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역사적인 순간을 담은 사진들..jpg 1

ㅇㅇ(124.216) 2022.01.22 00:15:02
조회 51474 추천 636 댓글 432


a65614aa1f06b3679234254958c12a3ae31061529cdd2b07e92c24cb

비포 애프터




7f3100ee6e3ed82aae5be939d434a8fdf1f753431a0e9a6527bfd80af8ca01f1

2차대전 종전 직후 키스하는 두 남녀. 이 둘은 서로 모르는 사이





a65f28aa3c2a072d815a5a48caeea8eb2305fc7630d1f52e580c19b15f1e03308e815e821e4da5aec16b374a25

경기 시작전 히틀러에게 경례하는 독일의 축구선수들





0696fbad0e1ab45d9e332b51295dfdc5127dc4d1a43da85e5ac1f3af0951b75fefd33ded4498939ed0d4bcf5dc60ca35e6b9f88519f99b6b4af319b300b40d

KKK단원을 치료하는 흑인 의사와 흑인 간호사





a65620196927cc2a847b5b5fce5ae5ecc5188da896553bf80952ab8857e1fd6a804c8d17d9c10b944b13cfe6abb399db7c1283217871c25e8b49f3b3e0d55561795cd2e2b870f6a063

닐 암스트롱이 달 표면에 두고 온 가족사진






a66f10ad200eb360be805a4bd35af6e0826d3286d398b43046072360935811

베를린 장벽을 무너뜨리는 시민들





a67a38aa1806b547ba805a4bdb5dcef5699db76e752cceff7af657dbd6260a25d94c9c25030496a34778905224b1b225

설거지를 하는 마이클 잭슨과 폴 매카트니





a15f1caa1206072aaa4ee939e501afc2d03361ecdfe48b03743202b94f9cb22f65a5e4ce718ab78ab6e6b5c91c

사열 중 쓰러진 근위병





a15f1cab1d27072aa95e5a75f2eea9c6c603df5d4506912b0a64f58bcfe045610be655177bbf

사형 직전의 사담 후세인





a14531ac301f072b9b725c66c35de4d9125f8538a6b246370c8c46407b6440e9

2차대전 중 런던에서 벌어진 영국과 독일의 항공전





a14a28ad3c36b44caa805b41f25ae4d5e640fcbcf037ec86ec12232973d16a577430e729491a68cb05ef52ca2420f507a0cf13ed5a730950cf

엘비스 프레슬리와 무하마드 알리





a14838ad0116072b9a5b5d4be75cc5f1c60c2c3a6d7b83675a958279f28995

창밖으로 고개를 내밀고 있는 안네의 일기 안네 프랑크





a0490cad080a072ab76b5a5fd25ccee5a6108291672d1d897d1ccd86244177477a561a1f425f50be61c97d6affcb162d

워싱턴 D.C에서 링컨 동상을 바라보는 카스트로





a16d00ad231e072abf5b5b41fa5ae2ed6cfdd1ca86f5141719a68d0c77c75d44c27504516d6f

찰리 채플린과 마하트마 간디





a65638aa382eb35bb2332b612983a8d93e136db5b9ef4dfaa7b33dc1b8ed66ad

장난치며 노는 러시아 제국의 마지막 황제 니콜라이 2세





a67a38ad0a3ab34496805a5fd25cc8d83cc11700e6bda3c5728daba6b0316fd6fb6db93741a8

마돈나, 스팅, 투팍





a66b34aa0e12b4589e33346158db343a0dfce4232361e4b21026056f

불교 탄압에 저항하며 분신자살을 하는 베트남 승려 틱광둑





a66434aa0f16b361863413619b30e802f75b9a522972ba6d31dc21394bca31c774da6547202d

숨을 거둔 독일 제국의 수상 오토 폰 비스마르크





a14a28ad231eb4589e3404759a3be0027c08528c850be75485f45444b52649ac05952deff4985d534f448ec0c22c4f8b014e3008b54a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마릴린 먼로





a16614ab0f0a072ab34b5d67d65dd9e548c8320c92528f0e8188f5ae55d96ecd

자택에서 샷건자살로 숨을거둔 커트 코베인





a14834ad0a3eb5528a805b4bfe5ccfdd737b73e264d48dcdfa551d842bbdd027ba81

오스트리아의 한 가정에서 찍힌 아기


이 아기의 이름은 아돌프 히틀러





a14834aa180ab44c863235559a2cfc731cff22ff1f71463952d24415e405

기자들의 사진 요청에 혀 내미는 표정을 짓는 아인슈타인





a15610aa182a072a884f98bf06d604039d252ee666a798414e

마라도나 '신의 손'





a17e0daa183e072aa95e5a75f25dd9c5b719221f69560e8da562377d42f3ab02bbcd3cf3a5f9029bf6

존 레논의 생전 마지막 모습을 담은사진


싸인을 받고있는 우측의 남성이 존 레논 살인범





a16130ad0116b3529a805d6cfaeea9dc19c98d07a9cc99eedc7f23a7485fb35ff3062e8515dfaa

존 F 케네디 대통령을 만나 악수하는 청년 시절의 빌 클린턴





a76820ab1c1b072db75b5a4dd2ee756f327cc220b75cc7409112e19e6acc630ae4fe4a8fcc91d2cf69d73c825bfbd1

교황 비오 12세와 아돌프 히틀러





a16f04ac373eb3769a342b69295cd0e1faddb106453c4e5ac60ee92243ac60cbefe7a05133ecb428245eaed0e4d47d

체게바라와 카스트로





a76500ad3623072b9b725c66c35bfceddfd87f6267c77725af5a16fbab42b53c

1차대전 중 찍힌 기병과 항공기. 시대의 전환점을 상징적으로 나타낸 사진





a76904ad371ab44caaf1dca511f11a394ff0a7dfc881707a81

사진기사가 유대인인것을 알게 된 나치 선전장관 요제프 괴벨스





74ec81ab003eb359a2805a74c65de3dd736b5f75c0667bab22bc37d52e67ec1983faf20df45d

2001년 9월 11일, 테러에 대해 보고받는 조지 W 부시 대통령





a14834aa1f02b44c86340f519a09e402751a79cb9ac14fb81e722476504876db87f664

아우슈비츠 수용소 가스실의 벽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636

고정닉 174

3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버는 족족 다 쓸 것 같은 경제력 없어 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2/05/16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517/2] 운영자 21.11.18 154922 150
54714 [싱갤] 신기신기 흑인 문화중에 제일 골때리는거..png [86] 릿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20163 165
54713 [모갤] 오늘 명동에서 용산까지 운동삼아 걸어갔어(스압) [27] 도사마하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1410 18
54712 [바갤] 라도 바리 [35] 파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2167 21
54711 [파갤] 희귀동물박람회 후기 (스압주의) [74] goni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3002 41
54710 [카연] 좀비다이어리 14화 [25] yes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2011 42
54709 [군갤] 러시아에 대한 경제 제재는 실패했나? - SPECTATOR. [344] 하히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14286 163
54708 [싱갤] 1초만에 수강마감된다는 대학강의.jpg [27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42846 337
54707 [야갤] 지금 군대 간부들 난리남 ㄹㅇ;...JPG [758] 야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36841 840
54706 [더갤] 커뮤니티에 서울 자연 회복 짤 돌아다니던데 [616] 알려주겠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20020 126
54705 [도갤] 우리나라 기름값 ㅈ된 듯 [658] oo(50.7) 05.16 25198 289
54704 [카연] 국밥소녀 77화 [100] H_Lif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5091 75
54703 [해갤] 클롭이 미친놈인 이유 ㅋㅋㅋㅋㅋ.jpg [365] ㅇㅇ(121.138) 05.16 45504 706
54702 [주갤] 일본 부터 가야지 히히 [324] ㅅVR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6709 189
54701 [싱갤] 어리둥절 백인우월주의자들이 좋아하는 나라 [85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42949 579
54700 [야갤] 이찬원....컨셉 논란..jpg [462] ㅇㅇ(221.154) 05.16 28867 291
54699 [새갤] 주기환 광주광역시장 후보 페이스북 "배/신/자" [398] 지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2282 532
54698 [야갤] 본인 얼굴이 안나와서 불편한 재매이햄...gif [931] ㅇㅇ(121.130) 05.16 33367 1726
54697 [코갤] 저렴하게 롤에 나오는 레드 코스프레 해봤다. [216] 레나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8741 595
54696 [카연] "아, 달콤하도다! 전역 전 열외의 추억이여!".Manhwa [248] 가면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9480 167
54695 [가갤] [속보] 박완주 제명한 민주 "이준석 징계, 윤재순 사퇴" 요구 [251] sowha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9973 54
54694 [새갤] 김민석 "서울시장 판세, 尹 취임 전 비등…송, 26일 역전할 것" [24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0967 154
54693 [서갤] 코스 후기랑 사진 (스압) [178] 디씨가입은 좀;;(1.228) 05.16 16699 219
54692 [미갤] [로이터 속보] - 상하이 6월 1일 락다운해지 목표 [210] ㅇㅇ(59.28) 05.16 10168 53
54691 [싱갤] 전통 한푸/김치 근황 및 중국의 다음 타켓 '조선 궁술' [1217] ㅇㄹㅇ(1.235) 05.16 26289 707
54690 [국갤] 단독_윤호중 '파안대소' 왜?김건희 "파평 윤씨 종친, 도와달라" [161]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1256 198
54689 [야갤] 수도권 공화국 수준 [1166] 서랍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60627 768
54688 [야갤] 권성동: 강용석과 단일화요청한적없다.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75] ㅇㅇ(211.195) 05.16 18318 979
54687 [중갤] (스압) 중붕이 아들이랑 플레이엑스포 다녀왔다. [321] 중붕아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8390 244
54686 [야갤] [속보] 유시민, 민주당 최강욱 딸딸이 쉴드...mp4 [388] ㅇㅇ(220.74) 05.16 35744 1164
54685 [기갤] 중국인 집쇼핑 방지법 연내 추진..jpg [966] ㅇㅇ(223.62) 05.16 30256 1207
54684 [싱갤] 안싱글벙글 통신매체이용음란죄.jpg [944] ㅇㅇ(219.254) 05.16 53350 645
54682 [새갤] 與, 이준석·차유람 명예훼손 네티즌 20명 고발 [342] 아섭스트릭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9083 503
54681 [디갤] 플엑 재미있었다 [314] 전립선따먹기(175.121) 05.16 18183 127
54680 [국갤] 미완의 월성·울산 사건...법조계 “대통령 기록물 압수 필요” [270]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5331 578
54679 [싱갤] 싱글벙글 한문철 레전드 또 떴다 [259] ㅇㅇ(39.121) 05.16 51253 432
54677 [야갤] 페미니즘이...승리하는 방법 ㄹㅇ...jpg [927]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66564 1976
54676 [코갤] [속보] 테라재단, "남은 돈으로 투자자들 보상하겠다" [412] Gambl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32763 182
54675 [국갤] 단독_윤석열 정부 초대 질병관리청장에 백경란 교수 확정 [241]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24962 360
54674 [기갤] 정의당도 성폭력 사건 떴다 ㄷㄷㄷ [417] ㅇㅇ(125.138) 05.16 32418 572
54673 [카연] 고딩때 교대생 눈나와 과외 썰 뒷이야기.Manhwa [289] 악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39412 308
54672 [새갤] 성인사이트 차단 해제 후폭풍...국민의힘 의원 "https 규제 재검토 [663] ㅇㅇ(61.253) 05.16 58892 1319
54671 [싱갤] 싱글벙글 미국의 세탁기 전쟁 [529] 레이퀀스뱅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44257 547
54670 [미갤] 속보) 조국펀드 수익률 5200% [442] 가치투자자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40969 434
54669 [홍갤] 수성구에서 만진당 구청장 후보에게 욕한 사람의 최후 [309] 홍준표의시대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6373 177
54668 [국갤] 이준석 "윤재순, 사과해야…정호영, 尹대통령에 빠른 판단요청" [223] 얼음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9162 73
54667 [힙갤] 자이언트핑크 개가 다른개 물어 죽여 [418] ㅇㅇ(119.149) 05.16 32856 227
54666 [중갤] 정공게임 특징... 정공 컨텐츠....jpg [809] ㅇㅇ(14.37) 05.16 62116 1180
54665 [싱갤] 싱글벙글 한국에서 인지도 높은 일본인 [548] ㅇㅇ(223.39) 05.16 70957 1231
54664 [국갤] 검찰, '대장동 의혹' 김만배 100억 횡령 혐의 추가 기소 [167]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4478 32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