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대통령들이 연애조언을 해준다면?.txt앱에서 작성

#Apink주지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09 21:51:02
조회 38358 추천 575 댓글 385

viewimage.php?id=23b8c725eadc2ba37ca9d7a11fc7212d67cb64d6&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14fc1934bfd7bf59790cdcfb8aaa71419f0b83848be342206623162792e362d92e71e0ed0c1762f8ffb6ce8c8a4eeb08e5a5747be39e24c54a074aa987fdc024c2

1대 교수 이승만:
자유분방한 남녀간의 연애를 해야하니 열심히 노력을 해라
  
더치페이를할때 10중 5의비율로 연인과 돈을 낸다면
5는 10과가까우니 반올림생각해서
그냥 쿨하게 니가 다 내주도록 하라.

viewimage.php?id=23b8c725eadc2ba37ca9d7a11fc7212d67cb64d6&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14fc1934bfd7bf59790cdcfb8aaa71419f0b83848be342200b4f102794e566dd2be8182019df8e54fa8ff195b91482bbeebe32018deb3e9794352b52c5f10a1b

2대 교수 윤보선:
연애란 말이야 무조건 공정하게 하란말이야 그리고....
저기 연애교수님이 내 방을 쳐들어오셨구만.
저분한테 수업을 듣게나.

viewimage.php?id=23b8c725eadc2ba37ca9d7a11fc7212d67cb64d6&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14fc1934bfd7bf59790cdcfb8aaa71419f0b83848be342206623162792e362d92e71e0ed0c1766f2a9b29cdf8c4eeb08e5f46284abcb4c70fde71f3ed9ae34ee66

3대 교수 박정희:
임자는 말이야 여자를다룰줄몰라
내가 성형비용을 대줄테니 임자는 다른요소를 발전시켜
이를테면 말빨이라든지 패션감각이라든지

근데 내 방식에 반대하면 연애고 나발이고 없어 알았나?

viewimage.php?id=23b8c725eadc2ba37ca9d7a11fc7212d67cb64d6&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14fc1934bfd7bf59790cdcfb8aaa71419f0b83848be342206623162792e362d92e71e0ed0c1d62faa4bbccdf8a4eeb08e5fe6e0c3bdc2b9e05bd2ec2ddbdc1710a

4대 교수 최규하:
전임교수님이 떠난관계로 내가 지도하겠네.....
나보다 더 적합한 교수님이 오셨구만 난 이만 가겠네

viewimage.php?id=23b8c725eadc2ba37ca9d7a11fc7212d67cb64d6&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14fc1934bfd7bf59790cdcfb8aaa71419f0b83848be342206623162792e362d92e71e0ed0c1a63f9ade3cb8b8e4eeb08e547d58ace3ed98848b6ea1a9452524f13

5대 교수 전두환:
여자는 말이야 하나의 페미야
그러니 남자가 제압할수밖에없잖아?

우선 전임 교수님이 성형까진 시켰으니
내가 나머지 비용을 대줄게.
그전에 사상이 올바른 여자를 표적으로 삼고
공략하는게 어떻겠나?

viewimage.php?id=23b8c725eadc2ba37ca9d7a11fc7212d67cb64d6&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14fc1934bfd7bf59790cdcfb8aaa71419f0b83848be342206623162792e362d92e71e0ed0c1c67f2f8b29e84da4eeb08e55c41228d160ae98f55f485a750c0a3ef

6대 교수 노태우:
전임교수 방식대로 쭉 연애상담을 하면 될거같네.
단 난 전임교수랑 다르니까
그 사람말고 내 방식대로 했다고 말하고 다니라고

알겠나?

viewimage.php?id=23b8c725eadc2ba37ca9d7a11fc7212d67cb64d6&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14fc1934bfd7bf59790cdcfb8aaa71419f0b83848be342206623162792e362d92e71e0ed0c1e61affdb69085d84eeb08e553090f012ef75bce750e981860e607a8

7대 교수 김영삼:
흠....미안하네
처음엔 성형부작용 없이 잘 고친줄 알았는데
내가 관리를 잘 못해서 얼굴이 박살났구만.
아무래도 국제성형외과에 치료비좀 외상해야되겠네.

viewimage.php?id=23b8c725eadc2ba37ca9d7a11fc7212d67cb64d6&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14fc1934bfd7bf59790cdcfb8aaa71419f0b83848be342206623162792e362d92e71e0ed0c4965ffafb7cadadf4eeb08e5719ff08f776a555915bd7d78fbca2b18

8대 교수 김대중:
여자를 다루는 법은 말이야
그녀에게 명품과 돈을 주면 결혼으로 돌아온다네

싸우고 깨진 전여친이라고해도
그냥 집앞에 찾아가서 명품으로 배 좀 채워주면 된다
나머지는 내가 책임질세.

viewimage.php?id=23b8c725eadc2ba37ca9d7a11fc7212d67cb64d6&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14fc1934bfd7bf59790cdcfb8aaa71419f0b83848be342206623162792e362d92e71e0ed0c4b60fbabb19d8c8a4eeb08e597c6dbcdcf29676842fc8376f569f31f

9대 교수 노무현:
제가 언제 모쏠탈출시킨다고 말이나했습니까?
자고로 남자라면 1명을 사귈게 아니라
3명을 사귈려고해야 진정한 사나이 아니겠나?
내 음반을 몇개 챙겨줄테니 노래를 부르면서 고백해보도록

viewimage.php?id=23b8c725eadc2ba37ca9d7a11fc7212d67cb64d6&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14fc1934bfd7bf59790cdcfb8aaa71419f0b83848be342206623162792e362d92e71e0ed0c1e31f8f8e1cc84de4eeb08e59dce0501a0f3348025185d051661545c

10대 교수 이명박:
하.....전임 교수 두 명이 연애비용을 날려먹었지만
이제부터라도 힘내게.
미국산 성형수술받으면 잘될걸세.

내 고려대 동창이 성형외과를 하고 있으니
무조건 거기가서 진료를 받도록 하게나.
내가 보냈다는 이야기도 꼭 하고. 알겠나?

viewimage.php?id=23b8c725eadc2ba37ca9d7a11fc7212d67cb64d6&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14fc1934bfd7bf59790cdcfb8aaa71419f0b83848be342206623162792e362d92e71e0ed0c4930f3a4e39e8b8b4eeb08e5870ad4c0665f123800b69e5f0af2cb6c

11대 교수 박근혜:
연애는 잘해야하고 성형을받되 받지말아야하는듯해야하고 연애를하듯말아야합니다라고 아는언니가 지도하라고했는데
그언니가잡혀갔으니난모르겠고이젠자네가알아서하게나

viewimage.php?id=23b8c725eadc2ba37ca9d7a11fc7212d67cb64d6&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14fc1934bfd7bf59790cdcfb8aaa71419f0b83848be342206623162792e362d92e71e0ed0c1f60f2aab698ddd84eeb08e572955dd94cc3ab9bd0eb28dfe428e67d

12대 교수 문재인:
나랑 친한 언론사 유튜브랑 기자 180명이 있으니
자네가 멋있는남자라고 언플 기사를 쓰게 하면 될걸세.

훠훠 꼭 한국 미인상만 좋은건 아니니
중국 성형외과에 가서 중국 미인 스타일로
다시 수술을 받아보는건 어떻겠나?


출처: 새로운보수당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575

고정닉 64

74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인재채용) 서비스기획자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1/06/20 - -
9973 [싱갤] 훌쩍훌쩍 미국에서 아시안 대접.jpg [74] ㅇㅇ(119.70) 20:10 13616 206
9972 [닌갤] 야숨에서 당신이 아직도 모르는 것들(용량주의) [127] ㅇㅇ(211.51) 20:00 9998 166
9971 [몸갤] [ㅇㅎ] 돌핀팬츠 [96] ㅇㅇ(218.157) 19:50 16164 71
9970 [싱갤] 싱글벙글 나라별 관광 이미지.jpg [291] ㅇㅇ(39.7) 19:40 20524 126
9969 [기음] 떡볶이 투어 • 성남 수진역 수진분식 [128] 오키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0 8152 67
9968 [겨갤] (스압) 마스크녀 [71] 않이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0 20729 52
9967 [싱갤] 싱글벙글 K-아저씨...gif [273] ㅎㅎ(114.108) 19:10 26624 219
9966 [야갤] 짱깨 이제는 홍위병이 아닌 청위병으로 지랄남ㅋㅋ [662] 유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0 51287 1203
9965 [부갤] 대기업 다니는 새끼들 다 ㅈ됐다ㅋㅋㅋㅋㅋ 개꼬심 [559] ㅇㅇ(122.40) 18:50 31900 655
9964 [야갤] 집에서 팬티입고 다니면 안되는 이유 ... jpg [937] ㅇㅇ(124.53) 18:40 110185 2238
9963 [싱갤] 훌쩍훌쩍 앰생 만화가 실제 와꾸..jpg [311] ㅇㅇ(61.82) 18:30 37028 682
9962 [주갤] [ㅇㅎ] 심심하니 소주 사러 가야겠어 [104] dd(112.163) 18:20 24164 69
9961 [야갤] 이준석 근황....jpg [520] ㅇㅇ(211.236) 18:10 43387 971
9960 [주갤] 드디어 이게 [141] ㅁㅁ(121.169) 18:00 18715 46
9959 [싱갤] 싱글벙글 딸배사냥꾼 [306] 가화만사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0 39765 623
9958 [군갤] 공약실천)갑옷 입고 수박 반갈죽 [560] 모토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24319 489
9957 [리갤] 기인이 롤드컵 따위 필요없는 이유.......ㄹㅇ [392] 재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0 70022 1696
9956 [바갤] 거리두기 완화 소식 [233] 별부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26271 70
9955 [싱갤] 싱글벙글 요즘 초딩 근황... [35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 49828 834
9954 [야갤] S대생들이 뽑은 부끄러운 동문 3년 연속 1위.jpg  [529] ㅇㅇ(175.223) 17:00 47589 701
9953 [여갤] 30대 남성이 여학생인척 남학생 유인..21개월간 성착취 [308] ㅇㅇ(39.7) 16:50 33386 299
9952 [싱갤] 싱글벙글 추리력.jpg [342] ㅇㅇ(175.123) 16:40 36713 801
9951 [야갤] 현재 일본 먹여 살리는 남자.jpg [984/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0 111318 1050
9950 [연갤] 시노자키 아이 [199] ㅇㅇ(219.254) 16:20 33846 152
9949 [야갤] 속보) 추미애 대선 출마 선언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news [683] 디지캐럿뇨(112.153) 16:10 31325 841
9948 [싱갤] 싱글벙글 종이에 베이면 아픈이유 [311] 레어닉네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45485 397
9947 [싱갤] 싱글벙글 돌아버린거냐 [500] 마리화나그란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36757 860
9946 [기갤] 한예슬 존나 쎄다ㅋㅋㅋㅋ [360] ㅇㅇ(175.223) 15:40 49725 324
9945 [엘갤] 어제 간담회 시작할때부터 어이없었던거 [265] 2ㄴA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26025 415
9944 [차갤] [단독]금융위, 싱가포르식 규제 도입 검토…암호화폐 90% 정리할듯 [208] 월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17122 156
9943 [싱갤] 혐글벙글 의외로 잘못알고 있는 사형법(재업) [283] 단또튀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43940 444
9942 [군갤] 북괴 여군 피규어 발매소식 [425] ㅇㅇ(116.44) 15:00 42409 420
9941 [야갤] 조선족들 서울에서 공산당 100주년 찬양중...jpg [690] ㅇㅇ(106.101) 14:50 58910 1272
9940 [육갤] 요즘 병역판정 급수로 말 많던데 나도 짧게 썰 풀어봄 [717] 삐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0 32134 1094
9939 [두갤] 휠체어로 서울에서 혼자 수원원정가기.jangmoon [269] 조유리열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0 26884 536
9938 [싱갤] 싱글벙글 한국에서 살아남기.kpg [31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46120 588
9937 [판갤] 일본 신사 근황.jpg [577] ㅇㅇ(223.62) 14:10 45277 1147
9936 [S갤] 7)우리 킹엄2 ㅈㄴ 빡치는데 정상이지? [88] ㅇㅇ(58.228) 14:00 16415 217
9935 [싱갤] 혐오스러우니까 주차하지 마세요 차주 근황.news [681] 윤파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40827 530
9934 [보갤] '그' 정당 근황 [427] HAM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28736 655
9933 [주갤] [ㅇㅎ] 벌써 12시 ㄷㄷㄷ [104] dd(112.163) 13:30 43309 174
9932 [주갤] 모텔에서 이 그림 보이면..... [267] 레오나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54354 188
9931 [군갤] 북한군의 미래를 예측해봄 [389] ㅇㅇ(121.164) 13:10 39163 276
9930 [싱갤] 싱글벙글 맘충 [253] ㅇㅇ(223.62) 13:00 51295 626
9929 [야갤] 야념요청) 기성용 후배 성폭행 사건 근황.jpg [735] ㅇㅇ(223.39) 12:50 92684 1771
9928 [겨갤] 이다혜 치어리더 [198] Q(59.19) 12:40 47459 189
9927 [싱갤] 싱글벙글 훈육촌...jpg [580] ㅎㅎ(114.108) 12:30 50349 796
9926 [해갤] 태칰...개같이멸망...백투백투백투백...gif [94] ㅇㅇ(58.236) 12:20 17496 155
9925 [트갤] 트갤러 연애썰 [286] ㅇㅇ(59.17) 12:10 41718 385
9924 [싱갤] 싱글벙글 북한으로 간 아이맥 엔딩 [276] 슨상님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46523 60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