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찌질한 X아' 욕설 문자 폭로…"무슨 사과?" 국힘 반발 끝에 정회김우영 민주당 의원이 오늘(14일) 열린 국회 과방위원회 국정감사에서 박정훈 국민의힘 의원으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공개하며 사적 보복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후 여야 공방이 오가다가 과방위는 정회됐습니다. 그 현장을 영naver.me김우영 민주당 의원이 오늘(14일) 열린 국회 과방위원회 국정감사에서 박정훈 국민의힘 의원으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공개하며 사적 보복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국감에서 의원 개인욕 문자 공개 난장판 ㅋㅋㅋ국감에서 지가 박정훈한테 욕문자 받았다고 공개하고 앉았네그런데 알고보니 지는 박정훈 멱살잡고 폭력 써서 벌어진 일난장판 된 와중에김현 아줌마 자기들한테 폭력을 유발하지 말라고 고래고래 소리 지르기가관이네 폭력 가해자가 갑질하네. 폭력 유발하지 말래 ㅋㅋㅋ피해호소인 만든 당 답다 https://youtu.be/dCAOAAlGsWg?si=AFFyD1-Wrd6gvhkj- 찌질한놈 맞네김 의원은 이날 오후 속개된 과방위 국정감사에서 가짜뉴스의 문제에 대한 질의를 하던 중 "제가 12·12의 잘못된 내란 행위에 대해 규탄하는 발언을 했다. 지금 현재 이재명 정부를 독재라고 얘기하는 특정 의원에 대해 그와 연관된 어떤 사람의 이야기를 했다"며 "'전두환 옆에 앉아 있던 사람'이라고 특정했더니 그 당사자가 저에게 개인적으로 이런 문자를 보내왔다"고 했다.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8537386?sid=105 "에휴 이 지질한 놈아"…과방위, '의원 간 문자 공개' 두고 고성박소은 김민수 기자 =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14일 여야 의원 간 오간 문자 메시지가 공개되며 고성이 오갔다. 김우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2.3 비상계엄의 행위를 규탄하는 발언을 했다가 박정훈 국민의힘n.news.naver.com- dc official App- 내란사위 국힘 박정훈, “에휴 찌질한 놈아” 문자 논란국힘 박정훈, 비판한 여당 의원에 “에휴 찌질한 놈아” 문자···과방위 국감 ‘난장판’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