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강호동 이수근 레전드 ..jpg

ㅇㅇ(175.198) 2022.01.26 11:10:01
조회 75548 추천 1,203 댓글 527

1박2일 조기퇴근 레이스 충남 청양편 

각자 멤버들을 모아서 먼저 도착하는 

팀은 조기퇴근


26b5d475e4dc3fb477b3c5b2448075731234676d873675e2075cc5dab4cc91


26b5d475e4dc3fb477b3c5b2448076730e8bc0db77c198595c6226795ff82d

바보당 VS 무섭당 컨셉으로 리더인 강호동과 은지원이 각자 멤버들을 모아야 됨.






26b5d475e4dc3fb477b3c5b2448077737a7b88486206585811d5cd32d27916


26b5d475e4dc3fb477b3c5b244807073967f9ebffc6933b87f01ab8595e01d

강호동이 같은 바보당의 이수근을 데리러 가는데,


그 사이에 은지원이 전화해서 절대 강호동 따라가면 안된다고 이간질을 함 





26b5d475e4dc3fb477b3c5b244807173a98f40f9d4a66b0ee01a0e856d9dd3


2ab4c02efc9270f727f1d1bc10f11a39f58a3ef18e4d10dcef2c


26b5d475e4dc3fb477b3c5b244807373cf8e1af77c0f48f6b310963c6821da

이수근이 핑계대면서 자꾸 자기를 피하자 미치고 팔짝뛰는 강호동 


“인내심의 한계를 경험 중”이라는 명짤 탄생







26b5d475e4dc3fb477b3c5b244807c730c4f636fb344818de4934b49a8c8b1


2ab4c02efc9270f427f1d1bc10f11a39951e1471762c9714dd92

강호동 말 안 믿고 경계하면서 나타는 이수근 








3bb9c322f6c476b660b8f68b12d21a1db1ff867b37a4

강호동이 진심이라면서 오라고 하자, 이수근이 도망감 




a04530ad070eb3608aff9ee45f9f23340bb8f92cd75c9115eced031319d5

공황에 빠진 강호동은 혀 낼름거리는 불안증세까지보임 ㅋㅋㅋㅋ








2ab4c02efc9270f527f1d1bc10f11a39ca9053305e20fa971fbb


a14004ad231eb45eaa342b699c02e4b1c524f9db5aec3abf4634c802f8a482929581670e827fecf2d161d6d792c316f324da18

강호동 극대노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b5d475e4dc3fb477b3c5b244837073640f497ffb3c3066418dedafeb1e30

아직도 의심하는 이수근ㅋㅋㅋㅋ





2ab4c02efc9270f227f1d1bc10f11a394f19ea86faee862a2e71

극대노 2 ㅋㅋㅋㅋㅋㅋㅋㅋ







a05b10ad223ab540ae3315699a3be0b61ecf8fa86a6920cfde95e63183830efd17b0f27cc71d9d47ebf741b955bd6e8bf2

수근이 집에서 가져온 홈메이드 토마토 주스를 발견한 호동




2ab4c02efc9270f327f1d1bc10f11a3911aea63f71b419546c57


홈메이드 토마토 주스 뺏어 마시고 쿨하게 화 품 







04988076b4846cf53cef8f8a25e50073bbf4c31966b2090b0865ff2367ee

이러고 결국 레이스 이겨서 조기퇴근행 ㅋㅋㅋㅋㅋㅋ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203

고정닉 326

4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여자아이돌 통틀어 진정한 비주얼 센터라고 생각하는 멤버는? 운영자 22/05/23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524/2] 운영자 21.11.18 168159 150
55675 [한화] 찍새 아재다. [3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3006 148
55674 [싱갤] 싱글벙글 가정교육 못 받은 거 확 티나는 거 원탑 [263] 전부치는전우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29748 314
55673 [유갤] 첫 모캠 유명산으로 갔다왔다 [31] 초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1503 15
55672 [스갤] 3년만에 필리핀 다녀왔다 [45] 잔재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3167 17
55671 [필갤] 별궤적 사진 및 일출 외 한장 [25] DIAN SHE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1361 16
55670 [장갤] 병신ㅈㅅ추천 후속작도 있었네 ㅋㅋㅋ [104] 쩡한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2172 187
55669 [바갤] 바린이의 5월 22일 일요일 바리 정리 [50] 바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2594 36
55668 [중갤] 추억의 옛날메이플 <루디브리엄 파퀘하는 만화> 1편 [121] 팬더테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9690 63
55667 [싱갤] 훌쩍훌쩍 버스퍼거가 대통령이 되면 벌어지는 일 [461]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42609 594
55666 [타갤] 카카오가 말딸 광고에 혈안인 이유는 자신있어서가 아님 [1025] 달갈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40814 506
55665 [디갤] 동작대교 갔다옴 [93] ㅁㄴㅁㄹ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9493 60
55664 [아갤] 아이팟터치 한개는 실사용으로 언박싱해봄 [133] OFF-WHI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23462 139
55663 [싱갤] 싱글벙글 극한의 환경에서 살아가는 생명체에 대해 알아보자.jpg [269] ㅇㅇ(211.51) 01:15 36831 254
55662 [카연] 국밥소녀 78화 [118] H_Lif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7431 90
55661 [모갤] 모붕이 여자와의 카톡 유형 manhwa [239] 웬아이니드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29331 314
55660 [조갤] 가정의 달 탐조 [93] *2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5722 54
55659 [기음] 고든램지 오븐 통삼겹살에 도전 [210] 나가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29380 218
55658 [토갤] 스압))))) 손흥민의 회상.... [254] ㅇㅇ(211.202) 00:25 29755 725
55657 [야갤] 길고양이 밥에 부동액 뿌린...20대 체포 ㄹㅇ...jpg [2032]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45772 1402
55656 [야갤] 오토바이 타고 나대던...10대 폭주족 ㄹㅇ...jpg [1159]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42814 1479
55655 [싱갤] 싱글벙글 성공한 버스퍼거 [416] ㅇㅇ(211.221) 05.23 46965 800
55654 [야갤] 버려진 새끼 부엉이...돌봐준 결과 ㄹㅇ...jpg [769]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84651 1942
55653 [주갤] 메갈로돈 이빨 [248] ㅅVR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35890 332
55652 [첼갤] 전세계 클럽들의 웅장한 카드섹션.jpg [146] 랄랄라라뱡뤄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29384 220
55651 [중갤] 롤 프로...은퇴사유 레전드.jpg [823] ㅇㅇ(182.229) 05.23 73394 733
55650 [싱갤] 싱글벙글 10년전 대한민국 [53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65371 808
55649 [디갤] 봄꽃 응봉산 국민포인트 사진 보고가라 [50] 흥분돼느낄것같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5612 27
55648 [모갤] 미니어쳐 제작기.JPG [81] ㅎㅎ(211.212) 05.23 11946 78
55647 [주갤] IF 스토리 논리왕 이퐁남 [248]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24922 446
55646 [싱갤] 싱글벙글 논란중인 삼육대 홈페이지 [749] ㅇㅇ(223.62) 05.23 52300 366
55645 [야갤] 한문철 레전드 제보자 ㅋㅋㅋㅋ.gif [516] ㅇㅇ(223.39) 05.23 46094 455
55644 [야갤] (충격 속보) 이재명의 심각한 근황...JPG [831] ㅇㅇ(43.249) 05.23 64152 1674
55643 [야갤] 이준석의 선거지원 일정...JPG [450] ㅇㅇ(124.111) 05.23 28197 727
55642 [군갤] 국내업체가 핀란드에 수출한 AK-47, 결함으로 운용 중단 [484] 수리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39365 303
55641 [주갤] 제4대 대장동 몸통을 견제하는 개딸들 [279] CoolIns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33941 960
55640 [야갤] 요즘 핫한 특수부대 문신 논란...JPG [742] 코브라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100601 928
55639 [야갤] 요즘 인스타 감성 터진다는 제주도 카페......jpg [1340] ㅇㅇ(112.171) 05.23 71076 891
55638 [주갤] 소름 끼치는 최후의 가스라이팅...jpg [637] ㅇㅇ(115.160) 05.23 68429 1574
55637 [기갤] [단독]한동훈 '2호 지시'…11개 중점 검찰청에 합수단 만든다 [319] ㅇㅇ(211.201) 05.23 23415 536
55636 [야갤] 자국민보다 더 혜택 받는 중국인, 조선족 [892] ㅇㅇ(58.225) 05.23 45368 1702
55635 [블갤] 중갤분탕의 학교에 찾아가서 사과문 받아왔다! [1645] 겁없는노선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54880 3406
55634 [싱갤] 싱글벙글 UDT근무시절 강정마을 썰...jpg [299] ㅇㅇ(211.51) 05.23 47931 502
55633 [주갤] 정부가 일을 한다... [704] ㅅVR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55565 1199
55632 [국갤] 코로나로 2년 반 멈춘 예비군 훈련, 다음달 20일부터 재개 [626] 30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36285 170
55631 [야갤] 코인으로 2억 수익 낸 고등학생유튜버에게 달린 댓글.jpg [666] ㅇㅇ(1.240) 05.23 98281 1690
55630 [위갤] [요리대회] 월요일 아침 [121] 위문열차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8177 97
55629 [더갤] 대통령실 "美 국가 중 가슴에 손 올린 尹, 상대국 존중 표시" [1008] 곰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3 39675 201
55628 [디갤] 다방갔다왔다. ( 혐짤 많음 ) [398] 전립선따먹기(180.81) 05.23 42574 206
55627 [싱갤] 싱글벙글 미국에서 가장 가난한 미시시피 주를 알아보자 ..jpg [558] ㅇㅇ(211.51) 05.23 62288 52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