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윗사람을 대하는 자세...jpg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07 01:05:02
조회 49273 추천 704 댓글 273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45fa82a64c748fc359e5074ea0346d4c3586d1d707b3f3198996a411a49695456911303f3a4b1614a41c2ce1c200b33e2d

오늘자 신두형 인스타..
퍼거슨 나오는 다큐멘터리 홍보하는 중..

맨유를 떠난지 어언 10년도 넘었지만 
자신을 세계 최고의 선수로 만들어준
퍼거슨을 아직도 아버지처럼 따르고 있음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43a08e51118304658db1d53c48a56d216b1102e5d32c7e2cca67703ee42a746210c720040a6aaec3ff5fe8cca220392fc1

인스타로만 아가리 터는게 아니라
실제로도 퍼거슨이 뇌출혈로 쓰러지자 
경기가 끝난 후 바로 이탈리아에서 
퍼거슨이 있는 영국으로 달려갔을 정도로 
스승을 각별히 모시는 신두형..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17f98743e18e3b6ad7112ec9e60522dafa0398a8292e8e9f0cdf4886813d9a8d1c59d0b98ed0ebce165514d69de1bc93f6

눈물나는 사제지간의 모습이다..








반면 하극상과 패륜의 대명사 개메좆은?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4e3357ad5518748238ac79a558fa2f00bea65cce42bbd1c3450537d93a8d2543b046ee8f480562de78e266cd4fcae250e30ac08db95ad89e4cf51e5f

아무리 친한사이라 할지라도 코치 뒷통수를 때리는건
기본에..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571d2d5a8da7be6a3673b42fad672ec206249b90e5088dc87711959bfe23f7b630b1f47bbbaf4d860d8d82e60d7f936921c5574604fd81827e927c8

메시가 은퇴하면 울거라면서 평소에
메시를 각별히 아끼던 세티엔을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15fad3bab6aee268131d613a5891ab8eb8e2894856c7f3c449ab6c9f5f11dcee2d4d9302706e072be4c661291d8ee04d4d

대놓고 개무시하다가..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41a9d54341c39797cc2f7564e952b44316b8c974759d6cf21e9c6673f5c2be8644758bd7c715e95c425c84ac4f1f7bd7c5

결국 경질 시킴..






이게 끝이 아니다..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4e3357ad5518748238ac79a15bf7290cecf55e8afec6fec74d8e9d48a12fa452a3c1d3dbd819d8c82d6c698822471a6b8b1d207bfa5f97b094d9dbb8

사리감독 시절.. 첼시에서 일어난 
케파 교체거부 사건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16aa81f93a06d87474bd58e92b5ab31348cb5dbc2a833c077700895d5684fd8d2d20f914c9d336378237013fc4ed6a540f

축구계에서는 축구역사상 유래없는 항명사태라며
케파를 강하게 비판했고 
이런건 난생 처음본다며 한국축구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됐었는데...

사실 케파 이전에도 선수의 교체거부 사건은
또 있었다


바로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41a08e1b37f533fa32ba634db6070b1d958a66ce2f5e98ec19b842c830fae27ed861eae46c6d7d750cb462406ee7f71fc2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17fed49ac359db1fbebbe7a5b68a72700517fdbad017479656d3c662800782571ad43d0993d8f3ab9317571b597f43946f

개메좆의 엔리케 교체지시 거부 사건..


엔리케 시절 바르셀로나

엔리케는 경기 막판 메시의 체력안배를 위해
메시를 벤치로 불러들였지만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15a98658f37e52890371c3d5816736416edd16a75bcc3dbba8d971ce1deece918a4cfa1ffd6a50d7b7bbb167569f39118c


개메좆은 좆까라는 식으로 
엔리케를 향해 따봉을 날리며 지시를 무시..

그렇다 케파의 원조는 개메좆이였다..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15fe844996037dbe8c5e77084ba8073bc1eed261c798b76e30a193655eaaab35e5d4e1c0f827bedc913d3fc13efa48e164

이런 개메좆의 행위에 엔리케는 매우 화가났지만
감독 위에 군림하던 '메선실세' 개메좆에게
한마디도 하지 못하고 그저 고개를 숙이며
한숨밖에 쉴 수 없었음..





스승을 대하는 자세가 서로 극과극인 모습..

둘의 부모님을 대하는 자세도 알아볼까?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31505f73d2d6a8d976e3a30f561ead83ca4a0b7c6a75937004d225c5fb41ca251d90e0c4b3d6fd4bd52f9f2fb00e0e1bb20e90b491613667dac4cbf897

아아.. 그만알아보자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41a98379939cbbb5687371c7a6a29ad26f1c4efd65b31eaa125aaf2dd0a43e2134beb227af1af5f8d1597b6ca1db6dcba0

...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4e3357ad5518748238ac79f10ef8795ab8a20bf5a52ef32e02da10e09df1e64d883ed3b31a818842ba60a50dd6009a5042d02a681c12bcef17b366a3

맞아야겠지?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31505f73d2d6a8d976e3a30f0646ac8211df95143923a185c762b4b1737577b614fdd2b9552882345f7950ad24cdd1c7b77e3c63742434fad750ec742f

자..잠깐!!이건 오ㅎ..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13a08f0b90186f9c93de55e193192be76948e47e459e0efefd158204047c551d5341623402c6c33fca5be3a8f30530f3db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31505f73d2d6a8d976e3a30f0516a9d514553e2f5228720c6bb6f253b9ad8b0d4db9df2c2ff48a4e1ac91f70f69dbe070b7b7f744c68df1e36a2a69311

으아악!! 씨발, 내 다리!!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1efdd6fcf605fc6f6504d80cb298508a5dbedef91bf83fae797c52d8ba820af0aef169aa574dec389248031ad9fb77fa17

개좆두 씨발년아!! 연봉 2000억 짜리 이몸
다리가 부서졌잖아!! 이거 어떡할거야!!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44a0821246dcd2953e2d629181f1d7fb8860fc9c90d41ae65bf349bd0da416818708b9f04f285dff4024f577b5b283d730

어떡할거냐고 씨발년아!!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31505f73d2d6a8d976e3a30f5c10aad1692132ee8d95ffde8c008d7310dffdab5adce400446ad666dcc3d3f39ebf11a4731b58c3c9825dadcaa4e2a24f

미안하다 개메좆 내가 심했던거같군 자 일어날 수 있겠어?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1efd8f4527d1b2b25684da01ca1dc2345bd2f00e59e27aacd6d2e4cd850387f4aa76388894e71b5861ece62c82eb7a31b2

(이새끼가 오늘따라 왜이러지? 좀 쎄게 나가봐?)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44afd2ee4e329f60b660e8d20f78b8446ef61e659d1f94c2c40fd9e2ef489ab15f34547a36add7b46ea44f4b5fb32b0141

내 연봉이 얼만지나 알아!!
너같은건 그냥 한주먹거리도..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1ea1d629a56b784bd88fa8b8afabcab06642888237228c33ce96c7353ae485f86b76c4aa83bf26ce6ae36877d96d86f5ae

(형 이제 그만가요..) 야 씨발 놔봐 놔 안놔?
놔보라고!!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31505f73d2d6a8d976e3a30f5343ae8edc4d847e291c5e5e36ade1e868af7774a91f0d0559198691b93746d7ebb03a40c65833dd191bcdc1bae170eff4

아가리에 재갈 물었어?
이거 어떡할거냐고 씨발년ㅇ...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45acd61cd3c1a25bc3f9de40bd46c01a302679e337a279c54a9ca0d4f623227287c11ff46a153552c5c2d3271c4735c62f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31505f73d2d6a8d976e3a30f571efdd45eb3c7b71666c12f4c9dbc5e59c5aeea5d6abeb4b00805b4228f507743b363019213909af35eb783f1d0717ecf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7823b3dbd97920d9cf8ca2c23968140086f005c3e577fd3d2a0d37ce8a9693b15a887a41a3c68c67c07b0dcb34ca6a5fff56370c4d52da9e1b48f4598fa41e141fdb69447e448e37b27c943be60c64183


출처: 해외축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704

고정닉 56

48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9730 [농갤] 여준석 인스타에서 핫하네 [67] ㅇㅇ(223.39) 19:05 3534 21
9729 [새갤] 원희룡 제주지사 중국 공산당 100년 축하영상 전송 [119] Wendj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4172 155
9728 [야갤] 실시간 야붕이 이거뭐냐? [113] 잉잉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9484 85
9727 [싱갤] 오싹오싹 여고생 폭행하는 일본 일진.mp4 [302] ㅇㅇ(203.228) 18:35 14312 104
9726 [공갤] 4년차 장수생인데 친구가 나보고 바퀴벌레같다함 [270] ㅇㅇ(211.36) 18:25 19280 468
9725 [싱갤] 훌쩍훌쩍 현실 탁란 [239] ㅇㅇ(1.216) 18:15 22721 405
9724 [o갤] 오붕이 실시간 1호선.. [124] 윾다뇌절기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14221 171
9723 [카연] 아주 흔한 판타지 만화 -1- [88] 백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11353 122
9722 [쿠갤] 덕쿠 오래 일했던 쿠친으로 몇가지 얘기 적어봄 [102] ㅇㅇ(59.14) 18:00 10483 92
9721 [야갤] 야준석 차별금지법 반응 떴다.jpg [433] ㅇㅇ(121.149) 17:55 22719 872
9720 [연갤] [ㅇㅎ]나츠모토 아사미 [78] ㅇㅇ(58.236) 17:45 13624 64
9719 [o갤] 개인적인 팔꿈치 관리법 [142] 낚시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20264 64
9718 [아갤] 쿠줌마 레전드.jpg [143] ㅇㅇ(119.197) 17:35 24805 249
9717 [싱갤] 싱글벙글 중졸인 내가 전역후엔 서울대 법대생? [247]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31209 721
9716 [야갤] 수능문제집 자이스토리 메갈 논란 ㅋㅋ [254] ㅇㅇ(211.182) 17:15 23518 421
9715 [만갤] YTN 어제자 방송사고.jpg [227] 먄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 25502 510
9714 [공갤] 토목직 면직후기.. [146] ㅇㅇ(223.39) 17:05 21784 276
9713 [기갤] AZ-얀센 접종시 '혈소판 감소성 혈전증' 위험 안내문자 발송.gisa [202] ㅇㅇ(59.31) 16:55 13730 208
9711 [편갤] 편붕이 운동하다 매대엎음... [266] ㅇㅇ(222.100) 16:45 27483 428
9710 [야갤] 한국 GM 노조, 상습적 파업 지적에 "전기차 '넣어줘'".png [367] ㅇㅇ(175.223) 16:40 22365 466
9709 [몸갤] [ㅇㅎ]오구라 유카 [178] 재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29924 123
9708 [해갤] 토미존 수술받은 한국인 사망 [240] Catalys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0 31296 124
9707 [군갤] 돌아버린 중국 외교부 근황 [329] GB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25798 614
9706 [싱갤] 오싹오싹 일본팬.kpg [17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33615 337
9705 [리갤] 아프리카tv 어이없는 강제퇴장 사유...jpg [383] ㅇㅇ(121.155) 16:05 47264 1106
9704 [군갤] 한국항공우주, 16억원대 피싱 사기 당해 [234] ㅇㅇ(61.77) 16:00 21855 225
9703 [야갤] K-성형... 만족하는... 왕가슴... 누나... jpg [345] 누나(14.42) 15:55 44403 270
9702 [야갤] 여성징병제 청와대 답변 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51] ㅇㅇ(39.7) 15:50 30300 777
9701 [식갤] 아ㅋㅋㅋ모기쉑 [197] Y.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24328 275
9700 [싱갤] 싱글벙글 자라할인매장 [393] ㅇㅇ(59.11) 15:40 37824 485
9699 [야갤] 머한민국.....모욕죄....최신 근황....jpg [31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34049 692
9698 [미갤] 영국 확진자 폭등, 일일 1만명 [331] 가치투자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22440 158
9697 [여갤] 이현주 입장문 올렸네 [174] ㅇㅇ(39.115) 15:25 20716 252
9695 [자갤] 입대전 1년 6개월동안 그림 연습한게 자랑 (스압) [166] OrcinusOrc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15673 150
9694 [주갤] 킁가킁가 사은품 [151] COL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29393 168
9693 [B갤] O형 혈소판 지정헌혈 부탁드려도 될까요.. [323] ㅇㅇ(222.109) 15:05 17527 328
9692 [아갤] 야 시발 애플공홈이 물건 북한으로 오배송 했는데? [271] ㅇㅇ(210.94) 15:00 34164 524
9691 [몸갤] [ㅇㅎ]Gabbie Carter [140] 재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29215 113
9690 [기갤] 송도에서 논란된 조형물이라는데 [301] ㅇㅇ(116.43) 14:50 34152 499
9689 [싱갤] 싱글벙글 러시아 대중교통.jpg [274] ㅇㅇ(182.216) 14:45 39820 489
9688 [만갤] 유명한 지브리 면접썰 [291] 유동(220.93) 14:41 38549 472
9687 [아갤] 쿠팡 노동자들 "휴대폰 없어 화재 신고 못했다는 얘기도 있어" [495] ㅇㅇ(218.152) 14:35 28717 197
9686 [편갤] 우리 사장 의자치움 ㅋㅋㅋㅋ ㅅㅂ [398] ㅇㅇ(118.235) 14:31 43325 351
9685 [주갤] 문재인 취임 4년만에 일어난 일들...jpg [747] 요뇨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35778 1201
9684 [야갤] 깜짝.....텍전드....붉은청룡 근황..........jpg [172] 안유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20308 178
9683 [야갤] 17층에서 폰 떨궜다.... [919] ㅇㅇ(118.235) 14:05 100059 1110
9682 [여갤] 알바뛰는 5년차 아이돌 누나....jpg [468] ㅇㅇ(49.142) 14:01 50074 544
9681 [재갤] 하루새 60달러에서 0달러로, 암호화폐 최초 뱅크런 발생(종합) [148] 안티소셜소셜클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31679 176
9680 [연뮤] 어제 위키드 환불 공지 뜸 [121] ㅇㅇ(223.38) 13:50 21207 59
9679 [싱갤] 싱글벙글 요지경.gif [318] ㅇㅇ(223.39) 13:45 39528 47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