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조코비치 좃댔다ㅋㅋ 3년동안 호주 못간다ㅋㅋ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2.01.17 11:55:01
조회 34829 추천 251 댓글 220

08eb8373b286698523ea8591469c701cd2b3f6d76529e7dce9130c0b2c0fdee6a54ab177cc5f34034cdf54240f84f09157cb45cf

789cf575c1f31c8023ef82e6309c701f649dc900036e1d936a3f9a4894d3f49742936840dc041341a410578d60378fe332fc6987


좃망했누ㅜㅜ

조코비치 호주 떠남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81663bef60e0f512dd39363546479ebafd092d9a3653c6d09d962ea92fb6e6f0c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81663bef60e0f522bde9363546479eb67522613003b1e96e497cddfcc0275ac23

28a7d72fe39c3ba963f2d1bc109c293c560cfe1feca063e09f1e9e32f062c0c900214d91591528bd1087

하지만 엄청난 호주오픈 타이틀 방어보다 더한 영광과 사랑을 얻게 된 것 같다

과거 오스만투르크 이슬람 세력에 최전선에서 용감히 싸운 세르비아 선조들처럼 절대 타협하지도 굴하지 않고 끝까지 저항했다





출처: 테니스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51

고정닉 48

8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여자아이돌 통틀어 진정한 비주얼 센터라고 생각하는 멤버는? 운영자 22/05/23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524/2] 운영자 21.11.18 167833 150
55667 [싱갤] 훌쩍훌쩍 버스퍼거가 대통령이 되면 벌어지는 일 [197]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19101 185
55666 [타갤] 카카오가 말딸 광고에 혈안인 이유는 자신있어서가 아님 [212] 달갈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7617 134
55665 [디갤] 동작대교 갔다옴 [73] ㅁㄴㅁㄹ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2436 26
55664 [아갤] 아이팟터치 한개는 실사용으로 언박싱해봄 [78] OFF-WHI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7790 76
55663 [싱갤] 싱글벙글 극한의 환경에서 살아가는 생명체에 대해 알아보자.jpg [139] ㅇㅇ(211.51) 01:15 19871 127
55662 [카연] 국밥소녀 78화 [103] H_Lif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3984 77
55661 [모갤] 모붕이 여자와의 카톡 유형 manhwa [157] 웬아이니드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13273 172
55660 [조갤] 가정의 달 탐조 [84] *2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2902 46
55659 [기음] 고든램지 오븐 통삼겹살에 도전 [159] 나가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15280 144
55658 [토갤] 스압))))) 손흥민의 회상.... [118] ㅇㅇ(211.202) 00:25 19478 551
55657 [야갤] 길고양이 밥에 부동액 뿌린...20대 체포 ㄹㅇ...jpg [1308]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27158 911
55656 [야갤] 오토바이 타고 나대던...10대 폭주족 ㄹㅇ...jpg [736]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26411 978
55655 [싱갤] 싱글벙글 성공한 버스퍼거 [350] ㅇㅇ(211.221) 05.23 36770 642
55654 [야갤] 버려진 새끼 부엉이...돌봐준 결과 ㄹㅇ...jpg [680]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68329 1621
55653 [주갤] 메갈로돈 이빨 [197] ㅅVR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23561 240
55652 [첼갤] 전세계 클럽들의 웅장한 카드섹션.jpg [128] 랄랄라라뱡뤄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20800 189
55651 [중갤] 롤 프로...은퇴사유 레전드.jpg [700] ㅇㅇ(182.229) 05.23 54399 592
55650 [싱갤] 싱글벙글 10년전 대한민국 [44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51169 664
55649 [디갤] 봄꽃 응봉산 국민포인트 사진 보고가라 [50] 흥분돼느낄것같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4148 24
55648 [모갤] 미니어쳐 제작기.JPG [75] ㅎㅎ(211.212) 05.23 8917 63
55647 [주갤] IF 스토리 논리왕 이퐁남 [231]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19721 391
55646 [싱갤] 싱글벙글 논란중인 삼육대 홈페이지 [662] ㅇㅇ(223.62) 05.23 41670 300
55645 [야갤] 한문철 레전드 제보자 ㅋㅋㅋㅋ.gif [440] ㅇㅇ(223.39) 05.23 35491 377
55644 [야갤] (충격 속보) 이재명의 심각한 근황...JPG [754] ㅇㅇ(43.249) 05.23 51710 1437
55643 [야갤] 이준석의 선거지원 일정...JPG [411] ㅇㅇ(124.111) 05.23 24087 649
55642 [군갤] 국내업체가 핀란드에 수출한 AK-47, 결함으로 운용 중단 [452] 수리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33185 264
55641 [주갤] 제4대 대장동 몸통을 견제하는 개딸들 [258] CoolIns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27797 833
55640 [야갤] 요즘 핫한 특수부대 문신 논란...JPG [684] 코브라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88628 865
55639 [야갤] 요즘 인스타 감성 터진다는 제주도 카페......jpg [1262] ㅇㅇ(112.171) 05.23 61367 808
55638 [주갤] 소름 끼치는 최후의 가스라이팅...jpg [574] ㅇㅇ(115.160) 05.23 57032 1374
55637 [기갤] [단독]한동훈 '2호 지시'…11개 중점 검찰청에 합수단 만든다 [306] ㅇㅇ(211.201) 05.23 20267 477
55636 [야갤] 자국민보다 더 혜택 받는 중국인, 조선족 [841] ㅇㅇ(58.225) 05.23 40103 1556
55635 [블갤] 중갤분탕의 학교에 찾아가서 사과문 받아왔다! [1544] 겁없는노선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49409 3045
55634 [싱갤] 싱글벙글 UDT근무시절 강정마을 썰...jpg [277] ㅇㅇ(211.51) 05.23 43112 454
55633 [주갤] 정부가 일을 한다... [662] ㅅVR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48294 1081
55632 [국갤] 코로나로 2년 반 멈춘 예비군 훈련, 다음달 20일부터 재개 [590] 30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31518 152
55631 [야갤] 코인으로 2억 수익 낸 고등학생유튜버에게 달린 댓글.jpg [619] ㅇㅇ(1.240) 05.23 89142 1606
55630 [위갤] [요리대회] 월요일 아침 [118] 위문열차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6988 95
55629 [더갤] 대통령실 "美 국가 중 가슴에 손 올린 尹, 상대국 존중 표시" [944] 곰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35454 182
55628 [디갤] 다방갔다왔다. ( 혐짤 많음 ) [372] 전립선따먹기(180.81) 05.23 37348 197
55627 [싱갤] 싱글벙글 미국에서 가장 가난한 미시시피 주를 알아보자 ..jpg [534] ㅇㅇ(211.51) 05.23 57166 492
55626 [카연] 짝사랑 당하는 manhwa [203] 포너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33352 532
55625 [부갤] 둔촌속보)원희룡 "시끄러우면 나선다는 선례, 남길수 없다" ㅋㅋㅋㅋ [292] ㅇㅇ(223.38) 05.23 23305 606
55624 [야갤] 속보) SBS, 이순신을 이용하는 이재명 저격 [856] ㅇㅇ(193.37) 05.23 51560 1578
55623 [중갤] 깜짝.. 논바이너리 논란 대처하는 유비소프트 근황...JPG [382] 램파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31200 513
55622 [주갤] 속보) 한국여자… 또 흉기난동 jpg [714] ㅇㅇ(119.201) 05.23 47515 1135
55621 [싱갤] 싱글벙글 동물원의 행동풍부화에 대해 알아보자.jpg [427] ㅇㅇ(211.51) 05.23 39872 597
55620 [토갤] 손흥민 인스타 떴다 [608] 1882090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47144 906
55619 [군갤] 바이든, 대만 방어위해 군사개입 할 것인가 질문에 “예스” [490] sputni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29404 37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