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컴*존에서 새 메인보드를 주문했는데 재포장 물건을 받았습니다

ㅇㅇ(210.179) 2021.05.09 07:40:02
조회 31790 추천 675 댓글 201

컴*존이라고 했지만 재포장 논란하면 다 아실겁니다

그래도 규모가 큰 업체니까 설마설마 하면서 주문했는데 제가 당사자가 되니 굉장히 기분이 나쁘네요


5월 6일 저녁에 기가바이트 b550m pro p 제품을 포함하여 파워, 램, 하드, 케이스 총 5개 품목을 결제했습니다

그리고 5월 8일 오늘 오전 11시에 배송 받아서 신나는 마음으로 열어봤더니 메인보드 비닐이 이미 열려 있더군요

테이프가 이미 두조각으로 떨어져 있었고 한쪽은 이물질이 묻어있고 다른 한쪽은 비닐에 붙어있었습니다

두 테이프를 맞닿아보니 터무니 없이 짧습니다 이미 한번 개봉을 했다는거 겠죠..


viewimage.php?id=3dafd922e0c23b9960bac1e1&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7f30ad3ab0230919ea20fd629f908a47497ca55f6039fadaa8818c84e056935986ef40a177b6701e139


viewimage.php?id=3dafd922e0c23b9960bac1e1&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7f30ad3ab0230919ea20fd629f908a47497ca55f6039fadaa8818c84e056b64cf68fe861bc2a3851a70


제품 확인차 열었겠거니 하고 자기 합리화를 하고 있었는데 cpu 소켓 부분이 타서 올라온게 보입니다;;



viewimage.php?id=3dafd922e0c23b9960bac1e1&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7f30ad3ab0230919ea20fd629f908a47497ca55f6039fadaa8818c84e053b639e6ea0df5d0413ab8b2b


시리얼 번호와 보드에 있는 시리얼 번호를 확인해보니..



viewimage.php?id=3dafd922e0c23b9960bac1e1&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7f30ad3ab0230919ea20fd629f908a47497ca55f6039fadaa8818c84e053a339f6ef1e9777cc19b7f08


viewimage.php?id=3dafd922e0c23b9960bac1e1&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7f30ad3ab0230919ea20fd629f908a47497ca55f6039fadaa8818c84e056f679f6ea5ae643057498692


박스에 있는 시리얼번호랑 보드에 있는 시리얼번호랑 다릅니다  원래 박스도 아닌데 넣어놨네요 ㅋㅋㅋ...

이 보드가 논란이 좀 있어서 돌려막기 할까 마음 졸이면서 구매했는데 걸렸네요;;

마침 오늘이 토요일이라 컴*존이 주말에는 영업을 안해서 월요일은 되야 문의 넣은걸 답변 받겠네요

인생 첫 컴퓨터 구매에 좋은 추억 남겨주시게될 컴*존에게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마칩니다


ps. 제가 인터넷 커뮤니티를 잘 안 써봐서 친구에게 추천받아 여기에도 써봅니다 글이 좀 허접하고 두서가 없어도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_ _ )

++ 퀘이사존에 같은 내용의 글도 본인 글입니다



출처: 컴퓨터 본체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675

고정닉 54

8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마이너/미니) 관리 내역, 부매니저 권한 설정 추가 운영자 21/06/14 - -
9098 [새갤] G7 '중국 비판' 성명…청와대 "초청국은 성명 작업에 참여 안해" [41] ㅇㅇ(14.36) 18:05 1594 68
9097 [공갤] 니네 고공이라고 아냐?? 정공 돼공 허공 멸공 그리고... [155] 고추바사삭(211.36) 17:55 5640 134
9096 [군갤] 싱글벙글 멕시코 근황.jpg [106] ㅇㅇ(118.235) 17:45 8889 78
9095 [야갤] 이낙연 근황 ㅗㅜㅑ...jpg [348] ㅇㅇ(118.235) 17:42 11189 284
9094 [몸갤] [ㅇㅎ]산타 걸 코스프레 [77] ㅇㅇ(14.33) 17:35 16316 28
9093 [해갤] 이재명 이거 완전 정신병자네요 ㅋㅋㅋ [212] ㅇㅇ(112.170) 17:25 15946 368
9092 [야갤] 밝혀진 맛집의 비밀레시피...... [324] 야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51615 666
9091 [싱갤] 싱글벙글 루이14세 [285] ㅇㅇ(182.221) 17:05 21081 217
9090 [야갤] 충격... 전역 7일 남은 말년병장 화이자 맞고 사망... [417] 윤찬민(223.38) 17:01 20313 275
9089 [카연] 여자가 어려운 남자이야기5 [112] 이름없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15718 130
9088 [싱갤] 념글 알페스가 진짜 싱글벙글인 이유 [15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15414 395
9087 [야갤] [스압] 방탄 빌보드 1위의 실체 [1394] ㅇㅇ(223.62) 16:45 50179 1085
9086 [싱갤] 싱글벙글 노르웨이 교도소 [325/1]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26501 693
9084 [몸갤] [ㅇㅎ] 영국-태국 혼혈 [181] ㅇㅇ(218.153) 16:25 26306 124
9083 [새갤] 청년 여러분께 알페스 수사 결과 보고드립니다. [402] 하태핫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4 17505 1190
9082 [야갤] 김정은 게이팝 금지 외국 반응.jpg [316] ㅇㅇ(211.36) 16:20 20312 339
9081 [여갤] '믿고 거르는' 에이프릴·DSP미디어 [106] ㅇㅇ(125.132) 16:15 15713 238
9080 [군갤] 중국 원천 방사능 누출 의혹 (CNN발) [257] ㅇㅇ(115.137) 16:10 14636 272
9079 [여갤] 청와대 조작질 또걸림 ㅋㅋㅋㅋㅋㅋ.jpg [291] ㅇㅇ(121.142) 16:08 20677 466
9078 [싱갤] 싱글벙글 금고 [119] ㅇㅇ(219.251) 16:05 26056 348
9077 [리갤] 현 LCK 최대의 미스테리...Real [196] ㅇㅇ(124.59) 15:55 58250 1103
9076 [카연] 난 연상이 좋다 manhwa 3화 [245] 루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24630 192
9075 [싱갤] 교촌치킨이 일본에서 쳐망한 이유 [370] ㅇㅇ(175.223) 15:35 38857 411
9074 [야갤] 요즘 일본의 인싸남 클라스 ㅗㅜㅑ [1294] ㅇㅇ(182.225) 15:25 109942 1275
9073 [싱갤] (고전) 싱글벙글 스님고양이.jpg [298] ㅇㅇ(175.206) 15:15 25896 382
9072 [군갤] 29년간 혼자만의 전쟁을 수행한 인지부조화 일본군 장교.jpg [388] ㅇㅇ(175.206) 15:05 22707 248
9071 [싱갤] 시발시발 핵융합.jpg [85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39099 626
9070 [야갤] 잘 모르는 연예인들의 본명ㅋㅋㅋ [655] 유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5 87270 621
9068 [치갤] 오늘자 치킨 포장할인 논란.jyp [1328] ㅇㅇ(223.39) 14:34 33882 329
9066 [야갤] 훠문고 현재 상황.....jpg [578] ㅇㅇ(121.124) 14:19 43401 909
9065 [히갤] 잭 스나이더의 마블 확장 유니버스 Part 1 [133] 근강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19175 208
9064 [싱갤] 싱글벙글 신비한 오너의 세계 [425] ㅇㅇ(175.113) 14:05 40248 469
9063 [야갤] 오늘자 치솟는 반중 감정...jpg [1577/1] ㅇㅇ(106.101) 13:55 92922 7975
9062 [싱갤] 싱글벙글 최신 유우머 [178] ㅇㅇ(61.255) 13:50 32317 351
9061 [야갤] 오늘자 런닝맨 팡수 이별편지 내용모음...JPG [820] 내가하면추해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76293 807
9058 [싱갤] 싱글벙글 물이 사라지는 마술 [246] ㅇㅇ(59.20) 13:30 38839 216
9057 [몸갤] [ㅇㅎ]Nata Lee [17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28392 171
9056 [싱갤] 싱글벙글 취미촌.manwha [214/1] ㅇㅇ(211.36) 13:20 37785 773
9055 [야갤] 독일 살고 느낀점 적어봄.jpg [672] 근첩싫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89246 882
9054 [싱갤] 싱글벙글 찐따가 공대를 가야하는 이유 [388] 중잠녀사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44419 500
9052 [싱갤] 냉혹한 도로 위 세계 [187] ㅇㅇ(112.152) 13:00 34889 544
9051 [해갤] 한국판 리오넬 메시ㄷㄷ [139] ㅇㅇ(221.156) 12:55 33680 492
9050 [싱갤] 와들와들 야간경비촌 [177] ㅇㅇ(110.70) 12:50 36175 411
9049 [군갤] MBC 스트레이트 주요장면 jpg [149] 주말당직사령(59.22) 12:45 20779 206
9048 [카연] 전공 시험을 본 공대생 manwha [300] 사춘기마시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34735 414
9047 [싱갤] 오싹오싹 일본 화장실 변기에 써진 문구 [25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45424 361
9046 [미갤] (펌) 한국 어머니 자석 붙는 영상 [535] 천국열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38763 329
9045 [싱갤] 대단대단 노무현 업적 [529] ㅇㅇ(118.235) 12:25 37112 507
9043 [싱갤] 훌쩍훌쩍 인생론 [193] 알라리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31918 586
9042 [롯데] 고3 꼴붕이 홈런볼 주웠다 [144] 진지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30472 29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