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조아제약대상: 특별상 - 김하성 수상.gif

겆갤유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12.08 13:55:01
조회 15747 추천 74 댓글 67

0a94f666b7826af723ee84f8468964b16cacdbfa5d0c36716d3d6c883f56e8843cf1b7fa69c7eaa79e67dba9688a468e


0a94f666b7826af723ee84f8468964b16cacdbfa5d0c36716d3d6c883957e884e20bdbea6a35d8255c767bed873107


0a94f666b7826af723ee84f8468964b16cacdbfa5d0c36716d3d63883d53e884c826ded405714f0483b973ceb9355e


0a94f666b7826af723ee84f8468964b16cacdbfa5d0c36716d3a6f883d54e8849f3a35875990523a170bb432a79c76


안녕하십니까, 김하성입니다.

사실 이 상을 받아도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주셨으니까 감사히 받고, 더 열심히 잘 준비해서 내년 시즌엔 더 잘하겠습니다.


빅리그 데뷔시즌, 돌아보자면?

힘들지 않았다면 거짓말이고, 저에겐 모든 하루하루가 다 첫날이고, 다 처음 겪는 경험들이었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내년에 더 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레머니 등등 팀에 잘 적응한 모습이던데 비결은?

팀 자체에 남미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그 영향을 받은 것 같습니다.


믈므 선배들의 조언?

많은 조언해주셨는데, 결국엔 제가 가서 잘해야되고, 제가 부딪혀야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네 제가 잘해야죠ㅋㅋㅋㅋ


팬들에게 한마디?

한국에서 뛸 때부터 팬분들께 많은 응원과 사랑받았는데, 메이저리그까지 가게되어서 제 나름대로 영광으로 생각하고요, 많은 팬분들께서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조아제약 신인왕 이의리.jpg

7c9c8876b7836184239e8191329c706abd22247be7ea4242533a016a6d14c994727d015a96d9b2e09f15a0cdf4ef95b90559a21124

78eff407bc831c82239c83e1429c701fdcdb073f7f39ff5da365a496d8c631f671fbbcb5587a90f6a2f2c7f787557a6f8c41da9ae6

수상소감 요약 
신인왕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좋은 모습 보여드려서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월간mvp로 해영이가 뽑혔는데 해영이가 의리한테 
내년에 2년차 징크스 없이 같이 잘해보자고 응원영상 남김



-조아제약대상: 최고타자상 - 이정후 수상.gif

0a94f666b7826af723ee84f8468964b16cacdbfa5d0c36716d3a6c883856e884fc300795b3dfc12d7298d9b4fbff31


0a94f666b7826af723ee84f8468964b16cacdbfa5d0c36716d3a63883c51e88421da96f814c9a0c2dd8ac140c21a6c


0a94f666b7826af723ee84f8468964b16cacdbfa5d0c36716d3a63883e50e884ac147e3bd5371be2024325f4b8c95415


0a94f666b7826af723ee84f8468964b16cacdbfa5d0c36716d3a62883e5ae884d4d2e5c978446c123e4eb8b8f351ca


안녕하십니까, 이정후입니다.

우선 이 자리를 만들어주신 조아제약과 일간스포츠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고, 매년 이 자리에 와서 상을 받고 있는데 너무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이 자리에 와서 좋은 상 받을 수 있도록 겨울 내 준비 잘해서 다시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자타격왕, 부모님 어떤 말씀?

시간이 좀 지나서 기억은 잘 안나는데 두 분 다 축하한다고 해주셨고, 많이 기뻐하셨습니다.


홈런왕의 목표, 장타력 증진에 대한 포부인지?

아닙니다. 그건 시상식 분위기가 딱딱해서 장난친 것이고, 홈런왕은 절대 꿈도 꾸지 않는 일이고, 하던거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다음 시즌 목표?

타격왕 한 번 했으니까 이 자리를 뺏기지 않는게 목표입니다.


김하성과의 재회, 믈브진출에 대해서는?

하성이형이랑 선수생활도 같이 했고, 멀리서 이렇게 지켜보기도 하는데, 너무 멋있고, 하성이 형 보면서 조금씩 꿈을 키워나갈수 있다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큰 영광인 것 같고, 그냥 항상 감사드립니다.


이정후를 바라보는 야구 꿈나무들에게 한마디?

부모님이 주시는 밥 많이 먹고, 다치지 말고, 야구는 커 가면서 즐기면서 할 수 없는 환경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어렸을 때는 좀 즐기면서 야구에 흥미를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74

고정닉 13

2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돈자랑, 명품자랑 그만했으면 하는 SNS 스타는? 운영자 22/01/25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290] 운영자 21.11.18 60117 103
40118 [주갤] 워홀녀 거르라는 말에 빡친 에타 [89] ㅇㅇ(211.216) 16:45 8198 246
40117 [야갤] 국힘 최고위원 김재원..탈당 선언ㄷㄷ [187] ㅇㅇ(116.47) 16:35 14021 528
40116 [새갤] 오늘자 고민정 토론호소인 [117] 츄제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5727 156
40115 [싱갤] 싱글벙글 현대그룹 왕자의 난 [173] Fazenik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22488 104
40114 [홍갤] 이준섹 막말 논란 떴다 [395] 드랍더비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12489 206
40113 [몸갤] [ㅇㅎ] 라이덴 쇼군 [123] ㅇㅇ(180.68) 15:55 20513 95
40112 [군갤] 붕괴사고 18일째…특전사 투입 등 새로운 수색 방안 시도(종합) [408] ㅇㅇ(183.107) 15:45 11867 80
40111 [야갤] 여성가족부, 한겨레에 1억원 지원...JPG [332] ㅇㅇ(23.106) 15:35 19346 1000
40110 [국갤] 김혜경 "형수 욕설, 남편이 책임져야.." [245] 갤럭시버즈플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13784 414
40109 [싱갤] 싱글벙글 배달요금, 딸배 vs 택시 [508] 칼로스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28034 483
40108 [레갤] 레고와 고무줄로 빚어낸 마티니-헨리 소총 [114] LL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10497 63
40107 [새갤] 문재인: 니 지지율이 왜 내 문제임? [29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33766 597
40106 [싱갤] 싱글벙글 서유럽 육군 상황 [668]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5 32588 323
40105 [더갤] 정용진 "멸공" [565] 치킨나라후로라공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24053 402
40104 [야갤] 강원도 원주.. 10대 집단폭행 영상 ㄹㅇ;...JPG [907] 야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37423 708
40103 [싱갤] 싱글벙글 반유대주의의 아버지.jpg [426] ㅇㅇ(58.140) 14:15 33768 343
40102 [몸갤] [ㅇㅎ] 일본여자랑 만나면 보게될것 (1) [534] 보들야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 41568 355
40101 [카연] (새해를 맞아)서로 행복하라고 덕담하는 여대생과 남대생manhwa. [95] Forbidden40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20746 176
40100 [싱갤] 오싹오싹 맛탱이간 천조국 여자수영계 근황 [684] ㅇㅇ(61.82) 13:50 44154 809
40099 [주갤] 비트코인 고점 대비 680조원 증발 [300] 레오나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32402 71
40098 [야갤] 푸틴 상남자 썰......jpg [601] 서울시서초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50271 644
40097 [해갤] [해병문학] 두근두근!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166] ㅇㅇ(183.109) 13:35 23546 654
40096 [미갤] 역시 삼성ㅋ 실체를드러내네 [493] ㅇㅇ(1.240) 13:30 39017 378
40095 [싱갤] 싱글벙글 한국 국적 싫다는 사람들 [593]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46291 977
40094 [군갤] 놀랍게도 현재 발트해에선 독일 해군이 가장 강함 [246] 누구드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23638 192
40093 [가갤] [중섭멸망] 업데이트로 일러스트 노출 대거 검열 [330] ㅇㅇ(59.24) 13:15 30002 324
40092 [싱갤] 싱글벙글 각 나라별 K-9 자주포 모음...jpg [364] 슨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30713 230
40091 [A갤] [ㅇㅎ] 미사키 미즈기 키타 [59]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11668 69
40090 [카연] 밥먹는 터번쟁이 만화 - 몽중식 패왕별희 [91] 압둘와헤구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9729 134
40089 [야갤] 돈만 있으면...가능한 감형 ㄹㅇ...jpg [345]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5 41899 780
40088 [싱갤] 훌쩍훌쩍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는 러시아의 세계전략 [319]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35725 312
40087 [주갤] 한녀와 개스피의 공통점.pi [259] ㅇㅇ(92.38) 12:45 33699 1048
40086 [싱갤] 싱글벙글 유전자에 각인된 본능 [448] ㅇㅇ(112.150) 12:40 54358 947
40085 [코갤] lg에너지솔루션과 국민연금기금 [334] ㅇㅇ(211.197) 12:35 24845 459
40084 [야갤] '여성'만 이용하는 '안심하차'... 바꿔야겠지? [495] ㅇㅇ(125.141) 12:30 37432 1207
40083 [싱갤] 싱글벙글 어제 오키나와 경찰서에서 폭동 발생함 [44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5 28036 246
40082 [연갤] [ㅇㅎ] 애낳고 [105] 보들야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29101 115
40081 [주갤] 한국여자와의 결혼은 이런것이다 [1060] ㅇㅇ(210.138) 12:15 46924 1047
40080 [싱갤] 싱글벙글 공자한국인설이 퍼지게 된 이유.jpg [513] ㅇㅇ(211.178) 12:10 39843 397
40079 [롯데] 연세대 교양과목 [210] ㅇㅇ(49.164) 12:05 35832 373
40078 [야갤] (속보) 민주당 정치인 26명 이재명 대통령은 막아야 된다 [469] ㅇㅇ(39.7) 12:00 27674 1019
40077 [싱갤] 부끄부끄 우리나라에 있었던 발기된 스파이더맨 조형물 [394] ㅇㅇ(121.132) 11:55 53982 437
40076 [카연] 노예시장에서 엘프 사는 만화 (9~10) [81] DOGS(180.80) 11:50 20158 122
40075 [중갤] 현시각 난리난 엑스박스 갤러리 근황...jpg [829] ㅇㅇ(211.250) 11:45 46536 699
40074 [싱갤] 부들부들 택배노조 [359] ㅇㅇ(220.119) 11:40 36739 607
40073 [주갤] 한녀마누라의 가스라이팅에 극단적선택 퐁퐁남의 최후 [959] ㅇㅇ(111.239) 11:35 48199 993
40072 [몸갤] [ㅇㅎ]아프리카 누님들 [218] 버거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63940 136
40071 [싱갤] 자칭 커뮤 고인물이 말하는 현 한국 커뮤니티 상황 [670] ㅇㅇ(121.141) 11:25 41666 647
40070 [야갤] 전자담배 vs 담배, 뭐가 더 해로울까?.jpg [740] ㅇㅇ(121.167) 11:20 33341 23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