ(106.102) 00:45 70611 2980
32545 [싱갤] 안싱글벙글 3세기 로마의 황제 되어보기 [441] 아우렐리우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36179 451
32544 [주갤] 모든 퐁퐁남들의 롤모델.jpg [854] ㅇㅇ(154.20) 00:15 81688 2304
32543 [야갤] 39,000원... 애플... 아이맥... 중고.. 大 참사.. jpg [597] 당근(220.92) 00:05 54876 502
32542 [중갤] 40년만에 밝혀진 성폭행 무고.jpg [664] ㅇㅇ(1.234) 12.02 51377 927
32541 [몸갤] [ㅇㅎ] 피트니스 모델 김성욱님.jpg [193] 고양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2 49666 162
32540 [야갤] 남녀평등... 참여성... 팔굽혀 펴기... 누나... 근황... gif [669] 누나(220.92) 12.02 60265 688
32539 [싱갤] 우왓우왓 동성애자는 맞습니다만 [12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2 65507 663
32538 [카연] 로맨스의 신 10화(마지막화) - 선영아 사랑해! [103] 권가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2 10485 120
32537 [야갤] 충격) 내년도 예산 600조 돌파 .jpg [912] Dd(222.233) 12.02 56789 1842
32536 [싱갤] 싱글벙글 IQ에 따른 직업분류 [1124] ㅇㅇ(1.233) 12.02 59171 517
32535 [싱갤] 다음주 한국 도착 예정인 경비행기로 세계일주하는 19세 벨기에 급식 [60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2 44823 453
32534 [야갤] 윤석열 오늘자 근황 떴다 ㅋㅋㅋㅋㅋㅋㅋ jpg [1026] ㅇㅇ(118.235) 12.02 49010 1627
32533 [카연] 만약 내가 통 속의 뇌가 아니라면? [315] 울무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2 47056 531
32532 [트갤] 여자들이 군인들한테 세금주자 인티반응 [961] hortens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2 53157 657
32531 [싱갤] 오싹오싹 그림쟁이.gif [323] H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2 54950 47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