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재명, 공중파에서 찢지사 드립.JPG

ㅇㅇ(121.66) 2021.12.04 11:10:01
조회 99678 추천 2,350 댓글 1,636



7cf3c028e2f206a26d81f6e14681706a


7ff3c028e2f206a26d81f6e44580726e89


오늘 저녁에 이재명이 MBC 청년 토크 콘서트했다

근데 맥주마시고 취했는지

청년들 앞에서 찢지사라고 말함 ㅋㅋ



남성, 여성들 표정봐 ㅋㅋ

엄청 충격먹었네

특히 공포에 질린 가운데 남자 표정 ㄷㄷ


문제는 공중파 생방이라

전국에 생중계됨


남성, 여성, 어른, 어린이 모두 생중계되는

이재명의 찢 드립를 봤다

모든걸 찢는 페미니스트 이재명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350

고정닉 348

99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293] 운영자 21.11.18 56881 99
39474 [싱갤] 싱글벙글 20년간 게임 그래픽 발전 [488] ㅇㅇ(118.223) 01:50 48312 481
39473 [레갤] 바이오니클로 스톱모션 찍음 [137] 리스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10391 125
39472 [싱갤] 싱글벙글 한국에서만 이상한 애국심 강요하는 것 [1643] 211.36(180.71) 01:30 35803 524
39471 [러갤] [카스미0123] Poppin' Up! 생일케이크 [165] キセキヒカ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6765 163
39470 [싱갤] 응디응디 여자축구선수 몸매 레전드 [201] ㅇㅇ(122.42) 01:10 52046 242
39469 [몸갤] [ㅇㅎ]ㅍㅌ는 역시 ㅌㅍㅌ지 [132] ㅇㅇ(218.209) 01:00 49765 222
39468 [싱갤] 싱글벙글 400억에 팔린 그림. JPG [533] ㅇㅇ(223.38) 00:50 57125 652
39467 [B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0] say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34394 364
39466 [싱갤] 지랄지랄 여자들이 운전하기 힘든 이유 [550] ㅇㅇ(180.69) 00:30 56447 757
39465 [기음] 시메사바와 과메기를 만들고 먹읍시다.(영상포함) [141] 기행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0 11121 134
39464 [싱갤] 신기방기 특이한 아파트 구조 모음.zip [252] 라이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50710 383
39463 [디갤] 디붕이 금요일에 시골가서 전봇대 찍어왔다 [76] ㅇU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10897 67
39462 [싱갤] 싱글벙글 러시아식 스턴트 [280] ㅇㅇ(122.42) 01.23 44321 515
39461 [탈갤] 평생 모자나 쓰고 살아라? 멋짐을 포기하지 마세요. [499] 머리살리는남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41094 510
39460 [싱갤] 싱글벙글 저가 코스프레 신작 [387] ㅇㅇ(180.69) 01.23 54667 1082
39459 [연갤] [ㅇㅎ]호리 미오나(堀 未央奈) [115] ㅇㅇ(91.234) 01.23 16345 112
39458 [싱갤] 귀염귀염 아기설표 [320/1] ㅇㅇ(122.42) 01.23 44904 362
39457 [중갤] 중붕이 듀얼센스 뚜따 및 개조 후기 [272] ㅇㅇ(210.121) 01.23 31335 239
39456 [싱갤] 싱글벙글 에브리타임.jpg [739] ㅇㅇ(223.39) 01.23 69140 1117
39455 [코갤] 나이가 적건 많건 남자의 얼굴이 가장 중요한 이유.JPG [1132] Gambl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2428 1092
39454 [싱갤] 훌쩍훌쩍 교사일하다 현타 온 언냐.jpg [131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71061 550
39453 [L갤] 요즘 EPL 근황..gif [233] ㅇㅇ(211.200) 01.23 39753 430
39452 [싱갤] 싱글벙글 잼민이 국민겜 브롤스타즈 근황…jpg [382] 운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2927 652
39451 [연갤] [ㅇㅎ]사이토 쿄코(齊藤 京子) [115] ㅇㅇ(91.234) 01.23 17802 106
39450 [싱갤] 싱글벙글 스트라이샌드 효과.jpg [373] ㅇㅇ(58.140) 01.23 45915 437
39449 [야갤] 차량 3대에 치어 숨졌는데...운전자 전원 무죄 ㄹㅇ...jpg [503]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59591 1145
39448 [부갤] 헬리오시티 호갱노노 살벌하노 ㅋㅋ [444] ㅇㅇ(175.193) 01.23 34897 488
39447 [싱갤] 싱글벙글 불침번 필수템 [44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5173 498
39446 [싱갤] 싱글벙글 페미날뛰기직전 예능 [463/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70773 1304
39445 [미갤] 해가 지지 않는 나라... 영국 근황.jpg [63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8506 1832
39444 [싱갤] 싱글벙글 세계에서 가장 큰 컨테이너선 크기 체감+컨테이너선 선원은 몇명? [815] ㅇㅇ(58.238) 01.23 58478 714
39443 [연갤] [ㅇㅎ]오오바 미나 [70] 히라테유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2181 46
39442 [싱갤] 싱글벙글 조선족 퇴치 [249] ㅇㅇ(39.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8032 1060
39441 [야갤] 안철수:김정은위원장님 건승 기원.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1] ㅇㅇ(221.145) 01.23 35058 1571
39440 [해갤] 긴빠이 당하기 전에 올리는 만화 [242] ㅇㅇ(183.109) 01.23 34068 407
39439 [싱갤] 싱글벙글 천조국 캘리포니아가 개쩌는 이유ㄷㄷ.jpg [894] ㅇㅇ(121.175) 01.23 61963 792
39438 [야갤] 우크라이나 현재 상황.jpg [867] 서울시서초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88436 781
39437 [싱갤] 싱글벙글 백화점 명품관에서 꼽주는 직원 [713] ㅇㅇ(180.69) 01.23 72911 764
39436 [미갤] 시즌 2022 나스닥 만화 [206] bend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33843 841
39435 [싱갤] 싱글벙글 일론 머스크 터널 근황 [89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6831 825
39434 [카연] 연애경험 없는 여기사한테 들이대보았다 3 [197] 뭐가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43346 476
39433 [싱갤] 푸히히힝 말 실제 가격 수준 [700] ㅇㅇ(116.38) 01.23 77253 1198
39432 [카연] 훌쩍훌쩍 물범의 교미법.Manhwa [215] 양갱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53685 961
39431 [싱갤] 싱글벙글 마소 엔지니어가 쏘아올린 공 [585] ㅇㅇ(1.240) 01.23 59105 1327
39430 [몸갤] [ㅇㅎ]ㅁㅁ [139] 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4089 302
39429 [누갤] 페이스 앱 누갤 버전(+갤주) [307] ㅇㅇ(118.235) 01.23 28095 176
39428 [싱갤] 싱글벙글 복권 당첨 [437] ㅇㅇ(59.26) 01.23 76164 805
39427 [엠갤] 임영웅 근황.jpg [588/1] 미야와키사누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5154 831
39426 [주갤] 결혼 후 부부관계도 못하는 퐁퐁남들 최후.jpg [912] 해바라기34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86817 224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