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벌을 죽이는데 진심이었던 어느 대장

ㅇㅇ(58.238) 2022.01.29 07:00:01
조회 45193 추천 751 댓글 268


7cef9e2cf5d518986abce8954e89716931



내가 복무한 부대의 어느 중위얘기임

왜 대장이냐면 보직이름이 전포대장이라서.



산골짜기에 주둔하다보니 늦여름부터 가을까지

벌로 고생을 많이했음.

특히 예초병들이 땅벌이나 말벌에 자주 습격당했다.

으어 살려줘 으어으 너무 아파



7fee8168f5dc3f8650bbd58b36837364cd9470


7fee8268efc23f8650bbd58b3687716e12a6

산속에 살며 사람한테 선빵치는 부류는 귀요미 꿀벌친구들하고는 격이 다르다




자신이 나서겠다며 전포대장이 방독면과 보호두건을 쓰고

공병우의로 위아래 깔맞춤을 하고

취사반라이터, 40하고 에프킬라를 대량으로 긁어모아

요주의 창고와 각종 기동로를 탐색하기 시작했음.


전포댐 저겁니다 저거 저새끼들 저기서 기어나옵니다

안 쓰는 폐창고 철문틈사이로 큰 대가리와 위협적인 주황색을 띄는

큼직한 말벌들이 붕붕붕 새어나오고 있었다.



내 조져버릴라니까 니들이 창고문만 열어줘

하나

애들은 문열고서 쏜살같이 역돌격을 했고

전포대장은 토치와 40을 들고서

불길을 뿜어내며 창고안으로 진입했다.



저 멀리서 우리들은 불과 벌의 싸움을 지켜보는데

확실히 뭔가 불타고있는건지

검은 연기가 문 밖으로 스물스물 나오고,

그리고 이따금씩 열린 문 틈 사이로

팔뚝이 불쑥 튀어나와 밖에 놔둔 여분의 에프킬라를 계속

가져가는 모습을 통해 만만치않은 사투구나 짐작함



휘익휘익 뭔가 뿜어나오는 소리

팡팡 벽 후려치는 소리 등등

그렇게 15분?20분? 이윽고

전포대장이 철문을 팡 차며 성큼성큼 걸어나왔고

그 몸에선 유증기가 증발하는건지 우의가 불탄건지

무언가 모락모락 아우라가 피어나는데 흡사 게임속 몬스터같았다.

활짝 열린 문을 통해 뭉게뭉게 회색연기와

역겨운 탄내가 바람을 타고 풀풀 부대에 날렸음






뒷정리를 위해 비닐봉투와 빗자루를 들고 창고로 들어간 우리는

처참히 불타버린 벌 무더기와 장렬히 임무를 마친 여러 개의 빈 캔,

그리고 바닥에 떨어져 박살난 시팔 존나 큼직한 벌집을 목격했다.


그 뒤로도 누가, 벌집이다 벌집! 이러면 전포대장은

하던 거 집어치고 벌 잡으러 다녔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업무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그걸 벌 죽이는걸로 풀고 싶었던게 아닌가 한다



출처: 군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751

고정닉 231

3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버는 족족 다 쓸 것 같은 경제력 없어 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2/05/16 - -
공지 최근 방문/즐겨찾기, 통합 검색 개선 안내 운영자 22/05/17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518/2] 운영자 21.11.18 156652 150
54844 [코갤] 조선도박판 근황 [48] ㅇㅇ(211.36) 23:25 5567 74
54843 [싱갤] 오싹오싹 외국인들이 생각하는 한국의 국뽕.jpg [458] ㅇㅇ(172.225) 23:15 29532 264
54842 [철갤] 진짜후기. 사진 몇장. 알비온, 티탄핸들칼, 뷔스토프 꼴랑 3개 브랜드 [69] 독일형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 2200 22
54841 [과빵] 오트밀쿠키 구웟서요 바주세요 [1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5 3788 100
54840 [카연] 두부소녀 - 1화 [78] 우우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5 5103 109
54839 [토갤] 토트넘 vs 노리치 [237] ㅇㅇ(61.105) 22:35 18393 610
54838 [싱갤] 으윽흐억 개훌륭 강형욱 근황 ㅜㅜ [577] EC진진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5 21703 409
54837 [야갤] 연예인 페이스앱 결과.jpg [367] ㅇㅇ(124.153) 22:15 29276 131
54836 [놀갤] [장문] 경주월드 방문기 보고 가라 [95] 흥분돼느낄것같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 7505 107
54835 [닌갤] 아미보 210개 올콜렉 했다 [144] 님폰헚?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5 10539 140
54834 [앙갤] 김앙붕 할아버지가 아마기히이로 파시는데 만쥬나눔 될까요? [126] ㅇㅇ(122.34) 21:45 8012 159
54833 [그갤] 그림3 낙서2 [135] 유동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5 7709 162
54832 [싱갤] 훌쩍훌쩍 중국 요즘 트랜드....JPG [962] ㅇㅇ(118.35) 21:25 57062 466
54831 [토갤] 이성모 기자님의 아시안패싱 정리.jpg [261] 토니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5 19533 234
54830 [주갤] 태극기를 만든 사람은 박영효도 아니고 마건충도 아니었다. [403] ㅇㅇ(59.23) 21:05 15756 258
54829 [여갤] '14세' 분유 먹방 비판 여론↑…"콘셉트도 적당히" [719] ㅇㅇ(58.148) 20:55 34679 222
54828 [인갤] 잼깅이 오늘도 전두환 비석 밟았기 [557] ㅇㅇ(59.22) 20:45 23825 204
54826 [싱갤] 싱글벙글 3D 프린터로 지은 집…참사.jpg [62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5 42056 276
54825 [주갤] 야로나 라이브 서비스 종료 ㅇㅇ [259] ㅁㅁㅁㅁㄹ(14.32) 20:15 39537 275
54824 [파갤] 방금 뜬 따끈한 불매운동 [759] ㅇㅇ(122.39) 20:05 42832 910
54823 [바갤] 팬티 벗고 길거리 나온 여자 체포 [632] ㅇㅇ(106.102) 19:55 59457 471
54822 [새갤] [단독] 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 시민공천배심원 매수 의혹 [155] -윤석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5 12403 328
54821 [코갤] 감자국 독립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86] dd(114.206) 19:35 48878 326
54820 [기갤] 용량주의) 한동훈 법무장관 현충원 참배.gif [410] ㅇㅇ(58.237) 19:25 20129 575
54819 [싱갤] 짜증짜증 라이엇, 롤에 게이커플 추가....jpg [1072] ㅇㅇ(211.59) 19:15 54401 1069
54818 [야갤] 오세훈 “ 윤석열 정부 복지부장관 정호영 반대 표명 [429] ㅇㅇ(39.7) 19:05 28936 434
54817 [페갤] 재미 없으면 접는게 맞지 [37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34109 204
54816 [새갤] 국힘, '만 나이 통일' 법률안 발의…인수위 발표 후속 조치 [643] 아섭스트릭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23745 589
54815 [싱갤] 싱글벙글 자신의 솔로 뮤비에서 AV데뷔 발표한 아이돌...jpg [436] 빠요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50179 360
54814 [홍갤] 윤재순 비서관”불쾌했다면 사과” [162] 돌고래굥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11501 53
54813 [프갤] 폭주족 체포하자 '경찰인 사촌형이' 찾아와 "조카 석방하라" 갑질.jpg [468] 뻘글쓰는프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28961 563
54812 [필갤] [사이] 사이 [80] R·E·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7567 86
54811 [새갤] 맨날 수업시간에 윤석열 까던 쌤 신고 넣고옴 [1047] ㅇㅇ(211.252) 17:55 52377 3474
54810 [야갤] 속보) 가세연, OK노~그만하자노 입갤ㅋㅋㅋㅋㅋ [645] 라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45287 1078
54809 [국갤] 이낙연 페북 업 [38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22412 124
54808 [싱갤] 싱글벙글 곤충계의 끝판왕 장수말벌에 대해서 알아보자 [552] ㅇㅇ(59.7) 17:25 44958 422
54807 [기갤] [YTN 속보] 윤 대통령, 범무부 한동훈.여가부 김현숙 임명 [745] ㅇㅇ(121.172) 17:15 25794 741
54806 [케갤] 계대 에타 폭발함….. 재학생존 논란... [57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56114 413
54804 [우갤] 뱃사공 소속사 대표 이하늘, '우리도 쥔 카드 많아...'.jpg [380] 제이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39375 351
54803 [야갤] 충격) 박지현 대형 사고 쳤다 ㅋㅋㅋㅋ [930] ㅇㅇ(106.243) 16:45 58243 2886
54802 [싱갤] 싱글벙글 일본 오송금된 재난지원금 4630만엔 근황 [54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47167 418
54801 [기갤] 떠나는 정은경, '정치방역' 비판에 "과학방역 했다" [758] ㅇㅇ(61.75) 16:25 26259 78
54800 [다갤] 소화 안 된 옥수수가 콕콕… 인터넷서 버젓이 팔린 ‘이물질 곱창’ [807] ㅇㅇ(39.7) 16:15 49924 396
54799 [해갤] 이게 연중행사라니 뭔소리냐 대체? [470] ㅇㅇ(220.74) 16:05 35570 509
54798 [가갤] [1, 2보] 경찰, '후원금 의혹' 성남FC·두산건설 압수수색 [162] sowha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5 11848 248
54797 [카연] 군대에서 선임한테 패드립날리고 개쳐맞은.MANWHA [399] 망상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38122 493
54796 [기갤] [단독] 서울 세입자 월세 비중 첫 50% 돌파 [735] ㅇㅇ(223.39) 15:35 25052 209
54795 [블갤] [요리대회] 오늘은 내가 키보토스 요리사(문어 팬케이크) [220] 두번우린홍차티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12505 248
54794 [새갤] 홍산가리 근황.jpg [20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47737 56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