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번 MSI 꿀잼 1등 공신 C9 업적 정리.real

ㅇㅇ(211.52) 2021.05.18 22:45:02
조회 64926 추천 1,805 댓글 245


viewimage.php?id=21b8d121f0d737a062bad1b018d53769&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503ce51e1920d14c4094a0d69b1264513359cc03dc23400fa6fd3121adb7682ebbca5188b5e7b2ea65dee87d280















조별리그




viewimage.php?id=21b8d121f0d737a062bad1b018d53769&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503ce51e1920d14c4094a0d69b1264513359cc03dc2596cfc6ed4151adc7481efd59ef60b1f213bf776db70d9134b


DFM에게 첫 승리를 안겨주며 역대급 일본 롤팀의 탄생을 선포하여


세상을 놀라게 함

















viewimage.php?id=21b8d121f0d737a062bad1b018d53769&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503ce51e1920d14c4094a0d69b1264513359cc03dc2596cfc6ed4151adc7481efd59ea30f48203bf6248770d9134b



메이저 4대리그팀이 0승2패 단독 꼴지 스타트를 하며


세상을 놀라게 함
















viewimage.php?id=21b8d121f0d737a062bad1b018d53769&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503ce51e1920d14c4094a0d69b1264513359cc03dc2596cfc6ed4151adc7481efd59ef95c4b246ef0228270d9134b


하지만 조별리그 마지막 날, 같은 조 전 팀의 대가리 박살내며


세상을 놀라게 함


+ 담원 개좆밥설의 기반을 다지며 베릴 롤도사 드립을 변질 시키는데 공헌















럼블스테이지




viewimage.php?id=21b8d121f0d737a062bad1b018d53769&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503ce51e1920d14c4094a0d69b1264513359cc03dc2596cfc6ed4151adc7481efd59ef90d49276df720d470d9134b



그렇게 올라온 팀이 럼블 스테이지 4연패를 꼬라박으며


세상을 놀라게 함

















viewimage.php?id=21b8d121f0d737a062bad1b018d53769&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503ce51e1920d14c4094a0d69b1264513359cc03dc2596cfc6ed4151adc7481efd59ef80c4d2c6bf776d370d9134b


그런 병신팀이 해당 시점 평가 최상의 RNG를 개처럼 두들겨 패고 승리하여


세상을 놀라게 함

















viewimage.php?id=21b8d121f0d737a062bad1b018d53769&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503ce51e1920d14c4094a0d69b1264513359cc03dc2596cfc6ed4151adc7481efd59ef4071d253aa775d270d9134b


그런 대단한 팀이 단 3시간 뒤, 평가 최약팀 PGG에게 개처럼 두들겨 맞고 패배하여


세상을 놀라게 함
















viewimage.php?id=21b8d121f0d737a062bad1b018d53769&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503ce51e1920d14c4094a0d69b1264513359cc03dc2596cfc6ed4151adc7481efd59ef8064a716aa079d170d9134b


그런 좆 박은 성적인데도 


마지막 날 대진이 마침 4승팀인 PSG와 MAD라서


자력으로 1패씩 누적시킬 수 있어 4강 진출 희망 불씨 ON

















viewimage.php?id=21b8d121f0d737a062bad1b018d53769&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503ce51e1920d14c4094a0d69b1264513359cc03dc23400fa6fd3121adb7682ebbcf398c3856a6c6ff4df50d310



'C9은 높은 산봉우리 같은 팀'





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805

고정닉 132

2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0099 [공갤] 지공 승객한테 강제로 마스크 2번 벗겨지고 침맞음.txt [35] ㅇㅇ(117.111) 16:20 774 30
10098 [바갤] 아니 시발 [72] 압도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2768 58
10097 [S갤] ‘SSG 창단’ 용진이형, 아마추어 야구도 지원사격…전국대회 창설한다 [49] 투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3287 103
10096 [역갤] [ㅇㅎ] 이런 여자들이 역갤 한다면 믿을 수 있냐??? [113] ㅇㅇ(49.164) 16:00 8661 31
10095 [야갤] 윤석열 X파일 공개해버린 윾튜브...jpg [163] ㅇㅇ(106.101) 15:55 8791 282
10094 [싱갤] 싱글벙글 념글 결혼비용보고 쓰는 본인 결혼.ssul [316] ㅇㅇ(39.7) 15:50 15403 251
10093 [주갤] 중국 채굴 업체 90% 폐쇄 [107] 레오나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10343 29
10092 [해갤] 박지성 손흥민 등 한국축구의 별들, 고 유상철 감독 추모 위해 뭉쳤다 [115] ㅇㅇ(223.39) 15:40 8785 109
10091 [깊갤] 네판 트와 앵콜참사 댓글 근황..jpg [125] ㅇㅇ(39.7) 15:35 10106 161
10090 [편갤] 편붕이 ㅅㅂ 단골손님한테 선물받았는데 나 뭐 잘못했냐? [150] 정용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12920 90
10089 [싱갤] 피식피식 근하하하하하하 [170] nake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19545 194
10088 [중갤] 공포의 십덕 외계인의 지구 지배.manhwa [349] 째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3 24180 458
10087 [일갤] 작년 화제의 골판지침대 리얼루 도입해뿟네 ㅋㅋ [146] 쎄리자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1 9280 67
10086 [몸갤] [ㅇㅎ]레깅스녀 [157] ㅇㅇ(42.76) 15:15 22991 53
10084 [싱갤] 알쏭달쏭 NTR [251] ㅇㅇ(175.223) 15:05 18247 191
10083 [코갤] "델타 변이, 백신 항체 피한다"…접종률 80% 영국 무력화 [176] ㅇㅇ(222.117) 15:00 10541 91
10082 [몸갤] AV 누나.. 순수 노성형 ..jpg [200] 3dd(121.150) 14:55 29828 133
10081 [싱갤] 싱글벙글 짱개국 격리.jpg [18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18718 243
10080 [해갤] 풀카운트에서 99마일 속구로 안타뽑는 하성신.webp [88] 직사의마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5 10788 163
10079 [야갤] 전 민주당 최고위원 청와대 25살 청년비서관 수준..jpg [532] ㅇㅇ(106.248) 14:41 22958 1071
10078 [싱갤] 싱글벙글 셰프 면전에서 음식 평가하는 새끼 [289] ㅇㅇ(59.26) 14:35 26717 456
10077 [기갤] 한예슬 “김용호·가세연, 고소…끝까지 싸울 것” [165] ㅇㅇ(116.43) 14:31 10536 94
10076 [야갤] [속보] 오거돈 7년 구형 [502] 중앙대딱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31199 660
10075 [역갤] AOA 출신' 권민아, '무속인에 굿판'→ [246] ㅇㅇ(223.38) 14:15 24838 120
10074 [K갤] ‘추락하는 KIA’ 고민한 해법이 또다시 양현종 바라보기인가? [84] ㅇㅇ(118.235) 14:05 9313 156
10073 [두갤] 두산 1회초 완벽 요약 [92] ㅇㅇ(80.69) 13:55 13077 351
10072 [몸갤] [ㅇㅎ]남자들은 별로 안 좋아하는 여자.jpg [226] 릴기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36456 185
10071 [싱갤] 싱글벙글 한국인 가방 안을 보고 놀라는 일본방송 [642] 레이퀀스뱅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36352 309
10070 [싱갤] 싱글벙글 바람난 전 남친 [219] KimLul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36968 433
10069 [싱갤] 싱글벙글 숭실대 에타 논란..jpg [685] 마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34197 688
10068 [중갤] 해리포터 신작 게임 "조앤 롤링 좆같아서 트젠 캐릭터 추가한다" [447] ㅇㅇ(211.229) 13:30 37946 482
10067 [싱갤] 싱글벙글 멋진 자켓.gif [151/1] ㅇㅇ(119.70) 13:25 27332 193
10066 [엘갤] 혹시 대학생여러분 이거 진짜인가요 [272] 천연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31362 410
10065 [싱갤] 싱글벙글 딜교 [199] 레이퀀스뱅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28932 412
10064 [몸갤] [ㅇㅎ]서양 무작위? [100] ㅇㅇ(1.236) 13:10 26623 112
10063 [싱갤] 싱글벙글 캣애미애비 까는 만화 [438] 레이퀀스뱅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28174 862
10062 [군갤] 남베트남군의 미국화 [199] 투하체프(39.119) 13:00 21375 213
10061 [싱갤] 싱글벙글 X해병님 감사합니다! [295] ㅇㅇ(211.36) 12:55 25131 246
10060 [한화] 뽕열을 한심하게 바라보는 최양락...gif [67] oksus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18642 347
10059 [싱갤] 싱글벙글 한강사건 합의금 [352] ㅇㅇ(175.211) 12:45 34153 504
10058 [키갤] 킹짱후 최소경기 최연소 800안타 달성.homerun [77] 준이176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8365 176
10057 [싱갤] 싱글벙글 드립에 미친 새끼.jpg [474] ㅇㅇ(182.216) 12:35 39155 599
10056 [새갤] 펀쿨섹근황 [427] 노가아니라누입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31641 583
10055 [싱갤] 싱글벙글 요즘 애들 숫기 없는 이유 [668/1] 기신고래(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5 44505 503
10054 [스갤] 실시간 버스터콜 현장...JPG [209] ㅇㅇ (112.221) 12:20 29263 294
10053 [싱갤] 싱글벙글 인간도트.GIF [265] 백도어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30915 339
10052 [야갤] 최근 화제의 오타니에 대해 알아보자!( 스왑주의) [895] 중앙대딱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66771 916
10051 [싱갤] 싱글벙글 황야의무법자.kpg [18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23779 255
10050 [중갤] 철권 시리즈의 아이러니함 [467] ㅇㅇ(211.229) 12:00 37739 303
10049 [싱갤] 와들와들 미국 페미니즘 리즈시절.JPG [311] ㅇㅇ(223.33) 11:55 36273 79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