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우리 소대장 썰.ssul앱에서 작성

ㅇㅇ(106.101) 2022.05.14 00:35:01
조회 42282 추천 435 댓글 463

3eb8d12adac63da763f284e5448374694f5d8bdcdbf379175a54b71f1c4bac18ffcd81ded2e2b894c7622da1d5bc8f09c9a2bc5e


13년도 군번 육군임

1. 소대장 중대 전입한 날

생활관에서 행보관이 소대장 소개시켜주고 있는데

소대장이 행보관한테 "행보관, 고마워. 이제 내가 알아서 할게."

행보관 표정 개썩어들어갔고 우리 모두는 개좆됨을 감지했다.

그날 중대장실에서 샤우팅 존나 들림..

개구라 아니다. 실화다 ㄹㅇ 대대에 소문 전부 퍼짐.




2. 소대장의 폐급짓은 끊이질 않았다..

즉각조치 사격 평가 중 지시를 존나 못내려서 과락 점수 쳐맞고 중대장이 와서 개지랄 떠는데

소대장 "아직 중대원들이 미숙해서 잘못하는거 같습니다! 제가 제대로 훈련시키겠습니다!"라고 함.

이 병신새끼는 평가하루 전날까지 상병장들에게 주특기 및 소대장 역할(지시 어떻게 내려야하는지)을 배우던 새끼였다.. 개구라 아니다..

존나게 못해서 병장 분대장이 훈련 중 소대장 역할 대신해서 직접 지휘까지 다 해줬다.(훈련 처음부터 끝날 때까지)

그리고 다음 평가 때 역시나 이새끼 땜에 과락 쳐맞고 대대장이 긴급방문하게 됐다..




3. 내로남불

이새끼는 틈만 나면 초소에 몰래 숨어들어서

경계 뚫을려고 했는데.. 병신새끼답게 한번도 못뚫었다.

그러면서 이새끼는 01시까지만 따듯한 진지 안에서

상황근무 보는거였는데 쳐자기만 했다..


4. 능력부족

주특기, 작업 등 관련해서 상병장들을 도저히 이길 수 없으니

만만한 일이병에게 주특기 질문을 하며 시험하려 했으나

교범 한글자 한글자 못외우면 잠 못자게 하는 부조리 덕분에

일이병들 조차 소대장보다 더 잘 알았음.

일이병 조차 털지 못한 소대장은 견인포 바퀴의 타이어자국이 몇 개인지 물어보는 등 억지스러운 질문을 던지고 얼차려를 주기 시작함..

상병장들도 이건 아니다 싶은지 소대장한테 경례하지 말고 대답도 하지 말라고 함 ㅋㅋㅋ

소대장은 분개하여 상병장들을 집합시키고 상관모욕죄로 처벌하겠다고 지랄지랄함.

상병장들이 소대장의 뒷처리 해준거 다 찌르겠다고 함.

이 병신새끼는 CEOI 해독도 할 줄 몰라 상병장들이 항상 해줬고 꼴에 짬 좀 차자 소대장 역할을 병장에게 짬처리하여 병장이 지휘하고 여단에 보고까지 해줌.

이 모든걸 찌르겠다고 하자 할 말이 없어진 소대장은 씨발 씨발 거리며 자기 자리로 돌아갔다..


4. 대대 참모들이 진지에 방문했다.

병신 소대장이 병사들한테 왕따 당한다고 찌른 것이다..

우리는 형식상 경고 몇마디 들었고

소대장이 질질 짜며 참모에게 하소연하는 소리가 소대장방에서 들렸다.



5. 마침내 우리 소대장은 중위(진)이 되었고 미쳐날뛰기 시작했다.

대대장으로부터 표창을 받게 됐는데

대대장이 악수를 건내자 소대장은 우렁찬 목소리로

"중위(진) 김○○!!!"라고 했다.

대대장이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자 중대장이 당장 죽여버리겠다는 눈빛으로 소대장을 노려봤고

중대장실에서 샤우팅 소리가 끊이질 않았다.


이거 외에도 하루하루 스펙타클 했는데

이정도만 적음

- dc official App


출처: 씰팀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35

고정닉 109

6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여자아이돌 통틀어 진정한 비주얼 센터라고 생각하는 멤버는? 운영자 22/05/23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523/2] 운영자 21.11.18 170209 150
55834 [싱갤] 싱글벙글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잘한 일 [167] ㅇㅇ(218.158) 09:50 22798 359
55833 [야갤] 이근 ㄹㅇ 개웃기네ㅋㅋ.jpg [221] ㅎㅇ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9280 165
55832 [기갤] 유시민이 왜 한동훈을 담구려고 했는지 역사를 아라보자. [114] ㅇㅇ(218.152) 09:30 9575 275
55831 [디갤] 칭구들 상하이 사진 좀 봐줘 [124] 마포원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5320 24
55830 [싱갤] 싱글벙글 슬럼프 극복하는법 [16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11313 90
55829 [E갤] 종이박스를 사용해서 EZ2ON 전용 컨트롤러를 만들어보자 [82] Flight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5826 61
55828 [싱갤] 싱글벙글 사람들의 기억왜곡이 유독 심한 분야 [386] ㅇㅇ(39.116) 08:50 33970 269
55827 [스갤] 2022년 5월 22일 몇번째일지 모르는 쿠모미 후기 [24] 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2174 13
55826 [프갤] [셐갤 요리대회] 파가 잔뜩 들어간 한 상 [53] L&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5602 55
55825 [K갤] 부산갸붕이 지난주 3연전 간단한 사진 동영상 [46] ㅇㅇ(223.38) 08:20 4561 153
55824 [그갤] 비스타즈 그린것 [58] 아보카도샌드위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5213 39
55823 [싱갤] 싱글벙글 일본기면 한국보다 나은 것 [70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27466 309
55822 [바갤] 바갤 경로당 바리 후기 [103] 오공이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7519 54
55821 [러갤] 사진많음) 부산 닞붕이의 서울 씹덕성지 탐방 [국전] [86] 나기눈나나죽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4512 62
55820 [싱갤] 싱글벙글 북한 코로나근황+잡것들 [331] N슬러시5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33579 384
55819 [교갤] [2022.05.18] (스압) 김천남부 시내버스 여행기 [26] 청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844 50
55818 [싱갤] 싱글벙글 질답촌 [130] 번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29087 190
55817 [일갤] 2. 나만의 일본맛집: 설탕 보충은 喫茶店-킷사텐에서 편 [75] 002라구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5645 59
55816 [싱갤] 싱글벙글 여가부도 포기한 100만장 가수 [1050] ㅇㅇ(211.227) 01:55 76553 878
55815 [S갤] 2013년 의경시절부터 슼 좋아한 슼붕이 아재 직관후기.. [302] 치킨신드롬가마치투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22218 170
55814 [사갤] [스압] 주말동안 장식장 정리 끝냈다 [108] 찦트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11615 57
55813 [싱갤] 흐규흐규 아빠와 돈까스 ㅠ [526] ㅇㅇ(39.7) 01:25 40934 614
55812 [인갤] 홍대 인근 레코드샵 4곳 방문 후기 (스압) [128] 케빈앱스트랙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2636 53
55811 [디갤] [스압]카메라와 함께한 1년 [92] 감성충인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5406 38
55810 [프갤] [셐갤요리대회] 고추치즈감자핫도그볼 [122] C0nt3r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10435 74
55809 [군갤] [번역] 식량위기 : 좋은 시절은 다 갔다 [519] 도끼선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45378 233
55808 [싱갤] 싱글벙글 "차라리 태어나지 않았다면 고통받지도 않았을텐데" [675] ㅇㅇ(220.125) 00:35 68442 928
55807 [싱갤] 싱글벙글 크리스찬 베일 근황 [417] ㅇㅇ(223.32) 00:25 48400 440
55806 [코갤] 사우디 아라비아 근황 (feat 중국) [593] 메르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41139 498
55805 [야갤] 속보) 이재명이 직접 작성한 능력치...jpg [860] ㅇㅇ(23.106) 00:05 60621 1822
55804 [야갤] 속보) 여명숙 근황 ㅗㅜㅑ [431] 라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51713 2191
55803 [스갤] 스압)맵 반응 좋아서 집들이 해봄 [142] 폭풍순양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7475 132
55802 [싱갤] 싱글벙글 요즘 인싸들이 신는 신발 [995] ㅇㅇ(58.120) 05.24 89459 771
55800 [야갤] [단독]이재명 저격수 김부선, 인천 유세 나선다 [305] ㅇㅇ(209.58) 05.24 35039 1076
55798 [토갤] '손흥민 득점왕 뉴비' 유입을 위한 선수소개 ( 2 ) [27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27124 425
55796 [싱갤] 싱글벙글 요즘 남자 키 172cm가 듣는 소리..jpg [2833] ㅇㅇ(220.121) 05.24 89967 708
55795 [싱갤] 싱글벙글 뇌절의 뇌절을 거듭하는 드래곤볼 변신 정리.jpg [570] ㅇㅇ(211.51) 05.24 43657 507
55794 [귀갤] 귀붕이 마크로 물의호흡 만들어봄 [248] ㅇㅇ(112.147) 05.24 25174 416
55793 [L갤] 북한 사람들 찐 생활 모습.gif [1286] 김강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73918 923
55792 [더갤] 머리 식힐겸 가볍게 읽어봐. 레고랜드 관련 생각해볼 얘기 [658] 실물미남박주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32132 184
55791 [중갤] 젤다 블라인드 스피드런의 숨겨진 이야기... [251] 미루나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35646 419
55790 [싱갤] 보이저 1호가 고장난 이유 [1130] ㅇㅇ(110.14) 05.24 57214 561
55789 [국갤] 회병나서 ㅈㄹ난 클리앙 근황 ㅋㅋㅋㅋ [1124] ㅇㅇ(211.224) 05.24 67461 2599
55788 [싱갤] 싱글벙글 인류 역사상 가장 거대한 국가 top10 [1016] ㅇㅇ(218.151) 05.24 48922 471
55787 [위갤] [요리대회] 아! 결식을 부르는 빵식의 추억이여! [244] Do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9610 121
55786 [모갤] 1/35 인형대가리 칠해보자 2부 [76] 통통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7598 39
55785 [야갤] 국민들 정치 관심 저조한 일본 ..행정부 일처리 ..jpg [1081] 업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56976 1347
55784 [싱갤] 빡침빡침 맥도날드 키오스크의 진실 [534] ㅇㅇ(223.39) 05.24 77264 541
55783 [카연] 악마누나는 너무 무서워 .manhwa [130] 기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29068 14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