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주작질 하다 황급히 비공개 처리한 조국앱에서 작성

ㅇㅇ(39.7) 2021.05.16 16:33:29
조회 36736 추천 967 댓글 259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cd54c36c82605759c669bae43683d57f2d3d7fa6aef7585553c8623302242a02e4159a917c6d15eb80a3081bfeefaf297774d030e7534920a8bdb4a124cc75e055b97a21c0161032b7a4b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cd54c36c82605759c669bae43683d57f2d3d7fa6aef7585553c817c302546f276465933bd0c24f6456461614373678cffbc9ad3a93c5ab139a7f07e3c86b8d0739d68d059cfd6580b4b8e



빨갱이 조국이 스승의날때 제자한테 받은 케이크라며 sns에 올림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cd54c36c82605759c669bae43683d57f2d3d7fa6aef7585553c867d6e7513f47c40595086a3d40f0c044771d67fc0e51ff8c2791e9a49f73509a545b94ea8c16036c77b27e9f29b7d6a62



같은 시간 빨갱이 추미애도 스승의날 케이크 받음

케이크 디자인

케이크 멘트

모두 똑같음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cd54c36c82605759c669bae43683d57f2d3d7fa6aef7585553c80203e7916a62d4a592dafa8378be6f62bd8c987c4520ce90a03a5eae3f384f1d06e4c66d88ce3441ecb649aa0d0e22b75



이게 사람 새끼들이냐?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cd54c36c82605759c669bae43683d57f2d3d7fa6aef7585553c897d3b7514a72a445945fef60183c4e96b9b3b6c085243c39db50163fbaaffebf9eed386a454d061f7b71a5bc1ce68e729



추미애는 저 케이크를 김어준 딴지 게시판 통해 받았다고 글 올림

김어준 방송 보는 광신도가 조국,추미애 케이크한테 격려차원에서 보낸걸

제자가 줬다고 주작질 침 ㅋㅋㅋㅋ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cd54c36c82605759c669bae43683d57f2d3d7fa6aef7585553c8175387240f52a4259a9b585cfe09165387b3fe3aa1ed1ab8dca2866d283e51b419e74fce2bda8c63edfb1e8a42a871353


평소 같으면 또 가짜뉴스로 흠집 내냐며 발작일으켰을 텐데

팩트라 바로 비공개 처리함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cd54c36c82605759c669bae43683d57f2d3d7fa6aef7585553c82766a7440f27d4b59635d4fbd13f270ff7fc2b33f1fdb21da72ea93cf3f7dc230e79e052766fec98a8bf41ce3a1b86288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cd54c36c82605759c669bae43683d57f2d3d7fa6aef7585553c89213e7814f27e4a59dd7f00561c588d1e74ebf14bbc3972a7fe283f02df882ff8093b30c37e2ba59ea60ccc9f603cb0f8



이게 사람 새끼냐?

- dc official App


출처: 자동차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967

고정닉 67

2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8935 [싱갤] 싱글벙글 화보찍는법 [33] 류성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0 11006 131
8934 [싱갤] 싱글벙글 코로나로 사라진 대학생활 [172/1] ㅇㅇ(58.236) 15:30 15074 214
8933 [야갤] 오세라비...이준석 디스...jpg [644/1] ㅇㅇ(106.101) 15:20 62020 536
8932 [싱갤] 싱글벙글 안쓰는 언어 활용법 [118/1] ㅇㅇ(27.116) 15:10 19705 532
8931 [야갤] 병신 축협 근황.jpg [112] ㅇㅇ(223.33) 15:00 11606 83
8930 [야갤] 있지 리아 학폭 폭로한 동창생 무혐의 [677] 민주는민주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53060 779
8929 [군갤] 천안함 폭침 사건 정리와 음모론 반박. [367] ㅇㅇ(220.81) 14:40 9177 272
8928 [싱갤] 성화봉송 막기 LV.9999 [146]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0 21784 234
8927 [누갤] 음주운전의 심각성을 인지시켜주는 영화 [166] ㅇㅇ(175.198) 14:20 16758 61
8926 [해갤] ???: '크리스티안... 에릭센...?' [158] ㅇㅇ(211.36) 14:10 38321 719
8925 [싱갤] 싱글벙글 검도 [153] ㅇㅇ(175.198) 14:00 17599 178
8924 [카연] 나의 군대 이야기 ( 미스트랄 제보썰 ) [200] mas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19294 274
8923 [싱갤] 싱글벙글 웹툰/망가/코믹스 차이 [318/1] ㅇㅇ(180.69) 13:40 31368 438
8922 [해갤] 현재 혼자 응원글 안올리고 있는 새끼……..JPG [207] ㅇㅇ(112.187) 13:30 24982 604
8921 [야갤] 허버허버사용한 박지윤 근황(feat. 성인권센터) [642] ㅇㅇ(211.33) 13:20 72158 1751
8920 [카연] 판타지 한컷 스토리 -마법사와 제자- [287] A.Shipwr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14451 241
8919 [싱갤] 싱글벙글 천안함 모욕 [57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28210 813
8918 [야갤] 인천, 전북...백신 접종 정량 논란...JPG [428] Ca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43981 579
8917 [싱갤] 싱글벙글 남편의 비상금 [633] 새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37607 534
8916 [해갤] 에릭센 실신.....gif [210] 금요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52558 347
8915 [야갤] 미국 구글 직원들이 퇴근 하고 하는짓.jpg [75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89117 560
8914 [싱갤] "저는 남자 페미니스트 입니다." [674] ㅇㅇ(116.90) 12:10 46541 1167
8913 [해갤] 김진야 퇴장.....gif [211] 금요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26358 181
8912 [싱갤] 싱글벙글 탈모갤러리 영구차단짤.gif [223] 155!!(183.100) 11:50 38492 534
8911 [롯데] 배성근이 라이언롱 뚝배기 깨버렸노 [107] ㅇㅇ(115.138) 11:40 17068 271
8910 [싱갤] 훌쩍훌쩍 새끼 알파카 [265/1] ㅇㅇ(175.223) 11:30 36814 557
8909 [야갤] 깜짝...신입 여경 활약...그러나 알고보니 ㄹㅇ...jpg [696]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80286 2226
8908 [헬갤] 130kg 돼공 바디프로필ㅁㅌㅊ?? [551] ㅎㅇㅂ(27.120) 11:10 44188 613
8907 [몸갤] [ㅇㅎ]막짤)마음은 콩받애 [146] 푸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43326 133
8906 [야갤] 논란증인 김선신 사과문 떳다. [337] 중앙대딱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0 55303 815
8905 [비갤] 아... 대출 4천받은돈으로 이더에몰빵하고 훈련소갓다왔는데 [500] ㅇㅇ(125.181) 10:40 65270 951
8904 [군갤] 군붕이 MADEX 다녀옴 [112] 핵잠수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18880 158
8903 [야갤] ?? : 해치웠나? [56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79948 1075
8902 [싱갤] 싱글벙글 갓댕이 키워야하는 이유 [302] ㅇㅇ(223.62) 10:10 38150 443
8901 [몸갤] [ㅇㅎ]AV 찍어줘서 정말 고맙다 ....jpg [164] 3dd(121.150) 10:00 53707 89
8900 [중갤] 어제 발매된 닌텐도 코딩게임 근황 [325/1] Stellarhaz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0 56067 689
8899 [싱갤] 싱글벙글 5만원의 행복 [183] ㅇㅇ(49.175) 09:40 46626 787
8898 [야갤] 실시간 야붕이 이거뭐냐??? [316] ㅇㅇ(3.35) 09:30 76219 1490
8897 [가갤] shf 가면라이더 크로스 세이버 완성 [93] 새새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1307 170
8896 [싱갤] 싱글벙글 그 시절 대란...jpg [475] ㅎㅎ(114.108) 09:10 48667 315
8895 [B갤] 베트남 박항서 인기.jpg [230] 052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41815 392
8894 [소갤] 냉혹한 지구를 위해 해조류를 먹는 한국 [353] ㅇㅇ(14.63) 08:50 31745 331
8893 [B갤] 피방왔는데 머임..? [25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45951 457
8892 [바갤] 스압)바붕이 4박5일간 1798km 백두대간 투어 후기 [84] 가드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10980 101
8891 [카연] [ ot때 여친 사귀는 방법 ] [232] 고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45380 716
8890 [몸갤] [ㅇㅎ]간만에 [122] 무말랭이다(211.212) 08:10 55382 207
8889 [B갤] 방카페 후기다 [262] 레전드간지민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39532 218
8888 [야갤] 자강두천... 렉카... 병신대결... 大 참사...gif [280] 렉카(14.42) 07:50 36671 384
8887 [싱갤] 싱글벙글 해양생물 [141] Chart_Manag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36220 319
8886 [부갤] 무주택자들 근황 [408] ㅇㅇ(118.235) 07:30 38498 28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