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자..컴붕..1070Ti 사기당했다.....

ㄱ은서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04 18:15:01
조회 31724 추천 381 댓글 308

인증 없으면 좆노잼이래서 다시 쓴다.


나이가 어린데 자취하느라 돈고파서


쓰던 1660Ti 팔고 1070 사서 차액으로 밥먹을라고 구매글도 올리고 열심히 뒤지다가



viewimage.php?id=3dafd922e0c23b9960bac1e1&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cf30a9b8d06f6efffd4023469375dd64c73ddb9fd2680ef94c2bbb0714a93be185c768e9721edb7281cb3


갑자기 연락온게 아니겟냐...


그래도 가격이 가격이라 되도록 직거래 해야지 하고 물어봣는데


아뿔사 외국인 이란다...




그래도..요즘 세상이 어떤데...


이미 내껀 팔려서 그래픽 없으니까 급하게 사겟다 하고 이체했더니




viewimage.php?id=3dafd922e0c23b9960bac1e1&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cf30a9b8d06f6efffd4023469375dd64c73ddb9fd2680ef94c2bbb0714a93bf4858745e819c3c5eaeb3b2


바로 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라디언이 과학이란걸 새삼 다시 느끼게 되더라 .





viewimage.php?id=3dafd922e0c23b9960bac1e1&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cf30a9b8d06f6efffd4023469375dd64c73b06dd3939c1748bb5592546d6ccbcef96ac1a4d64d6a944e]


그래서 2년만에 사기당한 기념으로 간만에 경찰서 갔다 ^^ 날씨 개좋더라


viewimage.php?id=3dafd922e0c23b9960bac1e1&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cf30a9b8d06f6efffd4023469375dd64c73b06dd3939c1748bb5592546d6dcecdae6b64bf4434e8a775


진정서 제출하고 왔다 ^^...


시발 시간 존나 아까운데 돈 돌려받을 수 있냐 ?


존나 마음같아선 생때부려서 위자료라도 청구하고싶다






출처: 컴퓨터 본체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381

고정닉 33

2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관찰예능 절대 안 나왔으면 하는 유부 스타는? 운영자 21/05/04 - -
공지 (인재채용) 웹개발자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1/05/07 - -
3630 [싱갤] 의외로 존재하는 생물 [63] Khazanis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 7890 83
3629 [중갤] 나보고 블쟈 지능적 안티 ㅇㅈㄹ 하고 있네ㅋㅋ [269] 코리안간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5 16476 205
3628 [K갤] 한남자 팬싸인횤ㅋㅋㅋ [56] 짬뽕이라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5 7878 136
3627 [싱갤] 기기괴괴 이해하면 무서운 [109] ㅇㅇ(106.101) 21:35 13248 88
3626 [K갤] 심판 개웃기는 새끼들이네 [62] ㅇㅇ(49.164) 21:25 8378 223
3625 [주갤] [ㅇㅎ] 싼후우울증 [127] 69(117.111) 21:15 14846 34
3624 [주갤] 머스크의 하이퍼루프, "2027년 상용화 가능"…서울-부산이 16분 [192] ㅇㅇ(39.7) 21:05 9133 94
3623 [기갤] [단독] 지상파 예능PD A씨, 성추행 사건으로 사내 조사中 [75] ㅇㅇ(39.7) 20:55 10870 43
3622 [싱갤] 싱글벙글 20남 손님 [352] sytro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5 23383 299
3621 [야갤] P루미나티 고발 입갤ㅋㅋ한남엔딩ㅋㅋ(feat. 김진태) [949] 헠헠헠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5 76909 1827
3620 [한화] 다중이 정은원 .gif (짤털) [76] ㅇㅇ(223.39) 20:25 11932 258
3619 [카연] (후방주의)연상킬러 쇼타가 강한눈나의 집에서 불장난 해버리는 만와,,, [157] 은색의하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 23832 312
3618 [야갤] 여자라서 당한 쿠팡 알바 후기녀... [1241] ㅇㅇ(106.102) 20:05 95058 1798
3617 [싱갤] 싱글벙글 딱따구리 [225] Chrom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19909 290
3616 [야갤] 전 여친 길거리 폭행 사건 ㄹㅇ;...GIF [2063] 야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5 92428 1430
3615 [스갤] 침착맨딸 소영이는 "놀이활동"의 피해자인가? ...gif [519] ㅇㅇ(180.83) 19:35 39437 1106
3614 [싱갤] 싱글벙글 82년생 김한남..manhwa [13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5 25955 614
3613 [두갤] 쿵쾅지수 테스트 [134] ㅇㅇ(118.235) 19:15 22147 551
3612 [싱갤] 싱글벙글 사전투표하는법.guideline [120] ㅇㅇ(125.176) 19:05 19330 338
3611 [인갤] 이영호가 공익인 이유...jpg [50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48234 1310
3610 [야갤] 여대생 가차없이 말로 패는 중년 여성....JPG [1426] 타이완넘버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107815 1524
3609 [미갤] 다급한 정부 백신 접종 간곡히 부탁 [562] ㅇㅇ(58.233) 18:35 21709 459
3608 [싱갤] 싱글벙글 컵라면...jpg [282] ㅇㅇ(8.47) 18:25 34795 702
3607 [몸갤] [ㅇㅎ]시노노메 우미 [109] ㅇㅇ(116.37) 18:15 28525 153
3606 [자갤] 수면내시경한 여성 음부 만지고 손가락 넣었다고 신고 당한 보조직원 [367] ㅇㅇ(116.43) 18:05 43210 200
3605 [컴갤] 5900x 52만원에샀다.jpg [182] ㅇㅇ(124.51) 17:55 29851 315
3604 [싱갤] 싱글벙글 싸움촌 [285] ㅇㅇ(39.7) 17:45 25147 311
3603 [헬갤] 헬스 4개월차 비포 에프터 ㅍㅌㅊ? [302] ㅇㅇ(175.223) 17:35 39551 234
3602 [싱갤] 싱글벙글 미세먼지........jpg [266] ㅇㅇ(115.21) 17:30 26385 316
3601 [L갤] 오피셜 오늘 취소 [87] 오지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22294 85
3600 [새갤] 2021 사이버 민방위 훈련 근황 [372] ㅇㅇ(114.29) 17:15 27470 512
3599 [엠갤] 오늘 18시에 나오는 sg워너비 노래 듣지말아달래.jpg [231] 농마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27101 352
3598 [싱갤] 웅장웅장 불가사의촌 [244] 수류탄이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22092 161
3597 [그갤] 300kg 쇳덩이 깔려 사망.. 23세 이선호씨 누나의 댓글 [557] ㅇㅇ(58.140) 16:45 37285 447
3596 [야갤] [속보] 택배노조 ‘총파업’ 돌입...jpg [370] ㅎㅎ(114.108) 16:35 22084 257
3595 [넨갤] 네이버 블로그 일기쓰기 신규 소식 [77] 뀨루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21523 85
3594 [기음] 찹쌀떡을 와플기에 구워보자 [316] 공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31661 453
3593 [B갤] 이건또뭐노 [220] Tenm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23031 460
3592 [몬갤] 예전에 탈모글 올렸다가 념글간 몬붕이인데 기간별로 찍은거 있냐해서 올린다 [361] ㅇㅇ(223.39) 16:00 25188 191
3591 [몸갤] [ㅇㅎ]짤리냐 [152] ㅇㅇ(183.109) 15:55 53298 245
3590 [해갤] 로켓 잔해 서울에 떨어질 수도..jpg [418] ㅇㅇ(223.38) 15:50 32798 244
3589 [판갤] 와...! 노벨피아 1등 먹음 [268] 슼슼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33914 212
3588 [부갤] 오늘자 진중권 대 야준석 [227] ㅇㅇ(118.235) 15:39 22945 592
3587 [싱갤] 싱글벙글 기내식촌 [222/1] 수류탄이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33202 201
3586 [그갤] 경찰청 직원들 블라인드 글 [737] ㅇㅇ(117.111) 15:30 39138 464
3585 [로갤] 실시간으로 게임경제 박살나고있는 전압런 사태.jpg [321] ㅇㅇ(175.223) 15:25 47727 374
3584 [치갤] 교촌... 이거뭐냐...? jpg. [566] ㅇㅇ(121.88) 15:21 39046 954
3583 [여갤] 플라이급 몸매 챔피언 이나꼬.gif [14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38550 197
3582 [기갤] 구혜선 안재현 여배우 진술서 공개한 유튜버 고소 [112] Dddd(121.200) 15:11 26784 48
3581 [모갤] 스폰지밥이 모동숲을 한다면? [168] 낙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23683 28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