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정신병..GIf앱에서 작성

사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09 09:50:01
조회 43798 추천 505 댓글 260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7f309cb6cba76475f389b19c2b231414b9ee833c6aed8dd6ef4fdf7db32c661db5c534224ccbe4fa7e565207c9ae5e19ef93b507ba2e7d93f9e3f2022d9c047a3d7c37b5b45ecc39ea91810826f464e92af4a24

도쿄 전범 재판에서

오카와 슈메이라는 사람이

정신병걸린척 도조히데키 뒤통수를 갈기고

병 인정받아서 풀려남ㅋㅋ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7f309cb6cba76475f389b19c2b231414b9ee833c6aed8dd6ef4fdf7db32c53b8e0e00dfc2ba563b39fc28f61087ad0a313a6a8f9a845ee1e10ade4b72992f5d6351c6ed0393822fd4ea7227d4f61a3c6669359a39fc492862cf12efa1d866d6e7e8ae

그리고 일본 드라마에서 페러디 ㅋㅋ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505

고정닉 54

1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10255 [싱갤] 싱글벙글 인생 업적.gif [39/1] 게이가싫어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9490 78
10254 [소갤] 냉혹한 도쿄 올림픽 선수촌에 간 bbc 기자 [93] 포도맛딸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4044 43
10253 [기갤] 대구 현직 교사, 안동서 대마잎 훔치다 검거 [123] 0000(112.184) 16:00 4303 37
10252 [몸갤] [ㅇㅎ]Alejandra Guilmant [51] 둠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5 6905 36
10251 [싱갤] 싱글벙글 대한민국 보물 904호 [275]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14311 302
10250 [야갤] 14세 연하.. 스시녀와 결혼.. 한녀 반응.. [830] ㅇㅇ(125.130) 15:45 39072 1104
10249 [역갤] 현직 무당이다 [290] ㅇㅇ(211.244) 15:40 11712 224
10248 [누갤] 칸에서 최민식을 꺾고 남우주연상을 받았던 소년 [153] ㅇㅇ(175.198) 15:35 10636 51
10247 [편갤] 브레이브걸스 근황 ㄷㄷ [207] 호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15085 177
10246 [싱갤] 싱글벙글 UFC 무패 파이터의 무패 비법.jpg [150]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17906 211
10245 [자갤] 하 시발 그린카 살짝 기스났는데요 [157] ㅇㅇ(117.111) 15:20 17155 162
10244 [K갤] 김한나 시원한 비키니 [125] ㅇㅇ(122.40) 15:15 15826 114
10243 [싱갤] 싱글벙글 울면 안돼 근황 [168] ㅇㅇ(175.120) 15:10 19328 368
10242 [바갤] 요즘 취미로 당근마켓하는데 [353] 야가다파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19268 531
10240 [기갤] 中 27평 아파트에 무려 39명이 산다?..불법 거주 논란 [128] ㅇㅇ(211.36) 15:00 14503 80
10239 [몸갤] [ㅇㅎ]러시아 가수 tatiana kotova [121] ㅇㅇ(1.230) 14:55 18363 140
10238 [부갤] 배민 리뷰 근황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8] ㅇㅇ(39.7) 14:51 21805 516
10237 [자갤] 문재앙:명박근혜 저출산 대책 돈만 버렸다 [372] ㅇㅇ(39.7) 14:45 14422 520
10236 [야갤] 보면 바로 도망가야 되는 차들....jpg [484]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2 58781 710
10235 [싱갤] 싱글벙글 야동배우 [190] 121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36004 325
10234 [공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인가 [215] ㅇㅇ(106.101) 14:30 18369 396
10233 [컴갤] ㅈ댔다 버그 도움 시발 [210] ㅇㅇ(211.230) 14:25 24093 185
10232 [군갤] 통계의 함정 [158] 투하체프(39.119) 14:20 18027 77
10231 [싱갤] 싱글벙글 파워퍼프걸 실사화 근황...jpg [284] 121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28468 284
10230 [코갤] 백신 뱃지 왔다 [206] ㅇㅇ(183.100) 14:10 17755 53
10229 [몸갤] [ㅇㅎ]기무세딘 여친룩 [263] 스빠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 33606 117
10227 [야갤] 아시아 국가들의 국명 뜻 ㅗㅜㅑ [1258] XXX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80993 870
10225 [해갤] 펩이 역대 최고의 감독 인 이유 [226] ㅇㅇ(193.218) 13:45 17623 280
10224 [싱갤] 싱글벙글 웹소설 페미검열 [501] ㅇㅇ(14.46) 13:40 27899 706
10223 [카연] 단편) 착정 외계인(처녀)의 지구인 침공 [253] 수석어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22065 375
10221 [S갤] 김광현이라는 선수, 아니 사람 [162] ATL씈(75.8) 13:25 17259 593
10220 [싱갤] 싱글벙글 나이키 짱깨내수용 광고 [284] ㅇㅇ(121.171) 13:20 25554 484
10219 [싱갤] 싱글벙글 고통촌 [351] ㅇㅇ(218.151) 13:15 28761 287
10218 [몸갤] [ㅇㅎ]Heeyhelly [73] 둠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19536 53
10217 [야갤] 깜짝.. 최근 중국모바일게임 근황 ㄷㄷㄷ.jpg [211] ㅇㅇ(106.101) 13:05 28875 487
10216 [군갤] 요즈음 애들이 유격이 뭐? [254] xwi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24658 325
10215 [싱갤] 싱글벙글 미국인말고 한국인도 무식함 [583] ㅇㅇ(211.36) 12:55 33020 444
10214 [해갤] 독일전 독박 축구하는 풋볼두. gif [176] 구토사냥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19117 403
10213 [싱갤] 싱글벙글 조상들 과학 발전이 늦은 이유.jpg [664]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34470 918
10212 [야갤] 야념) 요즘 아이돌들 깜짝 근황......JPG [806] ㅇㅇ(211.36) 12:40 72464 1438
10211 [L갤] 념요청)오지환 병역논란의 진실 [120] ㅇㅇ(121.163) 12:35 15856 289
10210 [싱갤] 싱글벙글 여고생들의 취향 [335] 새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41400 417
10209 [깊갤] 걸그룹 푸쉬 끝판왕 [241] ㅇㅇ(223.39) 12:25 27250 305
10208 [아갤] 쿠팡 이번엔 욱일기 제품 판매 논란 [524] ㅇㅇ(223.38) 12:20 21573 185
10207 [싱갤] 싱글벙글 K-신형마스크 근황.jpg [166] 귀여운여자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35643 398
10206 [군갤] 명품 가방 훔친 주한미군들, 추격전 끝에 검거 [230] 투바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22164 237
10205 [던갤] 오늘자 K-웹툰 논란.JPG [324] ㅇㅇ(121.159) 12:05 38640 300
10204 [야갤] [단독]이지훈, 신부는 14세 연하 일본인 [523] ㅇㅇ(110.70) 12:00 28643 386
10203 [판갤] 문준용 "대통령 아들이라고 나를 뽑았겠나?" 공개 반박 [478] ㅇㅇ(182.226) 11:57 22334 409
10202 [야갤] GS25 임원...이번 메갈사태 최근 반응 ㄹㅇ...jpg [625]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5 70795 204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