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레붕이 레고로 건담 만들어왔다앱에서 작성

찐빵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08 18:10:01
조회 22120 추천 297 댓글 138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429cecfcd7f5e17dfd93186a507418862206d6383be089cb93a9d693377671

부품 모으는 데만 4개월. 조립은 쉬엄쉬엄해서 2주 정도 걸린듯?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43cdedfdd1aeb57bfd93186a50aa8d613a641e3a0db3d7b9fb03dbbf7c9b19

내가 만든건 건담 RX78 해창이고 홍콩 디자이너 알렉스라는 사람한테서 인스 사서 복원한 거다. 직접 컨택해서 샀는데 리브리커블에도 찾아보면 있을듯. 빨간 발바닥으로 뺨 때리기 좋게 생김. 실제로 내 뺨 때려봤는데 타격감 ㅅㅌㅊ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4499e7fa86aee17afd93186a500ac555f8524226f9b3735b8fda570cd2ba42

링크 좆디 브릭 씹새끼들한테서 시킬 때 흰색 말고 검은색 used도 존나 조심해라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4bcfe7a980a2e17dfd93186a50e0dd83a4dd9e930daef817a5c4a2b572cba1

난 어차피 거치대만들 거라 상관없는데 브릭 상태 좆창난거 봐라 씨발. 그나마 물티슈로 닦은 게 저 정도다. 참고로 거치대에만 1×8 브릭이 77개 들어감 ㄷㄷ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41ccecae8af4e17dfd93186a50573ecaaa39b5f0db75e1b5c8fe8599e0ca47

하체만 봐도 알겠지만 짧뚱 비율이다.
나는 이런 비율이 오히려 꼴리더라.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4198b8fed1a4b527fd93186a500e596da5b02261118f6a3d0398589d0bbecc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11cdeaac80f1ee7dfd93186a50aebc28935826084276f60798687991d8df42

훈도시까지 완성.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129eefab85a7ee7cfd93186a50a3e01f244d767c92700fcaa107436f0ad475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4499e8f9d1f1b52bfd93186a507988d3c67be298f6c1fa048d8dcb5288b70b

토르소 완성. 알록달록 원색 계열이라 그런지 토르소 조립 손맛이 제일 좋았다.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44cfb8af84a3b32efd93186a5095ee2be923cd518a8951acb6db9afa43236d

오른팔 붙여줌. 부품 검수 존나게 했는데도 없는 브릭 있어서 집에 있는 벌크 막 갖다씀.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17c8bda8d0a5b626fd93186a50db74bcd3e155b4c0af65e94c836983cb07d9

후면 완성. 등에 뭐 미사일 같은 것도 원래 달아야 하는데 좆디브릭인지 다른 씹셀러인지 아무튼 조인트 부품 2개 잘못 보내줘서 못 달았다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47cdb8fdd2a1ee7dfd93186a5081f6370e671d12c5404d7b99217eacd8ac2b

대가리 완성. 어느 정도 모양새 나오제?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409eb8a7d1f5e178fd93186a5091add31f834a91bfc07e0be3b83262b92dbe

왼팔 결합.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44cdbcfe83f1b52dfd93186a5052fe27c6e5585f9ea97ad8cc0caa0bcdb57d

총도 귀엽다. 건담 안봐서 모르겠는데 진짜 있는 총인가?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119fe9a6d2f1e57afd93186a50dc5ac8566f313e0992a7d4edda3bd262bbc0

손가락 관절 표현이랑 기동력은 ㅆㅅㅌㅊ인데 총을 파지를 못한다 씨발. 그냥  브릭끼리결합해서 끼워야함.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47cfeefd80a5b178fd93186a50d9afe2fafa22523b46f4996c0790873807ef

존나 거대한 방패 만드는데 조립법이 신기해서 찍어봄.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4aceeba685afb22ffd93186a5081205695ad4fdff701f876977a8039faabad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5ef266236b8825a4add94731129ceaa987aee27bfd93186a509e471b32b47453fb69376c6f2403d3a09d09

무기류 완성.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339b66246d8a26aaac6b1698ccd25e0a82999b81f18a526c13ef8ec0cdbe5e0ec5f8c0e1b947f7

완성. 감상해라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339b66246d8a26aaac6b16c9c5835a5a83989a81b1df13345906ec314c091153be7b0303af0de274bba4fa19c0614cde71bb2e2776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339b66246d8a26aaac6b16c8c5d60f01d69dc0818af7270211bd83c3b4f91056947eeb3bdad5a0356caeb6d77a2e39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339b66246d8a26aaac6b16cccfd00c5d87ce95818af7270211198824c34ba106cd3b9b787664c9e4742b5943939580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339b66246d8a26aaac6b16cccad95d0a829a96818af7270211c5ba8b3a99255c2ed3aa6885a40256579681ac37970c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339b66246d8a26aaac6b169dcbd60a0b86cf95818af727021155981227925746eadd09604a0b7fff7d358b10fcd3eb

손가락 관절 기동 ㅆㅅㅌㅊ라 이런 포징도 가능함.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620f9a982313b34b0fbcd619f339b66246d8a26aaac6b169b9c800f0f80989381b1df133459b1ca347e1b3dda9086b477bed7a889de1ef3c33d94b73f22a40c7b9e

총평: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편. 복원비용은 정품 레고 브릭으로만 링크서 25~30만원 정도 들었는데 생각보다 기동도 별로고 너무 무거워서 거치대 없으면 직립 불가라 좀 실망했다. 그래도 복원한 데 의의를 두기로 했음. 메카류 좋아하면 한번 해볼만한듯.


출처: 레고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97

고정닉 28

2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9263 [해갤] 예선을 캐리했다는 갓반돕의 업적을 알아보자.jpg [133] 카라빱(121.130) 19:45 6953 244
9262 [주갤] 혼자사는 누나가 초대하면 어캄? [53] 피자연구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5631 38
9261 [싱갤] 싱글벙글 전자발찌.kpg [17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5 12131 167
9260 [히갤] 이터널즈 마동석 피규어 공개 [102] 마사닦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5 10724 95
9259 [카연] 특급단편 <방귀소녀> 1화 [108] 쑥떡콩떡찰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 7364 213
9258 [싱갤] 싱글벙글 외국인들 기절하는 조선 전통 음료 [232] 새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23003 280
9257 [아갤] 아이패드 프로5세대하고 애플펜슬 터진거 애플한테 문의한 결과 [294] S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13366 141
9256 [엠갤] 실시간 넷붕이 집에 제비들어옴 [206] 강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14481 197
9255 [몸갤] [ㅇㅎ]안경눈나 근데 이제 안경을 벗은 [86] 희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27508 103
9254 [싱갤] 개그계 성인군자들의 공통점 [206] ㅇㅇ(175.223) 18:15 27473 525
9253 [헬갤] 미국여경과 한국여경 훈련을 알아보자. [401] 헤비그립35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20623 410
9252 [야갤] 개쥰스기 좆됐다,,, 부정선거 들통 ㄹㅇ;...JPG [138] 캡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17043 254
9251 [야갤] 요가 강사... 왕가슴... 누나... gif [169] 누나(14.42) 17:55 31691 107
9250 [싱갤] 싱글벙글 조선족문자 [156] ㅇㅇ(118.130) 17:45 27866 450
9249 [싱갤] 싱글벙글 념글 직무 바뀐놈 근황 [256] 부지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25855 227
9248 [앙갤] 콜라보 카페 현장.jpg [17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25232 220
9247 [해갤] 이준석 정치력 말 안되네요 ㅋㅋㅋ [195] 새보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0 29076 363
9246 [야갤] 왜 하는지 모르겠는 캠페인.jpg [651] ㅇㅇ(223.39) 17:25 61888 1966
9245 [야갤] 깜짝 ! 조국 근황 . ㅗㅜㅑ [469] lun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55673 286
9244 [도갤] 방금 마지막실업급여 날리고 글쓴다. [387] 31살공시생(116.32) 17:10 29417 165
9243 [롯데] [ㅇㅎ] 성진국 약사 누나 [144] ㅇㅇ(39.7) 17:05 34640 209
9242 [야갤] [속보]광주 붕괴 사고 연루 의혹 전 5.18 단체 회장 '빤쓰런' [283] ㅇㅇ(110.70) 17:01 14485 372
9241 [한갤] 연대 (문과) 근황 [700] ㅇㅇ(106.101) 16:55 27992 306
9240 [야갤] 문체부 감사담당관실에서 'G7 사진' 조사에 착수했다 [271] ㅇㅇ(219.100) 16:45 32540 672
9239 [싱갤] 고전) 싱글벙글 모르는 사람한테 카톡옴 [242] ㅇㅇ(49.175) 16:39 32069 458
9238 [앙갤] 이새기들이 왜 여기서나오노ㅋㅋ [168] mayo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20958 72
9237 [중갤] 코스프레 피아노좌 근황. jpg [192] ㅇㅇ(121.136) 16:30 40135 243
9236 [야갤] 세계 기네스.. 신기록.. 허벅지로..수박깨는.. 왕가슴 누나.. gif [225] 기네스(14.42) 16:25 31390 137
9235 [싱갤] 싱글벙글 지동설 vs 천동설 ..gif [347] 마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31693 210
9234 [기갤] 국세청, 연 4000억 매출 넷플릭스에 800억대 세금 추징 [321] ㅇㅇ(211.36) 16:05 24631 169
9233 [자갤] K3...분노조절잘해...GIF [579] 유나체험9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34200 357
9232 [새갤] [속보] 윤석열 ㅈ됌 [342] ㅇㅇ(223.38) 15:55 31382 645
9231 [싱갤] 싱글벙글 너의 이름은 [343/1] 부지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3 36309 650
9230 [바갤] 보고가라 [178] 멋진병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22291 164
9229 [미갤] 한국인들 '마스크 벗기 싫다' [594] Doom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42764 507
9228 [새갤] "대표되니 페라가모 신고 다녀" 루머에 신발 공개한 이준석 [247] ㅇㅇ(223.62) 15:40 22283 172
9227 [몸갤] [ㅇㅎ]Miwako Kakei [9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22749 121
9226 [야갤] 미국 극딜하는 탈북자.jpg [479] ㅇㅇ(175.192) 15:30 39678 693
9225 [야갤] 깜딱))))빛딱들 드디어 1승 ㄷㄷㄷㄷㄷ [411] 미국몽(211.182) 15:25 28661 659
9224 [아갤] 환불 거지의 끝판왕 [516] ㅇㅇ(154.16) 15:20 39536 481
9223 [싱갤] 싱글벙글 통수의 통수의 통수의 통수의 통수(스압) [123] ㅇㅇ(49.175) 15:15 20394 184
9222 [알갤] 모쏠들 조언 [354] 엘리어트파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 32993 322
9221 [삼갤] ㅈ됐다 김경문이 오승환 뽑는단다 [102] ㅇㅇ(223.39) 15:05 15690 148
9220 [야갤] 日 열도... 누나들이... 평가하는... 미남... 차은우... gif [550] 은우아씨(14.42) 15:00 39529 257
9219 [L갤] 왕택신 입단 비하인드스토리...jpg [95] 택아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11309 111
9218 [컴갤] 용팔이 양아치짓 레전드.jpg [244] ㅇㅇ(180.224) 14:45 44511 598
9217 [몸갤] [ㅇㅎ]ㅁㅁ.... [105] 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39319 127
9216 [기갤] 기술직이 힘든건 인수인계 제대로 안되는 공무원 특성도 큼 [208] ㅇㅇ(218.146) 14:25 28379 138
9215 [공갤] 대체공휴일 ㅅㅅ [332] ㅇㅇ(117.111) 14:15 39575 313
9214 [야갤] 동네에 딸배 사무실 생기면 일어나는 일.gif [572] ㅇㅇ(223.39) 14:05 68018 151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