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권도형 "흑우들 한번 더 등쳐먹겠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ㅇㅇㅇㅇㅇㅇㅇ(182.215) 2022.05.17 12:00:01
조회 43061 추천 430 댓글 48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c1663bef60909502dd2e24a4c7156d8548748bf92e72af83436

느그들돈 너무 맛있다 이기야!!!!!
한번 더 해쳐먹을꺼라 이기야 삼기야 사기야~~~

루나 곧 떡상하는 이유. 권도형 오피셜 2개 정리

도권 오피셜1

루나 되살리기 포기 했다
스테이킹 홀더들에게만 일부 보상 생각중

2fb4c425eadb36b551b1d3a2479c766d3522b376a0bb3383a89102d14b9ae565d597d89fe1a6dbb144afda26b121d0d46b



도권 오피셜2

4.5조 비트 다 빼돌려서 보상 해줄 돈 없다 배째라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c1662bef7070e542dda9363546479ebc04b2fdd32059071d8da6ca9723375c1e6






출처: 비트코인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30

고정닉 86

1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학폭 논란 절대 없을 것 같은 인성 바른 스타는? 운영자 22/06/27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561/2] 운영자 21.11.18 243901 167
61480 [중갤] 성공한 K모바일 게임으로 여겨졌던 쿠키런 근황...JPG [459] ㅇㅇ(180.228) 01:50 24397 230
61479 [싱갤] 오싹오싹 포방부 진짜 최신근황 [29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22710 149
61478 [디갤] 좀 늦은 상반기 결산 [59] ㄱ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3425 21
61477 [야갤] 한문철TV...또 레전드 ㄹㅇ...gif [362]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33349 487
61476 [싱갤] 싱글벙글 26년 하류 인생 썰 [274] ㅇㅇ(58.127) 01:10 32910 380
61475 [자갤] E세그먼트 최강자 G80의 경쟁차들을 알아보자 [256] ㅇㅇ(39.119) 01:00 10566 152
61474 [싱갤] 짱깨짱깨 이젠 일본문화도 훔치려는 짱깨들 [450] ㅇㅇ(218.235) 00:50 32356 729
61472 [야갤] 교도소...에어컨 설치 논란 ㄹㅇ...jpg [1119]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29290 683
61471 [야갤] 출산율과 반비례중인 지표 ㄷㄷ....jpg [757] ㅇㅇ(119.193) 00:20 57129 1309
61470 [그갤] 씹덕 그림. [137] ㅇㅇ(112.170) 00:10 11641 152
61469 [싱갤] 싱글벙글 겟앰프드 근황 [302] ㅇㅇ(112.173) 00:00 25293 217
61468 [주갤] 내로남불 짓하다 이혼소송걸린 한녀 [629]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29998 574
61467 [야갤] 이와중에 대구시장이 된 홍준표 근황...jpg [674] ㅇㅇ(116.38) 07.02 31631 1820
61466 [싱갤] 한국에서 자전거탈때 헬멧 꼭 써야하는 이유 [462] ㅇㅇ(223.39) 07.02 39987 398
61465 [싱갤] 싱글벙글 여성 징병제에 대한 전원책 변호사의 일침 [528] ㅇㅇ(153.189) 07.02 36411 881
61464 [카연] 마녀 멀버리.manhwa [99] 마포대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10695 76
61462 [국갤] 대통령실 페북 "나토 정상회의 일정 및 성과" [666] 삼색냥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15209 787
61461 [싱갤] 싱글벙글 수출 금지 시킨 인도네시아 팜유 근황 [403] ㅇㅇ(211.225) 07.02 42196 561
61460 [야갤] 뮤지컬 시체관극 문화가 처음 생긴 계기.jpg [693] ㅇㅇ(223.62) 07.02 59559 1565
61459 [장갤] 무림에서 점쟁이로 일하는 소설 리뷰 ! [229] ㅁㄴㅇ이ㅏ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15182 169
61458 [싱갤] 안싱글벙글 어린이집 앞에서 흡연 [796] ㅇㅇ(122.46) 07.02 39386 693
61457 [L갤] 헐 이상순 이효리 제주도에 카페차렷대 [472] 김강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33625 154
61456 [싱갤] 싱글벙글 이쁜데 성격 안좋은 누나... [553] ㅂㅈㄷ(117.58) 07.02 67028 701
61455 [야갤] 빠른 생일 문화.jpg [733] 솔라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66821 476
61454 [자갤] 아이오닉6.... 스마트키.....jpg [645] ㅇㅇ(118.139) 07.02 37659 273
61453 [싱갤] 싱글벙글 장난이 너무 심한 오빠.jpg [602] ㅇㅇ(58.127) 07.02 67244 933
61451 [야갤] 성관계후 무고한다는 여자 녹취록 ...jpg [1174] 업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87835 1978
61450 [싱갤] 짱깨짱깨 좆즈니 근황 [775] ㅇㅇ(182.215) 07.02 58137 1574
61449 [디갤] 시그마 DP 로 찍은 오늘 하늘 사진 보고 가세요~ [112] 흥분돼느낄것같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7889 36
61447 [주갤] 민주당, 한녀 의원이 규제법안 더 발의한다 [414]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25624 747
61446 [싱갤] 오싹오싹 스윗486의 미디어 검열 [49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37337 791
61445 [메갤] 리부트충 쫒아내는 만화.manhwa [611] ㅇㅇ(125.129) 07.02 35817 758
61444 [장갤] 조아라 근황.jpg [308] ㅇㅇ(124.61) 07.02 55750 464
61443 [싱갤] 훌쩍훌쩍 퐁퐁남 에디션 [475] 리무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54186 611
61442 [기갤] 서해안사건 검찰수사 한다함 [432] ㅇㅇ(58.231) 07.02 22035 512
61441 [싱갤] 싱글벙글 일본 기시다 총리 킹리젓 갓심 [730] ㅇㅇ(220.86) 07.02 45459 1329
61439 [싱갤] 싱글벙글 영재발굴단 미술편 흙수저 vs 금수저 비교.jpg [1355] ㅇㅇ(175.206) 07.02 52621 1291
61438 [L갤] 깜짝깜짝.. 치매 아버지 냉동고에 시체방치한 아들..JPG [622] 김강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37708 614
61437 [V갤] 우주함선 게임월드 번개 후기글 [247] 한루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18297 69
61436 [교갤] 서울 근황 [44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46161 230
61435 [싱갤] 훌쩍훌쩍 아이스크림이 2개 나온 이유 [1002] ㅇㅇ(39.121) 07.02 72568 1509
61434 [싱갤] 싱글벙글 따릉이 경주버전 근황.jpg [349] ㅇㅇ(39.121) 07.02 49082 513
61433 [기갤] 이재명이 직접 드루킹 지시하는것봐 [46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34744 861
61432 [싱갤] 오싹오싹 올해 폭염이 2018년 최악의 폭염을 뛰어넘는다는 예고편... [599] ㅇㅇ(221.133) 07.02 53713 293
61431 [국갤] 스압) 윤대통령 귀국길 기내 기자간담회 전문 [437] 30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18328 458
61430 [식갤] ~6개월간 내 식물 성장 증명사진!! 성장 전후라 스압 [116] ㅇㅇ(210.178) 07.02 8127 64
61429 [싱갤] 싱글벙글 조주빈이 감명깊게 읽은 일본만화.......JPG [1149] ㅇㅇ(218.54) 07.02 75939 1259
61428 [여갤] [속보] 이정철 한마디 했다 jpg ㅋㅋㅋ [530] ㅇㅇ(192.16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2 21290 165
61427 [싱갤] 짱깨짱깨 도심에서 홍수나는 이유 [1510] ㅇㅇ(115.91) 07.02 50496 157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