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레비 vs 수지 팩트정리...jpg

사쿠라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18 11:55:01
조회 31018 추천 355 댓글 206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dd54979b41a6be75479be7c05bb983eb07cdd02b973fc2319c3249e321e8e74cdbc44cc9bc6474e47fdd457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dd54979b41a6be75479be7c05bb983eb07cdd02b973fc2319c3249e321e8e749fb3435af61817cc8f3963c7


세계 최고의 공격수 둘을 비교해보겠다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dd54979b41a6be75479be7c05bb983eb07cdd02b973fc2319c3249e321e8e74c9b0441809da1fb453f32b0c



먼저 챔스 골 수.... 어라? 세계 최고의 공격수 수아레즈가 순위에 없네...?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dd54979b41a6be75479be7c05bb983eb07cdd02b973fc2319c3249e321e8e74c8e34d37ece59093d5144513



그래도 40골 이상은 넣었겠지.... 직접 찾아보자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dd54979b41a6be75479be7c05bb983eb07cdd02b973fc2319c3249e321e8e749fb4175668625eaeed1dc411



..... 26 .....?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dd54979b41a6be75479be7c05bb983eb07cdd02b973fc2319c3249e321e8e7493b1411e989e325539ca0da5



하지만 중요한 순간에 캐리하는게 더 중요하지 않을까?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dd54979b41a6be75479be7c05bb983eb07cdd02b973fc2319c3249e321e8e7499b3104711548a60f371ca55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dd54979b41a6be75479be7c05bb983eb07cdd02b973fc2319c3249e321e8e749bb741b7c48caef2808e89eb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dd54979b41a6be75479be7c05bb983eb07cdd02b973fc2319c3249e321e8e74cdbc138ed5f371138ffebfb8



??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dd54979b41a6be75479be7c05bb983eb07cdd02b973fc2319c3249e321e8e74c9b3467942a87bd311fe11df



근데 레비는 뮌헨 팀빨이 강하지만 우리 수아레즈는....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dd54979b41a6be75479be7c05bb983ef4298d3d600ea6d93aa1f1471662ff22c133c6e3ea475e



어디보자... 메좆,네좆,알베스,이니에스타,라키티치,알바,부스케츠,피케,슈테겐 거기에 비달,그리즈만,더용....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dd54979b41a6be75479be7c05bb983eb07cdd02b973fc2319c3249e321e8e7498bc13c67f599a4414fd3c07



하....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dd54979b41a6be75479be7c05bb983eb07cdd02b973fc2319c3249e321e8e749eb54d3ab51936379de9abbb



.......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dd54979b41a6be75479be7c05bb983eb07cdd02b973fc2319c3249e321e8e74cdbc41733898856cf5fe8ba7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1&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dd54979b41a6be75479be7c05bb983eb07cdd02b973fc2319c3249e321e8e74c8b0169dc43f98c3e67cf1b3




출처: 해외축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355

고정닉 31

7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SNS로 대중에게 충격을 준 파격 행보의 스타는? 운영자 21/06/15 - -
9729 [새갤] 원희룡 제주지사 중국 공산당 100년 축하영상 전송 [71] Wendj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2075 85
9728 [야갤] 실시간 야붕이 이거뭐냐? [82] 잉잉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5980 52
9727 [싱갤] 오싹오싹 여고생 폭행하는 일본 일진.mp4 [248] ㅇㅇ(203.228) 18:35 11029 86
9726 [공갤] 4년차 장수생인데 친구가 나보고 바퀴벌레같다함 [237] ㅇㅇ(211.36) 18:25 16324 401
9725 [싱갤] 훌쩍훌쩍 현실 탁란 [220] ㅇㅇ(1.216) 18:15 20523 368
9724 [o갤] 오붕이 실시간 1호선.. [112] 윾다뇌절기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12092 145
9723 [카연] 아주 흔한 판타지 만화 -1- [82] 백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10324 116
9722 [쿠갤] 덕쿠 오래 일했던 쿠친으로 몇가지 얘기 적어봄 [93] ㅇㅇ(59.14) 18:00 9370 79
9721 [야갤] 야준석 차별금지법 반응 떴다.jpg [422] ㅇㅇ(121.149) 17:55 21267 843
9720 [연갤] [ㅇㅎ]나츠모토 아사미 [76] ㅇㅇ(58.236) 17:45 12261 56
9719 [o갤] 개인적인 팔꿈치 관리법 [135] 낚시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18498 59
9718 [아갤] 쿠줌마 레전드.jpg [141] ㅇㅇ(119.197) 17:35 22803 235
9717 [싱갤] 싱글벙글 중졸인 내가 전역후엔 서울대 법대생? [241]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29930 697
9716 [야갤] 수능문제집 자이스토리 메갈 논란 ㅋㅋ [238] ㅇㅇ(211.182) 17:15 22198 396
9715 [만갤] YTN 어제자 방송사고.jpg [225] 먄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9 24087 478
9714 [공갤] 토목직 면직후기.. [139] ㅇㅇ(223.39) 17:05 20868 271
9713 [기갤] AZ-얀센 접종시 '혈소판 감소성 혈전증' 위험 안내문자 발송.gisa [197] ㅇㅇ(59.31) 16:55 13173 205
9711 [편갤] 편붕이 운동하다 매대엎음... [261] ㅇㅇ(222.100) 16:45 26353 410
9710 [야갤] 한국 GM 노조, 상습적 파업 지적에 "전기차 '넣어줘'".png [364] ㅇㅇ(175.223) 16:40 21896 459
9709 [몸갤] [ㅇㅎ]오구라 유카 [175] 재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28872 120
9708 [해갤] 토미존 수술받은 한국인 사망 [238] Catalys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0 30185 124
9707 [군갤] 돌아버린 중국 외교부 근황 [324] GB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24926 594
9706 [싱갤] 오싹오싹 일본팬.kpg [17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32657 332
9705 [리갤] 아프리카tv 어이없는 강제퇴장 사유...jpg [380] ㅇㅇ(121.155) 16:05 46093 1080
9704 [군갤] 한국항공우주, 16억원대 피싱 사기 당해 [232] ㅇㅇ(61.77) 16:00 21281 221
9703 [야갤] K-성형... 만족하는... 왕가슴... 누나... jpg [339] 누나(14.42) 15:55 43006 265
9702 [야갤] 여성징병제 청와대 답변 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1] ㅇㅇ(39.7) 15:50 29589 767
9701 [식갤] 아ㅋㅋㅋ모기쉑 [196] Y.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23690 272
9700 [싱갤] 싱글벙글 자라할인매장 [388] ㅇㅇ(59.11) 15:40 37062 476
9699 [야갤] 머한민국.....모욕죄....최신 근황....jpg [3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33069 673
9698 [미갤] 영국 확진자 폭등, 일일 1만명 [331] 가치투자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21899 155
9697 [여갤] 이현주 입장문 올렸네 [169] ㅇㅇ(39.115) 15:25 20313 249
9695 [자갤] 입대전 1년 6개월동안 그림 연습한게 자랑 (스압) [165] OrcinusOrc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15351 148
9694 [주갤] 킁가킁가 사은품 [149] COL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28687 165
9693 [B갤] O형 혈소판 지정헌혈 부탁드려도 될까요.. [322] ㅇㅇ(222.109) 15:05 17196 327
9692 [아갤] 야 시발 애플공홈이 물건 북한으로 오배송 했는데? [269] ㅇㅇ(210.94) 15:00 33379 516
9691 [몸갤] [ㅇㅎ]Gabbie Carter [139] 재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28607 111
9690 [기갤] 송도에서 논란된 조형물이라는데 [297] ㅇㅇ(116.43) 14:50 33433 487
9689 [싱갤] 싱글벙글 러시아 대중교통.jpg [273] ㅇㅇ(182.216) 14:45 39247 486
9688 [만갤] 유명한 지브리 면접썰 [289] 유동(220.93) 14:41 37728 460
9687 [아갤] 쿠팡 노동자들 "휴대폰 없어 화재 신고 못했다는 얘기도 있어" [494] ㅇㅇ(218.152) 14:35 28206 190
9686 [편갤] 우리 사장 의자치움 ㅋㅋㅋㅋ ㅅㅂ [393] ㅇㅇ(118.235) 14:31 42360 345
9685 [주갤] 문재인 취임 4년만에 일어난 일들...jpg [736] 요뇨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35113 1171
9684 [야갤] 깜짝.....텍전드....붉은청룡 근황..........jpg [172] 안유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20004 178
9683 [야갤] 17층에서 폰 떨궜다.... [915] ㅇㅇ(118.235) 14:05 99322 1106
9682 [여갤] 알바뛰는 5년차 아이돌 누나....jpg [462] ㅇㅇ(49.142) 14:01 49328 539
9681 [재갤] 하루새 60달러에서 0달러로, 암호화폐 최초 뱅크런 발생(종합) [147] 안티소셜소셜클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31161 174
9680 [연뮤] 어제 위키드 환불 공지 뜸 [122] ㅇㅇ(223.38) 13:50 20952 58
9679 [싱갤] 싱글벙글 요지경.gif [315] ㅇㅇ(223.39) 13:45 39036 461
9678 [스갤] 실시간 잼미 제로투..GIF [503] ㅇㅇ(188.241) 13:40 71364 54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