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현시각 운영자가 디시주작하다 걸린 게임ㅋㅋㅋ앱에서 작성

ㅇㅇ(159.89) 2021.12.09 14:15:02
조회 69918 추천 701 댓글 448

24b0d121e0c170f727f1dca513d60403f9ec1ca2198b13f8e8

고것은 바로 씹딱겜 월드플리퍼




3ab2c22ae1d434af7eafd3a75b83746f38081e39fd55cb5fcbe803e48344c955e42847daee241541177c0cfa127835b6

퍼블리셔 카카오의 개좇병신운영으로 몇달만에 유저수가 나락갔는데




3ab2c22ae1d434af7eafd3a75b83746f38081e39fd55cb5fcaea01e38344c9555e5766a51f43ed0cd8ef68598daa9e30

어느 날 한 유저가 카페에서 운영자에게 받은 공지에 디시 링크가 달려있는걸 발견하게 됨 그 링크를 타고 들어가보니



7ceb837ebc866dfe36e798bf06d604034f1766758989baba3d

그게 하필 월플갤ㅋㅋㅋㅋㅋㅋㅋ


전부터 직원 눈팅 의심받는 상황이었는데 화가 머리끝까지 난 유저들은 추가증거를 찾아나섰고

3ab2c22ae1d434af7eafd3a75b83746f38081e39fd55cb5fcae907e38344c9566a9872a6bb492494509c5cc6c5bfbbd6

3ab2c22ae1d434af7eafd3a75b83746f38081e39fd55cb5fcae906e58344c957eeaddc2a0b710a000e3bdb9cee003a31


결국 유저랑 키배뜨던게 추가로 걸림ㅋㅋㅋㅋㅋㅋ
(58.124)=카카오 ip



민심 실시간으로 씹창나는 중ㅋㅋㅋㅋ







아.... 그저





78e4d527b2d060f73ced81b142d2753851e84807fc5ba2ee6aeb12e40a2ddcde83810ce92d6f9034dde2e45f03cf69d9

지랄났다 좇 카 오!!!!!!

- dc official App


출처: 중세게임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701

고정닉 246

5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강인경, 마음을 사로잡는 모델 운영자 22/01/14 - -
공지 시리즈 기능 추가 안내 운영자 22/01/17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280] 운영자 21.11.18 52386 95
38624 [국갤] 김지은.. 김건희한테 사과요구 [70] ㅇㅇ(175.200) 18:45 2147 65
38623 [몸갤] [ㅇㅎ]ㅁㅁ [27] 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7428 13
38622 [싱갤] 싱글벙글 한문철TV 음주운전 [109] ㅇㅇ(39.121) 18:25 15535 93
38621 [야갤] 국가전복, 내란모의를 멈추겠습니다. 젭라~ [1240] 김유식 22.01.17 22690 1713
38620 [야갤] [속보] 이준석 "이재명은 김건희보다 무섭다" [412] ㅇㅇ(121.66) 18:05 21406 1204
38619 [기갤] 김건희 녹취록 방송후 블라인드 실제 기자들 반응 [311] ㅇㅇ(223.39) 17:55 17156 263
38618 [멍갤] 산책주의✋낚시바늘 박힌 소세지 발견 [419] ㅇㅇ(223.38) 17:45 19447 159
38617 [싱갤] 싱글벙글 딸배 당황 아파트...jpg [514] ㅎㅎ(114.108) 17:35 36864 418
38616 [야갤] 실시간 이재명집앞.... [616] ㅇㅇ(223.62) 17:25 42598 1686
38615 [부갤] 루이비통 한국철수 [340] ㅇㅇ(124.56) 17:15 33583 237
38614 [싱갤] 싱글벙글 속이뻥 사이다 레전드.gif [187] ㄱㄴㄴ(58.127) 17:05 46642 459
38613 [주갤] BBC 수신료 폐지 하기로 [204] 레오나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26368 373
38612 [연갤] [ㅇㅎ]니토리 사야카 [57] 히라테유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12282 83
38611 [부갤] 지금 현 상황 ㅈ망한 안산 [1027] ㅇㅇ(121.166) 16:35 50087 631
38610 [싱갤] 훌쩍훌쩍 기초생활수급자를 동정해서 결혼해준 남자 [654]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45032 1065
38609 [야갤] 윤석열 캠프 무속인 오피셜뜸.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9] ㅇㅇ(119.200) 16:15 45725 1195
38608 [국갤] 심상정 “여기서 멈춰 서지 않아…대선에서 재신임 물을 것” [455]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22376 397
38607 [야갤] 대장동 단독 기사 내던 기자 사망 ㄷㄷ [2084] ㅇㅇ(223.62) 15:55 54629 2347
38606 [싱갤] 리얼트루 야간근무 서는 만화 [43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40735 544
38605 [야갤] [속보] 국민의힘 '자막위조 유포 전원 고발 조치' .jpg [647] ㅇㅇ(117.111) 15:35 27363 1002
38604 [국갤] 홍준표 "나 이제 대선 관련 입 닥치겠다." ㅋㅋㅋ [625] kantrawl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38053 790
38603 [싱갤] 싱글벙글 공연음란촌.jpg [440] ㅇㅇ(121.180) 15:15 66609 776
38602 [국갤] 단독 北 피격 공무원 아들 "文대통령 편지 반납한다 [342]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32560 826
38600 [싱갤] 오싹오싹 미국인이 말하는 베트남전 당시 한국군 일화 [725] ㅇㅇ(115.160) 14:45 47937 703
38599 [주갤] 여의도 증권사들 ㅈ됨ㅋㅋㅋ.JPG [473] ㅇㅇ(175.223) 14:35 60778 511
38598 [미갤] 이종환판사님 사직서 냄 [228] ㅇㅇ(211.34) 14:25 36107 611
38597 [싱갤] 싱글벙글 아빠가 통닭 사왔다 [431] ㅇㅇ(39.123) 14:15 75598 941
38596 [야갤] 속보) 현재 mbc 본사앞상황 [642] ㅇㅇ(116.39) 14:05 70163 2234
38595 [야갤] 여성가족부, 여성만 영화 제작비 지원...news [564] ㅇㅇ(1.222) 13:55 42002 1602
38593 [싱갤] 싱글벙글 여고 손절학원 1차합격 20명 내외 [368] ㅇㅇ(59.16) 13:45 52362 745
38592 [카연] 이세계 불감증 사천왕.manhwa [195] 칰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33983 566
38591 [국갤] 검찰청 블라인드 근황... [296] 개금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49015 821
38590 [몸갤] [ㅇㅎ]데이터,약스압)한복 [117] 궥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37991 192
38589 [싱갤] 싱글벙글 근래 지어진 도쿄 고급 호텔 모습.jpg [422] ㅇㅇ(59.22) 13:25 51681 308
38588 [디갤] 1월 15일 부산 동백섬, 다대포 해수욕장 [45] SoS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11352 55
38587 [군갤] M19 60mm박격포에 대해 araboja-11 박격포의 운용3 [118] 37847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14444 46
38586 [야갤] 놀랍게도 이 짤들의 제작자는 동일인물이다 [641] ㅇㅇ(106.167) 13:10 98041 2781
38585 [싱갤] 싱글벙글 이유없이 엄마를 싫어하는 딸...jpg [912] 빠요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55253 431
38584 [군갤] 우크라이나 사이버 대환장 파티 (feat.정보전 훈련) [147] 첩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32331 196
38583 [야갤] 진명여고 사건 이후 올라온 군인 성희롱 편지 근황.jpg [757] ㅇㅇ(223.39) 12:55 50818 2651
38582 [디갤] 부천역 돈까스 [268] 피그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34475 548
38581 [싱갤] 싱붕이 미니 박물관 전시관 만들어봄 [159] 김고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24390 419
38580 [야갤] bj 감동란 실시간 폭주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707] 첼시타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89956 2001
38579 [연갤] [ㅇㅎ]타카하시 린 [85] MANS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22761 120
38577 [야갤] 대한민국 커뮤니티 순위 (2022년 1월 기준) [649] ㅇㅇ(121.138) 12:25 64306 1145
38576 [군갤] 대충 통가 현지 근황 [268] ㅇㅇ(121.144) 12:20 44511 437
38575 [싱갤] 싱글벙글 신혼부부 보고 빡친 임금.jpg [467] ㅇㅇ(175.206) 12:15 62734 495
38574 [해갤] 건희신: 남편 노무현 연설 평소에 외우고 다녀 [846] ㅇㅇ(122.32) 12:10 40228 1586
38573 [코갤] ㅋㅋㅋ 청소년도 다시 3월부터 백신패스도입하려고하네 [363] ㅇㅇ(123.109) 12:05 25854 54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