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ㅋㅋ남자는 스토킹당해도 괜찮다고 ㅋㅋ

ㅇㅇ(211.50) 2022.01.25 19:55:01
조회 63405 추천 1,676 댓글 675

요약


1. 남자가 같은 직장 여자한테 스토킹 당함

2. 남자가 고충위 신고해서 성희롱으로 인정받고, 여자를 전출시켜달라함

3. 하지만 회사는 남자를 전출보냄ㅋㅋㅋ 

4. 고충위에서 성희롱 인정됐지만 회사 인사원회는 문제 없음으로 판결 ㅋㅋㅋㅋㅋ

5. 스토킹 가해자측은 한술 더 떠 피해자 남자가 여성혐오가 있고 사회부적응자라서 자신을 스토커로 몬거라고 함ㅋㅋ 




남성인권단체 성인권센터에 한 남성이 같은 직장의 여성직원에게 스토킹당했다고 도와달라고 연락옴


7cf3c028e2f206a26d81f6e147807c6f35





피해자가 사용한 빨때가져 가서 쓰기

수차례 고백 거절했음에도 시도 때도 없이 원하지 않는 카톡 보내기

피해자 미행해서 쫓아오기 등


남자 피해자는 전형적인 스토킹과 성희롱을 당함


7ff3c028e2f206a26d81f6e64589706b14






그래서 피해자는 가해자 여성에게 정말 죽을거 같으니까 제발좀 그만 해달라고 애원했음


7ff0d429f2dc76b660b8f68b12d21a1d3f6088312f9b





이건 피해자가 가해자한테 보낸 메세지


7ff08268f5dc3f8650bbd58b36827c6aa431c9






7bf3c028e2f206a26d81f6e14681756fdd








하지만 가해자와 피해자의 직장동료는


상황을 다 알고있었음에도 오히려 피해자를 위로 해줬다고 함ㅋㅋㅋ


7af3c028e2f206a26d81f6ec42867d6e2d







상황이렇게까지 흘러가자 피해자는 자살을 생각할 만큼 궁지에 몰리며 


공황장애 입갤;;


75f0d429f2dc76b660b8f68b12d21a1dd7a2d2cfc296e5







하지만 다행히도 누군가 이 사건을 감사과에 신고했고


성희롱 고충 심의위원회에서 조사를 한 결과, 성희롱 피해로 인정받음



그래서 피해자는 가해 여성과 자신을 분리해달라고 요구하며 가해 여성을 전출해줄 것을 요청했음 


7ced9d22eac536e87eb1d19528d527037d9df005ef562d0f







하지만 이대로 끝나면 페미민국이 아니지 ㅋㅋㅋ


가해 여성이 아닌 남성 피해자를 전출 시켜 버림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남성 피해자가 난리 치니까 원래 직장으로 돌아오게 한다음


그제서야 가해 여성 징계를 위한 인사위원회를 개최함ㅋㅋㅋ






하지만 페미민국 답게 


증거까지 다있었음에도 


피해자 진술은 안들어보고 가해자 진술만 듣고 


"문제없음" 결론내림ㅋㅋ


7ce99d22eac536e87eb1d19528d52703ee9a4a81254db945







아 ㅋㅋ 여기가 끝이 아니라고 ㅋㅋㅋ


가해자 측은 피해남성이 "피해의식" "여성혐오"가 있는 "사회부적응자"라서 


자신을 스토커라고 몬거라고 했다함ㅋㅋㅋ


7ce59d22eac536e87eb1d19528d527037a4d067cea4543


이거 완전 페미들이 말하는 2차가핸가 뭔가 그거아님?ㅋㅋ








헬피엔딩....


7fed9e36ebd518986abce895438773692209







출처 : https://youtu.be/aeGzIusZvW8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676

고정닉 357

4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버는 족족 다 쓸 것 같은 경제력 없어 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2/05/16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523/2] 운영자 21.11.18 165138 150
55466 [새갤] 북한군이 살해한 해수부 공무원 이제야 사망 인정 [31] 아섭스트릭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0 4205 108
55465 [야갤] (속보) 한미정상회담 조선족 반응 떴다...jpg [600] ㅇㅇ(46.114) 15:30 50791 2217
55464 [싱갤] 싱글벙글 병맛만화 작가들이 잘생긴 이유 분석.manhwa [162] 아주좋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20015 147
55463 [자갤] 26살 첫차뽑았다 [247] 17세여고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16657 218
55462 [국갤] 이재명, '철제그릇 던진 60대 구속영장 신청'에 "선처 바란다" [303] 일루미나티(211.36) 15:00 11324 191
55461 [카연] (최신실화) 남동생이 기특한 썰.manwha [172] 지우개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12011 126
55460 [새갤] 국힘, 이재명·송영길 가짜 민영화 허위 선동…선거법 위반 고발 의뢰 [231] strawberrymo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0 11120 437
55459 [싱갤] 훌쩍훌쩍 엄마가 암 걸렸다고 팀에서 쫓겨난 선수 [444]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0 28813 420
55458 [야갤] 범죄도시2 불매한다는 여초 .jpg [1129] ㅇㅇ(1.228) 14:20 75824 2339
55457 [국갤] 바이든, '김정은에 전할 말' 묻자 '헬로…끝' [383] 30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21213 420
55456 [싱갤] 싱글벙글 미국 시상식 올타임 레전드 사건 [377] ㅇㅇ(183.106) 14:00 28566 314
55455 [새갤] 싱글벙글 바이든의 한국 방문 후기 ㄷㄷㄷ [961] ㅇㅇ(128.62) 13:50 33601 1447
55454 [야갤] 백설공주 실사 영화...촬영장 유출 ㄹㅇ...jpg [1122]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49474 1085
55453 [디갤] 스파크 사진 찍은거 올려봄 [286] FFrnpe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13193 113
55452 [싱갤] 싱글벙글 유민상이 말하는 김대희 [217] 아주좋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34902 583
55451 [국갤] 바이든, 尹에 “어떻게 해서 정치 시작하게 됐나” 깊은 관심 [513] 30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25054 793
55450 [로갤] 보아라, 가난한 하2314층민의 저634렴한,,, 주말취미를,,@.@!! [153] 김디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16660 73
55449 [싱갤] 싱글벙글 강연금 실사화 근황 [449] ㅇㅇㅇㅇ(101.53) 12:50 39231 318
55448 [치갤] 인천 창업박람회 + 디저트 카페쇼 후기.jpg [95] dd(122.34) 12:40 11767 77
55447 [카연] MCU vs 한마 바키 (2) [164] 즐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19814 422
55446 [새갤] 바이든 SNS 업<자유대한민국에서 그들의 유산은 살아있다> [421] ㅇㅇ(106.25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19816 519
55445 [싱갤] 싱글벙글 원시부족에게 현대활을 전수해주자 생긴일.jpg [390] ㅇㅇ(59.7) 12:16 46438 696
55443 [토갤] [로마노] 음바페 PSG 잔류 히위고 [200] Audere.est.Face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16546 140
55442 [K갤] 안치홍 FA 금액 관련 팩트 [230] ㅇㅇ(211.227) 11:50 19271 298
55441 [싱갤] 싱글벙글 마트에서 계산안하고 과일쳐먹는 잼민이들 [854] ㅇㅇ(222.108) 11:40 56950 770
55439 [자갤] 어제자 로또 근황 jpg [545] 운동하자 투운(122.202) 11:20 53415 157
55438 [파갤] 이구아나 새집장만 [122] 188 타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14095 77
55437 [야갤] 바이든 방한... 어김없이 그분들 입갤......jpg [1054] ㅇㅇ(110.45) 11:00 72957 2433
55436 [싱갤] 싱글벙글 AI가 그린 디즈니 프린세스들 [520] ㅇㅇ(175.115) 10:50 47134 754
55435 [카연] 여친은 인터넷에서 사귀지마세요 8화 [111] 려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19463 84
55434 [과빵] 프랄리네 처리용 마들렌 [85] 커잘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7983 106
55433 [야갤] 뻔뻔한 문재앙 통화에… 빡친 바이든…jpg [1647] 조선사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96947 4406
55432 [싱갤] 싱글벙글 유명인들의 본명 [295] ㅇㅇ(218.151) 10:10 44602 363
55431 [인갤] 대전 빵축제 후기(빵사진 주의) [359] kk(39.7) 10:00 26225 222
55430 [S갤] 패배의 쓱,,...붕,,...이 직관후기 ㅇㅇ;;(욕박아도됨 고소안함) [238] 쓱쓱이(211.226) 09:50 15816 266
55429 [그갤] 오늘의 그림 (+질문) [85] 오프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5516 50
55428 [아갤] 수족관 오딱쿠는 없음? [136] 리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17062 122
55427 [싱갤] 싱글벙글 마블 근황...jpg [511] ㅇㅇ(180.182) 09:20 56314 718
55426 [한화] fa시장 철수 후 발언 념글 거의 다 다큐에서 반박가능함 [78] ㅇㅇ(118.46) 09:10 17505 141
55425 [L갤] 귀멸의칼날 중국 검열 버전 근황ㅋㅋㅋㅋ.JPG [534] 김강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56528 311
55424 [중갤] 게임스탑 공매도사태 근황.jpg [393] 존크라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54145 581
55423 [기음] 도쿄 신입 외노자의 4월 외식일기 [309] 귀화안해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20998 160
55422 [싱갤] 싱글벙글 진짜 축구.GIF [373] 싱글벙글움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45801 600
55421 [치갤] 21년 vs 22년 집에서 치킨 원가비교.jpg [846] dd(122.34) 08:20 46145 392
55420 [카연] 유럽여행기 스위스 편: 2일차 [64] kidoonis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6816 65
55419 [싱갤] 선 야스후 연애의 결말.jpg [715] ㅇㅇ(61.105) 08:00 92249 1259
55418 [바갤] K에이전트요원이랑 빅토리아 티렉스 관람다녀옴 [65] 알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14692 43
55417 [싱갤] 싱글벙글 22살 새내기 [437] ㅇㅇ(203.228) 07:40 70293 569
55416 [주갤] "야동 들킨 이후 음흉해 보이는 남편,,딸 둔 母 고민 [966] ㅇㅇ(117.111) 07:30 52271 134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