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일본 존잘 범죄자..JPG앱에서 작성

사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10 11:05:01
조회 46861 추천 512 댓글 264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0922c95e494a215775a7b704168af558c50d874e49a19004c5e083d740949661491650ec8a96a1d4fb0e28e2cc50ff753c4f5569bde6087e397be754fa4080acd0fcbfcbd354ad6015ec5db215be07887fd1837a9d3c039be8

어제 날짜로 체포된 26세 무직 용의자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0922c95e494a215775a7b704168af558c50d874e49a19004c5e083d7409496611e1ddd57a8557f73bcf527e2dc7d49dd3e7b1fb81e06d9f9ebbc6d7a94888c4993bb6dab6cf86a4653146035a453da0aff7fd981ac5fdcd1f8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0922c95e494a215775a7b704168af558c50d874e49a19004c5e083d7409496611f36a28f413219a4571f5748903823104fe2931fad9000faeb0eeb89d356b36b190e8aaaa4aee2f7f0859edd3e200b3ddc8089385dee95dcf9

집에 거주하던 부부를 칼로 찔러 살해하고 두 자녀를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0922c95e494a215775a7b704168af558c50d874e49a19004c5e083d7409496611b6bc8f463c04a03e7ab63cdbb1989de000a27bfd30422dbe89a01ae283e12cebbc831e4ae1c45fcecdb45875245d9333387f7017a1fd6e589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0922c95e494a215775a7b704168af558c50d874e49a19004c5e083d7409496614dd319f7301ba68903839ef44554d9a4e44e009f47377ea91ddeeec62bf97253eeadc8db6fc52f903c89f6ef198592dc3ccf3bc2475fd28934

존잘이라고 일본난리났다함 ㄷㄷㄷ







근데 사실은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0922c95e494a215775a7b704168af558c50d874e24cc9b09c2e684d74091940b739ec6334aba750859b2eecabaa36b5f11547c9032e834c78ae91e30fd670eda4364be3640aaf23e28a5400ba08769ed60b967911f02816616c0ec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0922c95e494a215775a7b704168af558c50d874e24cc9b09c2e684d74091940b73c9cb3549e6725e53b2e1cab7f43a0f4632ca045c8f0f4f38d1864d5c5c76cea01cd273c4af6915a55f312d1f5470775974a19c0daf6e75cfcde5

본판은 좆빻았은데 

작년에 다른 범죄로 체포되고 난 뒤 성형으로 완전 뜯어고친거였음 ㅋㅋ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512

고정닉 49

1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9300 [중갤] 이새끼들 왤캐당당함? [208] 기신고래(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29403 342
9299 [싱갤] 싱글벙글 일본의 음식점 위생...gif [242] ㅇㅇ(121.136) 01:45 18532 246
9298 [야갤] 스윗딸배 모음......jpg [486] 야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64940 717
9297 [중갤] FAITH 트레일러 보고 그린 만화 [108] 순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6065 160
9296 [몸갤] [ㅇㅎ]검은 속옷 [108] ㅇㅇ(121.190) 01:15 25864 119
9295 [로갤] 옛날 연예인들 젊은시절 모습들.jpg [155] 페미니즘=질병(211.36) 01:05 12415 68
9294 [싱갤] 싱글벙글 굴삭기에게 고마움 표시하는 코끼리.gif [206/1] 사이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20361 231
9293 [엠갤] 개미와 교감하라는 과제를 낸 교수..jpg [202] 율무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19583 256
9292 [싱갤] 싱글벙글 돼지촌 [220] ㅇㅇ(121.176) 00:35 25370 383
9291 [주갤] [ㅇㅎ] 자연 친화 적인 누나 [83] 레오나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21579 59
9290 [겨갤] bj파이 빨간 비키니겨 [369] 불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36601 122
9289 [야갤] 7번방의 선물 예승이 근황 [246/8] 효딱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27185 214
9288 [N갤] 흑인들 이렇게 옷입는거 너무 간지남.jpg [263] ㅇㅇ(175.124) 06.15 27444 58
9287 [야갤] 어질어질한 어느 에타...tx [846] 중앙대딱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76568 1702
9286 [싱갤] 싱글벙글 딸기향 샴푸 [281] ㅇㅇ(123.143) 06.15 32293 620
9285 [야갤] [ㅇㅎ] 세차하는... 왕가슴... 백마 누나... gif [178] 누나(14.42) 06.15 30767 153
9284 [컴갤] 요즘 게임기 게임 그래픽 근황.gif [302] ㅇㅇ(221.148) 06.15 34893 213
9283 [싱갤] 싱글벙글 믹스커피만 먹는 독일할배 [39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35135 533
9282 [미갤] 민주당 차기 대권주자 1위의 위엄.JPG [326] JohnDo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27586 664
9281 [주갤] [ㅇㅎ] 엉짤만 올려본다 [127] ㅁㅁ(121.169) 06.15 31570 187
9280 [야갤] 남편에게 곰팡이를 먹인 한녀...jpg [870] Circul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76096 1910
9279 [싱갤] 싱글벙글 남녀축구 [269] ㅇㅇ(121.176) 06.15 39766 598
9278 [주갤] 주갤럼 사기당할뻔 햇습니다.. [388] ㅇㅇ(223.38) 06.15 30364 481
9277 [싱갤] 싱글벙글 음주운전.JPG [364] ㅇㅇ(221.146) 06.15 36341 576
9276 [엠갤] GS25..알바 근황..jpg [431] 율무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58589 615
9275 [야갤] AV .. 섹스 선배.. 만난... 왕가슴.. 누나... jpg [196] 누나(14.42) 06.15 55427 309
9274 [싱갤] 싱글벙글 빼앗긴 인생.MANWHA [213] ㅇㅇ(119.205) 06.15 40044 673
9273 [야갤] 과거 보수 VS 현재 보수 이미지... JPG [1120] ㅇㅇ(122.47) 06.15 85110 3962
9272 [기음] 전갱이 요리 3종 해 먹었어요. [186] 97n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19989 265
9271 [싱갤] 철썩철썩 최양락이 맞은 이유.jpgif [252] ㅇㅇ(220.122) 06.15 35547 529
9270 [겨갤] [ㅇㅎ] bj햄찡 댄스겨 [469] 불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56582 118
9269 [싱갤] 싱글벙글 위로 [220/1] 멤버쉽있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41666 480
9268 [야갤] 풍선공예...레전드...ㅗㅜㅑ...ㄹㅇ...JPG [601] 럽성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90714 1238
9267 [치갤] 처갓집사장님의 분노의 메시지 다이렉트로 받음 [1158/1] 초롬초롬(211.36) 06.15 43752 190
9266 [싱갤] 미정갤 틀딱...블루투스의 정체... [297] 기신고래(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34668 603
9265 [싱갤] 싱글벙글 자살예방.kpg [28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51362 633
9264 [야갤] 성형 통계를 보고 놀란 사실 ㅗㅜㅑ.jpg [691] 고민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84861 563
9263 [해갤] 예선을 캐리했다는 갓반돕의 업적을 알아보자.jpg [218] 카라빱(121.130) 06.15 22717 342
9262 [주갤] 혼자사는 누나가 초대하면 어캄? [253] 피자연구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65746 250
9261 [싱갤] 싱글벙글 전자발찌.kpg [58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47170 658
9260 [히갤] 이터널즈 마동석 피규어 공개 [216] 마사닦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39937 251
9259 [카연] 특급단편 <방귀소녀> 1화 [234] 쑥떡콩떡찰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23129 553
9258 [싱갤] 싱글벙글 외국인들 기절하는 조선 전통 음료 [451] 새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54288 681
9257 [아갤] 아이패드 프로5세대하고 애플펜슬 터진거 애플한테 문의한 결과 [467] S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34694 328
9256 [엠갤] 실시간 넷붕이 집에 제비들어옴 [263] 강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30899 335
9255 [몸갤] [ㅇㅎ]안경눈나 근데 이제 안경을 벗은 [154] 희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63412 200
9254 [싱갤] 개그계 성인군자들의 공통점 [294] ㅇㅇ(175.223) 06.15 51019 953
9253 [헬갤] 미국여경과 한국여경 훈련을 알아보자. [609] 헤비그립35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41490 764
9252 [야갤] 개쥰스기 좆됐다,,, 부정선거 들통 ㄹㅇ;...JPG [206] 캡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32673 406
9251 [야갤] 요가 강사... 왕가슴... 누나... gif [235] 누나(14.42) 06.15 69267 18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