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국방위에서 해군 PPT 까인거 개웃기네 ㅋㅋ

ㅋㅋㅋㅋㅋㅋ(182.230) 2021.05.06 13:25:01
조회 34503 추천 342 댓글 241


viewimage.php?id=3abcc2&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af30df74ad35a2dff660adedb85075f4802dccc7405df1de30c768f78584a43d0




깐 내용 요약하면


1. 124도 EEZ 짱깨 해군 존나 넘어와서 서해를 내해화 시키는거 막으려면 항모보다 우선 해야 할 사업들이 수두룩 빽빽인데 경항모로 뭐 할거임?

2. 인태전략이고 쿼드고 아직 아무 결정 안됐잖음? 정부방침 조까면서 PPT에 멋대로 전략 참여해서 경항모 동원하겠다는건 무슨 헛소리임?

3. 거북선? 이딴 개허접 논리로 국민들 설득하겠다고? 제 정신임?

4. 처음엔 해군이 함재기 굴릴거라고 하다가 니네 능력안된다고 까이니 은근슬쩍 공군 갖다 껴놨는데, 그 공군이 B형 도입하는걸 좋아할 것 같음?

5. 북한 상대로 유용하다고? 북한 비대칭 최대 위협이 핵미사일, 장사정포, 특수전병력인데 이거 경항모 붕~ 띄워서 육탄으로 막을거임?

6. 이렇게 논리적으로 설득 안되는 부분 검토해서 필요성 유무 따지고 사타 진행하자고 하는건데 왜 계속 다 건너뛰고 졸속으로 추진함?




하여간 읽어보면 1~5번은 찬반 갈릴 수 있는 의견이라 쳐도 6번 국방위 무시하고 졸속으로 처리하고 있다는 건 공통적으로 지적되는 중




ㅋㅋㅋㅋ 거북선은 진짜 ㅋㅋ




386회 - 국방 제1차 (2021년 4월 28일)







출처: 군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342

고정닉 50

1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10332 [모갤] (스압) 2021년 상반기 모갤 핫토픽 TOP5 [8] ㅇㅇ(222.109) 08:20 781 32
10331 [야갤] 너무 커서.. 허리 아프다는.. 왕가슴.. 여캠 누나.. gif [48] 누나(14.42) 08:10 3158 15
10330 [싱갤] 싱글벙글 고래고기 [93] ㅇㅇ(39.7) 08:00 4938 35
10329 [독갤] 스압)마지막 문장이 유명한 작품들.txt [105] ㅇㅇ(61.83) 07:50 5945 99
10328 [전갤] [ㅇㅎ] 포상 [37] 눈팅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7816 40
10327 [아갤] 알바지원 레전드.jpg [79] ㅇㅇ(175.223) 07:30 11567 97
10326 [싱갤] 싱글벙글 90년대 2030 평균 외모...jpg [143]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0395 203
10325 [중갤] 일본 시골 만든거 사진들.jpg [123] 보영이의코코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24169 86
10324 [기음] 꿀꿀) 와! 드디어 계좌 1억 찍었다야..(feat.주식 13년차) [150] 파오후소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10206 82
10323 [싱갤] 싱글벙글 섹드립과 성희롱의 차이 [268] ㅇㅇ(223.38) 01:55 48863 938
10322 [군갤] (스압)현중 항모설계안 심층 분석 [245] ㅇㅇ(39.7) 01:45 13135 160
10321 [바갤] [ㅇㅎ] 훌쩍훌쩍 [144] 문희열리네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33922 162
10320 [싱갤] 싱글벙글 지구촌 평균 기온 [6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30943 481
10319 [기음] 횟감 생선으로 어묵을 만들어보자~!! [246] 기행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21396 291
10318 [야갤] 日 신칸센... 첫 경험... 왕가슴... 누나... gif [159] 누나(14.42) 01:05 44226 224
10317 [싱갤] 싱글벙글 요로결석 manhwa [361] ㅇㅇ(182.215) 00:55 32161 509
10316 [군갤]  日, 자위대 홍보영상 독도도발에 한국이 항의하자 영어 프랑스어등 추가제 [680] ㅇㅇ(220.84) 00:45 24185 384
10315 [몸갤] [ㅇㅎ]사진 몇장 [99] ㅇㅇ(1.241) 00:35 40733 147
10314 [A갤] 싱글벙글 반도의 흔한 버스기사 [409] ㅇㅇ(222.96) 00:25 28828 473
10313 [중갤] 오늘자 플천지 역대급 망상질 근황...JPG [754] ㅇㅇ(121.133) 00:15 31167 130
10312 [싱갤] 싱글벙글 똥꼬충 군대 선임 만화 [492] 가화만사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40229 827
10311 [주갤] 같은반 여자얘한테 너무고마웠음 [391] ㅇㅇ(8.38) 06.22 49762 585
10310 [S갤] 대센세가 또 해냈다..! [67] ㅇㅇ(223.38) 06.22 20841 216
10309 [싱갤] 훌쩍훌쩍 로또당첨 [718] 다다익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34248 395
10308 [배갤] 빛베리 [198] ㅇㅇ(220.127) 06.22 43292 138
10307 [크갤] 크맥리) Afterthought Brewing Co [53] 맥주주도성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6582 17
10306 [몸갤] [ㅇㅎ]하얀속옷 엉덩이 [143] ㅇㅇ(121.190) 06.22 45932 125
10305 [해갤] 20200620 뉴욕양키스 vs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직관 후기 [94] Manhatt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7554 69
10304 [치갤] 이거보니까 자영업 아무나 못할듯 .jpg [844] 부도칸(61.254) 06.22 47791 551
10303 [디갤] (상반기결산/스압)5월,6월 [73] 12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6870 40
10302 [싱갤] 호불호.. 육덕 누나 ..jpg [657] 3dd(223.39) 06.22 68951 256
10301 [장갤] ㅅㄹㅈ 무지성 문의 풀버전.jpg [412] ㅇㅇ(182.209) 06.22 41916 876
10300 [싱갤] 싱글벙글 코즈믹 호러 [309] 121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37165 368
10299 [돌갤] (스압) 여름 꽃 같이 구경하시겠습니까? [115] T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11660 66
10298 [디갤] 6월 19일 강원도 육백마지기 은하수 [176] SoS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13876 120
10297 [싱갤] 싱글벙글 사망 원인 甲 [336]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61505 575
10296 [겨갤] [ㅇㅎ] 전 av여배우 노노하라 나즈나 [133] 마태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47094 87
10295 [야갤] 영국 런던 반지하 원룸 월세 300만원 방.jpg [46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72197 491
10294 [싱갤] 오싹오싹 기적의 생존자 [486] 새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50016 560
10293 [야갤] 특이점 온 일본 원룸... .JPG [634] 래브라도리트리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92736 703
10292 [드갤] 고딩 인생이야기 pt2 1년만에 하러왔어! [231] dalamge(39.7) 06.22 21509 87
10291 [엘갤] 인어공주 실사화 분석완료 예언들어감 [487] vuel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33070 678
10290 [싱갤] 싱글벙글 같이 영화보기 딱 좋은 유형 [325] ㅇㅇ(180.70) 06.22 45492 529
10289 [치갤] 악질리뷰단년 고소하고온 후기 [938] ㅇㅇ(175.210) 06.22 44529 1293
10288 [바갤] 야 지구! [195] 산타하라벅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33469 84
10287 [야갤] 우리나라 원전 히스토리에 올라탄 문재인 ㅋㅋㅋ [802] ㅇㅇ(39.7) 06.22 70986 1791
10286 [싱갤] 싱글벙글...부산대 에타...전라도 혐오...jpg [1235] ㅇㅇ(59.22) 06.22 50126 1041
10285 [김갤] 20주년 만아 [232] 동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26323 206
10284 [야갤] 일본에서 여자 냄새 맡는법 ㅗㅜㅑ [1291] ㅇㅇ(182.225) 06.22 138589 2374
10283 [야갤] [ㅇㅎ] 맥심코리아 2021년 7월 표지모델 강선혜 김설화 [340]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자동방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50977 14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