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군대에서 만드는중인 토이(8)앱에서 작성

6DLe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08 19:30:01
조회 22746 추천 264 댓글 182

viewimage.php?id=39b2c9&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8f30e7ba5f69d491400a4e0a77fe7dea91f409bc449599db0b8b0682e385281a7523367175530abea91443a5f4abdbfcdfb4b5d0875f57f31

얼추 다 만들었습니다

변형기믹 쑤셔넣느라 단차잡기가 빡세져서 갈라지는부분이 늘어난건 좀 아쉬움

백미러랑 와이퍼다는게 제일 힘들었던거같습니다

viewimage.php?id=39b2c9&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8f30e7ba5f69d491400a4e0a77fe7dea91f409bc415589de5e7e5687b385281a75233e85ff401c6653eabaca1e07e6a25da2b65efc2c20861

뒷부분

이전에 올렸듯이 의자부분은 접는것도 가능합니다

viewimage.php?id=39b2c9&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8f30e7ba5f69d491400a4e0a77fe7dea91f409bc4140e9eedefb66a293829fcd23c31e59ce46218ae33dd4a3b9df7573e

변신

가장 눈에띄게 바뀐점이라면 발 추가랑 얼굴변경


그리고 부분부분 포인트로 빨간 전선같은걸 넣어줬습니다

viewimage.php?id=39b2c9&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8f30e7ba5f69d491400a4e0a77fe7dea91f409bc4435e9ce0bdb5687c3869a993647b4878d057e0196ba0bfee713ed7b292d2be29f9ae5beeb8adbfc3c8

위쪽에서 한번더

viewimage.php?id=39b2c9&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8f30e7ba5f69d491400a4e0a77fe7dea91f409bc414099ab7e7e53f7a3848af926864703e91962fcb429503e14bc46197eba1d5c00829210bb27e04fcad658af01f85d57964253ce5

이전에 설명한대로 눈 파츠변경도 가능한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viewimage.php?id=39b2c9&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8f30e7ba5f69d491400a4e0a77fe7dea91f409bc4405dccb6e7e13c2b3869a993647b7f9c2478a1af23361a55d4e19d7a98700b1fe811245a20c1b940b9

뒷부분


포징사진도 여럿 찍고 부분부분 상세하게 찍어서 보여드리고싶지만 촬영이 제한되다보니 글로밖에 설명못드리는게 아쉽습니다

완전 완성해도 다음 휴가때나 나가서 여럿 찍지않을까 싶네요



viewimage.php?id=39b2c9&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8f30e7ba5f69d491400a4e0a77fe7dea91f409bc4455d99ecbde16a7f3869a993647b0a47241d0dae670176a70a85d3f2c3e3f7cda4474e807516a7fbfaddaf1da234dbb36da4f9ef74fb71d95e5aa92d11f8adef3a

지금은 무기랑 호루를 만드는 중입니다


완성사진으로 찾아뵐수있으면 좋겠네요


출처: 토이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64

고정닉 34

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9830 [키갤] 김하성 강남스타일.gif [38] ㅇㅇ(211.219) 15:40 1938 45
9829 [몸갤] [ㅇㅎ] 셀카녀9 [27] 냐오려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12902 17
9828 [야갤] 마이크로닷 인스타...jpg [136] ㅎㅎ(114.108) 15:20 6819 69
9827 [깊갤] 트와 망한 이유는 이거지 [251] ㅇㅇ(106.101) 15:10 14553 446
9826 [싱갤] 훌쩍훌쩍 실종된 소방관 발견 [218] 슨상님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 13887 214
9825 [야갤] 연수입 1억 이상... 유튜버... 필수... 영상... jpg [164] 유튜버(14.42) 15:00 13714 165
9824 [독갤] 도서정가제 팩트폭행 멈춰!!! [219] ㅇㅇ(211.36) 14:50 11712 225
9823 [야갤] 오늘자 오타니 20홈런 , 21홈런....gif [318] ㅇㅇ(211.197) 14:40 10627 180
9822 [새갤] 김문수 근황 [181] ㅇㅇ(58.141) 14:30 12192 190
9821 [해갤] 탬파베이 더블A팀이 김치 유니폼을 입는다네요.jpg [105] ㅇㅇ(39.7) 14:20 9367 106
9820 [야갤] [속보]북한, 한국원자력연구원 해킹 후 자체 원전 개발중 [724] ㅇㅇ(118.235) 14:10 57617 1642
9819 [싱갤] 싱글벙글 요즘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gif [261]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0 37109 350
9818 [소갤] 카톡하는 류미백 [682] 박무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19455 156
9817 [바갤] 이번 떡밥 총정리 만화 가져옴 [88] 돈카츠카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15959 204
9816 [독갤] 고전 리뷰툰- 추운 나라에서 돌아온 스파이 by 존 르 카레(스압) [90] kidoonis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8200 58
9815 [야갤] 야갤..인싸북...온도차이...jpg [606] 고속버스터미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71247 1653
9814 [기음] ⭐ 살기위해 먹는 단돈 5천원짜리 아침식사 ⭐ [256] 밥수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27421 191
9813 [B갤] 방붕이 실시간 ㅈ됐다 [1297] 레전드간지민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6 21115 259
9812 [싱갤] 싱글벙글 인스타 미녀촌 [222] zelin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38742 520
9811 [싱갤] 오싹오싹 돼지문신충 특징 [34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43039 551
9810 [야갤] 한남대통령 빛준석 민주당이랑 스파링 1라운드 압승...jpg [629] 참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54099 1644
9809 [야갤] [단독]'6900만원'짜리 주뇽세자의 신작.jpg [813] ㅇㅇ(175.223) 12:30 63171 1399
9808 [한화] 워코치 야콤달콤 무제한이용권...twt [97] oksus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19193 230
9807 [야갤] 본인오피셜) 윤석열 “입당 정해진 것 없어…시한도 고려 안해” [697] ㅇㅇ(218.48) 12:12 42173 519
9806 [싱갤] 싱글벙글 념글독해력 연대에타반응 [629] ㅇㅇ(106.101) 12:10 32019 345
9805 [몸갤] [ㅇㅎ] 인스타 코스프레 모아봄 [173] ㅇㅇ(180.226) 12:00 40682 133
9804 [중갤] 게임을 모티브로 한 옛날 애니메이션들.jpg [319] 마르티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34324 128
9803 [부갤] 한국은 금수저들의 사냥터임 [774] 오상준(112.159) 11:40 36441 441
9802 [해갤] 대메갓 어시)로드리게스 선제골.....gif [129] 금요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4798 143
9801 [야갤] 문재인 딸 레전드 .. jpg [550] ㅇㅇ(139.99) 11:20 63796 975
9800 [카연] 버츄얼 유튜버의 진실 [218] 구아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50154 752
9799 [중갤] 의외로 사람들이 모르는거 [505] 유월오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48172 325
9798 [엠갤] 실시간 엠붕이 개좆됐다;;; [174] ㅇㅇ(219.241) 10:50 30192 282
9797 [싱갤] 싱글벙글 몸캠유출 대처법..jpg [306] ㅇㅇ(175.212) 10:47 57389 840
9796 [싱갤] 싱글벙글 억울한 상황 [223] 슨상님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38211 480
9795 [싱갤] 오싹오싹 동조선...jpg [293] ㅎㅎ(114.108) 10:36 41133 331
9794 [몸갤] 송주아 ㅗㅜㅑ [131] ㅇㅇ(110.10) 10:30 56719 157
9793 [시갤] 스압) 시붕이 서울 광진구 완성 [97] 폰카조아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4077 120
9792 [군갤] 한국 해군의 기어링은 명함도 못 내밀 대만 해군의 잠수함 [125] KF-21(BORAMA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23546 109
9791 [싱갤] 오싹오싹 일본 수도권 크기.....jpg [620] ㅇㅇ(14.43) 10:00 45700 516
9790 [아갤] Cj 아이즈원 재결성 추진중 [466] ㅇㅇ(121.139) 09:57 27096 261
9789 [싱갤] 싱글벙글 고래 이야기 [203] ㅇㅇ(222.108) 09:50 34819 566
9788 [몸갤] [ㅇㅎ] 잡 [82] 잼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44097 79
9787 [카연] 여자가 어려운 남자이야기6 완) [254] 이름없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31689 370
9786 [싱갤] 오싹오싹 일뽕의 도쿄 여행후기.jpg [960] ㅇㅇ(175.223) 09:20 38866 499
9785 [장갤] 아 소설 좆같네 하차할게요 [169] ㅇㅇ(58.232) 09:10 33533 367
9784 [싱갤] 싱글벙글 K-게임에 등장한 참피 [204] ㅇㅇ(223.33) 09:00 41402 438
9783 [주갤] [ㅇㅎ] 본인 사실 슈스케 나가본적 있음 [106/1] 외로운주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39832 65
9782 [싱갤] 싱글벙글 금태양촌 [262] 삐약삐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42950 767
9781 [군갤] 미국이 패권 도전하던 시기 국력...jpg [353] ㅇㅇ(50.68) 08:30 34482 38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