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본인, 아버지의 성적향상 프로젝트... .MANHWA

..김지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5.18 12:40:01
조회 34331 추천 722 댓글 455

https://youtu.be/TS-G4UQTfUo



a14834ad3736b4618e332b4d565bf1cdde53876293512f2f3069f99174534bdc225d98800acf2cafd4b19d

a14834ad3736b4618e332b4d565bf1cdde53876293512f2f3069f99136135cf2e1b1e7140dda1a2c0ea73400bc

님들 2020년도에 그린 예전 썰만화들 다시 그려볼까 하는데 어떰?

그때 당시 클튜 쓸 줄도 모르면서 클튜써서 가독성도 떨어지고 더 재밌게 그릴 수 있는 것들도 대충대충 그려넘겨서

아까운 게 좀 많음. 의견 남겨도.


블로그



출처: 카툰-연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722

고정닉 203

2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어떤 위기에도 이혼 안 하고 오래 함께할 것 같은 스타 커플은? 운영자 22/06/20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547/2] 운영자 21.11.18 230070 163
60548 [야갤] 초스압) 안철수의 과거 발언을 알아보자 ㅗㅜㅑ [237] ㅇㅇ(223.54) 23:30 4800 182
60547 [싱갤] 싱글벙글 금융상품 만드는 방법.jpg [120] ㅇㅇ(39.7) 23:20 6405 66
60546 [블갤] NDC22 블루아카 리뷰 - 시선 추적 [139] 날자꾸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 5811 80
60545 [문갤] 더판후기) 금사과 전쟁 [77] 애들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0 3084 58
60544 [넷갤] 종이의집 하회탈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184] 만들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0 8138 115
60543 [싱갤] 싱글벙글 200년 전 참전용사 사진들...jpg [141] ㅇㅇ(1.239) 22:40 11331 79
60542 [카연] 플랫몬스터 마지막화 [126] sgtHw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0 8947 163
60541 [독갤] 평생동안 모은 책들을 인증합니다(데이터주의, 모바일 배려x) [213] ㅇㅇ(61.254) 22:20 8252 85
60540 [싱갤] 의외의외 호모들 존나 많이사는 나라..jpg [304] ㅇㅇ(122.42) 22:10 39655 450
60539 [원갤] 각청 뽑은 기념 종이로 각청 만들어옴 [179] 이치카발닦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0 12182 128
60538 [블갤] ㄱㅇㅎ)워해머가 그림다크하다고? [110] 반찬통학살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0 7848 109
60537 [싱갤] 싱글벙글 도쿄 일본인 여자 택배원의 하루.JPG [515] ㅇㅇ(121.146) 21:40 40160 394
60536 [K갤] 스압주의) 치노와 후유의 도시락을 만들어보자 2편 -완- [95] 시로사키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0 4089 43
60535 [도갤] 제주도 여행 후기 정리해준다. [157] ㅇㅇ(49.164) 21:20 10079 82
60534 [싱갤] 오싹오싹 번호를 착각한 조폭의 문자내용…. [290] ㅇㅇ(12.3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0 56900 848
60533 [블갤] 나츠 방패 제작기(1) [89] 아이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0 4729 72
60532 [카연] 짧)아는 형이 동성애자가 된 이유...Manhwa [505] 악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0 29721 385
60531 [공갤] (기묘한 이야기) 악마의 게임 소프트 [132] 히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0 13709 73
60530 [중갤] 말딸)알면 재미있는 실제 말 이야기 -실베감사제 [430] 우동게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16171 247
60529 [주갤] 실시간 "광주"전남대 에타 근황ㅋㅋㅋ [820] ㅇㅇ(223.33) 20:20 36359 708
60528 [싱갤] 싱글벙글 정신이 혼미해지는 사기꾼 국뽕 유튜버.. [518] ㅇㅇ(121.125) 20:10 52184 1109
60527 [종갤] 김치의집 해외평가근황 [68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0 36439 562
60526 [야갤] 6.25 전쟁에 참여한 부대 호명 순간 [824] 슨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0 38338 943
60525 [자갤] 사회초년생이 끌어도 절대 카푸어 소리 안듣는 차 [731] 레이붕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0 41600 908
60524 [싱갤] 싱글벙글 실감나는 연기 레전드..gif [252] ㅇㅇ(122.42) 19:30 52600 797
60523 [싱갤] 싱글벙글 여행시 사람별 유형 [457] 211.36(180.71) 19:20 33181 131
60522 [미갤] 듀란트의 클러치 더블팀 대처에 대해 아라보자-2 [81] ㅇㅇ(49.142) 19:10 7808 125
60521 [야갤] 오빠가 여동생 결혼 반대한 이유........jpg [994] ㅇㅇ(212.102) 19:00 56573 1448
60520 [만갤] 그려뒀었던 일상만화에요 (세편짜리임 졸라 김) [109] RAVE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0 7736 110
60519 [싱갤] 싱글벙글 기술이민겜 마비노기... 쇼케이스 근황.jpg [384] ㅇㅇ(112.162) 18:40 28773 456
60518 [야갤] K-드래곤 라이더...gif [483] 슨탈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0 32266 381
60517 [카연] 나태한 마왕은 신과 싸우기로 결심한다. 9화//그간 못올린 이유 [54] ㅂ팡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6608 48
60516 [야갤] 586세대 몰랐던 사실.jpg [883] 솔라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52037 748
60515 [코갤] 토지개혁 이야기 [453] 메르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15190 242
60514 [러갤] 대전 애플샵 갔다왔어요 [300] 닛코린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0 20607 103
60513 [싱갤] 싱글벙글 의사가 말하는 희석식 소주 [1669] ㅇㅇ(122.46) 17:40 62946 1166
60511 [중갤] 현재 서양 대형 게임회사 트윗 근황...jpg [1036] ㅇㅇ(49.164) 17:20 52910 496
60510 [프갤] 쿠팡 로켓배송 2번 통수맞은게 억울해서 글 써본다... 한번만 봐줄수있니 [662] 멜리사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 28364 240
60509 [싱갤] 싱글벙글 모르는 여자에게 돈 빌리는 남자 [639] Chart_Manag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0 66960 1154
60508 [주갤] 한국여자 또 사고침 jpg [819] ㅇㅇ(39.7) 16:50 59238 1496
60507 [야갤] 6.25...중공군이 가장 두려워 했던거 ㄹㅇ...jpg [847]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0 52953 1082
60506 [싱갤] 피규어 선정성으로 정지먹이는 네이버.jpg [459] ㅇㅇ(121.159) 16:30 55711 801
60505 [카연] 실화) 과학고 첫사랑사수 배드민턴 궐기대회.manhwa 3편 [144] 이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16273 193
60504 [주갤] 돌아온 이퐁남 2 [267]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23683 359
60503 [싱갤] 싱글벙글 인생 3회차.jpg [308] 아주좋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55512 593
60502 [당갤] 존나달다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6] ㅇㅇ(117.111) 15:50 50317 521
60501 [중갤] 속보) 넥슨 새 씹덕 모바일겜 공개.nexon [1090] ㅇㅇ(58.237) 15:40 57632 94
60500 [미갤] 속보) 러시아군 호재뉴스 [781] 가치투자자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43141 652
60499 [싱갤] 국립국어원보고 빡쳐서 찾아본 석궁의 어원.crossbow [591] ㅇㅇ(112.187) 15:20 38919 76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