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장동민이 머리 좋고 방송 이미지랑 다름

ㅇㅇ(178.171) 2021.05.13 10:45:01
조회 34638 추천 457 댓글 244

viewimage.php?id=24afdf28e8d736&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f03cb5729666f64b32a4b3d110cae54c6d3ea8e0eb659d54931ffc4ec9cfaae730470403979







개그맨 후배들이 몰카했는데 원주율 100자리까지 6분 만에 외웠어. 예전에 대탈출 PD 정종연이 제작했던 두뇌 대결 프로그램인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시즌 3), 더 지니어스 그랜드파이널(시즌 4) 보면 장동민에 대한 이미지가 달라질 수밖에 없어(보지 않은 사람도 있을테니 스포는 자제할게).


장동민이 방송 이미지상으로는 엄청난 꼰대인 것 같고 군기 문화를 선도할 것 같지만 실제로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던 시절 KBS 개그맨 군기 심할 때 선배한테 맞아도 참고 자기 기수에서 KBS 개그맨 군기 문화를 없앤 것도 장동민이야. 그래서 개그맨 후배들이나 동기들이 장동민을 엄청 좋아하지.



출처: 강철부대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57

고정닉 27

47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0007 [싱갤] 싱글벙글 싱붕이 군대에서 칭찬 받은 기억...txt [193] ㅇㅇ(106.102) 01:50 23636 284
10006 [중갤] 드래곤퀘스트의 섹드립.jpg [291] 마르티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41016 315
10005 [L갤] 백전백승 백비빔면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6] Sojugenerati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20797 204
10004 [싱갤] 싱글벙글 말투 탈코 [362] ㅇㅇ(61.255) 01:20 26670 297
10003 [야갤] 조보아 삘나는 av배우...jpg [347] ㅇㅇ(121.161) 01:10 29445 34
10002 [중갤] (스압 사진많음) 역사적인 무도가가 역사적인 캐릭터를 만들다 [188] ㅇㅇ(116.36) 01:00 23196 144
10001 [싱갤] 훌쩍훌쩍 이슬람 여성의 식사법...gif [333] ㅇㅇ(138.199) 00:50 37428 403
10000 [연갤] 토요다 루나 [76] ㅇㅇ(219.254) 00:40 16534 41
9999 [미갤] 중국 큰일 났네..ㅋ [364/1] Q(126.4) 00:30 31061 426
9998 [군갤] 영화 배틀쉽의 미주리 고증 뽀개기 [207] 벫똏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0 16790 121
9997 [몸갤] [ㅇㅎ] 움.짤 [134] 둠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0 45631 219
9996 [싱갤] 부들부들 NTR [217] 크로로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38421 362
9995 [리갤] Ezreal 공식일러 똑같이 그려왔음! [408] 라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53627 912
9994 [카연] 병원에서 수치플레이 ㅗㅜㅑ~ [347] 과테스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52377 785
9993 [싱갤] 싱글벙글 유병재 유튜버 채널근황...jpg [257] ㅇㅇ(116.123) 06.20 46423 631
9992 [컴갤] 퀘이사존 재포장 논란 jpg. [241] ㅇㅇ(121.88) 06.20 35427 508
9991 [몸갤] [ㅇㅎ] 숏스커트 엉덩이 [274] ㅇㅇ(121.190) 06.20 49376 133
9990 [싱갤] 싱글벙글 서울시 길고양이 무료급식소 확대된 이유.jpg [501] ㅇㅇ(116.123) 06.20 32698 663
9989 [치갤] 피자에땅 시키지 마라 씨발 ㅡㅡ [482] ㅇㅇ(121.124) 06.20 55411 625
9988 [군갤] 북진하고 로동신문 ㅗㅜㅑ [264] 떡볶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28007 350
9987 [싱갤] 싱글벙글 미국 인종차별 근황 [416] ㅇㅇ(218.101) 06.20 44207 618
9986 [돌갤] 인형과 함께한 카페 나들이 [352] 和泉つば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19994 188
9985 [치갤] 고가빈 치어리더 210423 두산 NC 경기 잠실야구장 14GIF [102] ㅇㅇ(121.138) 06.20 18852 66
9984 [싱갤] 싱글벙글 이연복셰프 '다 같은 생명이잖아요'...jpg [484] ㅇㅇ(116.123) 06.20 42633 509
9983 [자갤] 페라리수석디자이너가 본 제네시스 [542] 생넙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43803 707
9982 [야갤] 이웃집 무고로 성폭행 누명 쓰고 옥살이한 60대, "국가배상은 안돼"  [996] ㅇㅇ(118.235) 06.20 70312 1829
9981 [싱갤] 싱글벙글 슬슬 방송복귀 빌드업 '그'검둥이 요약.jpg [331] ㅇㅇ(116.123) 06.20 42913 897
9980 [주갤] [ㅇㅎ] 자연산 누나랑 영어 공부 하자 [435] 레오나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59387 371
9979 [군갤] 밀리뷰 6월호의 샤를드골급과 아메리카급의 비교 feat. kf-21n [22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14247 72
9978 [싱갤] 싱글벙글 er데이 [23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32293 452
9977 [야갤] 드디어 미쳐버린 틀딱 집합소 국힘갤 근황 [634] ㅇㅇ(45.88) 06.20 69078 657
9976 [연갤] 이토 사야코 [159] ㅇㅇ(219.254) 06.20 24378 107
9975 [카연] 절대 안지는 럽코 만화 2화.MANHWA [251] 군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29700 669
9974 [군갤] 외할아버지 북한 자식들만나썰 [397] ㅇㅇ(219.248) 06.20 32352 319
9973 [싱갤] 훌쩍훌쩍 미국에서 아시안 대접.jpg [495] ㅇㅇ(119.70) 06.20 54201 732
9972 [닌갤] 야숨에서 당신이 아직도 모르는 것들(용량주의) [326] ㅇㅇ(211.51) 06.20 33879 346
9971 [몸갤] [ㅇㅎ] 돌핀팬츠 [239] ㅇㅇ(218.157) 06.20 64055 264
9970 [싱갤] 싱글벙글 나라별 관광 이미지.jpg [487] ㅇㅇ(39.7) 06.20 51459 308
9969 [기음] 떡볶이 투어 • 성남 수진역 수진분식 [253] 오키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22655 121
9968 [겨갤] (스압) 마스크녀 [132] 않이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60419 120
9967 [싱갤] 싱글벙글 K-아저씨...gif [500] ㅎㅎ(114.108) 06.20 56779 409
9966 [야갤] 짱깨 이제는 홍위병이 아닌 청위병으로 지랄남ㅋㅋ [820] 유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66423 1497
9965 [부갤] 대기업 다니는 새끼들 다 ㅈ됐다ㅋㅋㅋㅋㅋ 개꼬심 [886] ㅇㅇ(122.40) 06.20 66718 1144
9964 [야갤] 집에서 팬티입고 다니면 안되는 이유 ... jpg [1144] ㅇㅇ(124.53) 06.20 143567 2633
9963 [싱갤] 훌쩍훌쩍 앰생 만화가 실제 와꾸..jpg [499] ㅇㅇ(61.82) 06.20 64788 1162
9962 [주갤] [ㅇㅎ] 심심하니 소주 사러 가야겠어 [125] dd(112.163) 06.20 50769 135
9961 [야갤] 이준석 근황....jpg [619] ㅇㅇ(211.236) 06.20 67344 1270
9960 [주갤] 드디어 이게 [171] ㅁㅁ(121.169) 06.20 30382 63
9959 [싱갤] 싱글벙글 딸배사냥꾼 [417] 가화만사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61904 953
9958 [군갤] 공약실천)갑옷 입고 수박 반갈죽 [719] 모토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39212 74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