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해하는 짤의 진실앱에서 작성

ㅇㅇ(123.143) 2021.11.27 08:00:02
조회 79353 추천 863 댓글 213

7b9f8202c4f661ff23ea8ee3469c7064ce5d9b2c006b08b164fc8a576d9efba2adeae8ee1ba4ed655ab7299a287667c28036cea154

여자 리포터가 남성호르몬에 취해 못견디는거 마냥 알려져있는데









7cea847fb6841dfe23eff497419c706d206fd5a6a5035ed59c8a29a0632387c43467d21bb371660bb2b18cb91cf3ba6fd7e875

사실 돌아가신 어머니에 대한 얘기를 듣고 슬퍼서 나온 반응이고 옆에 선수 와이프도 있음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863

고정닉 247

1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돈자랑, 명품자랑 그만했으면 하는 SNS 스타는? 운영자 22/01/25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290] 운영자 21.11.18 60161 103
40125 [몸갤] [ㅇㅎ] 0 ~ 49 / 999 [46] 몸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5 15711 53
40124 [이갤] [이상헌 의원실] 의원님 질리언 코스프레 사진 들고 와봤읍,,,(_ _ [224] 이상헌의원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5100 179
40123 [메갤] 인벤 레전드떳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1] 한량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13115 199
40122 [야갤] 충격) 목포 근황 ㅗㅜㅑ jpg [324] 스나이퍼갑(14.46) 17:25 13991 313
40121 [기갤] 폭행 조사받았던 배우 이규한 근황 [115] ㅇㅇ(106.101) 17:15 11429 141
40120 [싱갤] 싱글벙글 일본의 식문화 -15- [17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19060 122
40119 [군갤] 우크라이나 최전방 근황 [242] KF-21N(175.125) 16:55 24008 230
40118 [주갤] 워홀녀 거르라는 말에 빡친 에타 [823] ㅇㅇ(211.216) 16:45 37315 742
40117 [야갤] 국힘 최고위원 김재원..탈당 선언ㄷㄷ [347] ㅇㅇ(116.47) 16:35 25175 760
40116 [새갤] 오늘자 고민정 토론호소인 [250] 츄제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15596 386
40115 [싱갤] 싱글벙글 현대그룹 왕자의 난 [289] Fazenik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33706 182
40114 [홍갤] 이준섹 막말 논란 떴다 [516] 드랍더비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22503 288
40113 [몸갤] [ㅇㅎ] 라이덴 쇼군 [166] ㅇㅇ(180.68) 15:55 31941 150
40112 [군갤] 붕괴사고 18일째…특전사 투입 등 새로운 수색 방안 시도(종합) [506] ㅇㅇ(183.107) 15:45 17934 109
40111 [야갤] 여성가족부, 한겨레에 1억원 지원...JPG [374] ㅇㅇ(23.106) 15:35 26037 1272
40110 [국갤] 김혜경 "형수 욕설, 남편이 책임져야.." [272] 갤럭시버즈플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18475 529
40109 [싱갤] 싱글벙글 배달요금, 딸배 vs 택시 [578] 칼로스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36115 617
40108 [레갤] 레고와 고무줄로 빚어낸 마티니-헨리 소총 [127] LL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13718 81
40107 [새갤] 문재인: 니 지지율이 왜 내 문제임? [32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42675 734
40106 [싱갤] 싱글벙글 서유럽 육군 상황 [799]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5 38687 409
40105 [더갤] 정용진 "멸공" [622] 치킨나라후로라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28799 473
40104 [야갤] 강원도 원주.. 10대 집단폭행 ㄹㅇ;...JPG [988] 야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43036 774
40103 [싱갤] 싱글벙글 반유대주의의 아버지.jpg [468] ㅇㅇ(58.140) 14:15 37491 403
40102 [몸갤] [ㅇㅎ] 일본여자랑 만나면 보게될것 (1) [594] 보들야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 49651 437
40101 [카연] (새해를 맞아)서로 행복하라고 덕담하는 여대생과 남대생manhwa. [104] Forbidden40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23761 183
40100 [싱갤] 오싹오싹 맛탱이간 천조국 여자수영계 근황 [761] ㅇㅇ(61.82) 13:50 51497 935
40099 [주갤] 비트코인 고점 대비 680조원 증발 [322] 레오나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37857 83
40098 [야갤] 푸틴 상남자 썰......jpg [635] 서울시서초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55925 697
40097 [해갤] [해병문학] 두근두근!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187] ㅇㅇ(183.109) 13:35 26661 696
40096 [미갤] 역시 삼성ㅋ 실체를드러내네 [521] ㅇㅇ(1.240) 13:30 44462 411
40095 [싱갤] 싱글벙글 한국 국적 싫다는 사람들 [628]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51680 1122
40094 [군갤] 놀랍게도 현재 발트해에선 독일 해군이 가장 강함 [269] 누구드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26617 208
40093 [가갤] [중섭멸망] 업데이트로 일러스트 노출 대거 검열 [355] ㅇㅇ(59.24) 13:15 34013 357
40092 [싱갤] 싱글벙글 각 나라별 K-9 자주포 모음...jpg [396] 슨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33479 262
40091 [A갤] [ㅇㅎ] 미사키 미즈기 키타 [61]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13507 75
40090 [카연] 밥먹는 터번쟁이 만화 - 몽중식 패왕별희 [94] 압둘와헤구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10629 137
40089 [야갤] 돈만 있으면...가능한 감형 ㄹㅇ...jpg [361]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5 47148 860
40088 [싱갤] 훌쩍훌쩍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는 러시아의 세계전략 [326]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38796 340
40087 [주갤] 한녀와 개스피의 공통점.pi [266] ㅇㅇ(92.38) 12:45 36734 1109
40086 [싱갤] 싱글벙글 유전자에 각인된 본능 [491] ㅇㅇ(112.150) 12:40 59067 1035
40085 [코갤] lg에너지솔루션과 국민연금기금 [361] ㅇㅇ(211.197) 12:35 27178 501
40084 [야갤] '여성'만 이용하는 '안심하차'... 바꿔야겠지? [593] ㅇㅇ(125.141) 12:30 40451 1299
40083 [싱갤] 싱글벙글 어제 오키나와 경찰서에서 폭동 발생함 [47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5 30661 272
40082 [연갤] [ㅇㅎ] 애낳고 [111] 보들야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32711 128
40081 [주갤] 한국여자와의 결혼은 이런것이다 [1108] ㅇㅇ(210.138) 12:15 51223 1111
40080 [싱갤] 싱글벙글 공자한국인설이 퍼지게 된 이유.jpg [523] ㅇㅇ(211.178) 12:10 42271 437
40079 [롯데] 연세대 교양과목 [218] ㅇㅇ(49.164) 12:05 38903 392
40078 [야갤] (속보) 민주당 정치인 26명 이재명 대통령은 막아야 된다 [479] ㅇㅇ(39.7) 12:00 29272 1065
40077 [싱갤] 부끄부끄 우리나라에 있었던 발기된 스파이더맨 조형물 [417] ㅇㅇ(121.132) 11:55 57413 46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