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GJA2021, 50년역사상 가장위대한게임 '다크소울' 수상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1.11.28 00:40:01
조회 36357 추천 231 댓글 1,078

24e5827eb28b6df139ef8ffb1cc1231d7625719789985b0ec97e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56c98728bdf53866c175d1ef8c93d34fd7278917c96006552833637a99017989813d0


GJA2021에서
다크소울1이 야숨 둠 마크 테트리스 GTA5등 쟁쟁한게임을 모두 이겨내고
비디오게임 50년역사상 가장위대한게임에 선정됨


09f3da36e2f206a26d81f6e444847d6a67

전체후보



출처: 중세게임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31

고정닉 58

29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입이 웬수, 말실수 줄이면 좋을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1/1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282] 운영자 21.11.18 53600 95
38893 [싱갤] 싱글벙글 진명여고 현수막 근황..JPG [92] ㅇㅇ(125.186) 13:55 10691 203
38892 [걸갤] 프리지아 여초캡쳐 (건물주 딸 바이럴 의혹) [105] ㅇㅇ(45.146) 13:50 4884 39
38891 [코갤] 신라젠 상장폐지 기념, 신라젠에 대해 알아보자 [100] hushpuppiesdo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6805 130
38890 [싱갤] 싱글벙글 근현대 역사인물들과 그들의 후손 [125] 싱글벙글참치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10662 107
38889 [레갤] 험비랑 곡사포 만들었음. [25] 노랑_치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4000 41
38888 [디갤] 달로 시작해서 달로 끝났다 [59] ㅇU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5084 31
38887 [야갤] 속보) 실시간 민주당 초긴장상태...news [376] ㅇㅇ(175.208) 13:25 27359 923
38886 [싱갤] 싱글벙글 일본 넷플릭스 ㄹ황 [25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26818 135
38885 [일갤] 기후현 구조하치만 여행(50 pic) [51] 매너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2979 35
38884 [몸갤] [ㅇㅎ]호주 슬랜더 [8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14975 99
38883 [토갤] 옥스포드 짱구하우스 [157] 꼬마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11558 172
38882 [싱갤] 싱글벙글 캐릭터샵에 오신 할머니 [174] ㅇㅇ(180.69) 13:00 27463 283
38881 [해갤] 속보) 리오넬 퐁퐁 남친도르 수상..JPG [199] ㅇㅇ(223.39) 12:55 19035 343
38880 [싱갤] 싱글벙글 통가와 이웃나라가 될 뻔 했던 한국 [187] ㅇㅇ(118.45) 12:50 21269 285
38879 [두갤] 유희관의 처음과 마지막 모음.webp [1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14335 369
38878 [동기] 햄ㅉ ㅣ 앙대!!! [172] ㅇㅇ(124.62) 12:40 12656 86
38877 [야갤] 속보) 안철수 예능 프로그램 하나 폐지시킴ㄷㄷ [716] ㅇㅇ(116.47) 12:35 63782 2007
38876 [싱갤] 싱글벙글 트위터 갓발자에게 가하는 일침.jpg [248] ㅇㅇ(122.36) 12:30 21718 377
38875 [장갤] 님들 산에서 금속탐지기로 보물찾음 ㅋㅋ [390] ㅇㅇ(119.207) 12:25 31175 405
38874 [카연] 호감도에 따른 그녀들의 변화(회사 선배편).manhwa [256] Chan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25512 577
38873 [연갤] [ㅇㅎ] 하시모토 모카 사진집 - 사장님 딸은 우버이츠 [54] ㅇㅇ(218.148) 12:15 11224 65
38872 [야갤] 물고빨던 J-방역 근황 ㅋㅋㅋㅋㅋㅋㅋ [1115] ㅇㅇ(39.7) 12:10 42678 614
38871 [싱갤] 훌쩍훌쩍 아빠직업이 부끄러운 여고생.jpg [351] ㅇㅇ(123.143) 12:05 39456 614
38870 [기갤] 15년간 함께 살다 사라진 남편..'알고보니 다른 사람' [128] ㅇㅇ(117.111) 12:00 21419 79
38869 [부갤] 광주아이파크 외국인노동자가 범인인가 [641] 금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5 21504 249
38868 [야갤] 원희룡 "모든 국가 부처에 성평등 담당관 설치하겠다" [1185] ㅇㅇ(173.44) 11:50 26858 626
38867 [싱갤] 싱글벙글 여경 근황...jpg [637] ㅎㅎ(114.108) 11:45 35434 709
38866 [엠갤] 신화 앤디 근황.jpg [164] 미야와키사누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27114 174
38865 [카연] 찐따 대신 일진이 전생트럭에 치이는 만화.manhwa [221] 과석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5 25173 297
38864 [야갤] 경희대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진출.jpg [335] ㅇㅇ(59.16) 11:30 61260 1217
38863 [몸갤] [ㅇㅎ]스압)가터벨트 [97] 궥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5 34621 149
38862 [국갤] 조민들어오면 전공의들이 파업한다고 했뎈ㅋ [549] CaptainAmeric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27891 690
38861 [싱갤] 싱글벙글 닭갈비 처음 먹어본 북한 유소년 선수들...jpg [527] 빠요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43630 693
38860 [야갤] 피격 공무원 유족, 문재앙 편지 청와대 앞 길바닥에 반납.png [319] ㅇㅇ(175.223) 11:10 41262 1555
38859 [코갤] 개념) 질병청·복지부 이어 교육부도 공무원 자녀 백신접종 자료 제출 거부 [229] ㅇㅇ(14.43) 11:05 20608 841
38858 [싱갤] 싱글벙글 대한민국에서 드라마 악역하면 겪는 일.jpg [458] ㅇㅇ(220.73) 11:00 39555 543
38857 [야갤] MBC 뉴스....엘사 등장...JPG [322] 포켓몬애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5 79191 511
38856 [싱갤] 싱글벙글 빌보드 근황 [500] ㅇㅇ(114.202) 10:50 37797 558
38855 [국갤] 은수미 성남시장 재판 앞두고 신변보호 요청 [333] (112.148) 10:45 18883 492
38854 [야갤] JTBC 뉴스룸 어제 엔딩곡 [336] ㅇㅇ(113.158) 10:40 52005 1017
38853 [야갤] 마이크로소프트, 블리자드 82조원에 인수....JPG [743] 포켓몬애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5 57124 839
38852 [싱갤] 싱글벙글 탈모직원에게 막말 논란 [410] 예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37550 748
38851 [연갤] [ㅇㅎ] 야마기시 카에데 [127] ㅇㅇ(122.36) 10:25 13979 62
38850 [새갤] 성별근로공시제가 뭐가 문제란거임?? [276] ㅇㅇ(1.229) 10:20 20367 329
38849 [싱갤] 훌쩍훌쩍 부산에 있다는 복지시설 마을 ㅠㅠ.JPG [142] ㅇㅇ(121.175) 10:15 34234 284
38848 [코갤] 투자의 귀재 근황 .jpg [136] ㅇㅇ(182.222) 10:10 39149 246
38847 [야갤] [속보] 대장동 50억클럽 420억 꿀꺽하려한 김만배 정영학 녹취록뜸 [501] VVI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5 23978 493
38846 [새갤] 이재명 정청래에게 탈당권유 ㅋㅋㅋㅋ [30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21634 478
38844 [중갤] 이탈리아 상원의회 줌 회의에서 파판7, 원신 음란물이 방송됨 [297] ㅇㅇ(49.164) 09:50 34466 36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