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조동연 입장문 제목 수정됐었네 ㄷㄷ

ㅇㅇ(223.135) 2021.12.05 23:20:02
조회 31388 추천 470 댓글 314


ae5837a5003576b660b8f68b12d21a1dc7064ce13d



'조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통령선거대책위원회 공동선대위원장' 입장문


-> '조동연 교수의' 입장문으로 수정됨 ㄷㄷ




양 변호사가 굳이 입장문 제목을 수정할 이유가 없었을 텐데, 민주당 측에서 요청한게 아닌가 싶네


민주당에서 제1호 영입인재로 발표한 만큼 사흘만에 사퇴한 인사라도 끝까지 안고 가는 모습을 보여 주면 좋았을 텐데, 정치라는 게 너무도 냉정한 것 같아서 씁쓸하기만 하네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70

고정닉 61

67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293] 운영자 21.11.18 56169 96
39371 [야갤] 우리동네 피자집 뭐냐.....jpg [804] ㅇㅇ(1.237) 08:40 62744 811
39370 [싱갤] 한국어 자막짤 믿으면 안되는 이유 [51] ㅇㅇ(118.235) 08:30 9176 58
39369 [싱갤] 싱글벙글 배우 김응수가 아내와 결혼한 이유 [57/2] ㅇㅇ(180.69) 08:20 13228 192
39368 [몸갤] [ㅇㅎ] 강 인 경 [36] 엘리뇨(121.127) 08:10 17313 50
39367 [싱갤] 코끼리 의족 달아주기.gif [97] ㅇㅇ(58.124) 08:00 17145 117
39366 [싱갤] 러시아 대학을 수석졸업한 53살 한국인 농부...jpg [230] ㅇㅇ(61.85) 07:50 22505 308
39365 [싱갤] 혐) 싱글벙글 고등학교 3학년의 표본 제작 [132] ㅇㅇ(180.69) 07:40 24422 268
39364 [싱갤] 씨발씨발 운전하기 x같은 교차로들 [101] 싱갤용고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19125 94
39363 [중갤] 재밌어야 정상인데, 씹노잼인 게임 3선 .jpg [283] 오사카만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3587 214
39362 [해갤] 손흥민 신붓감 1순위는 이분이지 [398] ㅇㅇ(182.222) 07:10 27495 270
39361 [야갤] 넷플릭스 신작 근황...VR컨텐츠....JPG [264] 노다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64343 543
39360 [러갤] 유이가오카빵 만들어봤어 [362] キセキヒカ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0 17159 232
39359 [싱갤] 싱글벙글 대한민국 군인의 하루 [718] 돌진북극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53578 489
39358 [야갤] 현재 대선 상황 만화.manhwa [820] 슨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39404 1514
39357 [싱갤] 싱글벙글 나뭇잎마을 버스정류장..gif [24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46427 444
39356 [싱갤] J-방역 극찬한 경북대 의대 교수 [712] ㅇㅇ(118.235) 01:10 37385 601
39355 [연갤] [ㅇㅎ] 시노자키 아이 (篠崎愛) [192] 바바바밤비(110.70) 01:00 28605 200
39354 [싱갤] 싱글벙글 여초식 질문과 답변글 [266] 돌진북극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46625 872
39353 [장갤] 전1독시 단행본 주문한거 드디어 왔다 (후기) [545] 음습한누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25184 137
39352 [미갤] 개념글간 닷컴버블,리만 맞춘새끼 특징.jpg [169] (223.39) 00:30 30112 720
39351 [야갤] 대통령 후보들의 지방정책을 알아보자...jpg [934] ㅇㅇ(155.94) 00:20 26410 733
39350 [중갤] 포켓몬 남캐 여캐 성격차이 레전드...jpg [604] ㅇㅇ(218.148) 00:10 63473 710
39349 [군갤] [군갤 명화극장] 헌터 킬러 2편 - 러시아 잠수함과 영혼의 맞다이 [123] ㅇㅇ(175.223) 00:00 8809 161
39348 [야갤] 오늘 백신 부작용 사망 유가족들 시위.... [1115] 채영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43831 1871
39347 [프갤] 보차매니아 인트로로 알아보는 프로레슬링 병신짓의 역사 [87] ㅇㅇ(218.39) 01.22 13722 99
39346 [기음] 중국집 비풍당새우, 궁폭기.jpg [208] dd(122.34) 01.22 31426 197
39345 [싱갤] 혐글벙글 망작들이 쏟아져 나오는 이유 [394] AXXXX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63814 490
39344 [싱갤] 싱글벙글 영어 네이티브는 그 자체로 특권일까?.jpg [972] ㅇㅇ(59.22) 01.22 45346 851
39343 [싱갤] 싱글벙글 담배에 중독되는 이유(+코카인) [501] ㅇㅇ(110.8) 01.22 51736 441
39342 [국갤] 개추요청) 안철수 "거대담론 실종!" [1449] 나나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17959 720
39340 [싱갤] 싱글벙글 덩치만 큰 이만기 [326] ㅇㅇ(121.172) 01.22 54911 597
39339 [싱갤] 반짝반짝 보석 가공 전후 [465] 메사이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55242 472
39338 [몸갤] [ㅇㅎ] 걸크러쉬 유카 엉덩이 최고 [14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72764 235
39337 [싱갤] 신기방기 11살의 카빙 실력 [703] ㅇㅇ(180.69) 01.22 57305 1055
39336 [국갤] [갤주페북] 강성 귀족노조를 혁파하겠습니다 [537] ㅇㅇ(110.9) 01.22 20534 745
39335 [야갤] 이재명: 호에에엥 나 감옥가기 싫어.JPG [1337] 슨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52409 2350
39334 [주갤] 결혼, 이게 부러운 거 맞음? [1365] ㅇㅇ(218.154) 01.22 81277 2110
39333 [싱갤] 오싹오싹 대학도서관 싸이코패스 [50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69743 1090
39332 [국갤] 윤석열 토론 질문 받자 여유로운 미소와 답변....jpg [65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44933 986
39331 [카연] 인형사 여고생.manhwa [221/1] 홍짱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44649 775
39330 [싱갤] 싱글벙글 의외로 딸배들이 가장 두려워하는것 [522] ㅇㅇ(223.62) 01.22 80629 943
39329 [싱갤] 싱글벙글 문과식 절약법.jpg [954] ㅂㅈㄷ(117.58) 01.22 71917 596
39328 [싱갤] 진격의 거인 작가가 잡지사에 퇴짜 맞은 이유 [747] ㅇㅇ(218.234) 01.22 70477 655
39327 [미갤] 글로벌 미친 새끼들 현황 보고 가라 [635] ㅇㅇ(125.177) 01.22 50173 775
39326 [새갤] 원희룡 "찢은 아부지가 몇 명이노?" [787] 동서고가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35979 1460
39325 [싱갤] 한국에 유튜브 프리미엄 패밀리 요금제가 없는 이유 [457]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70394 937
39324 [야갤] 요즘 독일 근황...jpg [958] 중랑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75215 419
39323 [싱갤] 싱글벙글 이미지 세탁 오지게 잘한놈…ㅇㄱㄹㅇ [469] ㅇㅇ(124.56) 01.22 82649 633
39322 [카연] 귀 청소하러 이비인후과 간 manhwa. [471] Forbidden40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59066 86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