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교육자료]그분들이 원하는 써머퀸 컨셉(feat.트짹)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6.44) 2021.04.16 07:00:15
조회 10275 추천 209 댓글 90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720f8a48236bf85bf142f702b3783aba00b347ec7ddaf24bfc5ea934c03b1ed71d61e36b87982aaeb513c91e4f78018db6f7665b1f46a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720f8a48236bf85bf142f702b3783aba00b347ec7ddaf24bfc5eac21955e0bf75824e36b879637862db7e47c2f62f3a085a91c69cc028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720f8a48236bf85bf142f702b3783aba00b347ec7ddaf24bfc5ea921953e3b922821836b879cc0205df09491be6a5b2c2a46700dabb47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720f8a48236bf85bf142f702b3783aba00b347ec7ddaf24bfc5ea9c1d00e1be72d54836b87912d2cf20034c069115faf8cf9aa33e9a6c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720f8a48236bf85bf142f702b3783aba00b347ec7ddaf24bfc5eac71a07b0eb77871236b879d00bf61107135ebb57c16b721c4e5f8294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720f8a48236bf85bf142f702b3783aba00b347ec7ddaf24bfc5ea941b55b3b777834936b879e44a7edfe1c32c30176955d0b0a49525b4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720f8a48236bf85bf142f702b3783aba00b347ec7ddaf24bfc5eac64902b5be23d14936d92a8c9dbcdc04d4001b606e543aab68d889e9047004cb1fd242e752c1334a3c7a5040fcccca

그분들은 원하는건


한여름에 마치 킹스맨이나 007영화의 주인공처럼


무채색 쓰리피스 정장입고 칼군무 춰야하고


섹시는 철저히 배제한 신나는 노래와 신나는 가사여야하고


이 모든걸 만족시키면서 청량함까지 있어야한다.


이건 마치 청량레게가 뭔지 설명할수 없는거처럼


불가능해보이는 컨셉이다ㅋㅋㅋㅋㅋ






이에대한 갤주의 대답은!!!!!


짜잔 ㅋㅋㅋㅋㅋ


'섹시 컨셉을 중점'으로


좀 청량하고 밝은 느낌의 신나는곡!!!!!!


쁘야호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720f8a48236bf85bf142f702b3783aba00b347ec7ddaf24bfc5ea934e54bcb970804a36d92a3be663a6056ff3e68636a16e7e70e029d88be66545d0d4219e4684f139fead5bfa571720a784b6



출처: 위문열차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09

고정닉 48

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관찰예능 절대 안 나왔으면 하는 유부 스타는? 운영자 21/05/04 - -
공지 디시 만두콘 등록하고 100만 원 상금에 도전하세요!! 운영자 21/05/06 - -
공지 (인재채용) 사이트 운영자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1/05/07 - -
3507 [바갤] [바갤부흥] 바붕이 환상의 도시락 만들었다 [111] 도톨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8524 172
3506 [치갤] 비비큐 이미지 수정했네 ㅋㅋㅋㅋ [130] ㅇㅇ(59.12) 01:45 15496 131
3505 [싱갤] 싱글벙글 제발 중국..제발 중국.. [233] ㅇㅇ(1.235) 01:35 19705 186
3504 [히갤] 자기가 잘생겨서 샹치역에 탈락했다고 주장하는 루디 린 실체 [70] ㅇㅇ(211.106) 01:25 13796 115
3503 [싱갤] 싱글벙글 범죄자 [113] 레이퀀스뱅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9861 255
3502 [해갤] 윗사람을 대하는 자세...jpg [23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24573 529
3501 [로갤] 남자가 서서쏴야 하는 이유 [327] ㅇㅇ(223.39) 00:55 20372 377
3500 [야갤] 요즘 대학교 수준 ㄹㅇ...JPG [1684] 아이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103191 1107
3499 [그갤] 캐릭터 디자인했던 거 5개 [161] 백수여고생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16109 203
3498 [트갤] 페미세뇌사건 교육부 입장 ON [142] :DL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18043 398
3497 [연갤] [ㅇㅎ] 키시 미유 더 [56] 리오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16185 61
3496 [소갤] 솦붕이 상무대 갔다옴 [119] 모오오오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11822 82
3495 [싱갤] 싱글벙글 교도소촌 [155] ㅇㅇ(112.154) 05.06 25231 152
3494 [N갤] 김구라 NBA 언급 모음.jpg [115] ㅇㅇ(223.39) 05.06 17792 244
3493 [빈갤] 일본의 사진 작가 케이조 키타지마가 촬영한 80년대 서울 사진 [146] 정크워리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14982 144
3492 [자갤] 공무원 자동차... 국룰....jpg [269] ㅇㅇ(223.38) 05.06 31082 711
3491 [교갤] 종로3가역 환승통로에 얼마나 오줌싸길래 [134] ㅇㅇ(211.246) 05.06 21451 122
3490 [몬갤] 정보) 미동닉 라이즈 참전기념 커마꿀팁 대방출 [153] ㅇㅇ(119.201) 05.06 13714 126
3489 [해갤] 조선사회 대단하네요 후후 [885] ㅇㅇ(218.235) 05.06 24239 1120
3488 [싱갤] 싱글벙글 지금 절 꼬시는거에욧?!!?! [274] 건전여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33418 601
3487 [야갤] 한남의 눈물 민주당 지지율 1위 달성 [228/1] 논두렁라프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30073 688
3486 [싱갤] 싱글벙글 해외토픽 [150] ㅇㅇ(125.130) 05.06 23835 273
3485 [야갤] 새로운 군비리... 또 해결.jpg [836] ㅇㅇ(50.67) 05.06 81748 1122
3484 [야갤] 이와중에 중앙대 근황 .jpg [973]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108316 1630
3483 [치갤] 이새끼 언젠가 배달음식 시켜먹다가 칼침맞을듯 [395] ㅇㅇ(211.205) 05.06 32468 321
3482 [롯데] 꼴창섭 페북ㅋㅋㅋㅋ.jpg [56] ㅇㅇ(1.229) 05.06 18239 313
3481 [롯데] 강민호 진심으로 사과한적은 있나 [149] ㅇㅇ(39.7) 05.06 18095 211
3480 [야갤] 페‍‍미들 진짜 ㅈ된 이유 떴다....JPG [1582] 학폭멈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115446 2524
3479 [연갤] [ㅇㅎ] 영매거진이 인정한 공식 골반 甲... [206] ㅇㅇ(1.222) 05.06 40589 194
3478 [싱갤] 싱글벙글 여시반응 [235] ㅇㅇ(112.150) 05.06 36326 568
3477 [카연] 다시 한번 부탁해요 후원자님!(3) [112] 리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17198 190
3476 [레갤] 오랜만입니다 계란입니다. [102] ㅇㅇ(211.193) 05.06 20074 125
3475 [싱갤] 싱글벙글 집정리 [134] 부지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24104 163
3474 [야갤] 최근난리 전주 일본어 이자카야... 결국 폐업 .jpg [2033]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90499 368
3473 [K갤] 양현종이 '꿈'을 이루기까지의 과정 [174] ㅇㅇ(220.85) 05.06 16164 729
3472 [미갤] 청와대청원...민주당에서 대신 답변...jpg [210] 메좆의야짤타임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26079 671
3471 [프갤] 멕시코 루차의 전통, 콘트라 매치에 대해 알아보자.araboza [70] ㅇ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10638 86
3470 [싱갤] 싱글벙글 보험촌 [383] 부지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30903 455
3469 [아갤] 요즘 상하차 로봇 수준.gif [534] ㅇㅇ(125.133) 05.06 39452 403
3468 [싱갤] 훌쩍훌쩍 러시아 모자 [619] ㅇㅇ(112.151) 05.06 38941 767
3467 [여갤] 배트맨 배우 벤애플랙 싼티봐봐 ㄷㄷㄷ ㅇ [185] ㅇㅇ(211.36) 05.06 27107 67
3466 [야갤] [ㅇㅎ] AV 찍어줘서 너무 고맙다 ..jpg [186] ㅇㅇ(121.150) 05.06 59535 198
3465 [공갤] 지방직 면직러가 말해주는 '공시생들의 착각 및 내가 느낀점 등' (장문) [361] ㅇㅇ(59.25) 05.06 29174 308
3464 [바갤] 올해 상반기 투어 후기 [75] NikeR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11732 32
3463 [삼갤] 김승현 ㅈㄴ 파오후 됐네 [164] ㅇㅇ(14.36) 05.06 28293 136
3462 [바갤] 파워레인져 동호회 사진이 한국이었네? [242] 낯선천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28694 304
3461 [부갤] 文정부 뽑아준 세대에게 왜 이러나 ” 전세살이 40대의 절규 ㅋ [442] ㅇㅇ(39.7) 05.06 32460 470
3460 [사갤] ㅅㅂ 버스분실물 박제당했다.. [162] 안녕사랑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41954 244
3459 [기음] 보라색 부엉이 치킨, 부어치킨 치킨버거 후기.jpg [367] dd(122.34) 05.06 35768 437
3458 [H갤] 스티븐 킹 근황.jpg [316] Pearli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6 35613 15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